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나무 집, 물고기 옷 버드나무가 만든 도시, 파도를 비릿하게 움직이는 용 비늘, 파리는 바다의 동쪽으로 몰아내야 합니다.
옛날 군부대 흔적도 기억나고, 바티칸 종소리가 어디에서 울리는지 모르니 이게 무슨 똥인지 모르겠다.
주석...
작은 울라: 길림성 지린성 송화강에 있는 길림 울라. 사 - 은비둘기 "책 밖의 길림": "길림 우라, 원래 만주 사냥터를위한 길림 우라. 순지 15 년, 차르주의 러시아 방어를 위해 조선소로 알려진 이곳에서 군함을 건설했습니다. 나중에 지방의 수도인 장군으로 옮겨 길림 우라로 개명. 만다린어: 길림, 얀노; 울라, 장예." 양다푸의 "류략": "조선소는 작은 울라로, 남쪽에는 훈통강이 있고 동쪽, 서쪽, 북쪽에는 오래된 목조 도시가 있었다." 그리고 위대한 울라. 가오시치의 서유기에 따르면 조선소에서 80마일 이상 하류에 있는 이곳은 부타 울라 또는 희생 울라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현재 용지현 울라향에 있습니다.
자작나무 집과 물고기 옷: 자작나무와 자작나무 껍질로 집을 짓고 물고기 가죽으로 옷을 만들던 흑룡강 계곡의 오래된 풍습입니다. 북방사-웨이시 전기에는 생선 가죽으로 옷을 만들고 자작나무 껍질로 집을 덮었다고 기록되어 있으며, '대진국지'에도 여성 젠렌이 계곡에 더 기대어 나무를 울타리나 판자로, 자작나무 껍질로 벽을 쌓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관습은 청나라 초기 북동부 지역에 여전히 존재합니다. 서청 "헤이룽장 외부": "후룬베이어, 부사 방의 금고, 겨울에는 펠트로, 여름에는 자작나무 껍질로." 건륭 황제 "저우 페이시 서문": "저우 페이, 자작 나무 집도. 자작 나무 껍질은 두껍고 발 인치, 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일로 덮여있어 노동력과 노력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만주에서도 오래되었습니다." 우젠셴 "닝구타 랴오": "헐카, 검은 금, 이빨 없는, 일반적인 이름은 우지안 타르타르이며 생선 피부 타르타르라고도 합니다. 옷과 피부 때문에 물고기를 먹습니다. 생선 껍질은 너무 부드럽고 익혀서 염색할 수 있습니다." 가오시치의 <동방견문록> 부록: "바닷가의 물고기는 '때려도 아프지 않다'는 이름이 있다. 살이 얇고 두껍고 길이가 몇 피트나 된다. 매년 봄이면 우룽강에서 올라와 계곡으로 들어갑니다. 우지족은 고기는 베이컨으로, 가죽은 옷으로 사용합니다. 겨울이나 여름에는 공격하지 않습니다. 햇빛이 반사되면 오색이 마치 브로케이드와 같습니다." 일본인 미야바야시 조우는 자칭 시대 13년(1808년, 일본 도쿠가와 막부 시대) 7월 쿠릴 열도에서 흑룡강 하류로 깊숙이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원주민들이 "동물과 물고기 가죽으로 옷을 만들고", 그들의 방은 "네모난 나무"로 만들어져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붕은 나무 껍질로 덮여 있었다." ("서역으로의 여행 - 달라이" 참조)
버드나무 만들기: 버드나무를 벽으로 심고 참호를 파서 안과 밖을 막는 방법. 이것은 또한 북동부의 오래된 관습이며 일반적으로 버드나무 테두리 또는 고리버들 테두리라고 불립니다. 매우 널리 사용되며 한쪽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명나라는 국경 방어용으로 버드나무 테두리를 만들었고 청나라 초기에는 몽골이 그 뒤를 따랐습니다. 그리고 길림에서 부르사까지 버드나무를 심어 사람들을 차단하고 동물의 수확과 사냥을 금지했습니다. 하북성 방목장도 버드나무로 둘러싸여 왕실의 사냥터를 덮었습니다. 마을 가장자리에 있는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벽으로 사용했습니다.
용:송화강의 큰 물고기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청성주가 지은 송화강 노래에는 "송화강은 맑고, 강은 맑고, 용을 타고 내려오는 것은 충격적이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하이동칭: 중국 북동부에서 생산되는 희귀 매입니다. "만주의 기원에 대한 연구. 핀": "하이는 깃털 가족 중 가장 부끄러운 존재입니다. 헤이룽장에는 작고 건강한 하이동칭이 있습니다. 매우 높이 날고, 백조를 잡을 수 있으며, 독수리처럼 잘생긴 토끼를 사냥할 수 있습니다." 닝구타 릴로: "일급 독수리인 하이동칭은 백조를 잡고 알리자리나 2천 마리를 날 수 있습니다." 헤이룽장 아우터 컬렉션: "하이칭, 아하이 동칭, 작고 민첩합니다. 독수리가 날갯짓하는 것을 보고, 큰 독수리는 사슴을 만들 수 있다."
성덕의 전신은 길림성 송화강 유역에 살았던 하이시 여인들의 진리였습니다. 명나라 조정은 하이시웨이를 세웠고 하이시 부족들 사이에는 전쟁이 반복되었습니다. 청화에서 청화까지, 허씨족 사역은 차례로 랴오허 강 유역으로 남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의 군사 기지"는 흉노의 유적지입니다.
해석
강희 21년 봄, 세 번의 난을 평정하고, 성제의 동방 순행, 부릉, 자오릉을 우라 주변으로 제사했다. 후의 성을 따르는 그의 학문과 경험은 대부분 시와 문학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고사기의 '서유기'에는 이 여행이 상세히 기록되어 있는데, 그 중 일부를 발췌하면 다음과 같다:
3월 서자(26일에 따르면):나는 (길림 우라에 따르면) 우라질에 주둔했는데, 이곳에서 배를 만들었기 때문에 조선소라고 불린다. 그 강은 송화강으로, 알라후라와의 유대를 풀었다는 글도 있습니다.
이해: 비를 맞으며 배를 타고 송화강을 내려가다 보니 바람이 거세고 강물이 시끄러웠어요. 나는 다우라유 마을에 머물다가 80마일 이상 떨어진 조선소로 갔다. 산에는 검은 소나무 숲이 많고 잣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토양은 인삼을 생산하고 물은 북쪽의 진주에서 나오고 강에는 폼프렛이 있으며 가금류에는 독수리 해리와 해동이 있습니다. 우지에는 큰 물고기의 가죽을 입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소위 "모장싱 말도 안 되는 소리"는 일반화가 아닙니다. 커버 하이시와 건주는 모두 여성 부족이지만 하이시는 건주에서 죽었습니다. 옛 장소로 돌아가서 그들이 주인인지 노예인지 말할 수 없습니다. 현자 유시는 "송화 강에서 뱃놀이 노래"를 썼습니다."송화 강은 맑고 밤에는 비가 내립니다. 물결은 아름답고 밝으며 색색의 돛이 바람을 따라 가볍게 떠다닌다. 작은 소는 창백한 바위 양쪽에 녹색 벽이 있는 작은 개울을 연주합니다. 물이 주영을 뒤덮고 여름 구름이 만리 밖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흥분은 남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