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수요 커뮤니케이션
제품 관리자는 프로젝트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과 기능 목록을 분류하고 고려되지 않았거나 달성할 수 있는 요구 사항을 분석합니다.
둘: 프로젝트의 타당성 분석
고객과 제품 관리자 모두 프로젝트의 기능적 특성, 사용자 불만 사항, 업계 요구 사항 및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각 포인트, 특히 고객 불만 사항에 대한 자세한 조사 및 분석을 수행해야 합니다. 개발된 앱에 문제점이 많다면 앱이 성공적으로 개발되더라도 오래 가지 못합니다. 모든 앱의 궁극적인 성공은 사용자에게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셋: 기능적 프로세스 분류
(1)아키텍처 분류
건물을 완성하는 과정은 집을 짓고 기초를 놓는 것과 같습니다. 제품 관리자는 제품의 전체 기능 아키텍처를 분류하고 핵심 콘텐츠를 분류하고 제품의 기초를 구축하여 고객이이 원래 기초에서보다 편리하고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향후 조정할 수 있도록합니다.
(2)기능 목록
다음으로 제품 관리자는 각 모듈의 세부 사항과 어떤 종류의 등록, SMS 인증 코드 또는 타사 등록과 같은 특정 기능을 추가하여 더 자세한 기능 목록을 작성합니다. 이 부분은 거친 방을 개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우선 문과 창문, 배관 및 전기 개조 등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3) 프로세스 분류
제품 관리자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품의 핵심 비즈니스를 분류하고 고객이 기존 프로세스를 인터넷에서 운영 할 수 있는지 미리 고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전통 산업에서 인터넷 비즈니스 고객에 이르기까지 제품 관리자는 모바일 인터넷의 전문적인 관점에서 고객이 프로세스를 분류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넷째: 맞춤형 구현 계획
수요 문서가 결정되면 사전 판매 컨설턴트는 프로젝트 팀의 인력 배치, 시간 노드 배치, 기술 솔루션 등을 포함하여 고객의 요구에 따라 일련의 앱 개발 계획 및 견적 목록을 맞춤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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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 제품 디자인
1. 프로토 타입 디자인 및 검토
요구 사항에 따라 소프트웨어의 제품 관리자가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상호 작용 로직 디자인 설계의 다양한 페이지 레이아웃 기능의 구조적 레이아웃을 포함하여 고 충실도 프로토 타입 다이어그램을 설계하기 위해 요구 사항 문서에 따라 희망 인터페이스 상호 작용 로직 설계 등을 설계합니다. 고 충실도 프로토 타입 다이어그램은 요구 사항 문서를보다 직관적 인 소프트웨어 데모 버전으로 변환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프로젝트 개발의 효율성을 보장하며 잘못된 의사 소통 또는 의사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하는 분쟁을 방지합니다.
2.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및 검토
시제품 디자인이 결정되면 UI 디자이너는 제품 및 프로토 타입의 위치에 따라 UI 인터페이스 렌더링을 디자인하며, 이는 프로토 타입을 기반으로 색상을 추가하고 제품의 전체 스타일, 기능 시각화, 상호 작용 디자인, 타이포그래피 레이아웃을 결정하여 고객이 앱의 프로토 타입을보다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복원으로 사용자에게 더 많은 높은 경험. 완성된 앱은 사용자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제품 관리자와 UI 디자이너가 창의적인 기획에 대한 독특한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3. 요구 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
제품 관리자는 프로젝트 관리자와 함께 요구 사항의 UI 다이어그램과 프로토타입 도면을 도킹하여 고객의 세부 요구 사항, 기능 보드 및 점프 페이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프로젝트 관리자는 요구 사항을 구체화하고 이러한 요구 사항과 이미지를 엔지니어가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번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 팀은 프로토타입 UI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기술 회의를 개최하여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통합된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4. 기술 표준 개발
프로젝트 관리자는 전체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을 파악한 후 네이티브 또는 하이브리드 개발, Java 또는 PHP, 타사 옵션 등 확장하기 쉽고 지속적으로 반복할 수 있는 기술 프레임워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애자일 개발
1. 반복 개발 계획
프로젝트 팀은 정식으로 프로젝트 개발에 들어가기 전에 프로젝트 자체를 평가하고 개발 주기, 테스트 시간, 사전 릴리스 시간 등을 미리 판단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 기능을 세분화하고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첫 번째 기능 모듈의 경우 1~9, 두 번째 기능 모듈의 경우 10~15와 같이 4~5개의 노드로 나눕니다. 프로젝트 팀은 반복 개발 계획을 고객에게 보내 확인을 받은 후 이 계획에 따라 노드 개발을 시작합니다.
