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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도비 오디션 1.5 나만의 노래를 녹음하고 싶어요, 상세 튜토리얼!
어도비 오디션 그래픽 코스

I. 소개:

Adobe는 Windows를 실행하는 PC를 위한 완벽한 멀티 트랙 레코딩 스튜디오인 Adobe Audition 소프트웨어를 선보였으며, 이전에는 Cool Edit Pro 2.1로 알려진 이 제품은 2003년 5월 Syntrillium Software에서 성공적으로 구입했습니다.

Adobe Audition은 고급 믹싱, 편집, 제어 및 특수 효과 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개인화된 오디오 파일을 편집하고, 루프를 만들고, 45개 이상의 DSP 효과와 최대 65,438+028개의 트랙을 도입할 수 있는 전문 오디오 툴입니다.

통합 멀티 트랙 및 편집 보기, 실시간 효과, 서라운드 지원, 분석 툴, 복구 기능, 비디오 지원 기능을 갖춘 Adobe Audition은 음악, 비디오, 오디오 및 사운드 디자인 전문가를 위한 완벽한 통합 오디오 편집 및 믹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실시간 오디오 효과를 통해 실시간 변화를 듣고 감성 지능을 추적할 수 있는 이점을 크게 누릴 수 있습니다. 유연한 재활용 도구와 음악 추적 및 음악 제작에 도움이 되는 수천 개의 고품질, 로열티 없는 음악 루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도비의 디지털 비디오 제품에 새롭게 추가된 Adobe Audition은 별도로 구매하거나 새로운 Adobe 비디오 컬렉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obe Audition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창을 제거 및 크기를 조정하고 효율적인 오디오 작업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창 관리자는 열려 있는 파일, 효과 및 다양한 취미를 이동하면서 추적할 수 있으며, 여러 파일의 모든 사운드를 일치시키고 표준 파일 포맷으로 변환하는 등의 일상적인 작업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일괄 처리 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obe Audition은 비디오 프로젝트를 위한 고품질 오디오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동영상 재생으로 볼 수 있는 AVI 트랙에 편집, 믹싱 및 특수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WAV, AIFF, MP3, MP3PRO, WMA 등 업계 표준 오디오 파일 포맷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과 최대 32비트 비트 심도 및 192kHz 이상의 샘플 속도를 가진 파일을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테이프, CD, DVD 또는 DVD에 최고 품질의 오디오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둘, 영어 버전의 Audition 1.5 설치 및 중국어 플래시 애니메이션 데모(오우양 쉬안위안 제작)

한 가지 현지화에 주의해 주세요. 카탈로그를 변경하여 설치하면 잘못된 경로의 현지화로 인해 설치 후에도 여전히 영어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 디렉터리를 다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오디션 V1.5 중국어 간체 프로그램 파일을 열고 루트 디렉터리의 en_us 폴더를 덮어씁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시 열면 중국어가 표시됩니다.

셋. 개요

Adobe Audition v1.5 중국어 버전의 멀티 트랙 인터페이스 다이어그램.

넷째, 시작하기

1. Adobe Audition 1.5 작업 프로세스로 노래 녹음

1단계: 마이크 디버깅

모니터로 헤드폰만 사용합니다. 이 단계의 요점은 헤드폰으로 백킹 음악을 듣는 것입니다. 스피커를 켜고 노래를 녹음하면 음악과 보컬이 혼합되어 소리가 좋지 않게 녹음됩니다.

녹음 항목을 선택하고 마이크 열을 선택한 다음 자신의 목소리만 녹음할 것이므로 다른 모든 항목을 끄세요.

2단계: 노이즈 샘플링

Adobe Audition 1.5를 열고 트랙 앞의 "R"을 강조 표시한 다음 "녹음" 단추를 클릭합니다. 이때 아무 소리도 내지 마십시오. 짧은 시간(10~30초 정도) 동안 빈 노이즈 파일을 녹음합니다. 녹음 버튼을 다시 클릭하여 녹음을 닫은 다음 녹음 트랙을 두 번 클릭하여 단일 트랙 모드로 들어갑니다. 나중에 노이즈를 샘플링하지 않도록 "이펙터-노이즈 감소-노이즈 감소-선택 항목에서 프로파일 가져오기-닫기"(또는 "이펙터-노이즈 감소-노이즈 감소-프로필 저장-저장-닫기"를 선택한 다음, 나중에 " 효과-노이즈 감소-노이즈 감소"를 클릭합니다. "멀티트랙 및 단일 트랙 전환"을 클릭하여 멀티트랙 모드로 돌아가서 트랙을 삭제합니다.

