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마치 등불, 등불, 사람들이 긴 인생길을 걷도록 인도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름명언) 고대 테사 은문자는 "형명, 이름, 경험" 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이름은 한 사람에 대한 호칭일 뿐만 아니라 한 사람이 다른 사람과 구별되는 기호이기도 하다.
좋은 이름은 아이에게 적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우의가 있어야 아이에게 좋은 계발과 지도를 줄 수 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역원 () 을 좇아 이경 () 이라는 중국의 시조 문화에서 적당한 이름을 찾길 희망하고 있다. 여기에 몇 가지 이경 중의 좋은 이름을 추천하는데, 각 이름은 모두 독특한 기질을 가지고 있다.
1. 자준
"석과" 에서: 여섯째 날, 왕은 생명이 있고, 건국은 대대로 이어받아 소인은 쓰지 않는다.
백화 육, 개선과 귀환, 천자가 법령을 반포하고 공신을 분봉하거나 제후를 위해, 관리를 위해, 의사를 위해, 그러나 소인은 영원히 중용할 수 없다.
2. 겸손한 사람
천괘' 에서 나온' 항목' 은' 군자의 겸손' 이라고 말했고, 백성들은 모두 그것을 따랐다.
백화' 상사' 는 "근검겸양한 사람은 반드시 덕을 끝까지 지킬 수 있다" 며 "그래서 천하의 사람들이 모두 그를 복종한다" 고 말했다.
3. 공전
"바다 멜론": "항목" 에서 말했다: "필드 세 가지 제품, 공적.
백화' 상사' 는 "야외에서 사냥을 할 때 다양한 수확을 얻었다" 고 말했다. 우리가' 순종' 원칙을 지킬 수 있기 때문에 성과를 거두었다.
명절을 경축하다
절기 구아':' 코끼리' 구름: 절기 길일, 손꼽힌다.
백화' 상사' 는 "중용의 길, 아름답고 중용" 이라고 말했다. 이는 정위 때문이다.
5. 경제에서
"수지가 맞지 않는 점" 에서: "코끼리" 구름: 물 속에서 불, 수지가 맞지 않는다; 신사는 사물과 다른 사물을 구분할 때 매우 조심한다.
백화' 상사' 는' 점괘' 의 점괘는 불에서 내려온 등뼈 (물) 의 이미지다. 이는 물 위에 불이 난 표현이다. 불은 물 위에 있고, 불은 불타고, 물결은 아득하고, 물과 불은 서로 마주하며, 미완성을 상징한다. 이때 군자는 여러 가지 사물을 분별하고, 사물의 본질을 똑똑히 보고, 사물을 좋은 방향으로 전환하려고 노력해야 모든 것이 실현될 수 있다.
6. 뜻대로 되다
"유다 구아": "상" 은 "작부 잡화" 라고 말했고, 편지는 뜻을 지향한다. 위여길' 은 홀가분해서 아무런 준비도 하지 않았다.
백화' 상사' 는 "성실하고 신용을 원칙으로 대외교제, 상층부 존중, 온화하게 하층부에 대한 대접" 이라고 말했다. 이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성실함에 감동되어 성실하고 신용을 지켰다는 것을 설명한다. 자신의 위망을 높이는 것은 상서로운 것이다.' 는 뜻은 친근하고, 순수하고 소박하며, 무방비 상태이지만, 모든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는 뜻이다.
7. 흥안
아이가 미래의 인생 여정에서 무럭무럭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진정으로 부드러운 사람이 된다.
8. 운란
아기가 인생의 길에서 마음이 넓은 좋은 성격을 세우고 부드럽고 돈독한 사람이 될 수 있다는 뜻이다.
9. 허개
앞으로의 발전에서 아기는 조화로운 관계를 맺고 품질이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는 뜻이다.
10. 로진
아이가 앞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소중한 자질을 가지고 도리를 따지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뜻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많은 유명인들의 이름은 모두 이경에서 직접 얻은 것이다. 길생의 이름을 따라 어떤 역사적 유명인의 이름이 <역경> 출신인지 봅시다.
이경은 하조의 연산, 상조의 귀장, 주조의 주역을 가리킨다. 통칭하여 <역경> () 라고 한다. <역경> (WHO) 는 변화에 관한 책으로, 오랫동안' 점술' 으로 사용되었다. 이경은 중국 전통문화의 걸출한 대표이다. 광대하고 정밀하며 만상을 포괄하는 것도 중화문명의 원천이기도 하다.
이 글은 제생아기 학명 및 전문 인공서비스 플랫폼이 정리하여 창작하였다.
1. 미덕 이해
네가 미덕을 알 때, 이 말들은 신선하다.
<역경>: "신일에는 성덕, ... 지식의 극수, 지잔" 입니다.
해석: 매일의 진보는 성덕이라고 하며, 풀을 해석하여 미래를 직업이라고 예측한다.
2. 응우옌현
응우옌현, 자중영.
일선박' 에서' 속담에 산에는 빛이 있고 짠맛과 짠맛이 있다' 는 말이 있다. 군자는 허위자이다. "
설명: 부점의 점술은 산에 광택이 있다. 즉 위의 수택이 아래 산을 적시고, 아래 산은 위의 수택을 지탱하고, 그 물을 흡수하여 감응을 상징한다. 군자는 산수가 연결된 현상을 모방하여 열린 마음으로 다른 사람을 수용하고 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