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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 법, 자연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사람은 법을 지키고, 땅은 법을 지키고, 하늘은 법을 지키고, 도리는 자연스럽다." 이 네 단어는 일을 행하는 법이자 진리를 수양하고 증명하는 법입니다. 이 말은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져 온 노자 사상의 정수를 담고 있는 비밀스러운 문구입니다. '법'이라는 단어는 모방하다, 배우다라는 뜻의 동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땅, 하늘, 도, 자연의 법칙은 무엇인가요? 고대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이 정교하게 설명하고 설명해 왔으며, 다른 관점에 서서 이해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간 생명 과학 연구 및 재배 관행의 측면에서 실제로 분석 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수양의 관점에서 볼 때, 링쉔의 진리의 법칙은 이 네 문장에 담긴 진정한 의미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네 단계이며, 사람이 자연으로 돌아가는 방법과 인간과 자연이 통합되는 방법을 직접 설명하고, 수양의 법칙을 매우 일반화되고 간결한 언어로 심오하게 드러냈다고 믿습니다. 이 타고난 법칙의 이론적 체계는 "나의 어머니, 사람의 땅, 사람의 하늘, 사람의 길, 사람의 본성"의 다섯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작품 내에서 분석하면 "나는 어머니의 법, 사람은 땅의 법, 신은 하늘의 법, 불멸은 도의 법, 성은 자연의 법"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련의 수준과 등급의 차이를 더 자세하고 정확하게 설명하고, 후자에서 첫 번째 수준으로, 그리고 하늘과 인간의 합일의 낮은 수준에서 높은 수준으로 돌아가는 과정을 설명합니다.

'사람이 땅으로부터 배운다'는 단계로 들어가기 전에는 반드시 '내가 어머니로부터 배운다'는 과정이 있어야 합니다. 인간의 몸은 부모의 피를 통해 형성된 후천적인 몸입니다. 그것은 부모로부터 타고난 진리를 습득하고 부모 혈통의 열성 생리적 조직 구조의 유전 정보를 홀로그램으로 상속받습니다. 10월에 어미가 아기를 품은 후, 아기는 태어나 지구에 착륙합니다. 모유 수유를 통해 유아, 아동, 청소년에서 청년으로의 발달 과정을 완성합니다. 인체의 모든 것은 부모의 애정에서 태어나고 부모가 키운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공징 스님은 "보리에게는 지각이 있었고, 그의 부모는 인간의 형상을 생각했습니다. 사람이 도에 도달하는 것은 홍지가 교통의 도시로 올라갈 때입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이 태어나면 선천적인 것에서 후천적인 것으로 바뀝니다. 세상에 대한 지루함과 욕망과 망상의 상실로 인해 유아기의 선천적 조건은 사라집니다. 중년이 되면 타고난 진실은 불완전해집니다. 인간의 삶을 원래 상태로 회복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수련을 통해 삶의 질을 어머니가 죽기 전 유아의 원래 상태로 점차 회복시킬 수있는 수련을 통해서입니다.

"나는 어머니를 가르친다"는 수양에는 심신을 기르는 데있어 모성의 친절과 연민을 본받는 것이 포함됩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위대한 미덕입니다. 우리는 어머니가 자식을 돌보듯 세상의 모든 존재를 돌보고, 모든 것을 사랑하며, 진정으로 친절하고 자비로우며 유익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수행자는 부모의 친절을 물려 받고, 인간의 이기심을 끊임없이 극복하고, 습득 한 주관적 의식의 변화를 완성하고, 삼원 복귀와 삼원 재건 분야에서 "어머니의 법"과정을 완성해야합니다. 동시에 생명과 신체 측면에서 허점을 수리 한 후 생명의 재건이 점차적으로 완료되어 어머니의 자궁에서 타고난 건조하고 건강한 상태에 도달합니다.

