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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절차 한나라
다음은 칼의 진화사이다. 너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칼은 긴 날이 하나밖에 없는 짧은 무기이다. 동시에, 일반적으로 절단, 절단, 절단, 토막, 토막, 칼로, 식기구라고도 합니다. 칼의 원래 모양은 텅스텐에 매우 가깝다. 그 모양은 짧은 손잡이, 우러러보고, 등뼈에는 장식이 없고, 칼날은 길다. 춘추전국 시대가 되자 칼의 형제가 크게 달라졌다. 한대에 이르러 칼은 보병의 주전 무기 중 하나로 발전하여 여러 가지 다른 형태의 긴 칼이 나타났다. 청동칼 세계에는 몇 자루밖에 없고 모두 얇고 가벼운 모양이며 가장 두꺼운 곳은 0.35cm 에 불과하다. 그들의 모양은 대략 짧은 손잡이 머리 모양 칼, 긴 칼, 편평한 칼 및 곡선 칼로 분할 된다.

원시 사회에서 고대 인류는 석두, 조개, 동물의 뼈로 다양한 모양의 칼을 만들었다. 그들이 선택한 석두 대부분은 석영석, 사암, 부싯돌, 수정석이다. 이 석두 로 만든 돌칼은 단단하고 날카로워, 아주 좋은 쪼개기 도구이다. 둘째, 껍데기와 동물의 뼈로 만든 칼과 골칼은 가볍고 날카로워 절단기에 적합하다. 마찬가지로, 고대인들은 칼을 노동 도구로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자기 방어 무기로 휴대하기도 했다.

최초의 구리 칼은 돌칼에서 탈태되어 모양이 매우 작다. 중국에서 발견된 최초의 청동 무기는 구리 칼이다. 상대의 청동칼은 기형이 넓고 칼날 끝이 들쭉날쭉하여 돌칼처럼 만들어졌다. 당시 칼은 주로 그릇을 자르고, 소와 양을 도살하거나, 몸을 방어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전쟁에서 정식으로 사용되지는 않았다. 주조 중검, 칼을 좋아하지 않는다. 서주 시대에는 청동 칼이 나타났는데, 칼자루가 짧고, 등골이 두껍고, 칼날이 날카롭고, 칼자루의 첫 끝이 납작하게 둥글게 되어 있어서,' 고리칼' 이라고도 불린다. 베이징 창평현 백복서주목묘에서 길이가 465,438+0cm 인 두 자루가 출토되어 뒷면이 약간 아치형 청동칼을 띠고 있다. 다른 하나는 길이가 24cm 이고, 얼음칼의 모양과 비슷하다. 당시 청동칼은 비교적 바삭하고 인성이 부족하여 쪼개질 때 쉽게 부러졌다. 동시대의 청동검에 비해 이 칼은 거칠고, 조형이 서툴며, 청동검보다 훨씬 정교하고 날카롭다. 그래서 칼은 줄곧 전쟁터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다.

진한 () 시대에 강철이 출현한 후 칼의 제조 기술이 향상되었고, 칼의 모양이 길어졌으며, 전칼과 세이버 () 는 전문적인 구분이 있었다. 세이버는 독특한 스타일, 상감 미관을 중시한다. 전칼은 질기고 질기고, 솜씨가 정교하다. 당시 각국의 전쟁에서 수송병차는 점차 전쟁터에서 물러나고 기병대가 대신 주요 작전력이 되었다. 그래서 단순한 가시류 무기는 효과가 부족해 베기에 능숙한 강철칼 제작의 질이 높아지고 있다. 역사서에 따르면, 삼국 시대에 유비는 장인에게 5000 개의 칼을 만들라고 명령했다. 손권 주문 1000 칼 사마연은 한 번에 8000 개의 인공공구를 보냈다. 이 칼들은 군대를 장비하는 데 사용된다. 당시 칼은 이미 주요 무기 중 하나가 되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칼은' 고리 칼' 으로, 등이 곧고, 두꺼운 등, 납작한 원형 손잡이로 길이가 약 1 미터이다. 실용성이 매우 강한 단병기입니다. 전쟁터에서의 격투와 전투에서 많은 장군들은 종종 창과 단도를 모두 사용하여 위력을 발휘한다. 서한 시대에 대장군 이광의 아들 이경은 "좌측 장검, 우측 단칼, 약마 출전" 을 했다. 삼국 시대 남만지도자 맹수의 아내 축융부인이 날으는 칼, 백발백중 () 에 능하다. 한 번, 그녀는 8 피트 긴 깃발을 등에 업고, 다섯 자루의 날으는 칼을 등에 업고, 장을 중상을 입었고, 또 마충을 생포했다.

