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릿이 엇갈리다
1, 한 줄씩 또는 인터레이스? CD 를 만들 때, 몇몇 친구들은 종종 그것들이 많은 톱니 모양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 문제는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하지만 가장 일반적인 것은 행별 및 인터레이스 설정 문제입니다. 먼저 이 두 가지 개념을 살펴보겠습니다. 인터레이스 스캔은 이미지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 처리하고 전송하며, 마지막으로 전체 이미지 디스플레이로 오버레이합니다. 그것의 장점은 원래 주파수 자원의 절반만으로 비교적 안정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단점은 이미지의 수직 해상도가 절반으로 떨어지고, 깜박임과 왜곡이 발생하며, 장시간 사용하면 시력을 손상시키기 쉽다는 것이다. 행별 스캔은 각 필드에 전체 이미지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이 기술로 처리된 이미지는 화면 선명도와 안정성에서 인터레이스 스캔에 비해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으며, 전체 화면이 섬세하고 사실적이며, 동적 왜곡이 작으며, 장시간 시청해도 시각적 피로가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들쭉날쭉한 이유는 일반 가정용 디지털 카메라 스캔이 인터레이스 스캔이고, 수집한 AVI 는 기본적으로 인터레이스 스캔이고, 개인용 컴퓨터는 인터레이스 스캔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PC 에서 수집한 이미지가 들쭉날쭉한 것을 보는 것은 정상입니다. 수집한 이미지를 CD 로 새겨서 TV 에서 보면 들쭉날쭉한 현상이 나타나지 않는다. 이는 텔레비전이 인터레이스 스캔으로 디지털 카메라와 같은 방식으로 스캔되기 때문이다. 부적절한 스캔 모드 설정으로 인한' 톱니 모양' 현상은 일부 하이엔드 프로페셔널 기계에는 한 줄씩 스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촬영한 화면이 컴퓨터에서 볼 때 들쭉날쭉하지 않을 것이다. 촬영과 스캔 모드가 컴퓨터 모니터와 같기 때문이다. 일반 가정용 디지털 카메라는 인터레이스 스캔만 제공하므로 촬영한 이미지를 컴퓨터 모니터에서 보면 당연히' 필드' 에 따라 들쭉날쭉하게 보일 수 있다. 그래서 소장할 때는 관련 소프트웨어 설정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TV 가 아닌 컴퓨터에서 편집된 이미지만 보는 경우 수집 및 압축 시 인터레이스 대신 인터레이스 스캔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앨리어싱 없이 PC 에서 이미지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압축 채집 시 행별 스캔 모드를 선택한 친구가 있다면, 그들이 편집한 이미지 파일을 컴퓨터에서 보면 들쭉날쭉하지 않을 것이다! 왜 360x288 이미지 만 수집 할 수 있습니까? 아시다시피 PAL 형식의 DV 해상도는 720x576 입니다. 1394 는 데이터 전송에만 사용되고 비디오 컨텐츠는 처리되지 않지만, 친구가 수집한 후 보이는 이미지 속성은 360x288 입니다. 무슨 일이야? 왜 전체 화면을 얻을 수 없습니까? 이는 DirectX 에서 DV 재생의 기본 설정이 50% 크기이기 때문에 전체 화면 100% 로 설정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일본보다 압축 속도가 더 빠르고 품질이 좋은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DV 후기 제작을 한 친구들은 수집한 AVI 파일이 엄청난 양의 데이터 (1 시간 비디오) 로 인해 약 13- 17GB 의 공간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즉, 60 분짜리 디지털 비디오테이프는 13- 17GB 의 하드 디스크 공간을 차지하므로 일반적으로 MPEG 1/2 파일로 압축하여 CD 로 조각해야 합니다. 전체 전송, 편집, 압축 과정에서 압축 과정은 상당한 시간을 차지하며 압축 품질도 최종 비디오 효과를 결정하므로 적합한 압축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전반적으로 TMPEGenc (일명' 일본') 는 손꼽히는 것으로 꼽힐 수 있으며, 압축된 이미지 품질은 모든 압축 소프트웨어 중 최고라고 할 수 있어 많은 네티즌 사이에서 평판이 좋다. 단점은 압축 속도가 정말 느리다는 점이다. 기계 구성이 낮은 친구에겐 더더욱 참을 수 없다! 속도와 화질이 모두 좋은 압축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ProCoder 2.0 과 WinAVI Video Converter6.3 을 추천합니다. 