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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인터넷 사업자가 되려면 어떤 사유가 필요합니까?
1, 흐름 사고?

인터넷 시나리오에서 트래픽은 항상 기업의 핵심 경쟁력 중 하나입니다. 트래픽이 없는 인터넷 제품은 자기 만족만 할 수 있다. 유량을 하려면 유량이 어디에 있는지, 어느 유량이 가장 좋은지, 총 유량이 얼마인지 알아야 한다.

유량은 만들어 낸 것이지 상상한 것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검색 마케팅이 좋지 않다고 말한다. 멜러디 O2O 를 예로 들자면, 멜러디는 매년 SEM 에 10 억 달러를 투자하고, 한 명은 집을 팔고 있다. 예를 들어, SEM 의 수단을 통해 작은 클리닉에서 전국 수십 개의 체인그룹으로 발전하는 대형 체인성형병원들이 있습니다. 금융을 하는 사람들도 있고, 위챗 사이즈만 투자하고, 1 년에 수억 달러를 쓰는 사람들도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트래픽을 만들기 전에 사용자가 누구인지, 사용자가 정보를 얻는 동작, 채널의 흐름 방향을 파악해야 합니다. 금융을 예로 들다. 우리 제품의 문턱이 낮고 표준화되어 소백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면, 우리는 대중매체를 이용하여 더 많은 사용자를 접할 수 있다. 사용자가 화이트칼라라면 위챗 라지와 앱스토어가 더 많이 닿을 수 있습니다. 단일 채널의 경우 트래픽 할당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검색 트래픽은 기본적으로 처음 두 자리이며, Q, 공간, 뉴스 등과 같은 광범위한 자원도 많습니다. 장소마다 유량 값이 다르다.

한편, 오늘의 전파 방식 은 전통 매체, 디지털 매체 와 소셜미디어 의 만남 으로 각종 매체 를 이용하여 주류 로, 예를 들면 좋은 목소리 를 후원 하거나 현장 흔들거나 문자 를 보내 활동 에 참여, 사용자 관심 을 불러일으키고 CRM 마케팅 을 실시 했 다. 사용자가 관심을 갖게 되면 검색 엔진에 가서 제품 정보를 검색하고 상호 작용하거나 앱스토어에 들어가 다운로드합니다.

한편, 핫스팟을 이용하여 사건 마케팅을 하고, 유량의 폭발점을 찾는다.

예를 들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고로 트래픽을 만듭니다. 이 시장의 일일 평균 유량이 10 억이면 그 중 10% 를 차지한다. 어떻게 이 트래픽을 점령하고, 어떻게 충분한 대상 사용자를 포괄하고, 충분한 노출과 상호 작용을 할 수 있을까요? 이벤트 마케팅 및 후속 활동에 의존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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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브랜드 사고

인터넷 회사는 종종 작은 시장 구조이다. 그들이 트래픽에 더 집중하면, 자만하는 PR 이 되고, 보도 자료를 보내고, 위챗 위챗 공식 계정이 될 수 있다. 그 결과 회사는 몇 년 동안 일했고 사용자도 많아졌지만 브랜드는 오르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 이미지를 중시하지 않고 브랜드 사유도 없다.

과거에는 디지털 광고가 브랜드 구축 방면에서 매우 약했다. 한편, 디지털 광고는 클릭과 상호 작용을 지나치게 강조하고 노출과 깊이를 무시하며, 이로 인해 사용자의 눈에는 명확한 인상과 가시성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한편 명확한 마케팅 포지셔닝 부족, 최고급 미디어의 배서, 다양화 문화 건설은 사용자 마음속에서 명확한 자리를 차지하지 않았다.

제품이 일정 단계에 이르면 더 이상 제품 체험이 아니라 브랜드다. 인터넷 금융기업에게는 권위 있는 매체를 이용해 공신력을 쌓는 방법, 유명 브랜드를 이용해 기업의 영향력을 높이는 방법, 교차 브랜드 활동을 통해 젊은 이미지를 주는 방법이 시급하다.

