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자좡의 국도로 이어지는 여러 시골길은 평소에도 차량으로 붐빕니다. 청명절 연휴에는 더욱 혼잡합니다. 사람들은 차를 버리고 걸어서 이동하지만, 좋은 점은 모두가 산책을 나온다는 것이고, 중요한 할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도로 양쪽의 녹나무가 하늘 높이 있고 사람들은대로 아래를 걷고 시원한 바람도 매우 편안합니다. 끝없는 유채꽃에 둘러싸여 금빛 바다에 목욕하는 사람들은 또 다른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산과 물로 둘러싸인 쉬 마을은 풍수가 뛰어난 절대 명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을의 조감도, 사진 앞뒤, 왼팔과 오른팔, 알루미늄 서산, 인위웨이, 천호핑, 시산, 저쟈잔얀 다섯 산맥이 마을 주변의 장으로 굽이쳐 돌아가는 모습은 진정한 9대 5의 상이며, 또한 공작새의 날개를 펼친 모습과도 같다.
산은 마을의 영혼이고 물은 마을의 맥박입니다. 마을은 산에 의해 승화되어 엄숙하고 영적이며 아름답습니다. 물로 영양을 공급받고 풍요롭고 건강하며 평화롭습니다.
산에는 위죽림, 아래죽림, 은어꼬리, 알호우산 등이 있는데, 이 시적인 지명을 통해 마을에 문인이 얼마나 많은지, 그리고 마을의 정보력과 교육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앞에는 황금항이 있고 뒤에는 은하수가 있어 가뭄과 홍수에도 풍작을 이루고 마을 사람들의 생계를 보장하기에 충분한 물이 있습니다.
알수산 정상에는 고대의 단풍나무가 있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해와 달의 정수를 품고 있으며, 중산강의 아름다움은 영험합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공로를 추구하고, 탁월하기 위해, 10 년 동안 열심히 살기 위해, 시험 전에 신성한 나무를 껴안고 신성한 나무의 후광을 얻기 위해 가까운 곳과 먼 곳에서 온 학생들이 신성한 나무를 품게되었습니다. 후광을 받은 많은 학생들이 시험장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신처럼 글을 썼습니다. 결국 TO BE NO.1은 옷과 영광을 안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조조와 조조의 조상은 대지포에, 서자장과 진흥명의 조상은 알수산 정상 고단풍나무 아래 묻혀 있고, 조식의 조상인 여린의 팅 등 조조의 조상은 알수산 산기슭에 묻혀 있습니다. 그 결과 청명절에는 조씨 가문의 유명한 인물들이 많이 참석했습니다. 청명절뿐만 아니라 집안에 결혼식이나 장례식이 있을 때도 조상의 무덤에 와서 참배하고 축복을 기원합니다.
400년 전 동조와 서조의 조상들이 이 용굴에 반해 이 단풍나무를 베어내려다가 도끼가 내려가자 피가 튀자 두려움에 포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 나무에 신이 있다는 것을 알고 특별한 존경과 숭배를 하게 되었습니다.
고대 나무는 또한 치유되지 않은 상처를 남겼고, 해마다 크기가 커져 마침내 1미터 정사각형에서 멈췄습니다.
언덕 꼭대기는 지상보다 높고 고대의 그늘이 햇빛을 차단하고 바람이 없어 자연적으로 시원합니다. 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항상 여름에 더위를 식히는 소중한 장소로 여겨 왔습니다. 매일 저녁 식사가 끝나기 전에 각 가정의 아이들은 대나무 침대로 이동하여 "유리한 지형"을 점령하는 데 앞장선다.
어느 날 밤 집으로 돌아간 마을 사람들은 어둠 속에서 받은 100위안의 월급이 진짜인지 걱정되어 사랑하는 사람을 집에 보내주고 횃불을 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돈을 세어보니 횃불이 구슈의 흉터에 비쳤습니다. 그 흉터는 곧바로 이상한 형상을 드러냈고, 근처 아이가 우연히 그 모습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그는 겁에 질려 울었습니다.
아이의 부모가 이유를 묻고 횃불을 들고 다시 사진을 찍자 고대 관리의 생생한 모습이 모두의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갑자기 온 마을이 떠들썩했습니다.
여름 방학을 맞아 집에 돌아와 하버드 공대에서 지구물리학 박사 학위를 공부하고 있던 조샤오유도 이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는 밤새 온라인에서 신학기 티켓을 구입하고 상처 부위에 파우더를 조심스럽게 긁어낸 후 새벽에 학교로 이동해 과외 선생님을 찾았습니다.