3단계: 반주 삽입

오디오 파일(MP3, WAV 등)을 삽입할 첫 번째 트랙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삽입-반주"를 선택합니다. 오디오 파일(MP3, WAV 등)을 삽입하고 "삽입 - 파일에서 웨이브 - 반주 찾기 - 열기"를 선택하거나, 비디오 파일(MTV)을 삽입하고 "삽입 - 파일에서 비디오 - 반주 찾기 - 열기"를 선택하면 반주가 삽입됩니다. 반주 파일은 MP3, WAV 또는 MTV와 같은 다른 음악 파일 형식일 수 있습니다.

4단계: 사운드 수락

두 번째 트랙에서 R 버튼을 켜고 그 아래의 빨간색 녹음 버튼을 탭하여 노래를 따라 부르기 시작합니다. 녹음이 끝나면 이미지에서 '모든 트랙 표시'라고 표시된 '모든 2축 복원' 버튼을 탭한 다음 '재생' 버튼을 탭하여 녹음된 사운드를 들어보세요. 소리가 건조하거나 시끄럽다고 느껴지나요? 이것은 노이즈 감소 및 효과가 추가되기 전의 소리입니다.

5단계: 노이즈 줄이기.

"효과 - 노이즈 감소 - 노이즈 감소 - 확인"을 클릭하면 노이즈 리듀서가 자동으로 녹음된 사운드에서 주변 소음을 제거합니다. 미리보기를 열고 선을 드래그하여 만족할 때까지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노이즈 감소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약간의 사운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단계: 효과 처리

먼저 이펙터를 새로 고칩니다(나중에 이 작업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효과 - 효과 목록 새로 고침"을 클릭하면 효과 플러그인이 나타납니다.

1. 이제 사운드에 고음을 강화해 보겠습니다. "Effector-Directx-BBE SonicMaxizer"를 클릭하여 인터페이스로 들어간 다음 "보컬"을 선택합니다(물론 다른 방법이나 수동 디버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좋은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다른 방법이나 수동 디버깅을 선택하여 자신의 사운드에 더 적합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미리보기"를 클릭하여 효과를 들어보고 만족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2. 전압 제한은 처리 후 사운드가 너무 크거나 작게 들리지 않도록 균형 잡히고 일관성 있고 일관성 있는 사운드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DirectX-Waves-C4"를 클릭합니다. Utlrafunkfx의 압축기 플러그인도 리미팅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기서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은 리터칭의 경우 사전 설정에 이미 많은 옵션이 있어 선택할 수 있거나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컬을 처리하는 데 가장 적합한 것은 사전 설정된 팝 보컬이라고 생각합니다. 선택이 끝나면 들어보고 "확인"을 클릭하여 단계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3. 리버브가 없으면 사운드가 매우 건조하므로 리버브를 추가합니다. "효과 - DirectX - utlraffunfx-rever br 3"을 클릭하여 리버브 인터페이스로 들어간 다음 "음향 드라이"의 "음향 드라이"에서 "프리셋 - 보조 버스 - 스네어 드럼"을 클릭합니다. "어쿠스틱 드라이"의 "음소거"가 노란색이면 흰색을 클릭합니다. 효과를 들어봅니다.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만족할 때까지 "Aux 버스"에서 다른 효과를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리버브 효과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리버브를 더 많이 추가하면 보컬이 너무 흐릿해지고 적게 추가하면 사운드가 매우 건조해집니다. 몇 번 더 녹음한 다음 천천히 경험을 느껴보세요.

7단계: 백 보컬 병합하기.

병합하기 전에 결과를 다시 들어보세요. 사운드와 백킹 보컬의 볼륨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두 번째 트랙(사운드 트랙)에서 "오른쪽 클릭 - 파형 블록 볼륨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일치한다고 느낄 때까지 팝업 볼륨 조절기에서 볼륨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트랙(또는 빈 트랙인 경우 다른 트랙)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트랙에 믹스 - 모든 웨이브"를 선택합니다. 병합 후 세 번째 트랙에 오디오 파형이 표시되며, 이는 백킹 트랙과 보컬 신디사이저의 오디오 파형입니다.

8단계: 병합된 음악 저장하기.

세 번째 트랙(백킹 트랙과 보컬이 합성된 트랙)을 두 번 클릭하여 모노 트랙 저장 파일로 들어갑니다. 필요에 따라 저장 유형은 MP3 또는 WAV일 수 있습니다.

