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는 탄력 있는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만든 6 면 입방체이다. 핵심은 27 개의 작은 큐브로 구성된 축입니다. 6 개의 중앙 정사각형을 포함해서 고정되어 있고 한 면만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8 개의 코너 상자 (3 개의 컬러 면) (코너 블록) 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12 모서리 상자 (양면 음영처리) (모서리 블록) 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장난감을 판매할 때, 작은 입방체의 배열은 큰 입방체의 각 면에 같은 색을 띠게 한다. 큰 입방체의 한 면이 회전을 변환할 때 인접한 가장자리의 단일 색상이 손상되어 새 패턴 입방체를 형성한 다음 각 가장자리가 다른 색상의 작은 사각형으로 구성됩니다. 전문가들의 추산에 따르면 가능한 모든 패턴은 약 4.3× 10 19 입니다. 게임은 가능한 한 빨리 회전하여 교란된 입방체를 단색으로 회복시키는 것이다.
큐브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보통 가장 흔한 3 차 큐브를 말한다. 사실 다양한 2 차, 4 차, 5 차 큐브 큐브도 있습니다 (현재 실물 최고 등급은 7 차 큐브입니다). 다른 다면체 큐브도 있고, 면도 다른 다각형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각형 12 면체: 5 개의 큐브, 약칭 오마, 영어 이름: Megamix, 일명 정 12 다면체 큐브, 3x4 상자, 3X5 상자입니다.
3 차 큐브 큐브는 26 개의 큐브와 3 차원 크로스 (가로축) 연결축으로 구성됩니다. 면의 중심에는 6 개의 입방체 (중심 블록), 모서리에는 8 개의 입방체 (모서리 블록), 가장자리에는 12 개의 입방체 (모서리 블록) 가 있어 물리적 구조가 매우 교묘하다. 입방체의 각 면은 종횡 3 층으로 나뉘어 각 층은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다. 입방체의 위치는 레이어의 회전을 통해 변경되며 부품 간에 제약 조건 관계가 있습니다. 두 입방체는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입방체의 사면은 모두 색깔이 있다. 같은 쪽의 스퀘어 컬러와 마찬가지로 양쪽 컬러가 다릅니다. 이 초기 상태는 큐브의 원래 상태입니다. 큐브를 회복하는 것은 일정한 규칙에 따라 큐브를 돌려서 원상회복시키는 것이다. 큐브를 복원하려면 좋은 큐브, 영리한 손 한 켤레, 예리한 공간 상상력,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회전 절차가 필요하다. 복구 방법은 매우 다양하며 구체적인 단계는 매우 다르지만 유사점도 있다. 가장 흔한 것은 한 층의 철자이다.
오리지널 실측 발견 약 57 mm.
외국 자료를 읽으려고 하면 세계 최초의 큐브 기록이 2 ~ 4 분의 1 인치 (57. 15mm) 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도 볼 수 있지만, 루빅스 큐브의 생산업자들은 역사의 발전에 따라 많은 변화를 겪었다.
일본에서는 오늘도 Tsukuda 원사의 큐브를 살 수 있다. 초기 제품은 Ideal Toy 에서 생산되었으며 투명 포장 아래에 제조업체의 로고가 있습니다.
지금은 모두 7 진의 종이 포장으로 상자가 초기보다 커 보인다. 2000 년에는 새로운 로고들이 특별히 맞춤화되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헝가리 등 유럽 국가의 미터법이기 때문이다. 정말 정확합니까? 어떤 데이터 세트도 의심하지 마세요.
지금 우리 손에 있는' 복제 큐브' 의 크기는 이미 원본과 상당히 비슷하다. 대부분 55mm ~ 60mm 범위 내에 있습니다
이 큐브를 얕보지 마라. 그것은 단지 26 개의 작은 정사각형이지만, 많은 변화가 있다. 큐브의 총 변화 수는 4325200327489856000 이다.
또는 약 4.3X1019+09 와 같습니다. 1 초 안에 큐브를 세 번 돌릴 수 있다면 4542 억년을 돌려야 합니다. 이는 현재 추정되는 우주의 나이의 약 30 배입니다. 이건 정말 신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