"인간과 대지의 법칙"은 진리 회복의 두 번째 단계입니다. 사람들은 어떻게 어머니 지구를 본받을 수 있습니까? 지구는 모든 것을 운반하고, 모든 것을 품고, 모든 것을 우리에게 제공합니다. 인간의 생명은 생존을 위해 지구에 의존합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지구에서 자라고, 우리가 입는 옷은 지구에서 태어납니다. 의식주, 주거, 교통수단에 필요한 모든 것이 어머니 지구에서 나옵니다. 하지만 인간은 지구에 무엇을 돌려주고 있을까요? 오물과 배설물뿐이고, 죽으면 더럽고 냄새나는 고름과 뼈를 그 위에 묻어 그녀의 몸을 파괴하고 오염시킵니다. 사람들이 지구를 이렇게 대하는데 지구는 불평이 없어요. 모든 것이 생존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모든 것의 죄도 짊어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타심과 편재성이라는 지구의 위대한 정신을 본받아야 하지 않을까요?

아이칭의 육각형 '쿤'은 지구의 위대함을 '곧다', '정사각형', '크다'로 묘사합니다. 지구는 항상 길 위에 있습니다. 지구는 항상 길 위에 있고, 곧고 관대하며, 그 덕을 결코 바꾸지 않습니다. 불교에서는 이를 "관대함과 넓음의 부처"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인간은 지구의 모범을 따르고 어머니 지구의 부지런한 정신에서 배워야 합니다. 지구는 항상 움직이고 있습니다. 지구가 매 순간 움직이지 않으면 인간과 모든 것이 끝날 것입니다. "하늘의 도는 건강하고 신사는 자립한다"는 도덕경의 말처럼 인간은 지구를 본보기로 삼아야 합니다. 하늘과 땅은 항상 살아서 앞으로 나아가기 때문에 사람들은 앞으로 나아가는 '미덕'을 따르고, 어머니 지구처럼 열린 마음으로 인간과 모든 생명체에게 관대함과 친절함으로 생명을 지탱할 수 있는 환경과 조건을 제공해야 합니다. 어머니 지구의 품에서 인간은 삶의 과정을 완성해 왔으며 어머니 지구의 친절은 한계를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인간은 어머니 지구를 존중하지 않고 어머니 지구의 친절을 느끼지 못하고 지구의 생태 균형을 파괴하고 지구의 자원을 미친 듯이 약탈하고 지구의 생명에 잔인하고 해를 끼치는 것은 어머니 지구의 심장을 파헤치는 것과 같습니다.

고요하고 온화하며 넓고 관대 한 진정한 미덕은 곡식을 수확하고 달콤한 샘을 파고 모든 것을 가득 채우고 학생들을 키우고 불평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 대지가 그들에게 의존하지 않고 기여하고 보답하지 않고 모든 것을 돌보는 것은 큰 미덕입니다. 인간은 하늘의 축복을 받고 어머니 대지의 기운을 받아 우뚝 서 있으며 한 순간도 어머니의 품에서 떨어질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대지의 고요한 덕을 본받아 마음을 수양하고 본성을 가꾸며 마음에 망상이 없고, 몸에 움직임이 없고, 공허한 생각과 행동이 없어야 합니다. 진리의 법칙을 따르면 우리는 어머니 지구의 진실하고 조용한 본성을 얻고, 몸을 수양하고, 삶을 회복하고, 부드럽고 조용한 상태로 돌아가 자연으로 돌아가는 두 번째 단계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지구는 거대한 시스템으로 산과 강, 바다의 모든 것,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많은 구조물, 중심축의 북극과 남극, 지구의 중심이 모두 인체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인체의 타고난 본성을 회복하려면 신체의 생리적 조직 구조를 어머니 지구의 모범을 따르고 경락 시스템, 경락 시스템 및 축 시스템을 수정하여 어머니 지구와 동질적이고 동질적이며 규칙 성 질적 시스템과 동질적이고 동질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그래야만 지구 중력의 속박을 초월하고 어머니 지구처럼 우주로부터 에너지를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지구상의 인간법"은 과학적인 수준의 수련입니다. 예를 들어 인체는 70%가 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는 지구와 똑같습니다. 지구는 물로 모든 것에 영양을 공급하고 물은 생명에 없어서는 안될 물질입니다. 인체의 체액은 물의 특징이며 인간의 생명에 중요한 물질입니다. 이것은 "인간의 법칙과 지구의 법칙"을 경작하는 과학이 매우 완전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법칙을 땅에 적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선, 우리는 "12 경락"을 경작 한 다음 "8 경락"을 경작하여 "인간, 법, 땅"의 생리적 조직의 타고난 변화 과정을 완성 할 수 있어야합니다.