스킬:오디션 타이밍 녹음(CEP)

이 대화 상자에서 자동 녹음 길이를 분:초:밀리초 단위로 설정하거나 녹음 시작 시간을 가장 가까운 분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인을 마치면 녹화 버튼이 깜박이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다 되면 AA가 자동으로 녹화를 시작합니다.

2. 어도비 오디션 1.5로 노래방 백킹 트랙 만들기.

너무 좋아하는 노래가 있는데 노래방 반주를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었나요? 이제 어도비 오디션 1.5를 사용하면 반주 테이프를 찾을 수 없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만의 반주 트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도베 오디션 1.5 멀티 트랙 창에서 첫 번째 트랙 포인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팝업 메뉴에서 "삽입"- "오디오"를 선택하고 대화 상자에서 제작하려는 MP3 또는 WAV 파일을 선택한 후 첫 번째 트랙이 될지 확인합니다. 오디오가 첫 번째 트랙에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오디오의 첫 번째 트랙을 두 번 클릭하여 오디오 편집 모드로 들어가고 메뉴 효과 항목에서 믹싱 콘솔에서 항목의 진폭을 선택하고 팝업 대화 상자에서 음소거 항목에서 공장 사전 설정 매개 변수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효과를 들어봅니다. 이 시점에서 소리가 거의 사라졌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잠시 들어보면 뭔가 빠진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 일부 악기 소리도 제거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원곡에서 해당 부분을 추출하겠습니다.

파일을 두 번째 트랙에 다시 삽입하고 더블 클릭하여 "오디오 편집 모드"로 들어간 다음 "효과" 메뉴의 "필터" 섹션에서 "그래픽 이퀄라이저"를 선택합니다. "그래픽 이퀄라이저". 주파수 대역을 보다 정밀하게 조정하려면 창을 30밴드 이퀄라이제이션 창으로 전환하세요.

그런 다음 게인 범위를 조정합니다. 그래프는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45dB이며, 가운데에 있는 10 게인 컨트롤은 기본적으로 보컬의 주파수 범위입니다. 보컬이 커버하는 주파수 대역을 최소화하여 보컬이 거의 들리지 않도록 모니터를 조정합니다. 처리 후 멀티 트랙 편집 창으로 돌아가서 두 트랙을 하나로 믹싱합니다. 마지막으로 믹스를 저장합니다.

들어 보세요. 괜찮나요? 하지만 이 경우 보컬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보컬을 완전히 제거하면 음악적 왜곡이라는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하지만 노래를 부를 때는 아무 문제 없이 내 목소리가 깨끗하지 않은 원본을 완전히 덮어버릴 수 있습니다!

쿨에디트 프로를 사용한다면 두 작업 사이에 큰 차이가 없으므로 상관없습니다. 그렇다면 가능한 한 빨리 직접 시도해 보세요!

팁 1: 20가지 믹싱 팁.

1. 사용하지 않는 트랙을 삭제하고 파라미터를 스트레이트로 설정한 다음 각 트랙을 전송하는 이펙트를 끕니다.

2. 게인 컨트롤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으므로 에어 포트를 삭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3. 그룹화 컨트롤, 효과에서 반환된 편집 클릭은 그룹화로 이동해야 합니다.

4. 음악의 각 부분별로 볼륨이 어떻게 변하는지 파악하고 트랙 목록에 기록한 후 자동화를 수행할 때 레벨을 보지 말고 음악을 들어보세요.

5. 동일한 모니터링 환경에서 성공한 상업 음악을 들어보세요.

6. 이펙트 처리, 특히 리버브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세요. 사운드가 건조할수록 전면이 높아집니다. 큰 믹스에 보컬을 추가해야 하는 경우 프리 딜레이를 사용하여 습식/건식 비율을 조정하여 곡을 더 자연스럽게 만드세요.

7. 베이스와 드럼의 음향 위상 위치를 왜곡하지 않아야 고에너지 사운드가 두 스피커에 고르게 분배되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과. 또한 베이스에는 사운드 포인팅 정보가 거의 또는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8. 악기만 연주하는 것과 EQ와 일부 효과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폴리포니를 연주하는 것은 같지 않습니다. 더 자연스럽게 들리고 원래의 매력을 잃지 않도록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세요.