여기서 브랜드 전파는 핵심 사용자 기반을 중심으로 전개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길로 빠지기 쉽다.

많은 회사들이 해외에 광고를 냈지만, 전파 과정에서 사용자가 전혀 개의치 않는 것을 발견했다. 주로 우리 사용자들은 모두 중산층 이하인데, 뉴욕 광장의 광고가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사실, 우리가 CCTV 와 같은 대중매체를 투입한다면, 효과가 훨씬 좋아질 것이다.

문안과 UI 방면은 브랜드 포지셔닝을 중심으로 형성해야 한다. 일부 소비재처럼 이교수가 언급한 것처럼 백어로 말하고, 남의 말을 하고, 자만심을 거절해야 한다.

금융과 같은 더 전문적이고 진지한 것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업 배경을 소개할 때 해외 파트너와 세계 일류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작업은 매우 기교가 있으므로 구체적인 조작은 자세히 숙고해야 한다. 또한 브랜드를 하려면 유량, 제품 효율성과 상호 작용을 형성해야 한다. CCTV 광고+미디어 홍보+전체 네트워크 콘텐츠 (비디오, 사진, 텍스트) 적용 범위+좋은 목소리와 같은 프리미엄 TV 프로그램 배수+전체 네트워크 디지털 마케팅 상호 작용 +CRM 마케팅과 같이 트래픽 효과와 브랜드 구축이 모두 가능합니다.

브랜드 사고는 항상 기업 전체가 취한 어떤 행동에도 관통해야 한다. 핵심 사용자들 사이에서 대중을 위한 IP 를 만드는 방법은 채택된 방식에도 이런 브랜드 사유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많은 활동을 통해 이 IP 를 만들어 사람들이 이 이미지를 기억하도록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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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경쟁 사고

인터넷 업계의 경쟁은 매우 치열하여 한 달 만에 성패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는 반드시 시세를 검토하고, 강한 경쟁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 언제 싸울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올해 들어 인터넷 금융업계는 CCTV 와 각종 전통매체에 광고를 내놨는데, 이는 이 업종이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일부 시장은 이미 교육이 성숙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용자들을 빠르게 수확하기 위해서, 각 주요 플랫폼은 어쩔 수 없이 돈으로 시간을 바꿔야 한다. 이때,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로서, 너는 용기를 내서 출격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한때 매우 전형적인 사례가 있었는데, 바로 장을 보고 천야오 광고하고, 5000 만 원을 전국 대면적 광고를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시 58 유량이 크게 떨어졌고, 신속하게 1 억 원을 써서 양미 대변해야 무승부가 되었다. 상가는 전쟁터와 같다. 강력한 경쟁 사유가 없다면, 그들은 끝까지 웃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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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상업적 사고

20 15 년, 인터넷이 무료로 보급되어 많은 기업들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입구가 되었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360 과 써우거우 3 급 로켓 전략과 현재의 알리페이입니다. 무료 또는 결손을 통해 사용자를 얻고 다른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이익을 얻습니다.

예전에는 타오바오의 많은 가게 주인이 양말 1 위안을 팔거나 통화료 0 이윤을 충전하는 것은 모두 밑지고 사용자를 벌기 위해서였다. 요즘은 이용자를 얻기 위해 폭불한 돈이 유행하고, 다른 상품을 팔아서 이윤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오늘 큰 사자는 위챗 공식 계정으로 경험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 일을 하는 것이다. 미래에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있기를 바라며, 큰 돌은 벤처 변호사, 전략 고문, 금융 전문가들을 연결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자본형 기업에 투자 융자 지도, 자원 도킹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다. 큰 사자를 따라가고, 믿을 수 있는 지식을 배우고, 믿을 수 있는 전문가를 사귀고, 믿을 수 있는 동그라미로 들어가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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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소득 사고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익 사고는 필수적이다. 한 사용자의 비용 확보, 한 사용자의 비용 유지, 개별 사용자 수명 주기의 기여도, 마케팅 인건비, 브랜드 구축 비용 등 비용에 민감할수록 집행이 깊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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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전략적 사고

알리바바가 입소문을 재개하는 것은 알리페이의 입구를 더욱 견고하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입소문이 열린 생활서비스 플랫폼 모델은 순식간에 신미대에게 전략적 경쟁 태세를 형성해 전략적 사고가 마케팅 구도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준다.

