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소개해드리고 싶은 것은 맵 에디터의 특징과 기능입니다. 가장 간단한 맵은 맵 머티리얼 부분과 스크립트 부분으로 구성되어야 하지만 때로는 스크립트만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도 소재 섹션에서는 지도를 그린 다음 스크립트를 안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지도 편집기를 열고 파일 > 지도 정보 표시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지도에는 최대 50,000개의 개체 단위, 최대 800개의 집, 최대 32개의 다리, 최대 1,000개의 셀(큰 셀이 장비임을 의미)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지도를 그리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지도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면 새 지도, 지도 저장, 지도 로드, 비트맵 생성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새 지도를 클릭하면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두 가지 항목이 있는데, 지도의 크기입니다. 128X128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계획에 일반 지형이나 섬 지형은 없습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이미지에 무언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필요한 것은 확장 열에 무언가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지형 및 도구
지형 지형 - 잔디밭 잔디밭, 농경지 농경지, 아스팔트 및 콘크리트 땅, 평지, 건조한 땅 건조한 땅, 물은 물 보스가 아니라 개울입니다. 모래땅 모래땅은 더스트2와 1을 떠올리게 합니다. 21 클래식 풍선 무료 버전 하하. 밝기 설정 표면 밝기 설정 - 밝기 밝기 강도 조정 및 브러시 크기. 햇빛이 어두워집니다. 지우개 지우개 개체 저장 /로드는 강력합니다. 모두를 클릭하고 저장을 누르면 모든 개체를 파일에 저장하여 다른 그래픽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2. 가시성 지형
올리면 지형이 높아지고 낮추면 지형이 낮아지며, 후자의 두 개는 산악 지형에 사용됩니다.
3. 자유 오브젝트: 자유 오브젝트가 아닙니다. 좁은 3D 개체를 나타냅니다. 바위와 암초를 참조하십시오.
4. 수평 개체:수평으로 연결된 개체를 말합니다.
5. 수직 개체:수직으로 연결된 3D 개체입니다.
6. 나무:나무.?
7. 도로:도로.
8. House:집.
9. 절벽:절벽의 끝입니다.
10. crater:분화구, 내가 제일 좋아하는.
11.bridge:다리.
12. 벽 타기:벽 타기는 여자와 개와 함께 하면 더 좋아요.
13.자동 생성:무작위 자동 생성기, 좋은 점입니다. 낮은 레벨로 그리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특정 기능 및 사용법:커브 우선 커브 초점, 정확한 끝점, 다음 XXX 유형의 도로 및 절벽. 사용 방법: 먼저 지도에 두 점을 그리면 커브 초점선이 동적으로 생성된 다음 빌드를 누르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14. 기타 속성기타 소품:봉쇄 구역, 파도 없음, 얕은 물, 폰툰 없음, 완전 정지 완전 정적 구역 설정. 위 중 일부는 스크립트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15.공항:공항
지역:항공기가 이륙하기 전 통과 가능한 지역은 중요합니다. 대형 차량이 이륙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큰 브러시로 충분한 면적을 그리지 않아 이륙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활주로의 길이도 중요합니다. 길이가 충분하지 않으면 비행기가 이륙할 수 없습니다.
이착륙: 이륙 위치는 접근 구역에 있습니다. 비행기가 이륙하는 위치가 마음에 듭니다. 주문할 때 우회 위치가 있습니다. 제 모습이 잘 보입니다.
착륙: 착륙 위치, 비행기가 이륙하고 임무가 완료되었지만 계속 하늘에서 맴돌며 내려오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결국 휘발유가 다 떨어져서 프리스타일 다이빙을 멋지게 하고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군요. 아, 착륙 위치를 설정하지 않았군요. 착륙 위치는 이륙 위치와 겹칠 수도 있고, 이륙 지점이 착륙 지점일 수도 있고, 이륙 지점 뒤에 위치할 수도 있지만 이륙 지점이든 비행기가 식물에 부딪히든 활주로 중앙에서 랑데부해야 합니다.
격납고: 격납고 주차 위치를 먼저 그립니다. 항공기를 격납고에 정렬할 격납고가 있어야 항공기를 격납고에 정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격납고의 개수는 실제 비행기 수보다 1~2개 정도 더 많은, 즉 비행기 3대를 위해 4~5개의 격납고를 그리는 것이 불필요한 트래픽을 줄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아, 제 에어본이 전복되어 탱크가 비행기와 충돌했어요. 그 중 일부는 이스턴 에어웨이즈 소속이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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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편집 팁(초보자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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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시간에는 오드 레이드의 맵 제작 도구 중 싱글 또는 멀티플레이어 맵을 완성할 수 있는 스크립트로 맵을 컴파일하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먼저 지도÷지도 불러오기 드롭다운 메뉴를 통해 그린 지도를 불러오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이 시점에서 확장 툴바에서 스크립트화할 준비가 되었음을 나타내는 몇 가지 사항을 더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1. 위치 위치: 두 번째 항목은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대 맵에 사용되며 0-64로 구성됩니다. 싱글 플레이어 맵에서는 조건 인자라고도 하는 이벤트를 트리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10m26을 확보하여 1위 위치에 도달하면 비행기로 특정 지역을 폭격하고 자동 순찰하는 등의 조건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맵에서 위치는 종종 병력을 배치할 수 있는 게이트와 결합됩니다.