9. 한 밴드, 특히 미드레인지에 너무 많은 악기를 넣지 마세요. 음원이 더 좋습니다. EQ를 사용하여 스펙트럼에서 전체 악기의 분포를 조정하여 각 악기에 일정량의 스펙트럼 공간을 제공하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록 음악의 어쿠스틱 기타는 저주파를 낮추면 위치가 더 좋게 들리지만 너무 깨끗해집니다. 노이즈 게이트의 필터는 경계를 덜 명확하게 만드는 좋은 도구입니다.

10, EQ를 너무 높이거나 낮추지 마세요. 눈에 띄는 피치 변화를 줄 때는 믹서에 있는 것보다 외부 EQ가 더 좋습니다.

11. 인간의 청각 시스템은 감쇠에 덜 민감하므로 EQ를 사용할 때는 부스트보다는 감쇠를 시도하세요.

12. 보컬을 압축하여 최종 믹스에서 볼륨을 균일하게 합니다. 컴프레서를 사용하지 않고 볼륨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는 가수는 많지 않습니다. "부드러운 무릎"은 효과가 너무 갑작스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압축할 때 따뜻함과 동기 부여가 걱정된다면 "라이트 압축"과 "하드 니"를 사용하여 압축 강도를 높이세요. 압축하면 배경 소음이 증가합니다. 또한 압축률이 높으면 이빨 소리가 과장됩니다.

13 너무 가까우면 부정확할 수 있는 각 파트의 밸런스를 감지할 수 있도록 수시로 제어실 밖에서 전체 곡의 느낌을 들어보세요.

14, 총 볼륨이 너무 크지 않으면 음악 소리가 좋아지고 청력이 떨어집니다. 때때로 볼륨을 높이되 일반적으로 청취자가 음악을 듣는 크기에 따라 음악을 믹스하세요. (디스코 제외)

15, 헤드폰은 큰 스피커에서는 들을 수 없는 미세한 왜곡과 소리의 붐을 더 잘 구분할 수 있으므로 스피커와 동일하게 들리는지 확인하세요. 하지만 헤드폰은 스피커와 동일한 스테레오 성능이 아니므로 헤드폰으로만 들을 수는 없습니다.

16. 저음과 서브 베이스의 볼륨은 전체 노래에서 리듬의 중추이므로 필요하지 않은 경우 변경해서는 안 됩니다.

17. 다성 음악에서는 왜곡된 기타와 패드와 같은 중음역 악기가 노래를 위한 공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보컬이 나올 때는 비슷한 주파수 대역의 악기 사운드를 -3dB 낮추어 전체 노래가 선명하고 레이어링되도록 해야 합니다. 임계값 및 압축기에서 매우 빠른 시작 및 릴리스 값을 사용합니다. 릴리스 값이 너무 작으면 게인 펌핑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록 음악의 경우

18, 시퀀서 디스플레이를 계속 쳐다보지 말고 미디 크기를 줄이면 하드웨어 시퀀서의 청각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19. 단거리 픽업을 사용하면 사운드가 생동감이 없습니다. 리버브를 추가하고 싶지 않다면 음향 공간에 대한 환경 시뮬레이션이나 조기 반사 시뮬레이션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버브 시간이 짧을수록 사운드를 전면에 배치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20. 축소 다음 날 밤에 귀를 쉬게 하고 다른 모니터 시스템, 워크맨, 워크맨, 카 스테레오에서 다시 들어보았습니다.

Tip 2:2 황금률의 황금률:EQ(이퀄라이저)

기억하기 쉬운 황금률의 황금률(번역)

1. 소리가 탁하면 주파수 대역을 250hz 정도로 감쇠시킵니다.

2. 목소리가 트럼펫 소리처럼 들리면 주파수 대역을 500hz 정도로 감쇠합니다.

사운드를 더 좋게 만들려는 경우 감쇠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4. 목소리를 다르게 들리도록 하려면 프로모션을 사용해 보세요.

처음부터 없던 것을 홍보할 수는 없습니다. (저는 이 문장을 번역할 수 없는데, 누가 번역할 수 있을까요?)

다음은 몇 가지 옥타브 포인트에 따른 청각적 연관성을 반영한 표입니다.

31hz 럼블, 멀리서 우렁찬 천둥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가슴이 꽉 조이는 느낌이 듭니다.

65hz는 소위 "깊은 잠수"라고 불리는 깊이가 있습니다.

125hz 럼블, 낮고 심장이 쿵쾅거리는 소리. 따뜻합니다.

250hz 꽉 차거나 탁한

500hz 자동차 경적 소리

1khz 두근거림(노킹?...)! 그건 좋은 번역이 아니에요!)

2khz 물리는 소리, 격자무늬.

