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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에 보험회사가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활기찬 게임이 있나요? 게임 1: 나무와 다람쥐
10명 이상에게 적합합니다.
준비물 및 장소:없음.
시간:5~10분
진행 방법:
1. 세 명씩 미리 조를 편성합니다. 두 사람은 나무인 척하며 서로 손을 뻗어 원을 만들고, 한 사람은 다람쥐 역할을 맡아 원의 중앙에 서고, 지도자나 짝을 이루지 않은 다른 학생들은 임시 스텝 역할을 한다.
2. 트레이너가 "다람쥐"를 부르면 나무가 움직이지 않으므로 다람쥐 역할을 맡은 사람은 원래 나무에서 나와 다른 나무를 선택해야 하며, 트레이너 또는 임시 스태프가 다람쥐를 임시로 연기하여 나무에 끼워 넣습니다. 혼자 있는 사람은 쇼를 진행해야 합니다.
3. 트레이너가 "큰 나무"를 불러도 다람쥐가 움직이지 않으면, "큰 나무" 역할을 맡은 사람은 원래 파트너를 떠나 한 쌍의 큰 나무로 다시 모여서 다람쥐를 둘러싸야 합니다. 트레이너나 임시 스태프가 일시적으로 나무를 연기하고, 혼자 남은 사람이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4. 트레이너가 "지진"을 외치면 나무와 다람쥐를 가지고 놀던 모든 사람들이 흩어졌다가 다시 모입니다. 나무를 가지고 놀던 사람은 다람쥐를 가지고 놀 수 있고, 다람쥐도 나무를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짝을 이루지 않은 트레이너나 다른 사람들은 그룹에 합류하여 혼자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게임 2: 거꾸로 답하기.
게임 규칙: 두 개의 동심원 안에 모든 사람을 정렬하고 노래와 함께 동심원을 돌리고, 노래가 멈추면 반대편에 있는 두 사람이 서로 말을 걸어야 합니다.
주:
1. 두 개의 반대 동심원으로 정렬하고 노래를 부를 때 안쪽과 바깥쪽 원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2. 노래가 끝나면 회전을 멈추고 반대편에 있는 사람들이 악수를 하며 서로 말을 걸어야 합니다. 노래가 다시 시작되면 게임을 계속합니다.
게임 3: "풍자"
규칙:
1. 진행자가 3~4명의 참가자를 무대로 초대합니다.
2. 참가자들은 화이트보드를 등지고 서 있습니다.
3. 진행자는 화장실 가기, 사랑에 빠지기, 샤워하기 등과 같은 일상 활동과 같은 주제를 화이트보드에 적습니다.
4. 진행자가 화이트보드를 밀어서 청중과 대화합니다.
5. 발표자가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합니다.
그렇게 하시겠습니까?
하루에 몇 번이나 하고 싶습니까?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누군가와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낮에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밤에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집에서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밖에서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각 질문에 대해 응답자는 답을 선택해야 합니다. 마지막에 사회자가 응답자에게 칠판에 적힌 질문을 직접 읽게 하고, 가장 재미있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게임 4: "동물원 동물을 좋아하세요?"
규칙:
1. 진행자가 각 구역에서 게임이 진행된다고 발표합니다.
2. 게임 규칙 설명하기: 동물원을 방문했을 때 온갖 종류의 동물을 볼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두뇌를 사용하여 어떤 동물이 보이는지 말해보세요. 예를 들어 "영역 1, 다리 4개"와 같이 호스트부터 시작하세요. 1구역 바로 뒤에 네발 동물 "호랑이"를 말하고, 그 바로 뒤에 "두발 동물 3구역"을 말하고, 3구역 뒤에만 두발 동물 "독수리"를 말하세요. 모든 동물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복할 수 없습니다.
3. 진행 중 잠시 멈추면 진행자와 청중이 "5, 4, 3, 2, 1"을 외치며 카운트다운을 하고, 진행이 끝난 후에도 연결하지 못한 사람은 탈락합니다. 마지막 구역에 끝까지 남아 있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4. 진행자가 우승 지구를 발표하고 지구장을 무대로 초대하여 상을 수여합니다.
5. 참고: 호스트는 동물의 종류와 네발과 두발의 분류를 미리 수집하여 정리해야 합니다.
게임 5: "유혹"
규칙:
1. 진행자는 미리 일련의 연설과 그에 맞는 행동(웃길수록 좋음)을 준비해야 합니다.
2. 남자 3명과 여자 3명이 무대에 올라와서 줄을 서도록 초대합니다.
3. 진행자가 학생 1을 옆으로 불러서 메시지와 동작을 알려줍니다.
4. 학생 1이 동작에 익숙해지면 제자리로 돌아와 학생 2에게 설명하지 않고 동작을 알려줍니다.
5. 학생 2가 이해하면(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동작까지 3번 동작을 계속합니다.
6. 마지막 학생에게 이해한 내용을 말하도록 한 다음, 1번 학생까지 차례로 진행합니다.