셋째 날, 조샤오유는 과외 선생님과 악기를 들고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에 돌아온 조샤오유는 가정교사와 함께 악기와 나침반을 들고 고목의 토질과 방위를 측정하고 데이터를 넘기느라 바빴습니다.
산에서 먹고 살기 위해 밤낮으로 고군분투한 일주일 후 마침내 수수께끼가 풀렸습니다.
다예는 세계 최대의 철광석 매장지일 뿐만 아니라 다른 희귀 광물도 풍부하게 매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곳의 풀잎, 나무, 물, 토양에는 희귀 금속 성분이 풍부합니다. 400년 전, 고대의 나무들은 상처에서 피를 흘렸습니다. 나무에서 흘러나온 수액 속 크롬이라는 미네랄이 공기 중의 산소와 반응하여 삼산화크롬(Cr3O2)을 생성하고 붉은 색으로 변한 것이었습니다.
삼산화크롬 수액은 태양의 열대 지방에서 천천히 '패틴화'되어 영구적인 자기 보호막을 형성합니다. 이 보호막은 400년 이상 인류의 기쁨과 슬픔을 다각도로 기록하는 전천후 '전자 눈'이 되었습니다. 그날 밤 지폐 감식기의 보라색 불빛이 비추자 상처에 기록된 이미지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촌장 조슈홍은 20대에 비즈니스 세계에 뛰어들었습니다. 그는 사업 수완이 뛰어났고 비즈니스계의 천재였습니다. 그는 향촌 기업에서 최연소 공장장이었습니다.
그는 멘토로 남아 화중과학기술대학 컴퓨터공학과 4학년이었던 황 차오를 초빙했고, 세 사람은 함께 소프트웨어 개발, 설계, 시스템 설치에 힘썼습니다.
노력은 결실을 맺었습니다. 그들은 고목의 양수점과 음수점을 파악하여 직류 전원 공급 장치를 연결하고, 나무의 코어에 칩을 이식하고, 데이터 케이블로 컴퓨터의 USB 포트와 나무의 음양점을 연결했습니다.
컴퓨터가 고목에 연결되면 전원을 켜고 바탕화면의 고목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색인에서 보고 싶은 내용을 찾은 다음 연도, 월, 일, 사람 및 사건을 입력합니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대 나무의 음양점을 인터넷 케이블로 연결하면 전 세계 누구나 조회할 수 있습니다.
봄바람만 빼고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촌장 조슈홍은 어떻게 운영하여 마을을 세계적인 관광 명소로 발전시킬지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먼저 그는 마을의 여러 건설 사장들을 초대해 외부 자금 조달과 마을 주민의 지분 참여를 통해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5성급 호텔을 여러 개 짓는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구름 돛을 매달아 바람과 파도를 타고 바다를 항해합니다.
1년 가까이 노력한 끝에 18층 높이의 현대식 호텔 5채가 들어섰습니다. 성 및 지방 자치 단체의 주요 지도자와 수십 개의 유명 미디어를 초청한 후 쉬자좡 관광 명소의 공식 개장에 대한 기자 회견이 열렸습니다.
단 몇 초 만에 만리장성 안팎의 양쯔강 북쪽과 남쪽 전역에 쉬자좡이라는 단어가 붉게 물들었습니다. 시카고의 거리, 희망봉의 골목, 파리의 저녁 식탁에서도 모두 쉬자좡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이 기사가 시작되자 전 세계 사람들이 호기심을 충족하고 목격하기 위해 현장으로 몰려들었습니다.
국가기상국은 오래 전에 이곳에 6층짜리 호텔을 전세 내어 연구자들의 장기 숙박과 연구를 위해 사용했습니다. 고대 유물에 대한 원래 연구는 일부 모피의 고고 학적 발굴을 통해서만 이해할 수 있으며, 고대 기후 연구는 나무의 연간 나이테 밀도를 기반으로 지난 몇 년 동안의 강우량과 일조량을 추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무실에 앉아 쉬자좡에 연결된 컴퓨터를 열면 연구자들은 400년 이상의 제품과 기후를 명확하고 명확하게, 그리고 진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링크를 열고 1954년 7월 20일을 입력하면 폭우가 쏟아지는 모습, 하늘에 닿을 듯한 하얀 파도, 마을 입구의 대문 계단 위로 넘쳐나는 물, 부엌 난로 구멍에 걸린 잉어를 들고 집을 나서는 마을 주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1998년 7월 8일을 입력하면 어두운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먹구름이 아주 낮게 깔려 있습니다. 갑자기 번개가 하늘을 가르고 귀를 찢는 천둥소리와 함께 신이 하늘의 강물을 땅에 쏟아 붓습니다. 곧 광활한 들판과 진흙탕 파도가 공중으로 솟구치고 홍수는 진흙과 무거운 벼 이삭을 싣고 포효하며 내려왔습니다.