강철칼은 전쟁터뿐만 아니라 관직에도 쓰인다. 한나라에서는 모든 황제와 관리들이 칼을 차고 있었다. 세이버는 고위 관리와 귀족의 등급을 나타낸다. 동한 시절, 논자 관백의 세이버의 형태와 장식은 매우 엄격한 규정을 가지고 있어서 누구도 넘을 수 없었다. 이런 칼은 외관이 정교하고 아름다우며, 칼몸에 무늬가 잘못 새겨져 있고, 칼에는 각종 새와 짐승 무늬가 주조되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동한 중산무왕상륙이 착용한 세이버, 긴 105cm, 칼날 장식이 엇갈린 금소용돌이 무늬와 선이 매끄러운 뜬구름으로 장식되어 있다. 한나라와 삼국 시대, 각국의 군주와 대신들은 모두 검을 매우 중시했고,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검에 대한 애정까지 독보적이었다. 그들은 중금을 아끼지 않고 명사를 초빙하여, 몇 년 혹은 더 많은 시간을 들여 검을 단련했다. 당시 유명한 칼장이는 응우옌 씨였다. 그가 공구를 만드는 것은 "보경의 공허한 영향을 받았" 으며, 물과 불로 조화를 이루고, 오정도기, 강유하고, 부드럽고, 경제적이라고 한다 "고 한다. 우리가 만든 가칼은 "털도 없고, 난공불락이다." 또한 촉국의 원원은 당시 선진적인 담금질기술로 공구를 만드는 독특한 격식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갈량은 그에게 구 하오 (gu Jie) 에서 강철 칼 3000 개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당대에 이르러 더 선진적인' 주강법' 으로 백련법 대신 정련한 칼은 더욱 강인하고 날카롭다. 당대의 칼은 기계 칼 규칼 횡칼이라는 세 가지가 있다. 기구 칼은 금군 경호원이 사용하는 무기이다. 규칼은 일반 관리들이 착용하는 칼이다. 크로스칼은 특별히 군대를 위해 갖추어진 전도이다. 당대의 칼은 한족의 전통 기예를 보존하는 데 주의를 기울였을 뿐만 아니라, 각국, 각 민족 간의 광범위한 경제문화 교류와 함께 대량의 외래제칼 기예를 흡수하여 전쟁칼의 제작을 더욱 실용적으로 만들었다. 큰 칼은 명나라 군대가 가장 널리 사용하는 무기이다. 큰 칼은 좁은 칼날, 굽은 날, 긴 날을 가지고 있어 일본 칼의 장점을 흡수하여 상처를 쪼개는 힘을 증가시켰다. 명대 명장 척계광은 큰 칼의 제작을 매우 중시하며, 그의 군사 저작' 연병기' 에서 큰 칼의 제작 방법에 대해 상세한 연구와 기록을 하였다. 청대에 이르러 칼의 종류는 더욱 복잡해졌다. 허리칼, 등을 돌리는 쌍칼, 비장칼, 양손칼, 등칼, 둥지칼, 원앙칼, 꼬리칼, 재단칼, 현칼 등이 있다. 이 가운데 허리와 칼은 전투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허리칼 윗부분은 곧고, 아랫부분은 약간 굽고, 칼날은 약간 좁다. 칼날은 길이가 3 피트 2 인치이고, 손잡이는 길이가 3 인치이고, 무게는 12 파운드 (고대에는 1 근 =162) 로, 일반적으로 기병 작전에 쓰인다. 양손에 칼을 들고, 칼자루는 1 피트 5 인치이고, 두 손은 잡을 수 있다. 칼날이 길고 특히 넓으며 상반부는 평평하고 직선형이다. 근거리 전투에서 보병은 한 칼로 적의 머리나 사지를 자를 수 있다. 단도는 여전히 명청 시대의 군대의 주요 무기 중 하나이다.