오늘날 인터넷 금융, 일부 배치 흐름, 일부 배치는 국경을 넘나드는 자산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벤처 캐피탈을 도입하고, 어떤 사람들은 국유 기업을 소개합니다. 어떤 것은 큰 플랫폼으로 변하고, 어떤 것은 작고 아름답다고 주장한다. 이것들은 모두 전략이다.

최고의 마케팅 담당자로서 업계의 추세를 끊임없이 생각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이해해야 한다. 각 업종마다 고유한 논리가 있고, 깊은 이해는 전략적 사고를 형성하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오늘날 인터넷 시장이나 운영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방향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큰 출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인터넷은 마케팅이든 운영이든 유망하다. 만약 네가 이 직업에 대한 사랑과 집착을 본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일부 기업은 SEM 에 의존하기만 하면 수십억 달러의 연간 매출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업은 DSP 와 사이버 동맹에만 의존하여 1 년에 수십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른 회사들은 무료 마케팅만 할 뿐, 1 년 동안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OPPO 는 중국 엔터테인먼트 자원의 대부분을 마케팅에 포괄하여 효과가 매우 좋다. 성공은 그들이 마케팅을 전략적 위치에 두고 확고부동하게 집행하는 데 있다. 만약 그들이 단기에만 집중한다면, 그들은 현재의 성적을 얻지 못할 것이다.

다음으로, 우리는 매우 중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모두가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사용자 사고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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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사용자 사고

시장은 유량을 하고, 운영은 사용자가 된다. 사용자가 제품에 들어가면 다양한 동작이 있습니다. 이 동작은 제품 대 사용자 안내가 아니라 사용자 자신의 요구에 있다.

재테크 상품을 예로 들자면, 많은 제품들이 로그인 기능을 했지만, 이는 적절하지 않다. 재테크는 결국 고주파 수요가 아니기 때문이다. O2O 는 이미 고주파였고, 체크인 기능은 아직 완전히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용자가 금융상품을 사용한 후 금융상품, 투자위험, 개인계좌 정보, 투자상황, 수익상세내역 등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인 수요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기본적인 수요에 근거하여, 어떻게 사용자의 가치를 깊이 파고들 수 있는가가 바로 운영자가 심도 있게 해야 할 일이다.

사용자 사고에는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첫 번째는 사용자가 누구인지, 두 번째는 사용자가 원하는 것입니다. 전자는 우리가 시장 커뮤니케이션의 정확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후자는 우리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사용자 행동 분석, 사용자 순위 지정, 사용자 성장 시스템 개발, 초보자 단계 전반에 걸쳐 사용자를 돕고 안내합니다.

인터넷은 항상 사용자의 사고를 강조해 왔지만, 실제로 업계에서는 제품을 만들 때 대상 사용자가 일반 대중, 남녀노소, 크고 작은 귀천, 문예고아를 포괄하기를 기대하는 현상을 자주 볼 수 있다. 보통 이렇게 크고 완전한 제품은 소멸된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각 제품은 특정 대상 집단의 동일한 기준에 봉사해야 하기 때문이다. 대상 그룹 기수가 클수록 기준이 낮아집니다. 즉, 한 제품이 모든 사람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실제로 설정된 서비스 기준 임계값은 매우 낮습니다. 현재 이런 제품은 같은 분야에서 경쟁이 치열하여 진입할 가능성이 거의 없다.