일반 관광객은 대부분 고대 인물과 사건에 집중합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에는 유명한 사람들의 색인이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그 인물들이 그 시대에 했던 모든 움직임이 방문객을 위해 생생하게 살아날 뿐만 아니라 그 인물의 외모에 대한 프로그래머의 설명도 있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조씨 가문의 많은 조상들이 이곳에 묻혀 있으며, 대부분의 유명 인사들이 제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자룡을 입력하면 바로 다음과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본명이 길이고 저와도 아는 조자룡은 명나라 가경 39년(서기 1561년)에 태어나 다예 대지푸 조려방 마을 출신입니다. 그는 관리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인 조수안은 산둥성의 주요 관리였습니다. 조자룡에게는 8명의 형제가 있었는데 그는 6번째로 서열이 높았습니다.
조자추는 영리하고 학구적으로 자랐다.265 438+0세에 관직에 올랐고, 37세(완리 치세 26년)에 학사직에 올랐다. 그는 북경부 가사부, 장웨이 류, 광동 후이저우현 지사, 사천 가오저우현 지사, 충칭현 지사를 역임했으며 이후 광동 루오딩도 부장관, 언론청장을 지냈다. 조자룡의 재능은 수나라 황제의 존경을 받았고, 수나라 황제는 조자룡에게 입양한 딸 천을 아내로 맞이할 것을 약속했다고 전해집니다. 1587년 조조는 첫 아들 조조를 낳았습니다. 흥미롭게도 조조는 대지산의 이름을 따서 '대지'라고 불렀습니다.
아버지는 두 개의 바구니를 가지고 있었고 아들은 큰 바구니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것을 모르는 사람들은 인간관계가 뒤바뀌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아버지의 '바구니'와 아들의 '바구니'는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완리 치세 40년(서기 1612년), 51세의 조자추는 동료인 우의 뒤를 이어 광동성 고주(高州)의 총독으로 부임했습니다. 그는 "신이 부유하고 은혜가 많으며 잘못을 저지를 수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도착하자마자 "하오민의 어리석은 관리들은 길을 샅샅이 뒤졌고 백성들은 그를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카운티 학교를 재건하고 규모를 확장하고, 공적 자금으로 토지를 구입하여 카운티 학교 자산으로 임대하여 가난한 독서를 돕기 위해 임대했습니다. 카운티 학교가 완공 된 후 그는 개인적으로 아카데미 이름을 새겼고, 우는 원래 난산 아카데미를 비산 아카데미로 지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10권의 "고주현 기록"의 편찬을 주재했습니다.
여기 * * * 세 번 대중과 함께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1581 년 봄, 향시 전날, 어머니와 함께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들의 영혼을 위해기도하고 산원의 맑은 아침을 축복하기 위해 왔습니다.
두 번째는 완리력 26년, 고등학교를 진사로 졸업한 후 누더기 옷을 입고 집으로 돌아와 조상님께 복을 빌어 감사했습니다.
세 번째는 완리 재위 41년(서기 1613년), 52세의 나이에 광동성 고주(高州)의 재상이 되어 고향으로 돌아가 옛 동포인 우(吳)가 지은 남산학원을 재건하기 위해 자금을 모았다. 재건 후 "비산 아카데미"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조선징을 입력하면 바로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조지유의 장남인 조조는 명나라 완리 치세 15년(1587년)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지산의 이름을 따서 '대지'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그는 시를 많이 읽었고 재능이 매우 뛰어났습니다. 그는 과거 시험에서 2등을 차지했습니다. 법원의 규칙에 따라 그는 지방 직책에 배정되었지만 현재 황제는 그를 매우 사랑했습니다. 그를 법정에 유지하기 위해 그는 4위로 강등되었습니다. 그는 의례부 장관, 베이징 외무부 장관, 발전부 장관, 베이징 고궁의 전기 작가로 재직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가문을 위협하는 불의 별을 제압한 문학의 별이었다고 합니다. 그가 죽은 후 그는 3년 동안 조상의 전당에 안치되었습니다. 장례식이 끝난 직후 그는 문중 뒤 포후산에 묻혔다. 뚜렷한 이유 없이 집안에 화재가 발생해 집과 문중은 잿더미로 변했습니다. 400년 전 집의 잔해가 아직도 남아 있고, 후손들에게 영광스러운 과거를 이야기하듯 낡은 문묘 곳곳에 '다푸디'라는 글씨가 적혀 있습니다.