칼은 청동기 시대에 주요 무기였지만, 쪼개지고 힘이 없어 점차 전쟁무대에서 물러나 신분의 상징이 되었다.

큰 칼은 원래 차전 시대의 유리기였다. 처음에는 베는 것을 멈췄을 뿐, 처음에는 적을 통제하기 위한 각종 신화가 없었고, 장팔뱀창과 비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부차의 후손, 변법, 차마, 큰 칼로 이기는 병사, 법률로 이기는 단점을 알고 자신의 전쟁 경험에 따라, 큰 칼로 적을 죽이고 전과를 통제하는 방법을 생각해 냈기 때문에 여러 가지 변화가 생겼다. 가장 유명한 큰 칼은 왕관의 칼이고, 표지는 관우의 칼법이다. 삼국지' 에는 왕관칼이 있는데 무게는 82 근, 길이는 10/0 피트입니다. 고대제는 금제보다 짧아서 길이가 8 피트밖에 되지 않아 기이한 귀가 있다. 이 세상의 큰 칼은 이렇게 지어졌는데, 바로 칼법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큰 칼은 한 가지가 아니다. 바람의 칼, 큰 포크 칼, 구환칼, 양날의 칼이 있다. 모두 큰 칼이고, 스타일이 다르고, 이름도 다르다. 그것의 용법에 있어서, 길은 같고, 처음엔 큰 차이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왕 관도. 큰 칼의 시조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이후로 다른 큰 칼은 모두 여기에서 탈태되었다. 각기 다른 변화가 있지만, 정확하고 완벽한 신화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오늘은 이 칼을 강의로 삼고, 대중을 위해 국민을 위해 좋은 뿐만 아니라, 고법을 따른다. 한유희' 석명 석병': "칼이 도착하면 반드시 그 곳을 잘라서 그 곳을 쳐부수겠습니다. 그것의 끝에서, 꿀벌이 쏘이면 독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의 본명은 고리로 반지처럼 보인다. 그 방은 절단되고, 절단되고, 가파르다. 그것의 모양은 가파르고 칼날을 감싸고 있다. 장구의 장식을 스티커, 스티커, 양구라고 한다. 다음 단계의 끝 장식은' 아이',' 아이',' 비천' 이라고 불리는데, 바로 다음 글자다. 단칼은 콧수염을 찍고, 찍을 때 옆을 찍는다고 말했다. 노박자라고도 하고, 언로도 드러난다. < 연대+북곽자형 "동귀": "황제는 제 1 산의 금을 취하여 칼로 주조했다. (무보도 입문서) 무보도 입문서: 역대에는 무칼, 적칼, 용칼, 루안 칼, 정칼, 맹로, Xi 리용칼, 곤오옥칼, 명홍도, 백벽보도, 백련, 두청 등 세 자루의 칼이 있다. 조비 "전론": "위태자가 백보칼을 만들었는데, 하나는 영보, 2 장, 3 은 품질이다. 그는 낯선 사람의 칼, 긴 숲의 칼도 만들었다. " 량타오 홍경' 고금 검록' (수입' 한위 총서') p747. "무검초기": "춘추이야기": "예성, 칼은 왼쪽에 있고, 용은 이것과 같다. 칼은 오른쪽에 있고 백호상도 오른쪽에 있다. 한유희' 석명 석병': "칼, 옆에 있는 칼, 칼, 칼날이 없는 모양, 단지 아름다움을 위한 것. 칼은 중국 최초의 무기 중 하나이다. 원시인들은 그것을 사용하여 동물의 가죽을 자르고, 다지고, 잡거나, 베었다. 상대의 청동칼은 원래의 돌칼에서 탈태하여 대형 전칼이 나타났다. 주대가 사용한 환수칼은 한나라뿐 아니라 일본과 북한에도 전해졌다. 한나라 황제와 대신은 모두 칼이 아니라 칼을 쓰는 것으로, 칼의 역할이 한나라에서 특히 두드러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삼재용" 볼륨 6: "왕관의 월치칼, 칼의 기세는 매우 크다. 그 36 칼솜씨는 병사들의 불굴이다. 이것은 칼 중 으뜸이다. "당대에 이르러 차츰 무환의 손잡이로 바뀌게 되었는데, 그 군사적 용도는 이미 검을 넘어섰다. "당서 두전": "부위이족도 양날의 칼을 잘 이용한다. 그 길이는 칼이라고 한다. 그들은 한 번에 몇 명을 해치웠는데, 이전에는 무적이었다. 송대는 삼국, 진나라, 수나라, 당나라의 제도를 물려받았다. 전통적인 단칼은 한 가지 색만 있고, 칼모양은 두껍고, 철날은 비교적 넓다. 또 다른 큰 칼은 신월도, 월도 커버 등과 같이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눈썹칼, 봉입칼, 펜칼 등. 뒹굴며 고개를 끄덕이다 (뒹굴며 고개를 끄덕이다) 는 명말 유명 여장군 진양옥이 사용한다. 소수민족 칼은 날카롭고 무겁기 때문에 여러 사람이 사용할 수 있다. 명대는 일본 칼을 모방하고, 양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긴 칼로 하여 상대방의 장병의 칼자루를 자르거나 손상시킬 수 있다. 치계광' 희효신서':' 장도는 일본이 중국을 침략한 이래로 있었다. 춤을 잘 추면 발이 10 여 피트나 들어간다. 만약 칼이 5 피트 길이라면, 그것은 5 피트 길이일 것이다. 우리 병사는 짧고, 받기가 어렵고, 길고 민첩하여, 몸이 모두 망가졌다. 무술가들은 흔히' 칼이 호랑이와 같다' 는 말로 칼의 용맹과 힘을 묘사한다. 큰 칼은 일종의 긴 무기이다. 속담에' 큰 칼이 칼날을 본다' 는 말은 쪼개고, 닦고, 들어 올리고, 쪼개고, 찌르고, 누르고, 걸고, 칼날을 시험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다. 단칼과 쌍칼은 모두 단기이며, "단칼에 손을 보고, 쌍칼을 보고 가다" 를 의미한다. 그래서 단도직입적으로 가슴을 감싸고, 쪼개고, 찌르고, 당기고, 닦고, 막고, 자르고, 양손의 힘을 고르게 하고, 칼법이 또렷하고, 발걸음이 유연하며, 위아래로 조화를 이루어' 꽃이 잎에 숨어 나비가 날아다닌다' 는 자세를 나타낸다. 현재 유행하는 것은 거대한 칼, 삼첨양날의 칼, 쌍환칼, 긴 칼 (양손칼) 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세 가지 블레이드:

