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급 설날 활동은 캠퍼스 분위기를 활기차게 하고,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며, 개인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각 학급과 개인의 문화와 특기를 통합하고, 학생들의 진정한 수준을 반영하기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다음으로 학급 설날 활동 계획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학급 설날 활동 계획 1 1. 주제 : 새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즐겁고 따뜻한 분위기, 플래시 양판, 단결 및 상향의 특성을 이어갑니다.
둘, 창의적인 정교함:
1, 단결의 특징:
샨커세일링의 선생님과 학생들이 주최하는 새해맞이 갈라쇼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오랜 친구와 새로운 친구들을 환영하는 매우 친근한 소통 방식입니다. 프로그램 형식에는 제한이 없으며 노래, 낭독, 악기 연주, 민족극 등 신선하고 고양된 내용을 주제로 한 모든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상호 작용성 강화:
주로 프로그램 목록, 즉 고정 프로그램과 출연자를 기획 및 조직위원회에서 먼저 보고하여 순서를 정합니다. 고정 프로그램 등록 방법 :이 게시물에 회신, 프로그램 (콘텐츠 포함)에보고 된 등록 및 공연자 목록은 사람의 이름과 일치해야하며 등록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등록 마감일은 29일입니다. 두 고정 프로그램 "좋은 날"과 "기억에 남는 밤"의 특별 게스트 가수.
3. 참여 확대:
플래시백의 출발에 큰 공헌을 한 선생님, 리더 등 유명 인사들을 초대합니다. 플래시몹과 더 가까운 친구를 특별 게스트라고도 합니다.
4, 풍성한 감상:
셋째, 파티 진행 ★ 파티 장소: 플래시백 범선 1실
파티의 개막 선언 후 주빈이 "해피 뉴이어", "잊을 수 없는 오늘 밤", "해피 뉴이어"의 두 가지 고정 프로그램을 불렀습니다. 주빈은 파티가 끝나기 전에 "기억할 밤"을 불렀습니다. 파티에 대한 몇 가지 참고 사항 및 주의사항: 파티가 시작되기 전에 우칭잉의 반장이 파티에 대한 참고 사항을 발표했습니다.1:파티의 전반적인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은 오후 7시 30분 이전에 파티 현장에 입장하여 자신의 밀을 테스트하도록 요청받습니다. 파티 중 밀 테스트는 불가합니다.2. 파티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채팅방의 '귓속말' 기능(꽃 선물, 타이핑 채팅 등)을 이용해 주세요.3. 자신뿐만 아니라 타인을 존중해 주세요. 게스트와 대화하거나 노래를 부를 때는 솔선수범하여 마이크를 꺼주세요.
1, 열기:
친애하는 선생님과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밤, 여러분과 함께 행복한 잠 못 이루는 밤을 만들기 위해 오늘 밤, 별들이 밝게 빛나며 설날의 첫날을 밝히고 사방에 피어나는 축제 불꽃놀이를 바라보며 오늘 밤을 함께합시다. 즐거운 웃음 속에서, 상승하고 떨어지는 노래 속에서 내 마음은 웃음과 함께 먼 은하계로 날아갑니다. 마담: 친애하는 친구와 손님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밤, 약속대로 여러분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화려한 정장을 입고 빛나는 항해에 나섰습니다. 다함께 손을 맞잡고 축가를 합창합시다.
2. 다청 회장님께서 연설을 하셨습니다.
3. 교사 대표 연설
4. 사회자가 파티 시작을 알렸습니다
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를 부르며 파티는 공식적으로 시작되었고, 기본적으로 고정 마이크 순서와 게스트 마이크 순서가 섞인 형식의 게스트 마이크 순서가 산재해 있었습니다.
6. 게스트가 "잊을 수 없는 오늘 밤"을 부른다
7. 결론 8. 전체 파티 종료
클래스 새해 첫날 활동 계획 2부 시간:20 _ _ 65438 + 2월 말(정확한 시간은 미정) 19:00-265438 + 오후 0:30 장소:7층 리셉션 센터.