따라서 제품 기능 및 포지셔닝에 따라 생존 발전을 위한 유일한 방법은 특정 대상 사용자에 대한 운영 및 제품 반복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이 기회를 빌어, 요 몇 달 동안의 제품 운영 경험에 근거하여, 나는 세 가지 감정을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첫째, 사용자 초상화를 만들고 시장을 개척하십시오.

-응?

우리는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도입해야 합니까? 역할-사용자 초상화. 사용자 초상화는 제품을 겨냥한 것입니까? /? 서비스 대상 집단의 실제 특징의 윤곽은 실제 사용자의 종합적인 원형입니다. 모든 제품에는 대상 사용자가 있습니다. 즉, 모든 제품에는 대상 사용자의 역할이 있어야 합니다. 특정 집단에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광범위한 사람들에게 낮은 표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보다 성공에 훨씬 가깝다.

구체적으로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대상 사용자에 태그를 지정하고 각 태그의 가중치를 표시합니다. 태그는 향후 데이터 통계 분석을 위한 것입니다. 가중치를 표시하는 것은 특정 제품 기능 및 모듈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며, 사용자의 자질을 나누기 위한 것입니다. 높은 가중치 레이블은 사용자에게 어떤 순위입니까? 순위의 영향이 매우 크다.

둘째, 상세한 라벨은 사용자 초상화의 입자성을 크게 다듬어 사용자가 더욱 입체적으로 또렷하게 할 수 있도록 하여 향후 제품의 개선과 반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아래에서 자세히 진행하겠습니다.

셋째, 운영상 사용자 초상화의 구축은 대상 사용자의 획득에 큰 지향성을 가지고 있어 일부 수직 커뮤니티에 집중할 수 있다. 포럼/? 커뮤니티,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까요?

-응?

둘째, 사용 시나리오/소비 시나리오를 구축하여 전환율을 높입니다

"장면 사용? /? 소비 장면' 은 사용자에게' 장면 안내' 를 해주고, 관심 → 관심 → 욕망 → 행동 → 만족으로 사용자에게 명확한 설명을 해준다. 이는 점차 사용자의 의심을 해소하고 사용자의 신뢰를 얻는 과정이다.

제품 관점에서 제품 제공/? 서비스 사이트가 AIDAS 를 따를 필요가 있습니까? 사용자가 탐색하는 동안 제품에 대한 의구심을 해소하고 호감을 갖게 하여 사용자 전환율이나 제품/? 서비스 거래율.

먼저 서로 다른 계층의 사용자에 대해 장면 부트를 설정합니다. 사용자에게 명확한 제품 소개 및 사용자 데이터를 제공하시겠습니까? /? 거래 데이터 예상 사용자에게 성공 사례 또는 타사 평가를 제공하고 소비자 시나리오 지침을 제공합니다. 소비자 고객에게 명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카론 행동, 등록할까요? /? 지불 프로세스와 웹 사이트 간의 상호 작용은 가능한 한 간단합니다. -응?

둘째, 데이터 지표를 분석합니다. 조회수, 체류 기간, 방문 깊이, 1 인당 페이지 탐색, 점프율 등을 중점적으로 분석합니다. , 제품을 최적화하고 향상시킵니다.

-응?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 기능 및 모듈을 점진적으로 반복하십시오.

여기 카노 모델을 소개하겠습니다, 카노? 이 모델은 세 가지 수준의 사용자 요구 사항을 정의합니다.

기본 요구사항은 대부분의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의 가장 기본적인 속성이나 기능입니다.

중간 및 고급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우수한 기능이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기대합니다.

수요를 자극하여 고급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고유한 고급 기능 또는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우리 자신의 경험으로 볼 때, 카노? 모델은 제품의 완성과 반복에 큰 도움이 된다. 앞서 언급했듯이, 상세한 라벨은 사용자 초상화의 입자성을 크게 다듬어 사용자가 더욱 입체적으로 또렷하게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용자의 좋고 나쁨을 구별하여 세분성의 세밀함 정도에서 분석할 수 있다.

프로그래머 여관의 프로그래머 세 명을 예로 들어보죠.

