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창법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미성창법은 다른 창법과 구별되는 주요 특징을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는데, 바로 미성창법이 일종의 혼합성구 창법이라는 것이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미성은 목소리에서 진실과 거짓의 조합이며, 음고 비율의 필요에 따라 진실과 거짓의 혼합입니다. 노래의 관점에서 볼 때, 노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가창강을 동원하는 것이다. 이런 창법은 그 자체로 독특한' 맛' 과 독특한 음향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미성창법을 배우고 익히는 과정은 우리의 노래 훈련으로 우리의 발성악기를 만드는 것과 같다. 미성창법에 필요한 가창악기는 독특한' 맛' 을 가지고 있다.
미성창법은 이탈리아에서 유래한 것으로 17 세기부터 오랜 발전을 거쳐 형성된 성악 예술 기법으로 완전한 이론 체계를 갖추고 있다. 미성창법은 숨결 조절과 * * * * 의 운용을 강조하며, 발음이 순수하고 부드럽고 밝으며, 노래 음역 전체에서 소리가 균일하고 둥글며, 힘들이지 않고 다채롭고 눈부신 캐릭터를 부르고, 고음, 가성, 속삭임 등 노래 기교를 쌓는 훈련 방법을 필요로 한다. 미성창법은 세계 성악 예술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칼루소 (1873- 192 1), 유명한 테너, 뛰어난 오페라 가수, 미국 성악 이탈리아 학파의 가장 중요한 창시자. 오늘날 유명한 테너 파바로티 (이탈리아) 와 도밍고 (스페인) 는 이탈리아 미성학파의 걸출한 대표이다.
미성 중 진실과 거짓에 대한 설명은 많지만 아직 정확한 답은 없다. 대부분의 미성창법
이 문제에 대한 권위적인 관점은 일치하지 않는다.
인기에 관해서는 이야기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모두의 입장에서 볼 때, 진위는 스스로 판단할 수밖에 없다.
네가 들은 목소리.
심지어 가짜 소리가 가짜 성대에서 나오는 소리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진실과 거짓음은 모두 성대이다.
아웃, 가짜 성대는 성대 위에 있는데, 작은 가방 두 개처럼 그 자체에 장력이 없는데 괜찮으신가요?
함께 기대면 소리를 낼 수 없고, 목소리도 마술처럼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뛰어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다만 가성을 낼 때 사운드가 성대 위에서 나오는 것을 느껴서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성은 가성으로 인한 것이기 때문이다. 사실 가성은 성대인데, 가성이 나올 때 성대의 장력과 균형일 뿐이다.
머리카락의 음높이가 조화되지 않아 성대가 음고에 비해 느슨해 숨을 내쉬는 소리가 날 수 있다.
허리띠 가운데에 작은 구멍을 하나 불면, 이때 나오는 소리는 대부분 숨을 내쉬며 목구멍에서 회전한다.
거리, 성대의 장력과 음고의 차이가 커질수록 나오는 소리는 더욱 가식적이다.
성대를 풀고 큰 구멍을 불면 가짜 소리는 모두가 들을 수 있는 가짜 소리일 수 있다.
진짜 소리처럼 들리는 가짜 소리도 많은데, 많은 사람들이 모를 수도 있어요.
사실, 실제로 고음을 부르려면 성대를 짧게 하고 가늘게 해야 한다. 이렇게 부르고, 성악서를 부르다
몸이 내는 소리는 매우 작으며, 소리는 주로 목구멍을 불며 내는 것이다. 특히 C3 이후, 발음해도.
발성법이 정확하다면 성대를 불어야 한다. 이 시점에서 소리가 너무 높아서 성대의 장력이 따라가지 못한다. 아니
이 시간이 지나도 성대가 여전히 빡빡하고 가장자리가 가늘어져서 불어오는 구멍도 작아서 소리가 납니다.
소리가 그다지 가짜가 아니다. 아름다움은 호루라기라고 주장한다.
날카로운 높이가 울부짖는 것 같다. 이런 방법으로 발성하면 발음이 잘 안 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성대에 아주 좋다
해롭고 장기적으로 이런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은 성대가 길어지기 쉽다. 미성창법에서 남성은 보통 C3 까지 올라갑니다.
바로 이런 이유다. 그들은 C3 이상의 휘파람 소리를 쓰지 않는다, 그들이 그렇게 높이 부를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미성 소프라노에 관해서는 따로 따진다. 그들은 B3 정도 쓸 수 있다. 그래서 서구화강은 여성보다 높다.
성대가 많다. 그래서, 이 진실과 거짓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정말 복잡한 문제이다.
가짜 소리는 진성보다 고음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다. 가짜 소리가 내는 소리가 성대 진동으로 완전히 나오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나가다. 일부는 공기가 성대를 지나 목구멍에 불어서 생긴 것이다. 이 문제는 정말 이해하기 어렵다. 그래서
예를 들어 가짜 소리만 말하면 다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고전 미성 교수로 볼 때, 가성은 인정받지 못한다. 일반적으로 서구장 프랑스 남자들은
순수한 가성은 허용되지 않는다. 최대 반가성을 사용하다. 예를 들어 길리와 스테파노의 반소리는 매우 감동적이다.
들어봐, 길리는 처음에는 말투가 부족해서 반음 연습을 먼저 했어. 이제 파바로는
키티는 종종 노래에 반음을 넣는 것을 좋아하지만, 사실 미감도 많이 더해진다. 하지만 단도직입적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반 소리는 연습하기 어렵다고 한다.
그런 다음 가짜 노래 방법이 있습니다. 큰 소리로 외치지 마라. 가짜 성상 가성을 불러 휘파람을 힘껏 불다. 사용
이런 방법은 노래하기 어렵고 성대와 목에 가장 큰 피해를 입힌다. 가성이 약하기 때문이다.
올 때 성대를 불어서 가능한 목구멍을 압축하여 보냅니다. 이 경우 성대는 기본적으로 진동하지 않는다.
네, 기류가 성대 가장자리를 지나기만 하면 됩니다. 목구멍에서 회전하면 소리가 납니다. 열심히 노래를 부르면
호흡의 강도를 높이다. 이렇게 숨을 내쉬면 성대를 통해 매우 세게 문지르는 성대 가장자리를 통해 단번에 노래할 수 있다.
아홉을 먹으면 힘들고, 이때 목과 삼키는 벽도 수축하여 숨을 막을 필요가 있고, 기류도 그들에게도 강하다.
충격!
분명히 이렇게 노래하는 것은 생식기에 해롭다. 그래서, 이 가짜 소리는 비명을 질렀습니다.
소리는 기본적으로 그것을 어떻게 집으로 돌려보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이 옳다고 느낄 때만 사용된다. (존 F. 케네디, 소리명언) 보통 더 적극적입니다.
사실, 사용되는 호루라기라도 진짜 호루라기입니다. 이 소리는 성대를 날려 버릴 수 있지만, 구멍을 날려 버릴 것이다.
크지 않다. 또 열기가 지겨워 삼키는 벽에 붙어 성대가 터지는 구멍만큼 큰 음관을 형성한다.
이렇게 성대는 불었지만 여전히 진동하고 있다. 회전하는 목구멍에서 나는 소리는 그다지 심하지 않다. 이 소리의 음질은 여전히 비교적 강하다. 보통 화강 여성은 이런 방식으로 음역의 가장 높은 부분을 부른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이 방법은 성대에 해를 끼칠 수 있으며, 남자들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토마스 A. 에디슨,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