주제: "전기 스타일, 운율"
주최: 전기신에너지대학
주관: 전기신에너지대학 대학원 총학생회
목적:
11학년 신입생을 위한 첫 대규모 문화예술 공연이자 학생과 선생님들이 처음으로 재회. 지금까지 20 _ _ _ 년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우리 대학에서 주최 한이 큰 파티는 우수한 예술 재능을 찾고, 교사와 학생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학급 간의 결속력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자신의 스타일과 용기를 보여줄 수있는 진정한 무대를 제공 할 것입니다. 전기 스타일을 보여주고 시험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특징 :이 프로그램은 참신하고 고전적이며 다양한 무대 공연 (노래, 춤, 악기 앙상블, 스케치), 우정, 교사-학생 관계를 하나로 녹이고 열심히 일하는 모든 교사에게 휴일 인사를 보내는 등 새롭고 고전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이제 막 대학원 생활을 시작한 11학년 학생들에게 "썰물 둑이 더 넓어지고 바람이 외로운 돛을 흔들지 않을 때까지" 따뜻한 축하와 함께 앞으로의 앞날에 최선을 다하길 기원합니다.
이브닝의 형식과 내용: 이브닝의 주요 형식은 문학의 밤입니다. 공연은 심사, 등록 및 취업 후 학생들에 한해 무대에 올립니다. 형식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저녁의 주요 부분은 문화 프로그램, 활동 및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입니다. 남자 댄서 1명, 여자 댄서 1명, 아트스쿨 댄서 1명, 학부생 2명, 마술쇼 1명, 노래 프로그램 3개, 촌극 1개, 파티 프로그램 2개, 코미디 1개, 게임 세션 4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티는 다양하고 인터랙티브합니다. 창의적인 정교함 :
1, 혁신의 주제 : 전기와 대학원생의 두 가지 요소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화합, 재결합, 축하"를 중심으로 교사와 학생이 주체가되어 새해 전야 파티의 주제 인 "전기의 우아함, 움직임의 리듬"을 제시합니다.
2
2. 상호 작용 강화 : 주요 문화 공연, 보충 활동, 전체 저녁의 질을 보장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열정을 보장합니다. 프로그램 세그먼트는 활동 세그먼트의 기초이며 활동 세그먼트는 프로그램 세그먼트를 강력하게 보완합니다. 이 두 가지가 함께 작용하여 전체 저녁 파티를 흐르는 강물처럼 만들어 줍니다.
3. 참여 확대: 대학 지도자와 교사를 초청하여 우수한 품질의 프로그램과 특별 게임 세션에 참여하도록 하여 학생들이 이전 새해 전야 파티에 참여하도록 유도합니다.
거래 파티 프로세스 :
1, 파티 연설을 위한 대학 지도자가 파티의 시작을 알립니다.
2, 파티가 공식적으로 시작됨(세부 사항 생략)
3, 사회자가 전체 파티의 종료를 발표함
4, 게스트에게 파티를 평가하고 선생님과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도록 초대함.
모든 특별 게스트, 출연진 및 제작진이 단체 사진을 찍습니다. 파티 조직
①총괄 기획 및 파티 담당자: 장 레이
②관리 계정: 린 치샹
③프로그램 팀:, 마, 왕 수이.
④활동 그룹: 후 슈아이, 류 징즈
⑤물류 그룹: 린 치샹, 허 지안핑, 마.
6 홍보 그룹:,, 허
7 주재 그룹: 천리팡위 준비 실무 그룹의 주요 업무.
(1) 파티의 수석 기획자 및 책임자 : 파티의 준비 및 리허설, 전체 파티의 흐름 준비, 파티의 게스트 준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2)관리 계정: 구매한 상품의 등록 및 계정 관리를 담당합니다.
(3)프로그래밍 팀 : 저녁 파티 프로그램은 주제, 내용, 품질에서 "조화, 재결합, 축제"를 원칙으로하여 자연스러운 조음의 흐름 사이의 프로그램을 보장하여 청중의 환영과 칭찬으로 전체 저녁 파티가되도록합니다.
(1) 전체 저녁 프로그램의 조직과 보호, 프로그램 수를 지정하고 공연 순서를 정하고 프로그램 안무를 감독하고 안내하는 책임을 맡습니다.
(2) 이브닝 파티의 시간 예측, 각 프로그램의 길이, 각 섹션의 길이, 전체 이브닝 파티의 길이를 결정합니다.
(3) 갈라 리허설 및 공식 공연의 전반적인 계획과 실행을 담당합니다.
(4) 활동팀
(1)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의 기획과 준비를 담당합니다.