"지구상의 인간 법"수준을 완료 한 후 신체의 진정한 기를 빛으로 상승시키는 방법

신호 및 에너지원의 원천에서 Xuan Yuan 시스템의 도움을받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다른 수준의 진실을 수리하는 것입니다. 일반 무술 수련생 여러분, 빛의 몸은 더 이상 높지 않으며 지구의 중력 제약을 초월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이 "천국의 인간법"(천국의 신성한 법)의 수준에 도달해야만 성체를 통해 이러한 초월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의 교정을 통해 바른 길과 바른 법의 궤도에서 벗어나지 않고 천상(불멸)의 길 수준의 교정 증거에 들어가 궁극적으로 바른 열매를 맺고 대성공의 저편 해안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세 단계는 타고난 것이며, 인간의 삶에서 세 가지 요소의 귀환과 세 가지 근원의 재건, 즉 더 높은 단계로의 귀환입니다. 생명 수련을 통해 형태와 정신이 모두 훌륭하고 소우주의 내부 환경과 대우주의 외부 환경이 일치하고 일치합니다. 수련자가 '사람이 하늘을 다스리는' 단계에서 수양의 임무를 완수하면 하늘을 어머니로 삼고 '사람이 하늘을 다스리는', 즉 '내가 하늘의 도를 다스린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하늘"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내부적으로는 작은 선천적 우주인 인간의 몸을 의미하고, 외부적으로는 천상의 여러 단계의 하늘을 가리킵니다. 이 날은 진정한 선천, 발전된 선천을 의미합니다. 수련자에게는 모든 수준의 증거와 모든 수준의 생리 조직의 복원을 통해 타고난 본성의 첫 번째 수준의 복원을 달성했음을 의미합니다. 열두 경락이 매끄럽고 8대 차크라가 모두 정체 없이 흐르며 7단 차크라 라인이 4개 차크라에서 성공했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타고난 본성으로 돌아가서 외부가되어 "나는 하늘의 길을 가르친다"에 들어가 하늘의 길과 조화를 이루는 불멸의 태아를 키울 수 있습니다. 내면과 외면의 타고난 주파수가 같은 * * * 속도가되어 하늘의 차크라가 느껴졌습니다. 내 마음은 자연과 하나이고 맥박 리듬이 함께 달립니다.

