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하나의 상징으로 시대변천의 정보를 담고 있으며, 서로 다른 문화이념을 새기고 있으며, 생활정보 전달의 중요한 전달체이기도 하다. 모든 사람은 이름이 있고, 한 사람의 이름이다. 따라서 고대부터 한족들은' 숭도 숭수덕' 의 인생 추구를 명명어의 사상적 기초로 삼았다.
좋은 이름은 아이에게 적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우의가 있어야 아이에게 좋은 계발과 지도를 줄 수 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역원 () 을 좇아 이경 () 이라는 중국의 시조 문화에서 적당한 이름을 찾길 희망하고 있다. 여기에 몇 가지 이경 중의 좋은 이름을 추천하는데, 각 이름은 모두 독특한 기질을 가지고 있다.
1. 손님
천괘':' 항목' 은' 자',' 야망' 이라고 말했다. "이용 가능한 행사", 징시국도.
백화어' 사어' 는 "겸손한 미명은 멀리 방송된다" 고 말하지만, 국가에 평화와 안정을 가져다주려는 야망은 보답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거만한 소국들을 처벌할 수 있다" 고 말했다.
2. 모첸
이 이름은 남자에게 패기가 있어 유능하고 책임감이 있으며 업무 성적이 뛰어나다는 뜻이다.
3. 추현
가을' 과' 헌' 의 발음은' 기' 와' 서' 이고, 성조는' 윤평' 과' 양평' 이다. 기질이 아름답고 명랑하다.
서체 가을은 좌우 구조로 명학 9 필이다. 선전은 좌우 구조이고 이름은 16 입니다.
4. 세그먼트
이괘':' 항목' 구름: 산 아래에는 천둥이 있고, 군자는 말을 조심하고, 옷을 절약하며 음식을 줄인다.
백화' 상사' 는' 이괘' 의 점술은 산상 뇌진의 모습이며 음식을 씹을 때 턱이 정지되고 턱이 움직이는 상태로 정년을 상징한다. 자신을 부양하려면 바른 길을 견지해야 하기 때문에 군자는 말을 조심하고, 좋은 품성을 기르고, 음식을 적당히 먹고, 건강한 신체를 키워야 한다.
5. 후산
<역경> 속? 아니: "구오, 그 죽음, 그 죽음, 전부 백상."
설명: 한자와 뽕나무에서 추출한 이름은 문예적인 멋을 지녔으며, 현재 젊은 부모가 아기에게 지어준 이름에 더 적합하다. 그리고 이름이 듣기 좋고 의미가 있어서 여자 이름에 사용하면 예뻐요.
6. 천우
"무망괘": "코끼리" 구름: 천하의 벼락, 일은 무죄이다. 첫 번째 왕은 마오 시대의 모든 것을 키웠다.
백화' 상사' 는' 위선 없는 점괘' 의 점술은 하늘 지진 (레이), 하늘 아래 운행하는 천둥의 출현처럼 하늘이 천둥의 힘으로 만물을 경고하고 만물을 움직이지 않는 일성을 부여하는 것을 상징한다. 전조 군주는 천명에 복종하고, 최선을 다해 천시에 순응하여 만물의 성장을 도모하였다.
7. 간단한 의견
앞으로의 발전에서 아기는 태연자약하게 문채가 출중하고 품질이 우수한 사람이 될 수 있다는 뜻이다.
8. 소철
아이가 미래의 인생 여정에서 아버지의 발자취의 우량한 자질을 물려받아 진정으로 순수한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9. 용관
그것은 아이들이 미래의 인생 여정에서 부와 행운의 좋은 자질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진정으로 사상이 있는 사람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10. 백초
아이가 미래의 인생 여정에서 흠잡을 데 없는 자질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진정으로 활기찬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국의 한자는 상형문자입니다. 소위' 코끼리' 는' 주역' 에 묘사된 농축된 개념으로, 하늘, 땅, 사람의 변화는 모두 점괘로' 코끼리' 로 분류된다. 이경은 기호를 통해 자연계와 인뇌의 사고를 상형적인 방식으로 상징화하여 중국 문화에 사고의 궤적과 서술의 매체와 방식을 갖게 하였다.
이 글은 제생아기 명명과학 개명 전문 인공서비스 플랫폼이 독자적으로 만들었다.
다음은 <역경> 의 지혜, 철리 가 충만하여, 당신 평생 열심히 읽고 감상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 군자 활동은 그 코끼리를 보고, 그 말을 연기하고, 움직이면 그 변화를 보고, 그 사업을 한다.
해석: 군자는 평소에 일이 없으면 점괘의 코끼리를 보고 코끼리 놀이를 하면 된다. 그가 행동을 취할 때, 그는 변화를 관찰하고 의사결정을 할 것이다.
신사는 그의 지위에 의해 결정됩니다.
대심: 군자는 자신의 위치를 바로잡고 자신의 운명에 직면해야 한다.
어떻게 하면 자신의 운명의 주인이 될 수 있을까? 우선 자신의 위치를 바로잡아야지, 운명적인 노예가 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한 사람이 잘못된 길로 들어간다면, 지위는 확실히 안정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운명의 주재가 되려면, 먼저 자신의 자리를 바로잡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