② 활동 시간을 파악하고 프로그램 팀과의 협력에 주의를 기울여 전체 저녁 파티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5) 물류 지원 그룹 : 근면과 절약의 원칙에 따라 높은 수준과 고품질로 파티 물류를 잘 수행하십시오.
(1)부기 원칙에 따라 파티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고, 모든 물품을 예약해야 합니다.
②파티 당일 모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설의 도착, 디버깅 및 유지 관리를 책임집니다. 특별 게스트 및 동급생의 서비스를 책임집니다.
(6) 홍보 그룹: 파티 전, 도중, 후에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내외 홍보를 담당합니다.
(1)파티 준비 단계, 프로그램 호출, 테마 호출, 프로그램 호출, 호스트 호출 등의 홍보 작업을 담당합니다. 대중을 완전히 동원합니다.
(2) 관련 문서 및 프로그램의 제작 및 배포를 담당하고 주제어 작성, 배너, 슬로건 및 디스플레이 보드 제작을 담당합니다. 파티에서 사진 및 비디오 촬영을 담당합니다.
(3) 보도 자료 작성 및 활동 요약 업무를 담당합니다.
(7) 호스트 그룹: 파티의 진행을 담당하며, 파티의 흐름을 잘 알고 있어야 하고,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활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교사와 학생의 스타일이 완벽하게 드러날 수 있도록. 파티가 끝난 후, 세미나의 모든 스태프가 뒷정리를 담당하고 마지막으로 떠납니다.
다음 부록 프로젝트 지출 표입니다.
학급 설날 활동 기획 프로그램 III I. 목적
20__년 설날을 맞이하여 학우들의 상봉을 통해 조화로운 캠퍼스 문명 건설을 촉진하고, 캠퍼스의 문화적 의미를 풍부하게 하며, 단합과 건강한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질서 있고 안전하며 의미 있는 방식으로 활동이 진행되도록 합니다.
두 번째 활동 주제: 안보, 문명, 화합, 따뜻함, 경제.
3.장소:학급 교실
넷째, 창의적 정교함
1, 인격의 단결:
학교와 교사의 통일된 조직 아래 모든 학급은 새해맞이 파티를 합니다. 모든 학급은 새해에 매우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로그램은 노래, 낭독, 춤, 스케치, 악기 연주, 오페라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며 그 내용도 참신합니다. 내용도 상쾌하고 경쾌합니다.
2. 상호작용성 강화:
위 프로그램에는 주로 상호작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작은 게임들이 산재되어 있습니다.
3. 참여 확대 :
더 많은 학생들이 파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풍성한 감상 :
참가자 및 프로그램 목록은 담임교사(또는 담임교사가 지정한 학급 회장)가 검토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수는 15개 정도로 유지해야 합니다. 파티 시간은 1시간 30분 이내로 유지해야 합니다.
파티 주의사항 및 유의사항: (담임교사 또는 반장이 파티 시작 전 파티 주의사항에 대해 공지합니다)
1: 파티의 전체적인 효과를 위해 각 반의 모든 학생은 1시 30분 이전에 교실에 입실하며,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학생들은 학교에 남아있을 수 없습니다.
2: 문명과 경제의 원칙을 준수하여 좋은 설날 파티를 운영하고, 건강하고 긍정적인 내용이 파티의 주요 테마가 되도록 합니다.
3. 학급 교사는 갈라를 학생 교육의 내용 중 하나로 삼고 학생들에게 집단을 사랑하고, 재산을 돌보고, 규율을 지키고, 안전을 우선시하고, 환경을 보호하도록 교육해야합니다. 담임 교사는 전체 학급을 따르고 갈라 장면이 통제 불능 상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4, 교사의 존재없이 전기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전기 제품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5, 교실을 꾸미고, 환경을 돌보는 정신과 절약의 원칙으로 벽에 못을 박을 수 없으며, 스프레이 눈 및 기타 위험한 물건을 사용할 수 없으며, 리본이나 기타 작은 장식을 걸어 따뜻하고 쾌활한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으며, 교실 올인원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지만, 마이크로 컴퓨터의 교사에게 연락하는 문제의 작동에 대한주의를 감독하는 교실 교사가 참석해야 합니다.
6. 학예회 기간 동안 복도에서 교사와 쫓고 쫓기는 장난을 하거나 실내에서 위험한 게임을 하여 부상을 입지 않도록 하고, 교내에서 불꽃놀이를 금지하며, 교실 내 화기 사용 금지, 케이크 구매 금지, 특히 케이크에 다른 사람을 묻히는 행위 금지, 다른 사람에게 알 수 없는 액체를 뿌리지 않기, 외부인은 학예회에 참여할 수 없으며, 학예회를 위해 구매한 음식의 위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유의해야 합니다.
