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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킷을 잡는다고 해서 결제 금액이 동일하게 유지되는 이유는 변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제품에는 종종 결제 기능이 발생하므로 테스터는 테스트 할 때 이러한 기능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심각한 버그의이 부분이 있으면 회사에 많은 경제적 손실을 가져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문제를 발견하면 경영진이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따라서 테스트는 우선 순위가 높지만 어렵습니다.

오늘의 글에서는 결제 기능의 테스트 포인트 중 하나인 결제 금액 수정에 대해 소개합니다. 상품을 구매하고 주문을 제출하여 결제 금액이나 수량을 변조하여 결제 업계 선두로 도약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예를 들어, 2000 위안의 상품이 0.1 위안으로 변경된 경우 실제 상품은 손실을 복구 할 수있는 기회가있을 수 있지만 게임 코인과 같은 가상 상품 인 경우 반드시 복구 할 수는 없습니다! 결제 금액을 수정하기 위해 피들러4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피들러는 웹 페이지를 가로채고 서버에서 반환한 매개 변수를 수정한 후 수정된 패킷을 서버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동작 과정을 소개하기 위해 리마 하이의 결제 주문 애플릿을 예시로 테스트해 보았습니다.

1단계: 피들러 설치

2단계: 피들러 구성

3단계: 가로채기 설정

4단계: 주문 페이지 차단.

5단계:주문 가격 수정(json 제출)

6단계:개발이 유효하고 주문이 실패한 경우 힌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