그는 고목나무 아래에서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세 번이나 왔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처음 두 번은 아버지처럼 과거 시험 전에 태주의 축복을 빌었고, 고등학교 졸업 후 태주에게 보고했습니다. 세 번째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초라해 보입니다.
그해 그는 황실 시험에서 2등을 차지했습니다. 황실의 규칙에 따라 그는 지방 직책에 배정되었지만 현재 황제는 그를 매우 사랑했습니다. 그가 법원에 머물기 위해 그는 4 위로 강등되었습니다. 사실 그의 재능과 미모를 탐내고 황제의 '베개 바람'을 불어넣어 황제와 함께하기 위해 자신의 지위를 강등시킨 것은 황후였다.
어느 날 황제가 외출했을 때 황후는 그를 유혹하며 용좌에 앉아서 한 번 해보라고 했다. 그가 앉자마자 처마 밑의 앵무새가 꽥꽥거렸다."
조대지, 대담하구나.
밖에 있던 경비병들은 그 소리를 듣고 어안이 벙벙해져서 문을 통해 들여다보았다. 그들은 황급히 성 밖으로 달려가 황제에게 보고했다.
이 말을 들은 황제는 노하여 성문을 막고 큰 바구니를 가져오라고 명령했다.
성문을 닫고 체포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커다란 흰 쓰레받기가 성문 밖에서 성문을 두드렸다.
황제는 어안이 벙벙했고 속았다는 생각이 떠올랐다. 즉시 명령했다:이 거짓말쟁이를 공개적으로 참수하라.
성문을 막는 행동은 용 의자에 앉아 있던 긴장한 대공을 놀라게 했고, 그는 성벽을 뛰어넘어 도망쳤다. 성벽에서 뛰어내려 해자에 정박해 있던 배에 착륙했습니다. 성벽은 높았지만 배의 완충 장치 덕분에 무사했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성 밖에서 감히 문을 두드렸다.
오경이 있은 후 황제에게 한 달간 휴가를 내고 돌아와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고 나타나 주신 것에 대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그의 초췌한 얼굴을 본 진짜 이유입니다.
조 아벨을 입력하면 약력이 표시됩니다:
조 아벨은 어렸을 때 모국어 선생님인 조풍향 선생님의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평일에는 시골의 원로들이 들려주는 태평천국 이야기를 즐겨 들으며 점차 황실 체제에 회의를 느꼈고, 1889년 조아벨은 상하이 석광학회에서 번역한 '근원 탐구'라는 책을 다예현 복음주의 교회에서 빌려 읽고 보수주의의 오류를 깨닫고 교회에 신자로 입교하여 선교사 장창산의 지도 아래 영어를 배웠습니다.
1897년 무렵 우창농업학교에 입학해 박사 학위를 취득했고, 1900년 20명 이상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반청 복수의 사상이 더욱 강해졌다. 이후 그는 우창대학으로 편입해 황싱, 저우젠린과 같은 반이 되었고, 송천화, 천톈화 등과 긴밀하게 교류했습니다. 그는 종종 부를 탐닉하는 학생들을 '개'라고 비난했고, 1902년 이 대학 지리학과 교수 저우의 소개로 후난성으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겨울에는 일본에 가서 무슬림인 우루젠과 절친한 친구가 되었고, 1903년 중국으로 돌아와 창사 중학교 교사가 되었습니다. 1904년 봄, 장시성 지안 지역으로 가서 랴오수탕에서 군대 운동을 이끌며 공개적으로 군인들에게 연설하고 《징시중》, 《문득 돌아보니》 등 진보적인 독서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장시성 총독은 긴급 문서를 통해 지안 대대에 조를 체포해 현장에서 처형하라고 지시했지만 다행히 조는 이미 떠났고, 7월 초에 선전과 통신을 담당하던 류다센, 류징안과 함께 우창에 '과학 상담소'를 조직했다. 이후 그는 창사 중추 중학교, 닝샹 중학교, 창사 중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그는 황싱, 천천화, 송이 '화싱회'를 조직하는 것을 도왔고, 시시 생일에 창사 봉기를 개최하기로 합의했으며, 샹에의 연락 책임자로 발탁되어 오랫동안 우창에 거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싱은 교회에서 생활한 혐의로 수배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지팅 목사가 조 씨에게 제안을 해서 그를 위험에서 구해냈다고 합니다. 처음에 송이 어떻게 변했는지는 모르지만 조는 그에게 알리고 재앙을 피하기 위해 사천의 수도를 그에게 주었고 1905년 2월 유경안에서 활동하며 매일 통보를 창간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일본으로 가서 연맹 준비에 참여하고 공부했습니다. 첫 번째 준비 회의에서 첫 번째 서명은 "싱궈 저우 조 아벨"이었습니다. 그날 쑨원, 황싱, 그리고 셋째 날에는 조 아벨이 회의에서 연설했습니다. 연맹의 창립은 왕징웨이, 후, 펑즈유의 창립과 동일했습니다.