7. 지정된 시간까지 활동을 완료하고 교실을 깨끗이 청소해야 합니다. 점검을 통과한 후에는 모든 전원을 끄고 출입문과 창문을 잠근 후 정시에 퇴소합니다. 학부모에게 정확한 행사 시간을 반드시 알려야 합니다.
8. 행사가 끝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모든 학급의 학생들은 정시에 귀가해야 하며, 담임 교사는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학생들을 학교 밖으로 보낼 수 있도록 교사들을 조정하여 (동쪽은 가정집, 서쪽은 신호등, 남자 교사는 모두 제자리에 있음)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동사(동사의 약어) 활동 흐름 설계
1, 사회자가 발표하고 주요 내빈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2. 공연
3. 행운권 추첨 및 게임 세션
4. 프로그램 평가
동사 활동 청구 예산
추가 참고 사항 :
1. 담임 교사는 학생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개인적인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2, 안전은 작은 문제가 아니며 책임은 태산보다 무겁고 항상 알람 벨이 울리고 있다는 생각을 확고히 확립하십시오.
3. 31 저녁 파티가 끝난 후 종합적인 학급 안전 점검 및 조사를 실시합니다. 주요 섹션과 내용을 검토합니다.
4. 점검 중 발견된 잠재적 안전사고를 즉시 보고합니다.
5. 설날 연휴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식품 안전, 교통 안전, 눈 및 빙판 안전, 개인 재산 안전에 대해 교육합니다.
설날을 맞이하여 2월 30일 오후 7시에 본 학급 교실에서 설날 파티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파티는 두 단계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1단계: 재미있는 게임을 기반으로 한 파티 활동.
장소:교실.
시간: 7:00-8:30.
활동: 5~6개의 간단하고 흥미롭고 경쟁적이며 청중 참여가 가능한 재미있는 게임(예: 풍선 두드리고 패스하기, 동작 시뮬레이션, 100초 동안 공 들고 달리기 등)을 진행합니다. 이 중 인기 있는 미니 프로그램(예: 브레이크댄스, 기타 연주, 노래 등) 3~4개.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30분마다 1, 2, 3등 상품을 추첨합니다. 각 참가 학생에게는 경쟁 성적에 따라 상품이 수여됩니다.
장면 배치:
1. 게임의 참여도와 경쟁성을 높이기 위해 테이블과 의자 위치에 따라 6개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2.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과일, 음료, 스낵을 추가할 수 있는 트레이가 있는 웨이터가 배치됩니다.
2단계: 자유 파티 활동.
장소:교실.
시간:8:30-10:00
활동:
교실 벽면에 다양한 색깔의 풍선을 매달고 각각 수수께끼가 적혀 있어 정답을 맞추고 현장에 있는 직원에게 상품을 받는 등 수수께끼 맞추기 활동을 진행합니다.
게임의 세부 규칙
게임의 전체 과정은 6개 그룹(학습 관심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참가 인원은 45~50명으로 예상되어 각 그룹당 8~10명 정도로 예상되며, 1등 상품은 사진첩, 2등 상품은 노트, 3등 상품은 치약, 기념품은 펜을 증정합니다.
게임 아이템
드럼과 풍선 전달하기. 6회 진행되며, 정확한 인원은 당시 참석 인원 및 분위기에 따라 진행자가 결정합니다. 이 장면은 경쾌한 드럼 연주(무대 배경의 드럼 연주 사용 고려)로 시작하여 풍선을 객석으로 손으로 전달합니다.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풍선을 전달하거나 터뜨리는 사람은 무대에서 작은 쇼를 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풍선이 바닥에 떨어져 죽은 풍선을 만들면 마지막으로 풍선을 만진 사람이 공연을 해야 합니다(이때 발표자는 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명확하게 말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결국 이 여섯 사람은 개별적으로 프로그램을 수행했습니다.