실제 사용에서는 압축 효과가 뛰어나고, 화면이 선명하고, 밝기와 대비가 우수하며, 이미지 복원이 완전하며, 이미지 윤곽이 뚜렷하고, 가장자리가 매끄럽고, 색상이 밝고, 채도가 높고, 색상 전환이 매우 선명하고 자연스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압축 속도가 크게 빨라졌으니 관심 있는 친구가 한번 해 보세요. 4. 하드 디스크 포맷이 NTFS 로 변환된 이유는 무엇이며 파일이 3.99G 로 자동 분할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부 친구의 하드 디스크 형식은 이미 NTFS 로 변환되었지만, 오디오 비디오로 파일을 3.99G 까지 수집할 때는 자동으로 나눠져 연속 소장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문제의 원인은 일반적으로 하드 디스크 형식이 아니라 수집 소프트웨어에 버그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일부 버전의 오디오와 비디오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치를 다운로드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5. 1394 로 찍은 DV 에 타임코드가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반 DV 수집 소프트웨어는 IEEE 1394 인터페이스를 통해 DV 테이프의 데이터를 컴퓨터로 전송하고 전송된 데이터를 AVI 파일로 패키지화합니다. DV 의 비디오 오디오 코드 스트림은 타임코드 데이터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DV AVI 파일에는 이 두 가지 데이터가 모두 포함되어 있지만 재생 소프트웨어에는 일반적으로 타임코드를 추출하여 비디오 화면에 실시간으로 중첩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DV AVI 를 재생할 때 타임코드를 볼 수 없었고, DV 영화의 타임코드를 다른 플러그인으로 겹쳐야 했다. 예를 들면 DVSubMaker 1.3, VobSub 2.23 등이다. 6. 모노 소재를 처리하여 2 채널 효과를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후기 편집을 할 때 어떤 소재는 모노이고, 편집한 결과 모노와 2 채널 모두 있어 불편해 보입니다. 그럼 모노 소재를 처리하여 2 채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우리는 소프트웨어 Adobe Audition 1.5 (이전의 쿨 Pro) 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간단히 Adobe Audition 을 사용하여 모노를 가져온 다음 사운드 채널을 무음 채널로 복사합니다. 우리는 아날로그 스테레오를 얻어서 그것을 원본 소재에 출력한다. 만약 효과가 좋지 않다면, 우리는 당신이 만족할 때까지 좌우 채널에 각각 다른 효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7. 1394 카드로 아날로그 신호를 수집하는 방법? 1394 카드에는 아날로그 인터페이스가 없어 아날로그 신호를 직접 수집할 수는 없지만 디지털 카메라를 통해 아날로그 신호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에 AV 입력 기능이 있는 경우). 이렇게 하려면 DV 의 입력 출력을 "입력" 으로 설정하고 DV 와 아날로그 비디오 레코더 (또는 아날로그 카메라) 사이에 AVL 을 삽입합니다. 이제 DV 의 LCD 디스플레이에서 아날로그 비디오의 화면과 사운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1394 케이블을 DV 에 꽂고 반대쪽 끝을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응, 소장을 시작할 수 있어:) 8. 압축할 때 VBR 및 CBR 은 어떻게 선택합니까? 이 두 단어는 친구들이 압축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매개변수이다. 여기서 VBR 은 동적 비트율 인코딩을, CBR 은 고체 비트율 인코딩을 가리킨다. CBR 은 일정한 비트율로 인코딩됩니다. 가정용 DVD 기계에는 하드웨어 디코딩이 필요하고, 경화된 하드웨어 디코더를 사용하면 일정한 비트스트림의 Mpeg 파일만 읽을 수 있기 때문에 DVD 머신에서 CD 를 구울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VBR 은 이미지 데이터의 변화에 따라 사용할 비트율을 결정하는 시스템을 의미하며, 이 형식의 디코딩에는 소프트웨어 조정이 필요하므로 레코딩된 디스크가 컴퓨터의 DVD 드라이브에서 재생될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레코딩된 DVD 디스크는 옵티컬 드라이브에서 재생할 수 있지만 DVD 드라이브에서는 재생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CBR 이 일반 가정에 더 적합하고 호환성이 더 좋다는 것을 제안한다. 9. 