4khz 감싸는 소리, 날카로운 느낌

8khz 고주파 휘파람 또는 이빨 소리, "욱!"이라고 잘 정의됨.

16khz 에어 인덕션

Verb(동사의 줄임말) 고급

1, 플러그인

1. 오디오 플러그인, 울트라 펑크 소개

울트라펑크 컴프레서:

부터 시작해 봅시다. 울트라펑크 컴프레서의 인터페이스를 살펴보겠습니다.

아직도 꽤 매끄럽게 보입니다.

왼쪽의 fx: 및 압축기 버튼을 클릭하면 울트라펑크 로고가 나타납니다. 취소하려면 아이콘을 다시 클릭하면 됩니다.

인터페이스의 사각형 파란색 LED에는 흰색 선이 있습니다. 왼쪽의 입력 값과 오른쪽의 출력 값, 가운데의 게인 슬라이더를 조정하면 흰색 선이 실시간으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임계값, 비율, 변곡점, 시작, 해제, 게인 등 일부 수치 조정은 이전 섹션에서 설명한 압축 관련 조정과 유사합니다. 압축은 일반적으로 임계값과 압축 비율을 조정한 다음 게인 값을 조정하여 파형의 볼륨을 적절히 증가시킴으로써 달성할 수 있습니다.

리미터 트리거는 피크 값을 제한하는 데 사용되며, 상태는 켜짐과 꺼짐입니다. 리미터를 켜면 램프가 켜지는 즉시 리미터 기능이 적용되어 오버플로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아래의 TCR은 무엇일까요? 켜짐과 꺼짐 상태가 있는 과도 제어 릴리스 트리거로, 릴리스 시간을 실시간으로 자동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특별한 종류의 알고리즘입니다.

특정 값을 조정하는 데 능숙하지 않다면 프리셋을 클릭하여 프리셋 메뉴를 불러와 제조업체가 프리셋에 설정한 몇 가지 매개변수 체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는 압축 임계값입니다. 압축을 시작할 데시벨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다이어그램에서 -20은 -20dB 이상의 소리를 처리한다는 의미입니다.

비율; 압축 비율 열의 의미입니다. 일반적으로 보컬은 2_4:1이면 충분합니다.

Knee: 영어로 무릎을 의미합니다. 이 파라미터가 클수록 느슨하게, 작을수록 선명하게 압축됩니다. 빠른 곡이라면 10을 선택하고 느린 곡이라면 30을 선택합니다.

게인:게인은 압축된 파형이 작게만 느껴질 때 이 값을 사용하여 압축된 파형의 볼륨을 높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TTCK: 응답 시간입니다. 보통 6을 사용합니다.

Release:복구 시간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매개변수 값입니다.

임계값은 사례별로 설정되므로 임계값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특별 참고: 다음 수치는 결코 확정적인 것이 아닙니다!

(참고: "2-5"와 같은 단어는 "2에서 5까지"를 의미하며 시간은 밀리초(ms) 단위입니다)

드럼 압력 한계:비율:2-10어택 시간:4-12릴리즈 시간:120- 200하드 니. 하드 니. 200 하드 니.

어쿠스틱 기타 비율:8 어택 시간:5-12 릴리즈 시간:100 소프트 니.

어쿠스틱 기타 비율:8 어택 시간:5-12 릴리즈 시간:100 소프트 니.

일렉트릭 기타 (왜곡 없음) 비율:4 어택 시간:20 릴리즈 시간:20 하드 니.

일렉트릭 기타 (왜곡 없음) 비율:4 어택 시간:20 릴리즈 시간:20 하드 니.

리듬 디스토션 기타 (헤비메탈, 펑크 등). 스케일:8 어택 시간:2-6 릴리즈 시간:70 하드 니.

일렉트릭 베이스 비율:4 어택 시간:50 릴리즈 시간:50 하드 니.

일렉트릭 베이스 비율:4 어택 시간:50 릴리즈 시간:50 하드 니.

보컬 음성(노래) 비율:2.5-4 어택 시간:5-8 릴리즈 시간:50-80 소프트 무릎

(참고:사람의 목소리는 남성, 여성, 어린이 목소리, 중국어, 영어, 엔야 목소리, 추이젠성 등 매우 가변적이므로 설정된 파라미터가 없습니다)

톤(스피킹) 비율:2.5 어택 시간:15 릴리즈 시간. 50 소프트 무릎 9,)

이퀄라이저를 살펴봅시다.