개인이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싶지 않은 경우 진행자는 프로그램 이름, 관용구, 신체적 퍼포먼스(예: 귀와 머리 긁기, 코 긁기 등)가 적힌 메모 더미를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인기 노래 부르기, 활기찬 목소리로 시 낭송하기, 개인적으로 경험한 가장 창피했던 일 말하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이를 꺼내서 종이에 적힌 프로그램 이름에 따라 연기를 하도록 요청합니다. 무엇보다도 관용적인 신체 연기는 몸짓으로만 수행해야 하며, 청중을 유도하기 위해 언어나 다른 단서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마지막에는 그가 속한 그룹이 정답을 맞출 때까지 계속 추측합니다.
준비물: 드럼, 풍선 6개, 프로그램 노트.
상금: 모든 출연자에게 상품과 펜(총 6개)이 지급됩니다.
각 그룹에 두 명의 플레이어가 있고 6명이 원을 이룹니다. 진행자가 책가방을 가져와 여섯 명에게 차례로 전달합니다. 이 책가방을 때리기, 던지기, 발로 차기, 욕하기, 안아주기, 키스하기, 쓰다듬기, 엉덩이 밑에 앉히기 등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미리 그룹에 알려줍니다. 하지만 이와 유사한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행동이 끝나면 사회자는 모든 사람이 방금 책가방에 한 행동을 오른쪽 사람에게 해도 된다고 발표합니다.
소품:책가방
상금 예산:규칙에 따라 수행한 마지막 퍼포먼스에 대해 상품 펜을 지급합니다. 공연을 거부하거나 제대로 수행하지 않으면 3등 상품 치약을 줍니다. 노래를 맞추는 각 그룹은 15-20 초를 넘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실패로 직접 계산되며, 나머지 세 그룹은 방금 마지막 노래의 마지막 단어에 따라 계속 일치하기 위해 방금 남은 시간으로 계산 된 시간으로 계산됩니다. 모두 따라잡지 못하면 게임이 즉시 종료될 수 있습니다.
4번의 경기 후,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그룹이 우승합니다. 두 그룹 간에 동점일 경우, 두 그룹 간에 다시 게임을 시도하여 결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각 그룹이 같은 횟수만큼 이기거나 지면 상금이나 페널티가 없으며, 6개 그룹 모두 상품을 받지 못합니다.
상품:6곡
상금 예산:우승 그룹에 속한 각 사람에게 기념 상품과 상품 펜(약 10~15개)이 제공됩니다. 레이스 도중에 풍선을 떨어뜨리면 다시 주워올 수 있지만 출발선에서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호스트가 이 상황을 인지해야 함). 경품 예산: 1등 수상자에게는 1등용 사진 앨범을, 나머지 수상자에게는 2등용 폴더를 드립니다.
현장 추첨: 포커 1세트는 티켓으로, 나머지 포커 1세트는 추첨함에 넣습니다. 30분마다 선생님이 무대로 올라와 상품을 추첨하고, 해당 포커를 든 사람이 무대로 올라와 상품을 받습니다. 각 추첨 후 해당 포커는 무효 처리됩니다.
준비물: 추첨 상자, 카드 2세트.
상금 예산: 1등 상품, 상품 수첩. 2등 2-3명, 치약 상품. 3등은 6~8명을 두 번 추첨하여 볼펜을 드립니다.
다양한 경품
총 경품 수: 65,438개 + 추첨 1등 0명, 2등 4명(최대).
전체 게임 진행은 6개 그룹으로 나뉘며, 참가 인원은 45~50명으로 예상되므로 각 그룹은 8명으로 추정됩니다.
1등 상품은 사진첩, 2등 상품은 공책, 3등 상품은 치약, 기념품은 펜입니다.
게임 아이템
1, 드럼 연주와 풍선 전달.
상품: 경품 앨범, 총 4개.
2. 모션 시뮬레이션
상금: 규칙에 따라 마지막 퍼포먼스만 하면 1등 앨범을 드립니다. 공연을 거부하거나 저조한 공연을 한 참가자에게는 3등 상품으로 치약을 드립니다.
3. 듀엣 릴레이
상금: 우승한 조의 모든 참가자에게 기념 상품(45-50펜 정도)을 드립니다.
4. 짝을 이룬 커플.
5. 패들 탁구 달리기.
상품: 1등은 사진첩 1권, 2등은 노트 3권.
6.현장 행운권 추첨
상품:1등 사진첩 1권, 2등 수첩 3~4권, 3등 펜 6~8개
7.수수께끼 맞추기
상품:기념품 펜 50개 증정.
주:남은 상품은 여분으로 분류됩니다!