"하늘을 다스리는 인간"은 우주를 다스리는 두 번째 타고난 단계입니다. 하늘의 영역에는 태양계와 은하수라는 눈에 보이는 시공간과 보이지 않는 은하계라는 더 큰 영역이 포함됩니다. 심신 수양을 마치고 악마를 제거하고 뿌리로 돌아가 먼지와 혼탁이없고 기본적으로 지식과 신성한 의도를 "고귀한"단어에 통합하고 고요한 마음 상태를 소유 한 후 수행자는 "천의 법칙"의 수준에 들어가 태양계의 마음을 수양하여 내부 도교 분야의 태양계의 마음이 우주 공간의 태양과 달의 분야와 결합하여 인체가 "천을 다스리는"단계로 나아갈 수 있어야합니다. 인체의 물리적 구조는 내면의 도교 장의 태양 심장이 우주 공간의 태양과 달의 장과 결합 될 때만 태양계와 일치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의 천심 수련이 완료되면 더 큰 범주의 천도 핵심 수준의 천도, 즉 기본 판 단법의 수련을 통해 내 도장의 오행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킨 다음 "혼돈 도장"의 중심, 삼위 일체, 삼위 일체, 통합, 통합 훈련, 천도의 천심 수준의 수련으로 들어가서 천도의 천도 수준의 자연 수준으로 올라갈 것입니다. 그런 다음, '홀로그램 축'과 '홀로그램 몸의 심장'의 홀로그램 전체 보정, 내부 및 외부, 내부 및 외부, 홀로그램의 도의 자연 수준에서의 훈련은 우주, 시스템, 하늘의 심장, 축, 몸, 몸, 선박의 핵심, 세포의 핵심 등, 인체의 작은 우주가 우주에 대응하는 지혜의 지혜의 마음과 후생의 우주가 동일한 주파수에서 진동하도록 우주, 시스템, 축, 몸, 선박의 핵심, 세포의 핵심 등입니다. 우주는 동일한 주파수로 대응하고 진동하여 자유 왕국의 성지에 도달합니다.

1원소 홀로그래피의 4원소 이론을 분석하면, 역수정 절차의 이 단계의 '수'는 12에서 8로, 그 다음 4로, 다시 세 획 중 첫 번째 획으로 돌아갑니다. 기하학적 관점에서 보면 몸체, 표면, 선, 점부터 무(無)까지입니다. 그래서 저는 '점'(또는 트릭)으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새로운 차원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몸체'입니다. 이 "몸"의 물질적 구조와 물질은 더 이상 경락 수준이 아니라 이중 경작 및 생명 재건 프로젝트의 단 "몸"의 경작 단계에 들어 섰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홀로그램 배아 일 뿐이며 매우 미성숙하며이 매혹적인 천상의 딸, 즉 "고스트 차오"를 낳기 위해서는 "천상의 어머니"의 "자궁"에 넣어야합니다. 이 단계에서 수행자는 하늘을 자비의 어머니로 삼아 자궁에서 잉태하고 태아가 가득 차고 익을 때까지 어머니의 본질 인 해, 달, 별 (지구 포함)의 영양을 공급 받아 하늘과 같은 참된 몸을 이루고 하늘과 인간이 하나가됩니다. 사람이 곧 하늘이고 하늘이 곧 사람인, 완전히 새로운 하늘의 차크라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천도는 끝이 없고 끝이 없으며, 가만히 서서 대가를 바라지 않고 세상에 베풀며, 만물은 대가를 바라지 않고 자랍니다. 천덕은 가볍고 밝으며, 궁창은 밝고 고요하고 공허하여 세 등불이 항상 켜져 있고 계절이 질서정연합니다. 땅과 법과 덕, 천황은 서로를 끌어안고 음과 양은 사랑을 나눕니다. 따라서 만물의 형상이 형성되고 만물의 질이 하늘의 변화, 하루 종일 삶의 기초로 형성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땅은 하늘의 법이다"라고 말합니다.

천의 도는 형태도 없고, 이름도 없고, 소리도 없고, 맛도 없고, 지극히 막연하고 경이로운 도를 가르칩니다. 천지의 모든 만물은 도에 의해 태어나고 길러지므로 도가 천지 만물의 어머니입니다. 천지의 도가 무법하면 음과 양이 생겨나고 사라지지 않으며 변화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도는 세 가지 재능에서 인기가 있으며, 열림에서 닫힘, 만물의 설립의 본질, 만물의 생명 회복, 만물의 시작의 끝은 하늘, 법, 도의 아름다움입니다. 따라서 "천, 법, 도"라고 불립니다.