1906년, 공적 비용으로 영국에서 공부했습니다. 홍콩을 거쳐 런던에 있는 차이나 데일리의 자원 봉사 기자로 고용되었습니다. 싱가포르에 있을 때 쑨원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고, 영국에 도착한 후 해군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영국에서 혁명을 옹호했기 때문에 청나라 궁정에서 공식 대우를 면제 받아 광업과 야금을 공부하고 중국 학생회 이사로 활동하면서 우즈후이를 연대에 소개했습니다. 1909 년 쑨원은 남해에서 영국으로 갔고 조융의 돈은 서류 작업이었습니다. 이듬해 그는 옥스퍼드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1911년 우창 봉기가 발발하자 쑨원은 런던으로 돌아와 조융에게 중국으로 돌아와 제2대 재무부 장관으로 일할 것을 권유했으나 조융은 정중히 거절했고, 1912년 중화민국 임시정부가 수립되어 중국으로 돌아왔습니다. 4월 6일, 쑨원은 상하이 엘리시안 가든에서 신해혁명 건국의 아버지들을 위한 기념행사를 열었고, 리는 막부로 돌아와 아이템 기계를 칭찬했습니다. 1913년 상하이의 프랑스 조계지에 거주하며 상하이 주둔군 정루청을 차단하는 데 참여했던 조소앙은 연회에 초대되어 쑨원과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조공청은 국공내전 기간 동안 자신의 아파트에서 몰래 폭발물을 제조하고 입구에 '조공청 화학자'라는 간판을 걸어 대중에게 이를 숨겼습니다. 심지어 10살짜리 아들 조문시(曹文希)를 보내 "위안쥔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몰래 음식 바구니에 폭탄을 넣어 운반하고 정보를 전달"하도록 했습니다.
패전 후 일본으로 돌아온 그는 중국혁명당(CRP)에 입당해 위안쥔을 위한 계획을 계속했고, 1914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미국 지부의 당무를 관장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당시 첸정밍은 중국혁명당에 맞서 싸우기 위해 난양에 또 다른 '수자원보존촉진회'를 설립했습니다. 쑨원으로부터 남중국해의 항구로 가서 구호 활동을 하라는 명령을 받은 첸정밍은 1917년 쑨원이 프랑스를 보호하기 위해 해군을 이끌고 남하하자 독일 클리블랜드에서 수백만 달러의 원조를 모았고, 9월에는 쑨원이 차오에게 편지를 보내 광둥성으로 가서 논의에 참여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조복신은 "경제적 재능이 부족하고 정치 문제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그는 정직과 솔직함이 몸에 배어 있었는데, 이는 이미 쓸모없는 것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는 쾅레인에 오는 것이 부끄러웠습니다." 그러나 그는 계속해서 혁명을 위해 일했고, 후베이성 군 최고 책임자인 시싱촨의 독립을 징샤에서 선동했으며, "네덜란드에 가서 수자원 보존을 공부한다"는 구실로 해외여행을 떠나 국제적인 지지를 얻기도 했습니다. 1921년 여름, 그는 상하이를 떠나 광둥성으로 가서 대통령실의 수석 고문으로 일하게 됩니다. 차오는 쑨원의 북방 원정에 동행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후진타오에게 배척당했습니다. 천정명은 조조를 이용해 해군 장군들에게 북방원정을 중단하도록 촉구하려 했습니다. 조조는 의심을 피하기 위해 광둥성에서 상하이로 돌아와 쿤산현에 농장을 차리고 농업 사업을 운영했습니다. 1926년 국민혁명군이 저장성을 거쳐 소련에 도착하자 북군인 추위푸와 바이보산은 전쟁에서 패배한 것을 알고 송후에서 약탈하고 철수할 계획을 꾸몄습니다. 조조는 쿤산 주민들에게 자위를 위해 일어날 것을 촉구했고, 북군은 이 소식을 듣고 도망쳤습니다. 전 국민혁명군 동로군 총사령관 백충희는 '투기'와 '소란'을 이유로 조조의 상하이 룽화 입성을 금지했습니다. 그는 총사령부에 보고한 후에야 풀려났습니다. 그 후 조는 비공개로 수십만 자에 달하는 '우창혁명의 진실'을 집필하여 1929년 중국서점에서 출판했습니다. 그 후 후 주석은 국민당 참사관 우싱야에게 이 책을 출판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이 책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공격을 받았고, 이를 막기 위해 국민당 중앙 당국에 공동 탄원서를 제출했습니다. 