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디자인의 전체 프로세스는 "크리에이티브 출력-배치 채널-대상 고객" 입니다. 광고처럼 상가에게는 제품이고 소비자에게는 광고표입니다. 그러나 ui 가 디자인한 app 자체는 제품이므로 사용자의 습관을 면밀히 연구해야 한다. App 의 수명 주기는 사용자 경험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래서 이것이 그들의 디자인 아이디어의 차이입니다.
설계 운영자 차이:
그래픽 디자인은 인쇄물을 위주로 한다. 디자인에 있어서, 1 밀리미터의 차이는 모두 허용되지 않는다. 종종 1 밀리미터의 차이로 제품의 포장상자를 성형할 수 없게 되어 큰 손실을 가져온다. Ui 디자인이 다릅니다. 픽셀 세계에 존재합니다. 현재 국내의 많은 ui 디자이너들은 모두 그래픽 디자이너이다. 이러한 디자인 과정의 원리는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디자인과 미술에 대한 깊은 지식이 있는 한, 서로 다른 디자인 프로젝트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과 ui 디자인은 상호 운용됩니다.
1,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조작 논리, 인터페이스가 아름다운 전반적인 디자인을 말합니다. 좋은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를 개인화하고 품위 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조작이 편안하고 간단하며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포지셔닝과 특색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2. 그래픽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예술성과 전문성을 가리키며, 시각은 일종의 전파와 표현 방식이다. 아이디어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기호, 그림 및 문자를 작성하고 결합합니다.
3. 그래픽 디자인의 전체 프로세스는 크리에이티브 출력, 전달 채널, 대상 고객입니다. 홍보 광고와 비슷하고, 상가에게는 제품이고, 소비자에게는 광고표입니다. 그러나 UI 디자인 자체는 제품이므로 사용자의 습관을 자세히 연구해야 하며, 라이프 사이클은 사용자 경험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들은 다른 디자인 이념을 가지고 있다.
그래픽 디자인은 주로 인쇄물입니다. UI 디자인에는 픽셀이 있으며 특정 캐리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