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네 가지 색상의 카드 13장과 킹 오브 사이즈(또는 빅 보이)를 포함한 전체 카드 덱입니다.
크기:가장 작은 것부터 가장 큰 것까지, 3, 4, 5, 6, 7, 8, 9, 10(스페이드와 홉만 해당), J, Q, K, A, 2, 킹 오브 트럼프, 킹 다, 다이아몬드 10 / 하트 10
랜덤 카드:랜덤 카드는 1장의 카드와 2장의 카드로 분류됩니다.
1장의 카드는 큰 카드로만 부술 수 있는 폭탄을 제외하고 모두 단일 카드입니다.
2장은 폭탄을 제외한 모든 카드가 쌍으로 되어 있으며, 큰 쌍만 작은 쌍을 부술 수 있습니다.
정크:
정크는 왼쪽에서 오른쪽 순서대로 세 장 이상의 연속된 단일 카드의 조합입니다(예: A, 2, 3, 4, 5, 6, 7, 8, 9, 10, J, Q, K, A)
정크가 되려면 한 번에 세 장의 정크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이트의 크기는 스트레이트의 첫 번째 카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위 순서에서 오른쪽의 첫 번째 카드가 빅 스트레이트이며, 같은 수의 카드가 있는 빅 스트레이트를 누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4,5 단일 카드는 스트레이트이고 4,5,6 단일 카드도 스트레이트입니다. 4,5,6 스트레이트는 3,4,5 스트레이트보다 더 큰 스트레이트입니다.
스페셜:하트 10과 다이아몬드 10도 스트레이트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폭탄: 같은 크기의 카드 세 장 이상이 폭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폭탄의 크기는 카드의 크기와 관련이 있습니다(예: 세 장의 8이 세 장의 7보다 큽니다). 폭탄의 크기는 카드의 수와도 관련이 있습니다(예: 네 장의 3이 세 장의 2보다 큽니다).
특별: 하트 10과 다이아몬드 10으로 구성된 빨간색 10 쌍이 가장 큰 폭탄입니다.
특대형은 두 번째로 큰 폭탄인 깃대 폭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카드를 가장 먼저 잡는 플레이어는 서버에서 무작위로 지정하며(일반적인 플랍 방식), 하트를 3개 잡은 플레이어가 먼저 플레이합니다.
카드 놀이:
카드는 한 라운드에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각 라운드의 첫 번째 플레이어는 어떤 종류의 카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차례가 되면 다른 플레이어가 너무 크거나 게임을 하고 싶지 않다면 "패스"할 수 있습니다. 세 번 연속으로 "문 통과"를 하면 이전 라운드의 마지막 플레이어가 다음 라운드에서 첫 번째 플레이어가 됩니다.
그룹 편성:
하트 10개 소유자와 다이아몬드 10개 소유자는 같은 편에, 나머지는 모두 반대편에 있습니다. 한 사람이 하트 10개와 다이아몬드 10개를 모두 소유한 경우, 그 사람은 한 편에 있고 나머지 세 개는 같은 편에 있으므로 1 대 3이 됩니다.
주: 하트 10장과 다이아몬드 10장의 소유자는 처음에 알 수 없으며, 즉 친구와 적을 구분하지 않고 각 편이 카드를 어떻게 사용할지 결정합니다.
라이트 카드:
하트 10과 다이아몬드 10을 가진 사람은 카드를 뽑은 후 바로 하트 10과 다이아몬드 10을 보여줄 수 있는데, 이를 라이트 카드라고 합니다.
빨간색 10이 두 사람 손에 각각 2개씩 있으면 1개만 유효하고, 한 사람의 손에 있으면 그 사람은 동시에 2개의 빨간 10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카드를 밝게 할 것인지, 밝게 하지 않을 것인지는 플레이어의 결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V. 업스트림 점수:
업스트림: 자신의 카드를 모두 낸 첫 번째 플레이어가 업스트림,
세컨드 패: 자신의 카드를 모두 낸 두 번째 플레이어가 세컨드 패,
쓰리 패: 자신의 카드를 모두 낸 세 번째 플레이어가 쓰리 패,
다운스트림: 마지막으로 자신의 카드를 다 내거나 내지 않은 플레이어가 다운스트림.
1. 하트 10과 다이아몬드 10은 각각 두 사람의 손에 들어갑니다. 2 대 2 알고리즘이라고도 합니다.
1, 한 쪽이 업스트림과 세컨드 투어에서 각각 승리하여 완전히 승리합니다. 승자는 각각 2점, 패자는 각각 2점을 얻습니다.
2. 한 쪽이 업스트림과 세 번째 투어에서 각각 승리하여 스몰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승자는 각각 1점, 패자는 각각 1점을 얻습니다.
3. 한 팀이 상류와 하류에서 각각 두 번과 세 번 수영을 하고 다른 팀이 두 번과 세 번 수영을 하면 동점이며 해당 게임에는 점수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로, 한 사람의 손에 하트 10과 다이아몬드 10이 집중되어 있으면 그 사람은 더블 레드 10이므로 1의 알고리즘이 3을 재생하여 1과 레드 10이 업스트림에서 승리하여 완승을 거두게 됩니다. 레드 10은 9점, 상대방은 3점 차감,
2. 레드 10이 2 또는 3 스윔 동점, 양쪽 모두 득점하지 않음,
3과 레드 10 스퀘어 다운스트림, 레드 10 스퀘어 9점 차감, 상대방 3점
스페셜:
스페셜:
국장이 카드를 보여주면 승리한 쪽이 점수를 차감하고 2를 곱해야 하며 실패하면 양쪽 모두 점수를 차감한 다음 4를 곱합니다!
그러니 확실하지 않다면 카드를 보여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