이슬람 민족 (인도, 이란, 아프가니스탄, 부하라, 터키) 다마스쿠스 평면 패턴 블레이드

말레이족 (신가보, 말라카, 자와족, 보르네오, 필리핀) 의 거친 용접 패턴 블레이드

일본 항공기 단편 복잡한 어두운 빛 패턴 블레이드

단조 방법: (간단히 말하자면, 정말 칼을 만드는 것은 번거롭습니다.)

1. 재료 선택 (광석, 금속, 심지어 혈액 등. ) 을 참조하십시오

2. 모델링 (융합 물질을 녹이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것은 융합할 수 없고, 좋은 무기를 만들 수 없다)

3. 담금질하다 (이른바 담금질이란 빨갛게 달군 쇠덩이를 찬물에 넣어 식히는 것이고, 정련은 쇠덩이를 빨갛게 태우는 동작이다. 일반 무기는 수천 개의 담금질 공정을 거쳐야합니다)

4. 절삭 날 (어떤 재료를 사용하든, 만든 무기는 절삭 날 때 50% 의 중요성을 차지하고, 나머지 50% 는 합금 공정에 있다. 합금이 불완전하여 만든 검의 경도 분포가 고르지 않아 전혀 내구성이 없다. 활을 여는 기교가 좋지 않아서 이 무기는 어떤 재료를 사용하든지 기껏해야 좀 딱딱할 뿐이다. 카이펑이 누군가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다면 누군가의 설무에 가입할 수 있다.)

