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마 콤비네이션 애플릿 방법
애플릿은 현재 주류의 사교 마케팅 게임으로서 각 업종에도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성공적인 팀 구성 활동을 계획하면 빠른 분열식 전파를 실현하여 더 많은 새로운 고객과 주문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성공적인 그룹 활동을 계획하고 두 가지 고전적인 사례를 공유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기업 경영에 대해 많은 참고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첫째, 애플릿 그룹 구매 솔루션 "그룹": 보다 저렴한 그룹 구매 가격으로 고객, 친지들이 함께 구매하도록 유도하여 효율적인 분열 전파를 실현하고, 상인들에게 끊임없는 신규 고객과 주문을 제공합니다. 퍼즐에는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일반 퍼즐; 항상 새로운 단체를 가져오다. 1, 라신 배수자는 항상 돈을 아끼려고 한다.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것은 약간의 할인을 위해 몇 시간 동안 줄을 서는 것이 공동구매 성공의 핵심 요소이다. 적은 돈을 벌기만 하면 더 많은 고객을 얻을 수 있다. 2. 브랜드 홍보는 돈을 벌면서 동시에 제품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다. 만약 소비자가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고 그것을 좋아한다면, 그들은 뒤돌아 볼 것이다. 이때 전환율을 잘 하고, 가능한 한 많은 환객을 얻어야 한다. 3. 신상품 테스트는 상가가 아직 정식으로 발표하지 않은 신상품에 대해, 상가는 그룹 활동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시장의 반응을 얻어 제품 전략을 결정할 수 있다. 4. 재고 해결 재고 잔고가 심한 일부 상가의 경우 단체 활동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제품을 판매하고 이익을 얻어 재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둘째, 건설단 활동의 프로세스 경로: 점포 업무관리 배경-마케팅-건설단 목록 발표 건설단 활동, 참여단 상품, 참여단 수, 활동시간 등 주요 정보 설정. , 바이어, 친척친구 참여군, 사람 왕래, 이런 건군 행사가 순조롭게 발표될 수 있다. 시뮬레이션 흐름도 3, 그룹 성공률을 곱하는 방법은 1 이며, 그룹에 적합한 상품 단가는 일반적으로 100 에 불과합니다. 2. 군내 인원수는 추천한 2 ~ 5 명이 뭉쳐 참여 문턱을 낮출 수 있다. 3. 자발적으로 개단한 고객은 더 유리한 가격을 누리고 개단 열정을 높일 수 있다. 4. 시뮬레이션 그룹 활동이 만료되면 그룹 수가 자동으로 채워지며 더 이상 고객을 놓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5, 그룹 활동 홍보는 사진, 링크, 포스터로 전파되어, 온라인을 포괄하고, 더 많은 사용자가 보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넷째, 연대전의 응용 장면은 1 이다. 단골 고객은 신규 고객을 데리고' 신구단전' 을 열고 신규 고객만 입단하여 신규 점포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2, 모든 사용자가 일상적인 일반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주문과 판매량이 증가합니다. 3, 단일 구매보다 브랜드 폭불을 만들면 단체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사용자가 적극적으로 전파를 공유하도록 자극할 수 있으며, 0 비용은 위챗 모멘트 폭발도 가능합니다. 4. 문점에 대해서는' 온라인 연대전' 과' 문점 자제' 를 결합한 방식을 채택하여 오프라인 문점 유입이 즉각적이다. 다섯째, 일반적인 게임 그룹: 1 위안 그룹 가격: 1 위안 그룹 수: 50- 100 명, 1 위안 그룹, 흡입 (소비자가 자주 구매하는 강필수 제품, 시즌 신상품 또는 최근 폭약 제품). 게임 2: 폭불단 가격: 시장경쟁력이 있는 가격: 2- 10 명. 활동 효과: 홍보, 쇼핑몰 판매 증가. 적용 업종: 신선한 과일과 채소, 맞춤형 상가, 식품. 제품이 인기가 많을수록 단체전 효과가 좋습니다. 게임 3: 초살단 가격: 일일 가격보다 낮습니다. 그룹 수: 5- 10. 행사 효과: 브랜드 노출, 재고 정리, 비수기 마케팅. 적용 업종: 일용품, 식품, 신선, 스킨케어 등. : 재고 상품, 비수기 상품, 원칙적으로 상품은 약간 매력적이다. 여섯째, 연대전 활동의 고전적인 사례 공유 사례. 사례 1: 신구 집단 폭행 사례. 발표 3 시간 후 65,438+만명이 모였다. 이 제품들은 아보카도 스무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핫라떼, 방탄커피로 판매량이 높고 신규 사용자가 많이 받는 제품이다. 단비는 사다리 설정: 1 원, 5 원, 10 원입니다. 행사 중점: 위챗 공식 계정의 트윗' 아보카도 지난 일' 은 이 그룹 놀이가 빠르게 터져 애플릿 첫날 300 만 PV 를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애플릿은 또한 Liancoffee 의 서비스 태그를 위해 거의 20 만 명의 소비자 사용자를 유입했는데, 그 중 3 분의 2 이상이 연대전 성공 후 주목받고 있다. 새롭고 오래된 것은 사용자가 새로운 주요 수단을 끌어들이는 것이며, 오래된 사용자의 입군을 제한하는 것도 오래된 사용자를 보유할 수 있는 유리한 도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례 2: 온라인 그룹+수거 사례 분석: 젊은 시장을 주력한 몽우동물원요구르트' 동물원요구르트' 가 20 18 년 말에 출시되어 제품 출시 초기 오프라인 판매가 이상적이지 않다. 온라인 쇼핑단+매장은 사용자가 가장 가까운 수거점을 선택해 몽우좌요거트 오프라인 구매를 촉진하고 잠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관련 소비를 유도할 수 있도록 했다. 9 시간 5000 장을 달성하고 온라인 컨설팅 18000 명. 행사 요점: 단체가격이 시장가격보다 현저히 낮아 3 ~ 5 명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디자인, 위챗 그룹, 위챗 모멘트 전달 홍보, 높은 노출 슈퍼마켓 이벤트 입구 디스플레이 큐알(QR)코드, 고객이 온라인으로 지불하도록 권장합니다. 완벽한 고객 반제 프로세스, 접수-반제-송별고객, 고리가 맞물려 있습니다. 행사장 배치, 위탁업자의 접대, 고객의 자기전시를 통해 고객이 점포내 활동에 관심을 갖고 공동 판매를 촉진하도록 유도한다. 위의 설명을 통해 조별 작업을 할 수 있고, 분말을 빨아들이는 것도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