조조는 거듭된 타격을 입고 세상에 대한 혐오감을 느끼며 삼장법사로 개종했고 인광 스승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린센, 주정, 바이 등이 불교를 믿도록 인도하고 쿤산 불교 연꽃회를 설립했습니다. "9월 18일 사건 이후 조지는 '자주국방이 아니면 나라가 망한다'고 외쳤고, 1937년 8월 13일 상하이에서 저항 전쟁이 시작되자 크게 고무되어 밤낮으로 중국군의 승리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늙은 혁명가', '늙은 영웅'으로 추앙받는 펑위샹의 항일군 군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상하이 상업저축은행에서 개인 명의로 두 번이나 돈을 빌렸어요. 또한 펑위샹은 일제의 폭격 위험을 무릅쓰고 항일 전쟁 중 병자와 부상자를 구출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그는 감염되지 않고 6월 27일 10시 10분에 사망했습니다. 그의 사후 저서로는 제1차 유럽전쟁 세계 여행, 토모카와의 일기, 다이예 철광산 등이 있습니다. 조아벨의 업적은 <시대를 관통한 중국 유명인 사전>과 <중국 현대사 사전>에 수록되었습니다.
여기에 참배하는 그의 인물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어떤 이들은 과거시험을 앞두고 조상의 명복을 빌기 위해 신목으로 삼기 위해 찾아오고, 어떤 이들은 집안의 결혼식과 장례식을 치르고 먼 길에서 조상을 참배하러 온다.
저것 봐요, 잘 차려입고 양복을 입고 부츠를 신고 있네요. 1910년 영국 옥스퍼드 대학을 졸업하고 오랜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그의 귀향 모습입니다. 그리고 그는 조상을 숭배했습니다.
보십시오, 그는 나라와 국민을 걱정했습니다. 1929년 상하이 출장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이웃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는 국민의 마음과 정신을 얻는 자가 천하를 이기고, 결국 그 나라가 당의 생산자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모든 사람에게 조언했습니다.1 달러 (은화)의 고기를 대담하게 먹고, 1 달러는 부담 (고대 단위)이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의 어리 석음에 대해 그를 꾸짖고 그를 쫓았습니다. 그는 슬픔에 가득 차서 이야기 할 곳이 없었기 때문에 "조상의 주인에게 털어 놓을"것입니다. 그 후 그의 노인은 음광 스승의 계율에 의해 세상을 꿰뚫어보고 세상을 혐오하고 불교를 공부했습니다. 그 후 쿤산에서 은거하며 갑옷을 벗고 난무(蘭武)를 갈았다.
조유제와 조장의 아버지와 형을 입력하면 각각 다음과 같이 소개됩니다.
이흥이라고도 알려진 조유제(1877~1933)는 다예 용산진 조자유에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혁명기에는 당원이었던 형 조자왕의 영향을 받아 외세, 군벌, 지주에 대항하는 투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는 조자우의 '마약 방지 협회', '여성 킥볼 협회', '청소년 진흥 협회'를 조직했습니다. 이 회사의 주요 사업은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라인의 개발과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라인의 개발입니다.
조 좡의 아버지는 후베이성 다예 출신입니다. 어린 시절 우창에서 공부할 때 윤허의 혁명 사상과 진보 추구에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65438-0923 그는 난징강해공과대학에 입학하여 학생 애국 운동과 노동자 운동 조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는 난징 학생 운동의 유명한 지도자이자 난징 혁명 운동의 주요 지도자 중 한 명이었고 1926 년 말에 그는 후베이로 다시 옮겨져 일했습니다. 1928년 말, 후베이성 당위원회와 우한의 세 도시에 있는 당 조직은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중앙 정부는 후베이성 당위원회를 재건하기로 결정했고, 조좡의 아버지는 후베이성 당위원회 상임위원회 위원, 부비서, 조직부 장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나중에 지방 당위원회는 큰 손실을 입고 체포되어 영웅적인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두 형제는 어렸을 때 부모님과 함께 성묘를 여러 번 다녀왔습니다. 성인이 된 후에는 혁명 대의에 바빴고, 둘 다 일찍 세상을 떠나 자주 오지 못했습니다.
조위제는 성인이 된 1924년에 조다준과 함께 이곳에 왔습니다. 그들은 조상에게 경의를 표한다는 구실로 이곳에 숨었고, 이곳에서 바로 가오스잉으로 가서 가오스잉 학교에 혁명 조직인 용산서점을 세웠습니다.