압축을 위해 어떤 비트율을 선택해야 합니까? 비트율이란 초당 데이터 트래픽을 말합니다. 비트율이 높을수록 화면의 묘사가 세밀해지고 화질 손실이 적을수록 화면이 원본 그림에 더 가깝지만 동시에 더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즉 비트율이 높을수록 CD 에 로드할 수 있는 프로그램 시간이 짧아집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 DVD 디스크를 만들 때 사용하는 비트율은 3.5Mbps 이며, 이 비트율에서는 압축으로 인한 화질 손실을 거의 볼 수 없습니다. 비트율이 높을수록 화질은 좋아지지만 그에 따른 투사 시간도 줄어듭니다. 일반적으로 CBR 의 최대 고정 비트율은 8M (DVD 디코딩을 위한 국제 표준 최대 비트율) 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좀 더 높아지면 많은 DVD 플레이어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을 수도 있고 화질도 크게 향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DV AVI 타임코드 추출 및 합성 많은 DV 사용자들은 DV AVI 를 수집할 때' 왜 DV 테이프의 타임코드를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에 보관할 수 없습니까?' 라고 묻습니다. 컴퓨터 화면에 날짜와 시간이 표시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 우리는 DV 를 하드디스크에 채집하여 AVI 파일을 생성할 때 이미 타임코드를 수집했지만, 현재 채집 소프트웨어는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타사 소프트웨어를 통해 AVI 가 재생될 때의 날짜와 시간을 컴퓨터에 표시하고 타임코드를 MPEG 로 합성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인터넷에서 찾은 자료에 따르면 (DVD 버너, 비편집 해커, diso 등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및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DVSubmaker 1.3-DV 타임코드 추출 소프트웨어, 텍스트 형식으로 타임코드 생성 (자막). 무료 소프트웨어. VOBSUB 2.23-제작, 변환, 수정, 재생, 외부 자막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전문 소프트웨어입니다. 무료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페이지 Tmpgenc -AVI 파일 인코딩 도구. 다운로드: 많은 곳이 있습니다. Directx 9.0-Tmpgenc 생성 후 Avi 파일을 열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DVSubMaker 가 있는 하위 파일. 무료 소프트웨어. Sub. exe- VobSub 2.23 호출 * 시 깜박임 문제를 해결합니다. DVSubMaker 1.3 에서 생성된 하위 파일. (200K 미만) 사용법: 1, vobsub 2.232 설치, DVSubMaker 1.33 설치, DirectX 9.04 설치, sub.exe5 준비 Dvsubmaker 1.3 (1) 을 실행하여 dv datetime 가져오기 편집 (또는 수집) 된 avi 파일을 엽니다 (파일 형식이 canopus compatibal dv-fix 인 경우) {NN}. {DD}{HH}:{MM}:{SS} 는 2003.07.2513: 01.03 형식입니다. 그런 다음 시작을 눌러 접미사가 sub 인 자막 파일을 생성합니다. 참고: 파일은 소스 AVI 와 같은 폴더에 있어야 합니다. 6. Media player 로 재생할 때, 시간 자막이 이미 화면 하반부 중간에 있지만 타임코드가 깜박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원인: 자막 깜박임은 \ \ "간 호환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Sub\\ "형식은 DVSubMaker 와 VobSub 에 의해 생성됩니다. 일반적인 수정 방법은 하위 파일+1 에 행당 두 번째 숫자를 추가하는 것이지만, 수동 수정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사용자 diso 로 할 수 있는 sub.exe 애플릿을 사용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7. sub.exe8 을 실행하고 미디어 플레이어로 다시 재생합니다. 이때 타임코드가 더 이상 깜박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