7. 심사위원에게 우수 수행자를 선정하여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간단하고 좋은 5530 게임 몇 가지를 추천합니다. 다탕은 정말 하늘과 땅을 자랑하는 용으로, 별에서 살아남은 용입니다.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을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막대기, 호랑이, 닭은 사람이 적거나 두 명 정도면 더 좋습니다.
즉, 막대기, 호랑이, 벌레, 닭이 서로를 잡아먹고 잃고 마시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똥, 사과, 당신이 먹고, 내가 먹고, 모두 거의 똑같지 만, 더 나은 친구가있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 똥을 먹으면 식욕에 영향을 미칩니다 :)
사람이 많으면 따뜻한 사람을 찾으십시오.
이쑤시개는 위층에서 성냥과 똑같지만 우리는 이쑤시개를 가지고 놀아요.
그리고 개구리도 있는데 개구리 한 마리, 다리 네 개, 눈 두 개, 입 하나, 퐁당퐁당, 물속으로 뛰어들어요. 개구리 두 마리...
뒤로 갈수록 펄럭이는 소리가 커지고 몇 번만 펄럭였어요. 한 사람이 한 문장을 말하고, 한 번의 펄럭임이 중요하고, 틀리면 취합니다. 개인적으로는 7의 배수나 3의 배수보다 더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그런 건 아닙니다. 모두가 반쯤 취했을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술이 덜 취해질수록 더 많이 잃고 더 많이 마시게 되죠. 악순환의 연속이죠. 이 게임은 친구들의 파티를 위해 예약된 게임이었어요. 다리가 여덟 개인 개구리 세 마리 같은 농담이 자주 나왔습니다.
유치원 교사가 하는 게임(간단하고 조작하기 쉬움) 1. 게임명: 표현인형 준비물: 그리무아(빨강, 노랑, 초록, 검정), 다양한 카드, 부처구슬 끈
1, 흥미를 자극하는 언어 안내
교사: 표현인형과 함께 게임하기, 두뇌 열어 찾기 2. 감각운동과 수 인지하기
(1.) ) 빨간 마술책을 열어 사과 2개와 2번 방에서 유령 얼굴 인형을 찾아보세요. (2)초록색 매직북을 열어 물고기 3마리를 보고 3번 방에서 깜짝 인형 인형을 찾습니다. (3)노란 마법책 열기:선생님이 북을 다섯 번 치는 소리를 듣고 5번 방에 있는 인형:행복한 인형을 찾습니다.
(2)검은색 마술책을 열어 상자 안의 구슬 개수를 찾습니다.4)4번 방의 인형을 찾습니다:슬픈 인형.
3. 인형을 모두 찾은 후 아이들에게 다양한 인형 표정을 만들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2. 게임명:나비 날리기준비물:나비 카드놀이방법:
1. 아이들의 흥미 자극하기:
2. 교사가 놀이 방법 설명하기:
모든 아이들이 손에 나비를 들고 둥글게 앉아 선생님과 함께 노래를 부르도록 합니다. 아이들은 나비가 마음대로 날아갈 수 있도록 조종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작은 나비가 동서로 날아다니니 정말 예쁘다."/P>
. 그러자 교사가 "왼쪽 어깨 위로 날아가서 게임을 해봐요"라고 말합니다. 아이는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나비를 왼쪽 어깨에 올려놓고 "나비가 내 왼쪽 어깨에서 게임을 하고 있어요."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교사가 "오른발로 날아가서 게임을 할래요?"라고 말합니다. 아이가 행동을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나비가 내 XXX로 날아가서 게임을 해요."라고 말합니다. 아이들이 하는 게임
3. 게임 이름: 색깔 굴리기준비물:
1. 낡은 탁구공 몇 개, 빨간색과 노란색 물가루를 각 그룹에 작은 접시 하나씩.2. 큰 상자에 큰 흰 종이 워크샵을 준비합니다. 놀이 방법 :
1. 탁구공을 상자에 넣고 아이가 상자를 손에 들고 부드럽게 굴리게하고 탁구공이 상자에서 굴러 나오지 않도록 부드럽게 유지합니다.
2. 빨간색 구아슈 접시에 탁구공을 굴려서 빨간색에 담근 다음 흰색 종이가 있는 상자에 넣습니다. 양손으로 상자를 잡고 부드럽게 굴려서 흰 종이에 빨간색 트랙을 남깁니다. 아이의 흥미를 유발하세요.
3. 아이가 원하는 색으로 두 개의 건물을 굴리며 색깔 게임을 해보도록 유도합니다. 각각의 탁구공을 색깔에 담근 다음 점차적으로 색을 늘려갑니다. 공을 더 천천히 굴려서 떨어뜨리지 않고 흰 종이의 모든 방향으로 굴려보세요.