2. 노드 R&D
프로젝트 팀은 수요 분석에서 수집된 기능별 데이터 처리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데이터베이스 테이블 구조를 수립하고 데이터 알고리즘을 최적화하며 데이터 처리 효율을 개선하고 추후 적용 과정에서 데이터의 보안, 정확성, 안정성 및 적시성을 보장합니다.
(1) 서버: 인터페이스 프로토콜 문서 작성, 서버 환경 구축(국내 범용 알리클라우드 서버, 해외 범용 아마존), 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API 인터페이스 작성, 비즈니스 기능 및 인터페이스 캡슐화, 백그라운드 개발 관리 등.
(2) 앱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모듈로 구성됩니다.
(2) 앱 측 : 인터페이스의 UI 디자인 및 개발에 따라. UI 개발 완료 후 서버 인터페이스를 도킹하여 서버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를 얻고 기능 로직 코드를 작성합니다.
(3) 웹 관리 : 프론트 엔드 비즈니스 로직에 따라 백그라운드에 해당 기능이 있으며 기능 로직 코드도 작성해야합니다.
프로젝트의 연구 개발 단계에서 프로젝트 관리자는 핵심 기술 연구를 수행하고, 프로젝트 팀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 위해 동시에 프로세스 보조자가 매주 고객에게 개발 진행 상황을보고하여 고객이 소프트웨어를 신청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 단위 테스트
기존 개발 프로세스에서는 엔지니어가 앱의 모든 기능을 처음부터 끝까지 개발한 후 시스템 테스트를 진행하는데, 이 과정에서 버그를 수정했는데 다른 곳에서 새로운 버그가 발생하거나 기존 코드의 버그로 인해 새로운 기능이 확장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로 이런 경우에 단위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단순히 말해, 단위 테스트는 엔지니어가 노드 연구개발을 하고, 테스트할 노드에서 엔지니어를 테스트하여 기존 비즈니스 로직의 고장 여부를 명확히 알 수 있으며, 아주 낮은 수준의 오류를 쉽게 제거할 수 있어 회귀 오류의 가능성과 디버깅 시간을 크게 줄여 코드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시스템 테스트
앱 기능 개발이 완료되면 테스터는 전체 프로젝트에 대한 시스템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프로젝트 테스트 및 디버깅을 완료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문제 관리이며, 각 버그의 할당 대상, 우선순위, 수리 상태 등 진행 상황과 상태를 추적합니다.
제품 중심 플랫폼 다중 모델 동기 테스트: 앱 콘텐츠 테스트, 앱 성능 테스트, 앱 기능 테스트, 앱 시각화 테스트, 디버깅 및 버그 수정, 테스트 통과 후 고객과 소통하여 수락을 시작할 버그가 없음을 확인한 후 고객이 테스트를 수행하고 수정 의견을 제시합니다.
중간
셋째:온라인 전달
01사용자 경험 테스트
2018년, 희망소프트웨어는 모바일 인터넷 업계 최초로 '기능에서 기능으로 시행착오를 거치는' 사용자 경험 책임자라는 '혁신 인재 포스트'를 신설했습니다. 이는 모바일 인터넷 업계 최초의 '기능 시행착오 서비스에서 운영 실무 서비스'입니다.
UX 책임자의 임무는 사용자 경험, 제품, 사용 편의성, 액면가, 앱 디자인 복원 등 여러 차원에서 사용자 경험을 테스트하고 실제 사전 시드 데이터를 배경으로 업로드하여 전체 앱이 콘텐츠와 상호 작용으로 가득 차도록하는 것입니다. 사용자 경험 테스트는 고객이 프로젝트 자체의 사용자 그룹과 운영 로직에서 전체 앱의 톤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02온라인 배포
코드 개발과 테스트가 완료되면 온라인 후반 단계로 접어듭니다.