또 한 번은 '다예빙바오' 전날에 조상들을 보내며 강한 자의 피를 흘리려고 했습니다.
1924년 여름, 유일한 성인인 조장의 아버지는 휴가를 맞아 난징에서 고향으로 돌아와 혁명 조직을 정비하고 조의를 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이후로 혁명의 대의를 위해 달려왔기 때문에 여유를 가질 시간이 없었습니다.
조에게 가다
영상은 어둡고 바람이 부는 달밤에 남루한 옷차림의 어린 소년이 떨리는 손으로 태공의 무덤을 향해 절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절을 합니다. 사연이 길다:
옛 조상은 풍수의 대가로 잘 알려진 지리의 신이었다. 그는 산을 여행하던 중 풍수적으로 좋은 땅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백 년 후에도 이곳에서 오랫동안 잠을 잘 수 있고 후손들이 번영하고 장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먼저, 그는 집안 어른들을 올드 겅 숭배에 초대하는 현지 가족 계정을 사용했습니다. 대화를 나누던 중 노인은 "라오겅, 우리가 살아서 얼마나 좋은지, 죽어서도 함께할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라고 외쳤습니다. 그러자 노인은 "그건 쉽지 않아요. 네가 죽으면 나와 함께 묻혀야지. 늙은 조상이 대답했습니다."글쎄요, 현명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길을 찾았고 두 사람은 천둥을 쳤다. 장로는 풍수 명인 조상에게 집안의 산에 가서 지형을 살펴보고 풍수를 찾아 용맥의 방향을 측정하고 경혈의 위치를 결정해 달라고 부탁했다. 조상은 주변 산을 바라보며 발밑의 평평한 곳을 가리키며 "내가 죽으면 이곳에 묻히겠다"고 말했습니다. 장로들은 올드 겅이 유명한 지구 불멸자이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풍수가 뛰어난 동굴이어야한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즉시 늙은 겡에게 말했다 : 미안한 늙은 겡, 나는 죽은 후에 이곳에서 잘 것입니다! 조상 하하가 웃으며:괜찮아, 그럼 내 앞에 있는 물속에 묻어주마.
사실, 옛 조상은 라오 겅이 매우 똑똑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매복"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제가 전에 일부러 속이고 진짜 풍수 보물 동굴에 대해 말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장래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 늙은 조상이 물었습니다."라오 겅, 얼마를 주면 되나요? 노인이 대답했습니다:노겅은 외부인인데 왜 돈에 대해 이야기합니까? 늙은 조상이 말했다 :우리 세대가 좋다면 다음 세대가 계속 좋을 것이라고 누가 보장 할 수 있습니까? 노인은 생각했습니다 :사실입니다. 그는 늙은 조상이 가져온 계란 바구니를 가리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정말 돈을 지불하고 싶다면 이 계란 바구니를 대가로 받으십시오. 늙은 족장은 말했다 : 예,하지만 계란 바구니에 쓰여진 계약서는 우아하지 않고 못생긴 다음 위안 바오 바구니를 쓰십시오. 풍수 동굴에서 여전히 술에 취한 장로는 손을 흔들며 말했다 :이 계란은 원래 위안 바오라고 불렀습니다.
장로는 장차 라오겅의 후손들이 소송을 제기할 것을 예견했다. 어느 왕조나 세대를 막론하고 소송에는 비용이 들기 마련입니다. 그가 요약한 속담은 '소송에서 이기면 돈을 잃는다'였습니다. 조상들은 둘째 아들 주소(수이난완의 태공)가 대대로 재산을 모은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100년 후에 주소를 함께 묻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장차 소송에 쓸 돈은 1원, 둘째 집 후손은 50원, 나머지 여덟 집 후손은 50원, 여덟 집 후손은 8분의 1을 내도록 했다.
해방 전 이 가문에는 황금학원(현재의 고등학교에 해당)의 존경받는 교사였던 판싱이 있었습니다. 그는 독서량이 많고 재능이 뛰어났으며 지식이 풍부했습니다. 그가 살아있을 때 자연스럽게 탄원서를 작성했습니다.
이 날 그는 논에 있는 돌침대에 앉아 한숨을 쉬고 있었는데, 겨우 14, 15세였던 량이가 다가와 물었습니다."판싱은 무슨 걱정을 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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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사연이 길어요!"
"뭔데요?" 량이는 캐서롤의 곡물을 깨뜨렸다.
"판사는 내일 변론문을 읽지 않을 것이고, 검찰과 변호인 모두 수업 시간에 답변해야 하는데 제가 서툴고 있습니다."