5. 칼을 만든 후에 한번 해 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보충: 칼과 칼은 기본적으로 같지만 칼은 쪼개고 칼은 가시에 신경을 쓴다. 물론 칼도 많이 베었다. 따라서 칼을 만들 때는 칼자루가 먼저 튼튼해야 한다. 손잡이는 칼의 용도가 아니지만 칼의 성능은 집의 기초처럼 손잡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칼날이 날카로울수록 좋다. 칼등은 때때로 공격의 일부가 되고, 칼등은 지탱하는 곳이다. 칼등의 품질은 칼의 최대 운반 능력과 서비스 수명과 직결된다. 그래서 칼등의 제작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칼날이 갈라지면 쓸 수 있지만 지지력이 크게 약해질 수 있다. 즉 칼이 소용없다는 뜻이다. 검을 만들까? 어차피 검과 비슷해야 한다. 검을 위해 혈구를 하나 여는 것은 더욱 살상력이 있다. 양손의 큰 검과 중검을 제외하고는 칼자루의 요구 사항이 칼자루보다 낮을 수 있다. 칼끝이 칼보다 무겁기 때문에 칼자루의 요구 사항은 칼자루보다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칼자루, 칼자루, 칼자루, 칼자루, 칼자루, 칼자루, 칼자루)

일본칼:

(1) 단조

일본 칼의 제작은 단조로 각 유파가 서로 다르다. 다음은 가장 기본적인 단조 방법입니다.

소재-일본칼의 원료는 철광석이 녹은 후 만든 옥강이다. 따라서 예로부터 많은 저명한 기술자들이 고품질의 철광석을 생산해 왔다. 예를 들어 중국의 산을 중심으로 산북에는 박고시의 명장인 안강, 산서의 친구가 있다. 정항이를 비롯한 전직 유명 장인들. 기술자와 광석 사이의 관계가 이렇게 밀접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철광석은 제강로에서 용해되어' 철' 이라고 불리는 덩어리로 용해되는데, 이 덩어리들은 먼저 쇠망치로 굵어진다. 그런 다음 탄소 함량이 약 1.3% 인 옥강이라는 작은 조각으로 정교하게 가공하여 칼을 만드는 기본 재료가 될 수 있습니다.

철판 만들기-69cm 길이의 칼을 만들려면 우선 4.5kg 정도의 옥강을 준비해야 합니다. 일부는 녹은 후 직사각형으로 만들어 철 "선반" 으로 접착한다. 나머지는 난로에 넣어 풀을 뜯었다. 물에 넣고 작은 덩어리로 골고루 나누어' 융틀' 에 밀어 넣고 난로에 넣고 녹인 다음 가볍게 두꺼운 판으로 만든 다음 가열하여 평평하게 하고 중간에 강철 텅스텐을 놓아 20% 할인한다. 이 방법은 10 ~ 20 회 반복되어 강철 중간의 잡동사니를 배출하여 탄소 함량을 뚜껑 무게의 5 분의 1 (약 95g) 로 낮출 수 있다.

철심의 제조-철심의 제조는 피철과 약간 다르다. 옥심벌즈에 연포정철을 넣어 탄소 함유량을 0.25% 로 낮추고 무게는 3 분의 1 로 줄였다. 이것이 바로 심철이다. 심철이 피철보다 약간 부드럽다.

콤비네이션 단조-피철과 심철은 템퍼링 후 일본 칼로 만들 수 있다. 가운데 심철을 넣고, 외피 포피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다. 여기에 자주 사용하는 가복단조를 예로 들면 가복단조, 롤업단조, 본산단조, 사면폐쇄단조 등 다양한 방법을 설명한다.

소연-가복단조는 불을 붙인 철심을 중간에 놓고 외빵을 올리는 것이다. 롤단조는 심철을 위에 올려놓고 상피철을 아래에 놓고 중간에 붕사로 접착하는 것이다. 펄프를 쳐서 가죽철이 심철을 감싸서 그림과 같이 좌우 주름 모양을 형성한다. 그것을 불 속에 넣고 가열하면서 두드리고 늘이는 것을' 소연' 이라고 부른다.