울트라펑크 EQ 이퀄라이저에는 6개의 밴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노란색 버튼을 클릭하여 하나 이상의 밴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취소하면 파란색 LED의 해당 노란색 숫자 마커도 회색으로 바뀌고 기능을 잃게 됩니다.

필터에서 다양한 커브 구성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프리셋을 선택합니다. 주파수 포인트는 Freq(주파수)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q 값은 커브의 모양과 너비를 설정하는 데 사용되며 값이 낮을수록 필터 대역에 높은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Q 상자를 클릭하고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하여 값을 늘리거나 줄입니다.

게인 조정 방법:

1. 흰색 상자에 특정 값을 직접 입력합니다.

2. 오른쪽의 슬라이더를 드래그합니다.

각각 조정할 때마다 커브가 실시간으로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행한 EQ 처리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플랫 버튼을 클릭하여 지금까지 처리한 결과를 재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변조기(모듈레이터)

다음 항목을 변조할 수 있습니다:

비율, 위상, 깊이, 딜레이, 피드백, 크로스믹스, 믹스, 출력.

율 오른쪽에는 LFO(저주파 오실레이터) * * * 6가지 파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뎁스(Depth - 딜레이 시간 변화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영역) 오른쪽에는 아날로그 테이프와 유사한 플랜지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테이프가 있습니다.

피드백 오른쪽의 '반전'은 다소 '텅 빈' 사운드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베이스 콘텐츠에 상쇄 효과도 있습니다.

위상 이펙터:

모드에는 다음과 같은 위상 이펙터가 있습니다:

LR 위상(왼쪽 및 오른쪽 채널 위상), MS 위상(중앙 및 측면/모노 및 스테레오 위상), CS 인코딩(왼쪽 채널을 중앙 정보로, 오른쪽 채널을 서라운드 정보로 인코딩하는 데 사용) 및 SC 인코딩(왼쪽과 오른쪽 위상이 이전 효과와 반대임)이 있습니다.

필터 루프 버튼에는 IIR(무한 임펄스 응답)과 FIR(유한 임펄스 응답)의 두 가지 옵션이 있으며, IIR은 빠르고 위상 효과가 좋지만 일정한 위상 변화가 발생하고, FIR은 느리고 고주파수에서 정확한 위상 차이를 제공하지만 저주파수에서 약간 떨어지고 일정한 위상 변화가 발생하지 않으며 2인 채널에서는 약간의 지연만 발생합니다.

미터에는 프리 미터와 포스트 미터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리버브(잔향)

아래 그림은 리버브에 대한 인터페이스를 보여줍니다.

입력 레벨을 조정하거나 끌 수 있으며,

값을 입력하거나 오른쪽 LED에서 핸들을 직접 드래그하여 로우 컷과 하이 컷의 주파수를 조정하거나 핸들을 더블 클릭하여 기본값으로 복원할 수 있으며,

프리 딜레이를 조정하면 직접 입력 신호와 첫 잔향 반사 사이의 지연 시간을 제어할 수 있으며,

가상 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크기,

확산 값을 조정하면 작으면 반향이 더 다르게 들리고, 크면 에코가 구분되지 않는 백색 소음과 같은 사운드를 생성하며,

다음 네 가지 값은 값을 입력하고 핸들을 드래그하여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베이스 멀티플라이(크로스오버 주파수 아래 신호의 감쇠 시간 조정), 크로스(오버랩, 베이스 신호 곱셈을 위한 오버랩 주파수), 디케이 타임(리버브 감쇠 시간), 하이 댐핑(고주파 댐핑, 리버브 신호가 시간을 초과할 때 고주파 신호의 감쇠를 조정할 수 있음) 등이 그것입니다.

드라이, 드라이 사운드의 출력 레벨을 설정합니다.

E.r . 초기 반사 출력 레벨을 설정하고,

리버브, 리버브(습식) 효과 신호 레벨을 설정하며,

일반적으로 드라이 사운드 레벨은 크고 리버브 레벨은 작아서 소리가 선명하고 효과 울림이 작으며, 반대로 사운드가 뭉개지고 효과 울림이 크며,

폭은 보통, 와이드, 엑스트라 와이드, 모노크롬 및 좁음의 다섯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출력에는 스테레오와 모노의 두 가지 출력 옵션이 있으며, "드래그"를 선택하면 짧은 샘플에 더 긴 감쇠 시간을 추가하여 길이를 늘릴 수 있습니다.