"판싱, 걱정하지 마세요, 내일 저를 데리고 가세요, 저만의 방법이 있으니까요." 량이는 다짐했습니다.
그날 밤 그는 소송에서 이기기 위해 몰래 들어가서 태공의 축복을 빌었다.
다음 날, 그는 앞치마를 두르고 웨이터 복장을 하고 차를 따르고 바닥을 쓸었다. 변호인의 답변 차례가 되자 그는 법정으로 뛰어 들어가 경전을 인용하며 웅변을 했습니다.
열네 살이나 열다섯 살짜리 어린아이의 웅변을 보고 저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성씨의 초대 된 장로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M 집은 불을보고, 조 집은 여전히 아이의 바닥을 쓸고있는 차를 붓고, 스물 네 벌의 옷 A는 아직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 형성을보고 M 정부는 당나귀 아래로 경사면을 빌려야했고 후퇴해야했습니다.
사실, 모든 장로들은 미리 돈을 쓰고 있습니다. 당시 문맹이었던 량은 소송 때문에 농담으로 '장님 총각'이라고 불렸다.
마우스를 스크롤하며 웹을 정처 없이 헤맬 수도 있습니다.
시계가 2001년 4월 5일을 가리키자 시 교육위원회 국장과 그의 아내인 루 교사는 성묘를 위해 산에 갔다가 나무 아래서 졸고 있었다. 그 당시 그는 아직 교육위원회에 도착하지 않았고 마을의 정치 및 법률 시장이었습니다. 그는 갑자기 리칭자오와 그녀의 남편이 "책에 내기를 걸고 차를 던졌다"는 이야기를 떠올리고 아내에게 "오늘은 내기를 해보자"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내기할까요? 무엇에 걸까요?" 부인이 물었습니다.
"바구니에 내기를 하자, 내가 첫 번째를 하고 당신이 두 번째를 하자. 바구니가 나오면 내가 바구니에 들어갈게요. 만약 안 나오면 미안해요."
"약속했으니 물러설 수 없어요."
"신사는 약속을 번복하지 않죠."
"질문 좀 해주세요."
"공직자로서 국민과 대중에게 복종해야 합니다."
루는 길 건너 예자좡 마을의 복숭아나무를 보고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입을 벌리고 대답했다."복숭아와 자두를 재배하게 되어 기쁩니다."
답변이 끝나고 나는 과일 바구니를 조 국장에게 맡긴 채 자리를 떠났다. 아니, 당시에도 조 소장은 여전히 시장이었다.
마우스가 2002년 4월 4일로 스크롤되자 시 작가협회 회장인 차오마오하이가 노트북을 들고 마을 주민들과 함께 걷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그때 그는 청명 연휴를 이용해 마을 원로들과 함께 조상 쉬팅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는 또 다른 주된 목적이 있었는데, 그것은 혁명 순교자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직접 수집해 <다예군인신문>을 더 잘 쓰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는 이곳에 와서 혁명 순교자 조다준과 조위지에 대한 더 많은 혁명적 역사적 정보를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이곳에 오길 잘했다고 기뻐했습니다. 언덕 꼭대기에 서서 반짝이는 다예호를 내려다보며 '호수 위의 사람들'을 상상했다.
다시 마우스를 굴리자 화면에는 다예시 부부협회 조수유 부비서장이 침대 앞에 앉아 끝없이 글을 쓰고 있는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창문이 오래된 나무 스크린을 마주보고 있기 때문에 창문 앞에 앉아 글을 쓰는 모습이 보입니다. 사진을 두 번 클릭하고 마우스를 스크롤하면 인상적인 시 '고향으로 돌아가다'가 튀어 나옵니다."
남쪽 물은 항상 흐르고 동쪽 산은 늙지 않는다. 핑촨 협곡의 경치가 좋다. 바닥에는 푸른 포플러가 심어져 있고 도로에는 사람과 자동차가 달리고 있습니다.
마른 땅에서는 목화를 재배하고 논에서는 벼를 재배합니다. 광산과 공장의 기계 소음이 시끄럽습니다. 혜택이 많은 정책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추수 노래를 부릅니다.
마우스를 움직이면 그림이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마을 입구에 있는 문에 새겨진 글귀가 눈에 띕니다. 마을의 노인인 조마오쿠이 씨와 제 형인 팅시 씨가 먹으로 쓴 글귀입니다.
우리 조상들의 진솔한 이야기, 근면과 절약
자녀들에게 농사와 공부라는 두 가지 길을 가르쳤습니다.
초안 2015 165438+10월 18일
칭위안으로 운전하는 재미는 무엇일까요? 사흘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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