화조-'소연' 후의 프로토타입칼을 더 가열하여 평평하게 하고, 칼날을 얇게 깎고, 칼등을 세우고, 칼날을 약간 구부려 칼의 대략적인 모양이 나오게 하는 것이 바로' 화조' 다.

거친 사후 처리-'화조' 칼을 전용 그릇에 넣고 그 모양을 초보적으로 사후 처리한다.

점토 처리-칼의 모양이 나오면 점토, 솔탄소, 물로 골고루 섞어서 칼의 온몸에 발라야 한다. 칼날의 흙이 좀 얇아서 다시 말리면 결무늬가 드러나고 칼날도 더 단단하고 날카로울 수 있다.

소성-점토 처리 후 단조 현장의 빛을 어둡게 하고, 칼을 난로에 넣고, 가열하여 골고루 가열하고, 칼체가 빨갛게 타는 정도에 따라 칼을 싱크대에 넣어야 한다. 이 코너는 전체 칼을 만드는 과정에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코너이다. 일단 실패하면 이전의 모든 노력은 허사가 될 것이다. 물론, 이것도 칼공이 집중하여 시전 솜씨를 발휘할 때이다. 잎이 난로에서 가열될 때, 우리는 점토가 불에 타지 않도록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만, 우리는 불의 색깔을 관찰하여 판단을 내려야 한다. 냉온수의 가감법은 매우 중요하며, 잎몸의 굽힘은 자연히 이 고리에서 발생한다.

구부리기 조정-단조가 완료되면 장인은 블레이드의 굽힘을 관찰하여 조정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외부 기울기가 너무 크면 작게 수정하고, 그렇지 않으면 외부 기울기가 부족하면 더 크게 수정합니다. 이 링크를 외부 기울기 조정이라고 합니다.

사후 가공-단조의 마지막 공정은 거친 연마 공구이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칼체의 자세, 결함이 있는지 등을 점검해야 한다. , 그런 다음 나이프 박스, 파일 포스트 프로세싱, 펀치. 마지막으로 장인은 강철로 자신의 이름을 새긴 다음 칼은 칼장인의 손을 떠나 은사에게 삽을 만들고 칼집은 칼집을 만들고 맷돌을 갈아서 일본 칼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칼집, 칼집, 칼, 칼, 칼, 칼, 칼

좋은 칼은 반드시 빨리 갈아야 하지만, 칼을 갈는 학문은 너무 크다. 특히 일본 칼은 더욱 그렇다. 일부 일본 칼은 전체 수명 동안 제한된 횟수만 연마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완전히 손상될 수 있습니다. 무섭지 않습니까?

(2) 연삭

칼을 갈는 가장 기본적인 역할은 그것을 날카롭게 하는 것이다. 오늘의 연마는 과거와 다르다. 더 많은 것은 검의 미감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뛰어난 기술이 필요합니다. 몇 가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거친 맷돌-거친 맷돌로 연마한 칼날. 예전에는 세계적인 맷돌, 해맷돌, 지금은 인조 금강석 맷돌이었다. 칼은 맷돌 위에 비스듬히 얹고, 뒷면은 칼자루에서 칼끝으로, 표면은 칼끝에서 칼자루까지 갈아낸다. 이후 큰 마을의 맷돌로 반점을 제거하고 칼등, 칼등, 맷돌 순서에 따라 연마한다. 지금까지, 그것은 겨냥한 것이다.