(리버브는 처음 시작할 때 훨씬 더 잘 들린다는 오해가 있지만, 사실 리버브는 백 보컬에서 잘 들리지 않아야 합니다. 리버브를 추가하면 보컬만 들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빠른 노래라면 리버브가 적고 느린 노래라면 리버브가 많을 것입니다. 내용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저주파 컷 포인트 옆의 작은 상자가 300으로 채워져 있는 것은 300Hz 이하의 모든 사운드가 채워져 있음을 의미합니다.

HZ가 무슨 뜻인지 물어보셔야 한다면, 소리 주파수의 단위입니다. 소리가 초당 300회 진동한다는 뜻이며, 이것이 바로 저음입니다.

고주파 컷 포인트는 위와 같은 의미입니다.

사람의 목소리에 고주파 음이 너무 많으면 귀가 따갑고 사람의 목소리가 더럽게 느껴지는데, 이를 고주파 위상 컷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초기 반사 시간: 사람의 목소리가 밖으로 나가 벽에 부딪힌 후 귀에 다시 반사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공간적 폭:설명이 필요 없겠죠?

대형 콘서트에서 오른쪽으로 돌리면 단단하고 덜 공허하게 느껴지는 것처럼 왼쪽으로 돌리면 넓게 느껴집니다(가사적으로 느린 곡은 조금 더 높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확산도:이에 대한 연구는 많지 않습니다. 50%를 사용하세요.

낮은 믹싱 비율: 보통 1.0을 사용합니다.

크로스오버 지점; 500

애프터톤 시간: 1.0 또는 1.1.

고주파 감쇠 지점: 5.0

원래 건조한 소리: 소리가 클수록 더 크게 들리는 *나는 0을 사용합니다.

초기 반사: 습도 대신 볼륨을 올리는 게 적당하다고 느낍니다. 소리가 건조하다면 볼륨을 높이세요.

잔향 볼륨: 설명이 필요 없는 부분입니다. 매우 건조하고 소리가 많지 않습니다. 소리가 너무 많으면 소리가 묻힙니다.

나는 -8_-1010을 사용합니다.)

서라운드 이펙터:

다음 그림은 서라운드 이펙터의 인터페이스를 보여줍니다.

서라운드 이미지의 범위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줌 1, 3, 5),

입력 모드(스테레오, 모노),

초점(초점이 켜져 있고 노란색 십자가가 나타나 감쇠 및 도플러 효과를 처리합니다),

감쇠를 조정하려면 초점 주위에 노란색 원이 나타납니다. 확대/축소 1, 3, 5를 클릭하여 관찰을 전환합니다.

도플러 현상이라고도 하는 도플러 효과는 물리학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1842년 오스트리아의 물리학자 크리스티안 도플러가 처음 발견했습니다. 이 현상은 음파뿐만 아니라 모든 파동에 적용됩니다. 일반적인 예로 고속도로에 서 있는데 멀리서 자동차가 다가오면 소리가 커지지만 멀리 떨어져 있으면 소리가 작아지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를 예로 들어 도플러 시프트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경로를 설정하려면 위의 경로를 입력한 다음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클릭하여 노란색 핸들 옆에 새 핸들을 추가하면 두 핸들 사이의 경로도 파란색 LED에 나타납니다.

경로를 닫으려면 클릭하고 "예"를 입력하면 설정한 경로가 닫히고, 경로 시간을 클릭하면 경로의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게임 컨트롤러로 경로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고,

테스트 노이즈는 테스트 노이즈 생성기를 켜고 끄는 데 사용됩니다

. 울트라펑크의 마지막 이펙트: 와와(와와)

와와는 기타 와와 이펙트로, 1966년에 처음 등장한 클래식 일렉트릭 기타 이펙트입니다.

모드 옵션으로 세 가지 와 제어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동: 와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기존 페달을 사용하는 것처럼 와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자동은 특정 템포(BPM)에 따라 자동으로 와를 생성합니다.

사운드가 오른쪽의 임계값을 초과하면 트리거되어 와 효과를 시작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임계값과 시작/해제 시간을 설정해야 합니다.

와우 파라미터는 와우 엔벨로프의 상태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즉, 기타리스트의 발로 와우 효과 페달을 제어하는 것과 유사). 이 매개변수는 세 가지 모드에서 서로 다른 기능을 합니다. 수동 모드에서는 이 파라미터를 사용하여 와우 효과를 제어해야 합니다. 자동 모드에서 이 파라미터는 와우 효과의 시작점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트리거 모드에서 이 파라미터는 와우 효과의 최고 값, 즉 와우 사운드의 범위를 나타냅니다.

