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 타임 테스터-회원은 가장 복잡한 직업을 구성합니다.
각 주요 사이트에서는 거의 매일 12 여 개의 게임 업체가 아르바이트 테스터를 채용하는 광고를 볼 수 있다. 한 게임업체의 채용 공고에서, 그들의 마음속의 아르바이트 테스터들을 이렇게 묘사했다. 테스터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새로운 게임 테스트가 있는 곳에는 그들의 그림자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긴장할수록 긴장되고 전문 테스터입니다. 테스터의 권리: 우리 아르바이트 게임 테스터가 된 모든 게임 고수들은 협의 유효기간 동안 테스터 계정으로 우리 회사가 운영하는 모든 게임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문적인 자질과 게임에 대한 깊은 이해 덕분에, 우리는 또한 당신에게 온라인 GM 의 직위를 우선적으로 제공하여 당신에게 풍성한 보답을 제공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플레이어의 의무 테스트: 게임에 대한 피드백과 직접 정보를 적시에 정확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너의 건의에 따라 우리는 게임의 개발과 운영을 개선할 것이다. 너는 고전 게임의 창시자 중 한 명이 될 것이다!
네티즌 샤오 바이 (Xiao Bi) 는이 게임 테스터 중 한 명입니다. 나는 채용 공고의 토론 구역에서 그를 찾았다. 그의 자기소개에 따르면 그는 광저우의 소호 (소호) 족이다. 그는 3 일 동안 물고기를 잡아서 이틀 동안 그물을 쬐고, 때때로 시험공을 받고, 나머지는 꽃을 심고 데이트를 충전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살 수 있도록 마음대로 안배했고, 그의 많은 테스터들 친구들도 마찬가지였다.
열광적인 온라인 게임 애호가로서, 일찍이 대학 시절 컴퓨터 전공을 전공한 소필은 이미' 나는 인터넷에 미쳤다' 였다. 졸업 후, 그는 아예 집에 머물면서 전력을 다해 게임을 했지만, 생존의 압력으로 그는 어쩔 수 없이 돈을 버는 일에 대해 생각해야 했다. 게임을 좋아하는데, 왜 아예 일과 오락을 결합시키지 않는가. 예를 들어, 작고, 생각하고, 그렇게 했습니다.
몇 년 전 그가 게임 테스트 서클에 들어갔을 때, 온라인 게임은 일반적으로 내측으로, 밖에서 사람을 모집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소필은 이미 널리 보급된 온라인 게임의' 허점' 을 찾아냈다. 그동안 그가 매일 하는 일은 각종 새로운 게임을 하고, 존재할 수 있는 버그를 검사한 다음, 네티즌과 함께 프로그램으로 버그를 수정하는 것이다. 어둠 속에서' 야근' 을 자주 하지만, 어린 비에게는 대학 시절 기계실에서 밤새 분투한 경험에 대한 회고에 지나지 않는다. 문제를 발견하자마자 이메일을 보내거나 게임 업체에 전화하세요. 처음부터 아무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고, 나중에는 작은 명성을 얻었다. 반년 후, 몇몇 온라인 게임 개발업자들이 자발적으로 그를 찾아 새로 개발한 게임을 테스트하게 하기 시작했다. 이렇게, 비비의 지갑이 가라앉기 시작했다.
그는 일반적인 온라인 게임 테스트 프로세스는 블랙박스 테스트, 화이트박스 테스트, 타사 테스트, 다단계 사용자 테스트, 소프트웨어 모델의 CMM3 역량 성숙도 모델 및 ISO-9000 품질 관리로 나뉜다.
블랙박스 테스트' 란 경험 많은 게이머를 게임의 구석구석을 체험하고, 모든 게임 기능을 시도해 보고, 피드백을 쓰는 것이다. 이 테스트는 완전히 폐쇄되어 있기 때문에' 블랙박스 테스트' 라고 불리는데, 그는 바로 이런 테스터에 속한다. 화이트박스 테스트' 는 소스 코드를 쓰는 프로그래머가 스스로 게임에 들어가는 것이다. 극단적인 경우 수백 명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동시에 온라인에 접속해 시스템의 항속 능력을 고찰한다. 이 테스트는 투명하기 때문에' 화이트박스 테스트' 라고 불린다. 타사 테스트, 소프트웨어 모델의 CMM3 역량 성숙도 모델 및 ISO 9000 은 일반적으로 전문 타사 기관을 초청하여 게임을 평가합니다. 상식적으로 볼 때, 이 부분들이 소스 코드를 누설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하지만 이런 테스트는 일반적으로 실력이 비교적 강한 대형 게임회사에서 실시한다. 또 다른 테스트는 진급 테스트라고 하는데, 바로 게임업체들이 대규모로 모집한 일반 플레이어 테스터다. 그들은 보통 게임을 평가하고 게임의' 촉감' 을 평가한다. 게임 코너의 부족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며, 일반적으로 사전 테스트가 완료된 후 게임 개발이 비교적 성숙할 때 출시됩니다.
현재의 아르바이트 게임 테스터에 대해 말하자면, 샤오비는 매우 경멸한다. 그는 자신이 데뷔했을 때 온라인 게임 세계가 너무 많이 변했다고 느꼈다. 채용 영감이 천지를 뒤덮은 뒤에는 어룡이 뒤섞여 아르바이트 테스터의 자질이 낮다. 일부 소규모 업체들은 아예 블랙박스 테스트, 화이트박스 테스트, 타사 테스트 등을 하지 않는다. , 직접 보급 테스트에 들어가도 아르바이트 테스터의 전문적 소질을 꼼꼼히 구분하지 않고 테스터팀을 확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등록 확대" 의 테스터들은 돈을 전혀 벌지 못하거나 돈을 전혀 벌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bug 를 찾는 데는 어느 정도의 전문 지식이 필요한데, 이는 모든 게이머가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업체들이 받는 댓글도 대부분 게임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다. 결국 게임은 완전히 격리되지 않아 천의가 원활하다고 여겨져 경솔하게 상장되었다. 마지막으로, 게임은 허점이 많고, 피해자는 플레이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