'천, 법, 도'의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차크라'를 수련하는 것입니다. 도란 불가해하고 합리적이기 때문입니다. 성현의 말없는 가르침은 또한 대도의 이치로 세상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여기서 '이치'는 타고난 대도(大道)를 가리킵니다. 수행은 '천, 법, 도'의 단계이며, 수행이 완성된 후에는 '천인합일'의 완전한 과정입니다.

하늘은 도를 어머니로 삼고 도로부터 에너지를 얻어 생존합니다. 진리를 실천하는 사람은 도의 환경과 무관하게 "하늘의 어머니"와 같을 수 있으며, 도를 어머니로 삼고 "나는 도이다"라는 실천을 깨닫고 3 단계에 들어가 타고난 실천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도를 어머니로 삼으면 태아는 어머니의 자궁에서 태어나고, 도 차크라를 탯줄로 삼으면 도 어머니로부터 에너지를 얻고 발달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도 차크라는 도교 플랫폼의 탯줄이며 제대 정맥과 제대 동맥으로 나뉘어 도교 플랫폼의 태아 혈액 순환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내부 및 외부 재배를 통해 어머니의 "혈액"이 태아에게 지속적으로 주입되고 "타오지"가자가 수정됩니다.

도 차크라는 인체의 소우주와 천체의 대우주를 연결하는 연결고리이자 다리이며, 인체가 대불로불사를 수련하여 도 태아를 낳는 하늘로 돌아가는 과정의 세 번째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내부 경락과 외부 경락 모두 생리적 조직 구조입니다. 이 도맥에는 정맥이없는 정맥이 있고 정맥이 없으면 실제로 정맥이 있습니다. 이 두 혈맥의 경작은 인간의 힘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무지하고 현명하며 아무것도하지 않는 류 베이의 삼천 마스터의 도움을 받아야만 성공적으로 재배 할 수 있습니다. 정맥 구멍의 경작은 경작자, 동일한 성격, 불멸에 대한 지혜의 집합, 부지런함의 경작, 삶의 경작입니다. 이 둘은 서로를 보완하고 동기 변화의 모양과 품질을 보완하여 타고난 방향을 반대로하여 더 높은 수준의 타고난 영역을 달성합니다. 정맥을 조절하고 구멍을 여는 원리는 실제로 몸 안의 도입니다. 몸의 모양과 성질이 도에 들어갔으며, 몸과 도가 하나이고 동질적이며 동일한 주파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수련 단계는 하늘과 사람이 하나가 되는 수련 단계입니다. 수치적으로 분석하면, 차크라와 깨달음의 수준에서 보면, 차크라는 '진정한 통일'이고, 도는 '통일'이며, 깨달음은 '통일'이며, 도가 요점이고, 지식도 요점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몸과 마음과 법이 도 안에서 하나가 되고, 하늘에 품어지고 도 안에서 태어납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진정한 나'이고 나는 조화로운 '점'입니다. 나는 어머니 도의 불멸의 세포, 진정한 도의 영역, 대도의 환경에서 태어났습니다. 이만큼 크기도 하고 이만큼 작기도 합니다. 자연 운동의 핵심에 가까워질수록 더 고요한 것처럼 보입니다. 예를 들어, 회전하는 원의 경우 원주에 가까워질수록 운동 범위가 커지고 원의 중심에 가까워질수록 운동 과정이 작아집니다. 원의 중심은 원래의 위치를 전혀 벗어나지 않고 회전하며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그것은 전체 회전 원의 중심이며, 힘의 원천이며, 훨씬 더 감각적이고 표시되지 않은 움직임의 상태이며, 자연 법칙의 함수입니다.

도교는 자연스럽다. "도교는 자연적이다", 도교의 힘은 무한하며, 도교의 신과 여신은 모두 인위적인 요소 없이 도교의 자연적 기능에 의해 차별화되어 태어납니다. 도란 자연의 힘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유도 목적도 없습니다. 그것은 이렇습니다. 그것은 움직이지 않고, 끝도 없고, 이전도 없고, 이후도 없고, 생명도 없고, 소멸도 없습니다. 그러나 이 비존재와 비소멸에서 우주와 천지, 모든 생명이 생성되고 생성과 소멸의 자연 현상이 형성되며 시공의 무의식적 의식이 생겨납니다.