프로그램 목록
1, 사회자 개회사
2. 참석 내빈 소개
담임교사 인사말(인사말씀)
반장 인사말(인사말씀)
3. 프로그램 시작
1단계: 7:00-8:30.
반 설날 활동 계획 프로그램 5. I. 파티의 주제 :
새해를 맞이하고 행복하게 자라자.
둘, 파티 시간:
65438 2월 0일 오후 1, 2교시(금요일)
셋, 파티 장소:
각 교실
4. 참석자 :
1~6반 전 학생
동사(동사의 약어) 모임 형태 :
반별로 춤, 노래, 기악, 스케치, 벤자민 연극 등의 형태로 학생 모임을 구성합니다. 건강하고 활기찬 내용이어야 합니다. 통지를 받은 후 각 학급에서는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조직하여 방과 후 시간을 마련하고 집단적인 힘을 동원하여 새로운 전망과 멋진 프로그램으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랍니다.
여섯째, 참고 사항 :
1, 안전 우선 사상을 확립하기위한이 활동은 학급 활동 설계시 담임 교사가 다양한 안전 요소를 고려하여 안전 사고 발생을 예방합니다.
2. 학생들은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라이터, 폭죽 및 기타 위험물을 학교에 반입할 수 없습니다. 저학년은 껍질을 벗긴 간식을, 중-고학년은 코울슬로와 과일 모듬을 만들어 실습 기술과 미적 감각을 뽐낼 수 있습니다. 수업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3. 활동과 학습의 관계를 다루세요. 각 수업의 프로그램 리허설은 수업과 충돌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정상적인 순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여가 시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수업과 학습 시간을 차지하지 않아야 한다.
4. 검소한 새해 전야를 홍보하고 행사 전에 칠판을 설치하면 교실을 장식 할 필요가 없습니다.
5. 학생들이 각 학급에서 소형 가정용 카메라를 사용하여 이미지 데이터를 수집하도록 준비하여 나중에 학급 웹 페이지 구축을위한 자료를 예약하고 학생들의 강점과 관심사를 키울 수 있도록합니다. 활동 후에는 학급 학부모와 즉시 공유하여 학생들의 성장 과정을 기록합니다.
6. 각 학급에 홍보하여 학급의 모든 교사를 갈라에 초대하고, * * * 옛 사람을 떠나보내고 새 사람을 맞이합니다.
7. 행사 기간 동안 학교 리더와 관련 관리자가 각 교실을 방문하여 활동을 참관합니다.
8. 오후 4시에 갈라 행사가 끝나면 모든 교실이 정리되고 학생들은 오후 4시에 여단 본부의 확인을 받은 후에만 학교를 떠날 수 있습니다. 이 활동은 5438+ 2월~6월 학급 평가에 포함됩니다.
학급 설날 활동 계획 프로그램 6 가. 활동 목적:
20세기 설날이 다가옴에 따라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활동 능력을 향상시키며,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여 풍성하고 다채로운 상황으로 신입생을 맞이하기 위해 학교는 "활동 플랫폼 구축, 풍부한 캠퍼스 문화"-청공하구 학급 문화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학교는 청공허커우에서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 하는 활동 플랫폼'인 학급 문화 전시 활동 '설날'을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활동은 모든 학생이 참여해야하므로 모든 학생이 새해를 즐겁게 맞이하고 강력한 학급 문화 분위기, 건강한 성장을 느낄 수있는 우수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II. 활동 시간:
20__년 65438+ 2월 31일 오후 1:40~3:00 정각.
셋, 활동 대상 :
모든 교사 및 학생
넷, 활동 상황 :
학급 문화 전시 활동의 단위로 학급에서 조직, 열의가 높은 다양한 학생들의 참여 요구 사항. '학급 문화'를 주제로 학급 특성을 보여주는 활동(시 낭송, 고전 낭송, 이야기 왕, 지적 경쟁, 장기자랑, 생활 기술 경쟁, 부모와 자녀 놀이, 애국 영화 감상 등)을 진행합니다. 각 학급은 자체 학급의 특정 조건에 따라 활동 주제를 결정하고 "설날 축하"학생 학급 문화 활동 양식을 신중하게 작성합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활동표의 전자 버전과 사진 2장을 FTP - 정치교육실 - 청공허커우 설날 활동 폴더에 제출했습니다.