템포(속도)는 자동 모드에서만 유효합니다. 와우 톤 변조의 속도를 설정합니다. 범위: 1~300 BPM

트리거 모드에서만 유효한 어택은 와가 트리거된 후 효과가 최대 값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나타내는 시작 시간입니다.

트리거 모드에서만 유효한 릴리즈는 트리거가 종료된 후(즉, 입력 레벨이 한계 이하일 때) 이펙트가 최저값으로 돌아가는 데 걸리는 시간을 나타내는 릴리즈 시간입니다.

트리거 모드에서만 유효한 임계값은 와 이펙트가 시작되는 입력 레벨의 위쪽을 나타냅니다.

2. 오디오 플러그인(Wave 3.0) 효과 프로파일! (i)

첫 번째 효과: 오디오 트랙

우리가 일반적으로 보는 일반적인 트랙에는 4밴드 EQ 이퀄라이제이션, 압축 및 노이즈 게이트의 세 가지 통합 효과가 있습니다. T-Racks(기본 처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AudioTrack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T-Racks가 훨씬 더 멋진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아래는 AudioTrack의 인터페이스입니다:

이를 사용하면 전체 믹스가 탄탄한 기반 위에 서게 됩니다.

밸런싱의 경우 특정 작업 및 매개변수 설정에 대해서는 울트라펑크 - EQ 효과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압축의 경우 울트라펑크의 압축 이펙터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게이트의 여러 파라미터 중 바닥만 생소합니다. 익숙하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시도해 보세요.

1. Rel은 릴리스를 의미합니다.

2. 양방향 화살표로 변하는 버튼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해당 방향으로 드래그하면 버튼의 해당 값을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단계를 잘못 수행했다고 생각되면 왼쪽 상단의 실행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출력을 너무 높게 설정하면 오른쪽의 클립 없음이 아웃 클립으로 바뀌고 다음과 같이 초과된 양이 표시됩니다. 이 설정을 파형으로 처리하면 증폭된 레벨 신호와 "스파이크"가 잘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5. 설정 A에서 사전 설정 체계를 선택하고 설정 A를 클릭한 다음 다른 체계를 표시된 설정 B로 전송한 다음 두 체계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A-& gt; B 또는 B-& gt; a를 클릭하면 두 구성표가 통합됩니다.

두 번째 이펙터: C1 압축기(C1 압축기)

아래 그림:

왼쪽에는 압축/확장 레벨 표시기가 있습니다.

가운데 버튼은:

Low Ref, 저반사, 클릭하면 피크 리플렉션으로 변경,

Makeup, 레벨 보정,

Threshold, 한계치,

Ratio, 압축 비율,

Attack, 시작 시간,

Post, 사후 시간,

세 번째 이펙터, C1 Gate (노이즈 Gate)

아래 그림:

기본 인터페이스는 C1 압축기와 다른 기능을 하는 일부 버튼을 제외하면 비슷합니다.

여기에는 임계값이나 비율은 없지만 Floor, GateOpen, GateClose를 사용하여 각각 노이즈 게이트의 시작 및 닫기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효과는 다음 그림에 표시된 C1 이펙터입니다.

사실 다시 소개할 필요는 없는데, C1은 압축기/확산기, 노이즈 게이트/확산기, 사이드 체인 필터 등의 이전 기능을 통합한 것에 불과합니다. 압축 비율을 음수로 설정하면 압축기가 익스팬더가 됩니다. 이 익스팬더는 리듬 섹션을 향상시킵니다. 압축 비율을 0.5:1로 설정하면 리듬 섹션의 드럼이 강조 표시됩니다.

C1은 스테레오 신호 중 하나를 참조하여 트리거하거나 음소거할 수 있는 고유한 "키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일렉트로닉 음악에서 자주 사용되는 스터터링 비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이드체인 필터: 컴프레서 및 노이즈 게이트 중 하나 또는 둘 모두를 사이드체인 필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C1이 특정 주파수 대역의 신호에만 반응하도록 하여 히스 제거, 저음 압축 및 부스팅과 같은 특정 용도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다음 EQ 모드는 약간 다릅니다: 와이드밴드(와이드 파일); 사이드체인(에지 회로); 분할선택하면 이 두 모드는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다음 LED의 주파수 라인을 개별적으로 조정하거나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이펙터: C1-comp:

페인팅

이전 이펙터인 C1과 거의 동일하며 다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사전 설정 효과 체계는 C1과 동일합니다.

여섯 번째 이펙터:C4 다단계 다차원 웨이브 이펙터;

훌륭한 오디오 플러그인 Waves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