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Java 기초입니다.
그런 다음 객체 지향 사고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클래스는 만들 수 있지만 보기 흉하고 유지 관리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연쇄 테이블과 같이 더 빠르고 저장하기 쉬운 집합 클래스를 배웁니다.
그런 다음 AWT와 Swing에서 사용할 수 있는 Java GUI를 배우세요. JFrame의 그리기 방법을 사용하려면 버튼 그룹을 사용하여 뱀을 시뮬레이션하지 말고 획을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멀티 스레드, 이것은 뱀이 실행하려면 두 개의 스레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특히 중요하며, 주요 난이도는 멀티 스레드 제어, 스티어링 제어, 콩 더 오래 먹기, 이동 속도 등에 반영됩니다.
이것이 다입니다, _, 성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