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앱이든, 사용자에게 첫 번째 인식을 남길 수 있는 것은 APP 의 아이콘이고, APP 의 아이콘은 전자상 앱이 사용자에게 첫 번째 인식을 주는 기초이다. 결국, 모두가 시각 동물입니다. 아무리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더라도 내포가 더 중요하다. 하지만 이 전자업체 앱의 첫 번째 느낌을 모른다면, 대부분 아이콘이 마음에 드는지 여부에 따라 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을지 여부를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따라서 아이콘은 이 플랫폼의 이름이거나 플랫폼 코어를 나타내는 키워드를 APP 아이콘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모바일 전자 상거래 APP 의 UI 인터페이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동우 모델인 버섯거리는 사회적 속성이 강하고 세분화된 특징이 뚜렷한 소셜 전자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타오바오나 JD.COM 등 대형 백화점의 전자상거래 앱과는 다릅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두 종류의 app 의 인터페이스가 다르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전반적으로, 사교류의 전자상인 앱은 공백도 많고 내용도 적어 고조적인 기조를 제공한다.
이런 차이는 좋고 나쁨이 없고, 단지 대상 관객이 다르기 때문에 전시된 것이 다르다.
셋째, 모바일 전자 상거래 APP 는 전통적인 전자 상거래 컴퓨터와 다릅니다.
전자업체 APP 가 컴퓨터측 APP 와 다른 기능점을 제공할 수 있다면 장점은 이 전자업체 APP 의 가치와 의미다. 컴퓨터의 요구 사항으로 app 의 실행을 측정하면 APP 는 조만간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타오바오와 같은 휴대전화 클라이언트에는 휴대전화 이용자 전용 혜택이 있어 상품 구매 후 포인트를 증정한다. 사용자는 포인트를 받고 보내 더 많은 할인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전자 상거래 운영 방식은 우리가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여러분들이 이런 마케팅 모델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전자상거래 앱은 회원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쇼핑 체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할 수 있게 해 주며, 사용자의 모든 쇼핑이 세심하게 디자인된 소비 체험이 될 수 있게 해 줍니다. 키워드 검색 기록 일치, 관련 상품 추천, 관심 있는 상품 정보 찾아보기, 물류 정보 추적 등이 있습니다. 모든 전자상거래 앱 상가에게 어떤 코너의 사용자 체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플랫폼 회원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앱, 앱,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