대답? 사용자는 국내 일반 학부생으로, 방금 항주의 한 창업회사에 입사했다. 안드로이드? 발전;

B? 사용자는 인터넷 모바일 단말기 개발 경험이 3 년 있는데, 잘하나요? 안드로이드, iOS? 기본 및 혼합을 포함한 두 가지 주요 플랫폼 개발 기술 및 프레임워크

C? 사용자들은 텐센트에서 근무하는 고급 엔지니어로, 8 년 근무 경험이 있다. 12? 제품 중 상당수가 이미 10 억 사용자에 도달했습니다.

위의 세 명의 사용자는' 프로그래머' 라는 대상 집단에 대한 세밀함, 입도의 풍부함을 통해? (윌리엄 셰익스피어,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 세밀함의 정도, 우리는 대략 이 세 사용자의 상대적 품질을 분석하여 결합할 수 있습니까? 카노? 모델, 프로그래머 여관은 이 세 가지 유형의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위에서 언급 한 트래픽 사고, 브랜드 사고, 경쟁 사고, 비즈니스 사고, 수익 사고, 전략적 사고, 사용자 사고 등 7 가지 기본 사고 방식 외에도 인터넷 운영자들에게도 다음 세 가지 사고 방식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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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를 분산시키다

-응?

발산적 사고는 한 지점에서 출발하여 사고를 전개하여 결국 유일한 방안이 아니라 여러 가지 방안을 만들어 내는 것을 말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예를 들어, 최근에 웹사이트 등록 사용자 수를 늘리기 위해 얼마나 많은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있습니까?

A 는 사용자가 사용자를 초대하도록 할 수 있으며, 초대장이 성공할 때마다 초대인에게 상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B 는 내 생각은 A 와 비슷하지만 성공한 초청자뿐만 아니라 신규 사용자에게도 상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C 는 기존 사용자를 초대하고 잠재적으로 관심 있는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등록을 완료하지 않고 사용자가 일부 작업을 수행하지 못하도록 사용자의 권한을 낮추는 몇 가지 장애물을 설정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제품 지원이 필요합니다. 제품이 기꺼이 지원하고자 한다면, 우리는 또한 제품 사용의 모든 부분에서 사용자에게 등록을 완료하도록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존 등록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사용자 등록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지 제품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전 등록을 통해 들어오는 각 사용자에 대한 ID 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닉네임을 기입하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등록을 완료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C 의 사고 방식은 발산 적 사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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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발상

역사유는 인과를 뒤바꾸는 사고 방식이며, 그 속에서 결과를 추론할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예를 들어 요즘 사이트 유실률이 좀 높다. 어떤 좋은 조작 방법이 있습니까?

A 는 우리가 유실된 사용자들에게 회수 활동을 할 수 있고, 일정한 상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B 는 "나는 어쩔 수 없이 유실되지 않은 다른 사용자들을 활발하게 하여 유지를 촉진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C 는 먼저 유실된 사용자가 어떤 유형인지, 유사성이 있는지, 그들이 유실된 원인을 찾아내고, 이런 요소들을 제거하고, 유실된 사용자를 위한 활동을 설계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해서는, 먼저 선물을 좀 보내거나, 이전의 장애물이 이미 없어졌다는 것을 알려주면, 그들이 돌아오기를 원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C 의 사고 방식은 역방향 사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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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적 사고

-응?

구조적 사고는 시스템 수준의 사고 방식이며, 일반적으로 단편적인 사건 해결 방법을 채택하지 않고, 시스템을 총결하여 비슷한 모든 문제를 해결한다.

예를 들어 사장이 활동 빈도를 높이려면 매일 사이트 활동을 하는 것이 좋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는 개발자와 디자이너를 늘려 더 많은 활동을 디자인하고 매일 새로운 행사가 출시된다고 말했다.

B 는 활동을 분류하고, 템플릿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한 프로그램에서 여러 활동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C 는 현재 운영 목표와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살펴보고 신속하게 온라인 상태로 전환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