불교에서 "법은 있는 그대로"라고 부르는 "자연"이라는 단어는 우주의 근원, 즉 거짓 사용, 거짓 행동, 법의 증가 또는 감소가없는 것입니다. 도의 본질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도는 남자와 여자를 낳고 남자와 여자는 인간 본성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가 만물을 낳고 만물은 자연스러운 군집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는 오행을 낳고 오행은 곧고 부드러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달에는 자연의 빛이 있고 태양에는 자연의 조명이 있습니다. 세상 만물은 자연의 법칙을 따르고 자연의 근원으로 돌아갑니다. 따라서 "도교는 자연의 법칙"입니다.

"자연의 도"를 수련하는 과정은 일종의 자연스러운 평온입니다. 어떻게 수행하든, 어떻게 수행하든, 일상 생활에서 모든 것이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고요하게, 가식 없이, 자유롭게 떠오르도록 내버려두면 됩니다. 바로 그거죠. 왜 머리에 머리를 쓰고 몸을 묶는 건가요? 고대 단결의 왕으로 알려진 위보양의 걸작 '아바타'는 복잡하고 신비로운 수련의 원리와 과정을 다루고 있지만, 결국 '도교는 자연의 법칙'이라는 원칙에 다름 아니다.

"자연의 법칙"은 자유롭고 끝이 없으며 무한한 수련의 차원입니다. 과거에 스승님이 "자연"에서 이런 종류의 수련에 대해 이야기 할 때 항상 "말할 수없는"이라는 단어로 끝내면서 "도는 말할 수 없다"고 말했고 그것을 설명 할 단어가 없었습니다. 수행자가 자연을 직접 알지 못하고 자연의 기원에 대한 "요금이 이렇다"는 것을 꿰뚫어 보지 못하면 찢어진 이불 위에 앉아 있어도 집으로 돌아갈 수없는 방랑자가 있습니다.

도교의 자연 경작은 주로 혼돈의 경작, 도교의 경작, 더 높은 수준의 도교의 경작입니다. 첫 번째 단어는 "참된 도"라고 명명할 수 있고 두 번째 단어는 "혼돈의 도"라고 명명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하늘 차크라 수련은 이미 도의 영역에 들어갔고, 이성 차크라 수련과 혼돈 차크라 수련은 이미 도에 들어와 더 높은 도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 세 스트로크는 기본적으로 하나의 스트로크입니다. 수학적으로는 더 많은 단계가 있습니다. "하늘과 땅은 뿌리가 없으며" "여기서 멈출 수 있을 뿐"입니다.

도(道)는 자연에서 에너지를 받아 존재하는 사랑의 어머니인 자연을 기반으로 합니다. 수련자가 도의 영역에 들어가면 도의 어머니와 유사한 기능을 갖게 되며, 타고난 "나는 자연의 도"로 돌아가는 네 번째 단계를 깨닫게 됩니다. 자연은 마음, 핵심, 도가 마음 속에 있고, "이미지는 마음에서 태어난다", 자연의 방식은 만물을 변화시킬 수 있고, 만물은 도를 가지고 있으며,이 도는 마음에서 태어납니다. 자연을 어머니로 삼고 자연에서 배우면서 성장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생리적 조직을 개발해야합니다. 에너지를 얻는 이 방법은 이성적이고 혼란스러운 지식을 핵심으로 하는 도 I로 돌아갈 때 이상주의가 도입니다. 핵심에서 얻은 에너지는 홀로그램이며,이 "홀로그램 하위 반사"의 물질적 에너지는 매우 높기 때문에 허공을 뚫고 벽을 뚫고 빛을 뚫고 혼돈을 뚫고 자연으로 돌아간다고합니다. 신비한 마음의 거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것이 높은 진실이 될 때, 그 역할이 올 때, 그것은 먼저 빛과 그림자, 즉 모든 살과 피가 혼합되고 하늘의 촛불로 알려진 정신 응집력, 즉 순수한 태양이 몸에 가득하고 자연스럽고 그림자가없는 ......"