4. 굴린 후, 아이에게 굴린 무늬가 무엇으로 만들어질 수 있을지 상상하게 합니다(예: 커튼 천, 식탁보, 꽃 드레스, 꽃 접시, 꽃병 등).
규칙:
탁구공을 먼저 색에 담근 다음 상자 뚜껑에 넣습니다.
4. 게임 이름: 누가 날 수 있을까?
어린이 한 명당 의자 하나 :
1. 어린이들이 원을 이룹니다. 교사가 "나비가 온다."와 같이 동물의 이름을 말합니다. 2. 아이들이 그 동물이 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날 수 있는 동물이면 자리에서 일어나서 새 동작을 합니다. 날지 못하는 동물이면 그냥 가만히 앉아 있습니다. 3. 아이가 실수를 하면 게임에서 졌더라도 한 번만 게임을 멈춥니다.
4. 교사가 "나비는 높이 날아"라고 말하면 아이가 발끝으로 날아갑니다. 선생님이 "나비 날아, 낮게 날아"라고 말하자 아이가 반쯤 쪼그리고 앉아 날았습니다. 선생님이 의자 몇 개를 치웠습니다. 선생님이 "나비 날아, 집으로 날아"라고 말하면 아이들은 다시 자리로 날아갑니다.6. 아이들이 다시 자리로 날아갔을 때 빈 자리를 찾지 못하면 게임에서 탈락합니다.7. 여러 차례의 게임 후 탈락하지 않은 아이들이 여전히 승자가 됩니다.
5.게임명:방향 단어 배우기준비:
게임 전에 아이들에게 위아래, 앞뒤는 자신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놀이방법:
1. 모든 아이들이 둥글게 모여 앉아 나비를 들고 선생님에게 노래를 부르게 합니다. 어린이가 나비를 마음대로 조종하며 "작은 나비가 동서로 날아다니니 참 예쁘다"라고 노래합니다.
. 그러자 교사가 "왼쪽 어깨 위로 날아가서 게임을 해봐요"라고 말합니다. 아이는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나비를 왼쪽 어깨에 올려놓고 "나비가 내 왼쪽 어깨에서 게임을 하고 있어요."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교사가 "오른발로 날아가서 게임을 할래요?"라고 말합니다. 아이가 행동을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나비가 내 XXX로 날아가서 게임을 해요."라고 말합니다. 2. 아이가 게임을 여러 번 합니다.
3. 끝 : 이완을 한 후, 선생님이 선생님이 됩니다.
6. 게임명:재미있는 젖병 아기 준비물:
크기가 다른 젖병 여러 개를 준비하여 뚜껑을 풀고 테이블 위에 흩뿌립니다. 게임 방법 :
1.아이들이 병에 따라 해당 뚜껑을 찾아서 병에 뚜껑을 조입니다.2.지정된 시간 내에 더 많이 완성하면 승리합니다.
회사에서 편안한 분위기에 적합한 퀴즈 게임이 있나요? 작업 번호의 모든 동료의 호스트는 메모에 있으며, 각 메모는 "참석 한 동료가 새 메모를 꺼내서 트릭의 방법의 상단에 쓰고, 각 사람이 모두 제출하기 위해 글을 쓴 후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각 메모에 기록됩니다. 호스트가 작업 번호에서 메모를 뽑아 예를 들어 23 번과 같이 읽고 동료가 와서 트릭 메모에서 메모를 뽑은 다음 서포터가 예를 들어 산시 방언 버전을 부르는 등 메모를 읽은 다음 메모에 따라 동일한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잘하면 보상을 주어 격려할 수 있습니다. 잘하지 못하면 얼굴에 낙서를 하거나 스티커를 붙이면 반 전체가 심사할 수 있습니다. 잘했다면 게임을 반복할 수 있지만, 스턴트 노트가 절반도 안 남았을 때는 다시 써서 다시 모으면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진행자가 사람들에게 스턴트 방법을 적어달라고 요청할 때는 음란물, 폭력, 불건전한 내용을 금지하는 규칙을 명시해 주세요. 또한 참고하세요. 브레인 플래티넘 광고를 모두 보셨을 겁니다. 그 안에 나오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움직임을 배우고 테이블(스티커)에 키스하게 해주세요. 벌을받은 사람은 지정된 테이블에 다섯 번 키스해야합니다. 이때 그를 위해 카메라를 가지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오, 사진은 멋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가 행동하면 "행동 * * *, 순진한 행동, 게이 행동"을 선택하게하십시오.
만족, 수락 해주세요
마케팅 수업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작은 게임을 찾아주세요. 긴급합니다. 솔직히 마케팅은 매우 지루한 과목이라고 생각해요.
선생님이 말을 잘 못하셨나 봐요.
마케팅에서는 조별 경쟁이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재미있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과 소녀들을 위한 작은 게임 몇 가지를 요청해 주세요. 지속적인 독서, 아름다운 여성이 잘못을 찾고, 행복한 집주인, 서로 만지십시오. 아기 천국, QQ 드래곤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