기초 연마-이 단계는 남은 맷돌로 칼의 반점을 제거하는 것이다. 이 단계부터 굵은 맷돌은 점차 미세한 맷돌로 바뀌는데, 예를 들면 맷돌 수정, 중간 창고 맷돌, 가는 창고 맷돌, 마지막으로 내운으로 맷돌을 갈아서 칼날을 깎는다. 내운맷돌은 비교적 부드러운 맷돌로 주로 칼날 부분을 날카롭게 하는 데 쓰인다. 그러나 하드 맷돌은 종종 블레이드를 연마하는 데 사용됩니다. 명창의 숫돌은 보통 몸에 가까운 곳에서 칼팁까지 갈아진다. 그에 따라 내운의 맷돌은 일반적으로 칼끝에서 갈아온 것이다. 기초 연마는 매우 중요하다. 충분한 연마를 거치지 않고 다음 공정으로 들어가면 일본 칼의 특징을 실감할 수 없다. 따라서 높은 수준의 연마자들은 종종 기초 연마가 연마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윤색 연마-광택을 연마하는 것은 매우 섬세한 작업이다. 칼날의 광택에 대해서는 먼저 1CM 네모난 내운맷돌을 자르고 얇게 깎은 다음 뒷면에 길야지를 붙여야 한다. 칼날의 광택을 위해 우안 () 성 맷돌을 찾아 위의 내운맷돌처럼 1CM 크기로 자르고 얇게 썰어야 하지만, 뒷면에 길야지를 붙이고 처리한 내운숫돌로 갈아서는 안 된다.

문지르기-이것은 맷돌에 따라 다른 소재의 제조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철을 가늘게 녹인 다음 칼기름을 넣는다. 그런 다음 요시노 종이로 침투를 걸러낸 다음 10CM 마다 칼에다가 솜으로 천천히 닦아냅니다. 이렇게 칼날이 점점 검게 변하면서 칼날의 아름다운 광택이 드러났다.

칼-닦아내면 칼무늬가 점차 검게 변한다. 이때 칼을 가는 숫돌로 칼실을 닦으면 칼실이 점차 하얗게 변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칼날을 채취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을 갈고, 칼을 갈고, 칼을 갈고, 칼을 갈고, 칼을 갈고 있다) 이때 칼몸과 검은색과 흰색의 칼무늬가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형성했다.

광택-칼등과 칼등의 가장자리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광봉' 이라는 강철 막대로 광택을 냈다. 광택을 낼 때 비단천으로 싸서 기름에 찍어 광택을 낸다. 이렇게 칼등과 칼등의 가장자리는 더욱 검은 광택을 내며 미감을 더했다.

맷돌-먼저 뾰족한 양면을 갈아서 뾰족한 맷돌로 뾰족하게 닦는다. 그런 다음 특수 작업대에 미노스 종이 대여섯 장을 깔고 길이가 5 센티미터이고 폭이 2 센티미터인 맷돌로 칼끝을 갈았다. 이 시점에서 연마 과정은 일단락되었다.

(3) 하얀 칼집

신선칼의 흰 칼집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칼집은 칼집이나 기름칼집이라고도 하며 칼날 정비에 매우 중요하다.

재료-기름이 적고 경도가 적당한 노송 나무를 원료로 사용합니다. 먼저 톱으로 칼날보다 약간 크고 약 4cm 두께의 널빤지를 톱질한 다음 수직으로 반으로 나눕니다.

가위-중요한 점은 반으로 갈라진 칼집의 안쪽 표면을 칼날에 올려놓고, 부드러운 연필로 칼집에 칼날 모양을 그린 다음, 주선으로 칼날 뒷면을 깎고, 둥글게 칼날을 조각하고, 작은 끌로 수평으로 흠을 깎는 것이다. 이 과정은 앞뒤 순서대로 진행해야 칼집에 잘 꽂힐 수 있는지 확인한 후에야 칼을 만들 수 있다.

접착-마지막 공정 후, 두 개의 칼집은 접착제로 접착해야 한다. 쌀반죽은 꼼꼼히 잘 배합해서 칼집에 바르고 칼집 안의 풀을 드러내지 않도록 주의한 다음 끈으로 칼집을 단단히 묶어야 한다.

후처리-연고가 마르면 후처리를 할 수 있다. 즉 대패로 칼집을 평평하게 긁어 모양을 완벽하게 만든 다음 칼로 칼집과 칼자루에 수선하여 밀접하게 결합시키고, 못구멍으로 구멍을 뚫고, 각종 대패로 세밀하게 잘라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숫돌로 쓰다듬고, 털이 많은 푸들의 이빨로 평평하게 갈았다.

또한 제작 분야에서는 사후 처리 단계부터 보통 금속 액세서리와 함께 제작해 일치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