수천 년 전부터 우리 조상들은 내부 및 미시적 관점에서 자기 교정을 겪어 왔습니다. 우리 조상들은 이미 수천 년 전에 내부 및 미시적 관점에서 자기 교정을 통해 '생물학적 핵'을 이해하고 인체의 핵 생리학을 실천하여 많은 성공적인 경험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관행은 현대 핵물리학을 훨씬 뛰어넘는 것입니다. 생리적 핵과 중성자 핵의 분해와 생리적 핵의 중합은 현대 과학의 범위를 넘어섰습니다. 동시에 우리 선조들은 우주의 기원을 지적으로, 거시적으로, 우주론적으로 이해했으며, 연구를 위해 우주선 없이 성간 여행을 통해 우주의 핵심에 들어가기도 했습니다. 도교에 따르면 "형상은 마음에서 태어난다"고 하며, 이상주의는 만물을 낳는다고 합니다. 이 마음은 자연의 근원인 "하나", "도"입니다. 만물이 이 "하나"를 얻을 수 있고, 원래의 형태, 통일의 형태에 속할 수 있다면 우주는 평화롭고 세계는 하나입니다.

도교의 교리는 내부에서 외부로, 뿌리에서 끝까지, 숨겨진 것에서 명백한 것까지, 핵에서 만물에 이르기까지 수학과 기체처럼 전체가 하나의 진리 안에 포함되어있는 자체 완전한 이론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리를 바로 잡는 사람들은 진리를 그 자체로 되돌려서 완전하고 과학적인 자연의 진리로 돌아가지만 불행히도 현대 과학은 아직 그것을 완전히 밝히지 못했습니다. 원동력은 만물의 기초이며 만물이 발생하는 조건은 원동력을 기반으로합니다. 자연의 모든 것은 질량 중심의 축과 자연의 핵심 인 심장의 응집력을 기반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기하학에서 원을 그릴 때는 가운데 원의 중심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 축의 매력적인 움직임이 없다면 원 게이지가 무질서하게 움직이거나 직선으로 움직여 원을 그리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교는 모든 것에서 중심이 갖는 결정적인 중요성과 지배적인 역할을 특별히 강조합니다.

또 다른 예로 고대 도교의 허투와 뤄슈를 들 수 있는데, 그 핵심은 '오'로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근본적인 지점은 중심인 핵심에 있습니다. 팅젠 이론에서는 이 '오'를 '나'를 뜻하는 '나'라고 부르며, '마음'을 뜻합니다. 이 마음은 모든 것의 근원입니다. 이 '오'라는 핵심이 없으면 아무것도 말할 수 없으므로 '오'라는 핵심은 모든 것의 근원입니다. 오를 넘어선 순환적 분포는 마음과 몸의 조화로운 합일이며, 마음과 형태의 합일이 모든 형태와 색채의 물질 세계를 구성합니다.

진리를 수양하는 사람의 최고 경지는 선천을 거쳐 선천의 지점으로 돌아가고, 선천 수양으로 층층이 돌아가고, 마침내 혼돈으로 돌아가고, 혼돈 속의 하나로 돌아가 극화되고, 핵이 되고, 변화 속의 하나로 변화하고, 계속 역전하여 처음에서 태수로, 태수에서 처음으로, 처음에서 태수로, 처음에서 태수로, 태수에서 공간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결국 조화로운 융합이 이루어지고, 자연스럽게 모였다 흩어지고, 모였다 흩어져 가장 높은 자연의 영역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