2. 사운드: WAVE 파일의 경우 반경, 우선순위 초점, 최소/최대 지연 최소/최대 지연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는 않지만 모드에서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3. 유닛 전투 유닛: 이 하위 항목은 일반적으로 싱글플레이어 맵으로 사용되며, 멀티플레이어 맵으로 사용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확장 막대에 국가와 모두 2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 한 번의 클릭으로지도에 배치하면 오른쪽 하단의 표에서 각 유닛이 A1, B0 등과 같은 다른 하위 유닛에 할당 된 것을 볼 수 있으며 각 셀을 편집 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 한 모든 유닛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스턴 또는 지도에서 셀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새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강력한 하위 항목은 주로 유닛의 동작을 편집하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그 아래에는 새로 추가된 특정 유닛의 설정을 볼 수 있으며, 모두가 좋아하는 특정 유닛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는 주로 차량에 인력을 배치합니다. 차량을 클릭하면 가운데에 원하는 열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옵션이 강조 표시됩니다. 그 아래에서 HP 피, 사기 사기, 탄약 탄약, 경험치 경험치, 연대, 실제 생존을 모두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x 현재 탑승자 수 / x - 최대 탑승자 수)에서 그를 클릭하여 원하는 국가의 보병을 선택한 다음 추가를 누릅니다. 만족스러우면 확인을 누르고 지도의 올바른 위치에 배치합니다. 전차와 비슷하지만 보병 대신 승무원 정비공인 Crw(현재 운전자 수/최대 운전자 수)도 있습니다. 기존 유닛 편집이 기존 유닛 편집인 것을 확인했습니다. 두 개의 ""가 있어 유닛 방향을 설정하고 마지막 몇 개는 피해 수준, 탄약 수, 경험치 수치, 수명, 사기, 플레이어 유닛 소속 - 플레이어 아군, 적군(싱글 플레이어 맵), 아군 아군(* * * 뷰를 즐기고 있음), 그리고 중립(모든 플레이어가 사용 가능) - 파일럿이 제거됨을 참고하세요.
4. 마커 마커: 멀티플레이어 매핑을 위한 풍선 위치, 마커 0-99. 멀티링크 설정을 설명하는 스크립트).
5. 게이트 게이트: 멀티플레이어 맵에 주로 사용되며, 맵 4의 가장자리에 강조 표시된 영역에 로고로 A-P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폭은 범위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가오는 물건이 많으면 더 넓게 설정해야 합니다. 각 가족에는 로고가 있습니다.
6. 지뢰: 대전차 대전차 지뢰, 시한폭탄, 대인 대보병 지뢰, 65438팀 +0-4팀 지뢰밭 시각적으로 선택, 브러시 크기는 모두 철 수박, 하하,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러시입니다.
이전 2에서 깜짝 지도 편집기의 기본 기능에 대해 설명했지만 여기서는 더 이상 설명하지 않겠으며, 스크립트를 편집하려면지도를 그려서 저장해야한다는 점에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도에 잔디가 있든 없든 상관없습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작업 > 새 작업을 클릭하여 스크립트를 작성하기 전에 파일에 저장해야 합니다. 그러나 메인 메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작업 옵션으로, 모든 이벤트 프로세스가 이를 통해 실현되기 때문입니다. 간단한 예시를 통해 싱글 플레이어 맵 또는 멀티플레이어 맵을 편집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 싱글 맵 요구 사항:
도구를 사용하여 산과 강에 꽃을 피우세요. 저처럼 예술적이지 않다고 말하지 마세요. 항상 숲길과 강을 그려야 합니다. 다음 작업 수행: 드롭다운 메뉴 지도 ÷ 새 지도 크기 128x128을 클릭합니다. 지형은 기본적으로 좋습니다. 확인을 클릭한 다음 상상력을 발휘하세요. 그린 후 지도 \u\u 지도 저장을 클릭하여 파일에 저장하고, 밀어 넣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마오÷지도를 불러와서 살펴봅니다. 결국 지도 그리기는 스크립트 편집보다 스크립트 편집보다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미션" > "새 미션" 메뉴를 클릭하면 지도의 크기가 실제 크기와 일치합니다. 그런 다음 유닛을 클릭하여 일부 플레이어(속성이 플레이어로 설정됨)를 선택하고 지도에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적을 몇 명 선택하여 지도에 배치합니다. 두 번째 강의에서 언급한 몇 가지를 시도한 다음 미션 ÷를 탭하여 미션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는 여러 개의 미션이 있을 수 있으므로 보관 슬롯이 여러 개 있을 수 있습니다. 저장 후 미션 > 개별 미션 생성을 탭하여 개별 미션을 생성하고 단일 디렉토리에 저장합니다. 편집 후에는 기본적으로 실행 가능한 맵이 됩니다. 개별 미션으로 이동하여 지도를 확인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2. 간단한 멀티플레이어 맵 요구 사항:
