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보) 및 아날로그 서보 (시뮬레이션
서보) 는 기본 기계 구조에서 정확히 동일하며 주로 모터, 감속 장치, 제어 회로 등으로 구성됩니다. 디지털 키 타기와 아날로그 키 타기의 가장 큰 차이점은 제어 회로입니다. 디지털 서보의 제어 회로는 아날로그 서보보다 더 많은 마이크로프로세서와 결정체 발열기를 가지고 있다. 이 변화를 얕보지 마라, 그것은 키의 성능을 높이는 데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디지털 서보와 아날로그 서보에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1. 수신기 입력 신호 처리 방법
2. 서보 모터의 초기 전류를 제어하고 응답하지 않는 영역 (소량의 신호에 응답하지 않는 제어 영역) 을 줄여 해상도를 높여 더 많은 고정력을 생성합니다.
시뮬레이션 서보가 무부하 상태일 때, 서보 모터에 전달되는 동력이 없다. 신호를 입력하여 스티어링을 움직이거나 스티어링 스윙 팔이 외부 힘을 받으면 스티어링 기어가 반응하여 파워 (전압) 를 스티어링 모터에 전달합니다. 이 전력은 실제로 초당 50 회 전송되며, 온/오프 펄스의 최대 전압으로 변조되어 작은 블록의 전력을 생성합니다. 각 펄스의 폭이 증가하면 최대 전력/전압이 모터에 전달되고 모터 회전이 스티어링 스윙 암을 새 위치로 가리킬 때까지 전자 전송의 효율성이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서보 전위기가 전자 부분이 지정된 위치에 도달했다고 알려주면 전력 펄스가 펄스 폭을 줄여 모터의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전원 입력이 없을 때까지 모터가 완전히 멈췄다.
아날로그 스티어링 기어의' 단점' 은 단력 펄스 이후 장시간 멈춘다면 모터에 너무 많은 인센티브를 주지 않고 회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즉, 비교적 작은 제어 동작이 있을 경우 방향타 기회가 모터에 작은 초기 펄스를 보내 효율성이 매우 낮다는 뜻입니다. 이것이 시뮬레이션 방향타 기회가 "반응이 없는 영역" 이 나타나는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서보는 발사기의 작은 동작에 매우 느리게 반응하거나 전혀 반응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서보는 기존의 아날로그 서보에 비해 1 이라는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인해 디지털 서보는 서보 모터에 전력 펄스를 보내기 전에 설정된 매개변수에 따라 입력 신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즉, 마이크로프로세서의 프로그램 작업에 따라 전력 펄스의 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즉, 서로 다른 기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키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모터의 전력을 동기를 부여합니다. 2. 디지털 서보는 더 높은 주파수로 모터에 전력 펄스를 보냅니다. 즉, 기존의 초당 50 개의 펄스에 비해 지금은 초당 300 개의 펄스입니다. 주파수가 높기 때문에 각 전력 펄스의 폭이 줄어들지만 모터는 동시에 더 많은 인센티브 신호를 받고 회전 속도가 더 빠릅니다. 즉, 서보 모터가 송신기의 신호에 더 높은 주파수로 반응할 뿐만 아니라 "비반응 영역" 도 작아진다는 뜻입니다. 반응이 더 빨라졌습니다. 가속 및 감속 또한 더 빠르고 부드럽습니다. 디지털 스티어링 기어는 더 높은 정확도와 더 나은 고정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