동사(동사의 약어) 활동:
1. 각 분대는 활동을 위한 장소를 준비합니다. 각 모둠은 풍선과 리본으로 교실을 장식하여 설날을 축하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활동 주제를 칠판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2. 담임 교사와 학부모가 전체 활동을 책임집니다.
부정사 동사 활동 준비 :
1, 각 학급의 담임 교사는 이 활동의 진행 상황을 적시에 홍보하여 모든 학생이 이 학급 문화 전시회의 주제, 내용 및 요구 사항을 이해하도록 합니다.
2. 행사장 배치와 소품 등 각 반의 프로그램 준비를 행사 전에 완료합니다.
3. 행사 당일, 각 학급의 담임은 아침 조회 시간을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관련 강연을 하고 행사 중 학생들의 규율, 안전 및 위생에 대한 교육을 잘 실시해야 합니다.
4. 담임교사에게 활동 중 학생들의 개인 안전을 책임지도록 요청해 주세요.
7. 참고 사항 :
1, 각 반은 활동이 질서정연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조직합니다.
2, 학급을 깔끔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쓰레기를 버리지 말고 활동 후 각 학급은 현장을 청소할 책임이 있습니다.
학급 설날 활동 계획 프로그램 7 I. 지도 이념
사회주의 핵심 가치를 홍보하고 캠퍼스의 문화적 분위기를 더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하며 학생들이 개성을 발휘할 수있는 무대를 마련하고 학생들의 실습 능력, 단결 및 협력 능력, 셀프 서비스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학교는 모든 학생들이 조화로운 분위기에서 새해 첫날 축하 행사와 첫 음식 축제 활동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삶을 경험하고, 삶을 즐기고, 행복을 수확하고, 완전하고 의미있는 휴가를 보내십시오.
둘, 행사 주제
시윤홀리 행복
셋, 행사 시간
65438+2월 31일 오후
1.11:30-12:30 PTA 선생님과 학부모가 책임지고 준비합니다.
2.12:40에 공식 시작, 14:40에 종료, 공간 정리.
3. 등교 시간:15:20.
4. 활동 장소
3개 교실
동사(동사의 약어) 활동 내용 및 과정
(1) 사전 준비
1.12, 2월 25~30일, 학급 교사는 학생들이 가정에서 자율적으로 활동하도록 장려하는 홍보 캠페인 또는 학부모와 협력하여 맛있는 식사를 완성합니다.
2. 학급 미술 프로그램 준비.
3. 학생들이 "20__을 돌아보며" 카드 만들기: 모든 학생과 학부모가 20__을 돌아보며 온 가족이 카드 만들기(사진 붙이기, 직접 문구 쓰기).
4. '20__ 상상하기' 숙제 부여: 담임교사가 주제를 정하고, 모든 학생이 자신의 포부와 20__(반드시 실천해야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한 후 반드시 한 가지를 수행해야 합니다.
5. 각 교실을 설날과 음식 축제에 어울리는 환경으로 꾸민다.
(2) 활동 과정
1. 20살을 돌아보며
활동 현장에서 선정된 학생들의 '20살을 돌아보며' 기념 카드를 교환 및 공유하고, 우수작을 선정하여 사진 촬영하여 아카이빙합니다.
2. 20살 상상하기
학생과 선생님에게 각자의 소망과 20살에 꼭 해야 할 일을 한 가지씩 이야기해 주세요. 마지막에는 담임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새해 메시지를 전합니다.
3. 소원 하나
특별한 재능을 가진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학급에서 활동을 기획합니다.
4. 행복한 음식
주요 음식: 볶음밥, 튀김만두, 전골, 계란말이.
주요 요리:소고기 넓은 콩 튀김, 해피 캐슈넛, 늙은 오리, 오리 혀, 콜라 닭 날개, 양 갈비, 닭 다리 튀김, 새우 튀김, 탕수육, 새콤달콤 갈비, 감자 튀김, 손으로 찢은 닭, 과일 플래터
수프:양고기와 무 수프
후식:터틀 링 크림, 더블 껍질 우유, 대추 수프, 사고 푸딩.
음료:두유, 야쿠르트.
테이크아웃:슈가스냅, 비스킷, 말린 땅콩.
5. 활동 요약
A. 담임교사는 학생들의 성적을 기준으로 5~10명의 '우수 학생'을 선정하여 표창합니다.
B. 학생들의 우수 작품과 활동 사진을 학교 팀 부서에 제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