여기서는 가장 기본적이고 사용하기 좋은 스크립트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있는데, 이 스크립트를 마스터하면 모든 작성 문장을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첫째, 이전 맵은 싱글 플레이어 맵과 똑같은 방식으로 그려지지만 멀티 플레이어 맵은 전투 유닛에 대한 지원군을 제공하며 메뉴의 미션 옵션이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부대와 풍선을 설정하는 방법이 핵심이며, 조작은 다음과 같습니다.1 대 1 맵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제 확장 막대에서 게이트를 클릭하면 1 대 1이어야하므로 A와 B만으로 충분하며 1 대 1은 일반적으로 강조 표시된 네면에 게이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이트는 가능한 한 크게 설정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트래픽에 막힐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 클릭을 사용하여 게이트 앞에 마커를 그립니다(게이트가 늦을 때 탭하여 강조 표시된 영역이 아닌 게이트 앞에 마커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하늘색 체스 말이고 게이트는 빨간색입니다). 그런 다음 각 작은 파란색 말 아래에 1번과 2번 위치를 더 넓은 영역에 각 집의 숫자와 함께 칠합니다. 큰 붓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풍선의 위치를 설정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참고: 한 회사 또는 여러 회사의 위치는 스크립트 문장으로 정의해야 하며, 직접 설정할 수 없습니다. 미션 옵션 > 보상을 클릭하고 팝업되는 대화 상자에서 아무 줄이나 두 번 클릭하면 각 국가의 풍선 개방 및 점령에 대한 전투 유닛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6개 국가의 모든 유닛을 편집해야 하므로 모두 입력하지 않으면 사람이 많을 때 전투를 지켜봐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현재 상태의 하단에는 주로 유닛의 필드를 불러오는 데 사용되는 긴 입력 필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최초 침공은 "S US", 독일은 "S GE", 풍선 지원군은 "Z US"로 작성하는 등 보다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독일은 "S GE"로, 풍선 지원은 "Z US" 또는 "Z GE"로 쓸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만족스러우면 확인을 눌러 이전 상태로 돌아가면 목록에 S US가 표시되고 비교를 위해 해당 점수가 표시됩니다. 이제 위의 단계를 반복하여 병력과 풍선 지원군으로 다른 5개 국가를 구성해야 합니다. 모두 완료되면 확인을 누르세요. 다음으로 스크립트 문을 사용하여 위의 병력 상황을 구현해 보겠습니다. 미션 옵션 스크립팅을 클릭하면 편집 창이 나타납니다. 새로운 티거의 새 제목이 표시됩니다. 여기서 게이트가 중국어로 제목을 정의해도 괜찮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먼저 새 티거를 삭제한 다음 새로 만들기를 누릅니다. 상단의 "새 티거"라는 단어는 "시작"이어야하며 세 개의 큰 사각형이 표시됩니다. 마지막 사각형에는 여러 문장이 표시됩니다. 미션 시작을 선택하면 첫 번째 상자에 미션 시작이 표시되고, 두 번째 상자의 빨간색 사각형을 클릭하면 많은 문장이 표시됩니다. 이 티거를 이 제목으로 끄기로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설정된 초기 보상을 선택하여 병력 파견을 시작하면 6개국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를 클릭하여 독일 - "S Ge", 미국 - "S US"와 같이 지원자를 해당 자리에 배치하여 병력 파견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지연 시간은 출발 후 병력을 보내는 데 걸리는 시간으로, 주로 지형에 익숙해지는 데 5~10초 정도면 충분합니다. 시간을 00:00로 설정하지 말고 준비가 되면 확인을 탭하세요. 다음으로 풍선 보강을 설정하거나 새로 만들기를 누르면 제목이 단일 연결을 의미하는 "풍선 1"또는 이중 연결을 의미하는 "풍선 1 + 2"로 설정되지만 실제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으므로 먼저 문장을 정의해야 합니다. "작업 시작"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항목 2의 빨간색 사각형에서 "제플린 보정 설정"을 선택하여 풍선 보강을 설정합니다. 제플린 뒤에 "*"가 보이는데, 이는 이중 단일 설정입니다. 이를 클릭하면 여러 개의 선택 상자가 나타납니다. 두 번 탭하면 두 번 당기고 그 뒤에 독일군(예: "브라더 Z" 등)과 같은 지원군이 나타납니다. 지원군을 받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풍선 절차가 가장 많으므로 풍선 절차가 가장 많으며, 괜찮으면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장 미션을 저장한 다음 멀티플레이어 맵 생성을 클릭하여 파일에 저장하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