(1)공식 서버 배포: 데이터베이스와 백엔드 시스템을 공식 서버에 배포하고, 공식 온라인 데이터를 앱 시스템의 백엔드에 입력합니다.
(2)온셸프 관련 자료 준비:소프트웨어 저작권, 애플리케이션 설명, 앱 인터페이스 스크린샷, 패키지 버전 등.
(3)마켓에 앱 게시: 앱 포트에 따라 iOS 또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 게시를 선택합니다.
①안드로이드: 더 많은 앱 마켓이 있습니다. 주요 시장으로는 텐센트 앱스토어, 모바일 바이두 어시스턴트, 360 모바일 어시스턴트, 91 모바일 어시스턴트 등이 있습니다. 각 앱 마켓의 잠재 고객 속성과 트래픽은 다르므로 고객 수요와 프로젝트의 실제 상황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승인 및 온라인 승인에는 영업일 기준 1~2일이 소요됩니다.
②iOS: 앱스토어에 게시한 후 일반적으로 제출 후 리스팅을 승인하는 데 영업일 기준 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앱스토어는 최신 상장 요건을 충족하는지 여부, 가상 화폐 관련 여부, 최신 환경 지원 여부 등 심사가 더 엄격하기 때문에 심사 통과 여부가 결정됩니다.
그러나 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앱에 세 가지 문제가 있어 불합격될 경우 앱스토어는 문제 중 하나만 발견해도 통과하지 않으며, 세 가지 문제를 모두 찾아서 불합격 이유를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경험이 없는 경우 N번의 심사를 거쳐야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③위챗 공식 계정에 소규모 프로그램 게시: 소규모 프로그램을 위챗 팀에 제출하여 검토 및 승인을 받은 후 선반에 올려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에 온라인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나중
하나: 사전 유지 관리
일반적인 앱 개발은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비교적 안정적인 단계에 도달했더라도 휴대폰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되거나 장기간 사용하면 작은 문제 나 숨겨진 버그가있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공식적으로 약 3 개월 동안 운영되면 전반적인 운영 모드와 일부 기능이 부족하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후에도 앱을 계속 운영하려면 기능 모듈을 반복적으로 개발하고 최적화해야 합니다.
이 기간 동안 희망소프트웨어는 고객의 질문에 답변하고, 소프트웨어 사용을 안내하고,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프로그램 버그 수정 및 예기치 않은 이벤트 발생 후 긴급 유지보수를 수행합니다.
두 번째: 맞춤형 업데이트
앱이 시장에 출시된 후 사용자와 시장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운영 전략을 수정하거나 조정하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현재 시스템 기능이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없는 경우 반복 문제의 새 버전의 기능, 즉 프로젝트 2.0 개발을 계획해야합니다.
희망 소프트웨어는 고객이 사용자 정의 및 업데이트, 즉 요구 사항 전달, 타당성 분석, 기능 프로세스 결합, 프로그램 맞춤형 구현과 같은 사전 앱 개발에서 수행 한 작업을 계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복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다음 두 가지 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①불완전한 버그
예를 들어, 온라인 앱 운영 중에 발견된 일부 버그 또는 일부 논리 오류, 이러한 논리 오류 및 기능적 버그를 수정하려면 앱을 반복적으로 실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②앱 데이터 분석
데이터는 매우 중요한 지표입니다. 리소스, 사용자 활성화율, 전환율, 유지율, 다른 기능을 사용하는 사용자 비율, 앱의 다양한 부분의 손실 등을 분석하여 앱 경험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지표를 찾고, 인트로스펙션 기능 설계의 장단점을 분석하여 반복 버전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셋째: 반복 개발
마찬가지로 프로젝트가 반복적으로 개발되면 제품 디자인, 애자일 개발, 온라인 제공 등 모든 제품 수명 주기를 포함하여 "중간기"의 전체 프로세스를 다시 한 번 거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