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라틴 댄스를 잘 배우려면 8- 10 세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라틴 댄스를 배우기 전에 정규 발레 체형 훈련을 받아야 한다. 물론 반드시 발레 동작을 너무 많이 배울 필요는 없다. 예를 들면 전문 탈산 발레 공부가 6 년 이상이다. 발레를 너무 오래 배우면 라틴 댄스를 방해할 수 있다.
자녀가 프로 라틴 댄서가 되기를 원한다면, 4-6 세부터 체력훈련을 시작하여 일주일에 2-3 회, 매번 1 또는 2 시간씩 버텨야 한다. 이렇게 몇 년을 배우면 기초가 좋아진다. 그런 다음 8- 10 세가 되면 일주일에 한 번 발레 체형 훈련과 한두 번 라틴 댄스 학습과 같은 발레 체형 훈련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학교에 가면 전문 무용학교에 입학할 수 있고, 그곳에서 공부를 하면서 라틴 댄스를 배우고, 더 전문적인 훈련을 할 수 있다. 문화 수업을 지체할까 봐 아직 아이의 발전 방향을 정하지 못했다면 중학교는 일반 중학교에 갈 수 있지만 여가 시간에는 꾸준히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은 발레 체형 수업과 라틴 댄스 학습수업을 할 수 있어 15 와 16 의 나이가 되면 전일제 라틴 댄스로 전업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라틴 댄스를 배우는 것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지만,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지 마라. 즉, 외력을 이용하지 말고 학습 빈도를 적당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곡예와 체조에서 아이처럼 작아질 것이다. 발레 체형 기초훈련은 12 세보다 늦으면 안 된다. 12 세 이후 사춘기에 접어들면 몸과 뼈의 가소성이 크게 약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아기가 춤을 배우는 데 문제가 있다.
1. 유아학습무용은 분과가 필요합니까? 어떻게 선택합니까?
유아기에는 춤을 배우는 데 일반적으로 분과가 필요하지 않다. 특히 학습 초기에는 춤에 대한 흥미를 키우는 데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하지만 아이가 일정한 춤 기초를 갖게 되면 자신의 취미와 신체 조건에 따라 무용 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재 민족춤, 발레, 라틴 댄스는 아이와 학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춤의 즐거움을 느끼고 예술적 정서를 키우고 싶어하는 대부분의 아이들에게는 과목을 일부러 나누지 않고도 다양한 종류의 춤을 광범위하게 배울 수 있다.
어린이 댄스 수업의 절차는 무엇입니까?
아이의 나이에 따라 무용수업 절차가 달라질 수 있다. 6 세 어린이 무용수업을 예로 들어보죠. 총 길이: 40 ~ 50 분, 5 ~ 8 분; 워밍업 운동: 10 ~ 15 분; 복습과정: 15 ~ 20 분 새로운 수업을 가르치다. 가르치는 방법은 보통 전체 춤을 몇 단락으로 나누는 것인데, 각 단락은 몇 개의 작은 절로 구성되어 있다. 매 단락을 공부할 때, 음악과 일부 춤 동작에 맞춰 춤 동작을 연습한다. 아이가 한 단락에 익숙해지자 다른 단락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 수업의 5 분 총결산. 5 분 동안 숙제를 배치하다.
4. 미취학 아동은 얼마나 자주 춤을 배우는데, 매번 무용수업이 얼마나 적당합니까?
미취학 아동은 일주일에 한 번씩 춤 1 ~ 2 회 배워야 한다. 연령대에 따라 아이들이 주의력을 유지하는 시간에 따라 무용학습 기간도 다르다. 2 ~ 3 세: 15 분, 3 ~ 4 세: 20 ~ 30 분, 4 ~ 5 세: 30 ~ 40 분, 5 평소 무용수업 중간에 아이들은 일정한 휴식 시간이 있어 물을 마실 수 있다.
5. 남학생이 무용을 배우면 그의 양강 성격 형성에 영향을 미칩니까?
춤 자체는 남자 양강의 형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무용반의 학생과 선생님은 모두 여성 위주이다. 남학생이 무용을 배우는 것은 당연히 남학생에게 무용을 배운 경험이 있는 선생님, 또는 남자 선생님, 남성을 겨냥한 동작을 배우고 강화하는 것이 가장 좋다.
6. 아이들이 춤을 배우는 데 중요한 시기가 있습니까?
사람의 심신 발전 특성과 무용 교육 자체의 특징에 따르면 초중고등학교는 평생 무용교육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나이다. 이 연령대의 아이들은 몸이 유연하고 관절이 유연하여 전문적인 무용훈련에 적합하다. 미취학 아동에게는 4 살 때부터 춤을 배우는 것이 적당하고, 춤의 즐거움을 느끼고, 춤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는 것이 좋다.
어린이 댄스 장비는 무엇입니까? 부모는 자녀가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까?
어린이 무용장비로는 무용복 (춘추복 2 벌, 여름복 2 벌, 스웨터/Kloc-0 세트), 무용화 2 쌍, 무용머리 장식 (두줄, 최고의 머리카락) 이 있습니다. 개인 물품과 옷을 넣은 가방. 학부모는 무용선생님의 요구에 따라 스스로 살 수도 있고, 선생님이 통일적으로 주문할 수도 있다.
8. 선생님은 보통 어떤 방법으로 아이들의 춤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이십니까?
선생님은 아이의 나이 특성에 따라 생동감 있고, 이미지, 재미있는 음악, 교구 이미지를 선택해 무용수업을 보조한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액션 조합과 교육 언어의 게임화에도 신경을 써서 아이들이 기꺼이 받아들이고 참여할 수 있게 한다. 또한, 교사는 일반적으로 시간에 잘 수행 하는 아이를 격려 하거나, 아이가 춤에서 자신감과 성취감을 찾을 수 있도록 공연 기회를 주선, 그래서 아 이들이 춤에 관심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9. 아이들은 춤을 배우는 과정에서 어떤 장애에 쉽게 부딪칠까요? 부모는 자녀가 극복하도록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학습 흥미는 쉽게 옮겨지고, 학습 감정은 크게 떨어지기 쉬우며, 학습 결심이 부족한 것은 미취학 아동이 무용을 배우는 과정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장애물이다. 학부모로서 먼저 실리적인 생각을 포기하고 아이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춤을 배우도록 해야 한다. 아이가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 지나치게 책망하지 말고, 더 많은 관심과 격려와 도움을 베풀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가 진보하였으니, 제때에 칭찬과 칭찬을 해 주십시오.
라틴 댄스 지식: 라틴 댄스 의류 소개
다섯 가지 라틴 댄스에는 각각 스타일이 있다: 삼바의 열정, 딱 발랄함, 롬바의 우아함, 투우의 힘, 카우보이의 즐거움. 스타일이 다르면 가장 중요한 것은 내포를 파악하는 것이다.
첫째, 롬바 댄스 의류 선택
롬바는 마치 멀리 떨어져 있는 심미사랑의 표현으로, 몸에는 더 많은 밀림과 긴 줄이 뻗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따라서 롬바만 뛰면 흰색, 분홍색, 파란색 등과 같은 단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에서는 선이 긴 치마를 선택할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지만 밑단은 조금 길어질 수 있지만 다리의 피부는 움직임에 따라 드러나 흔들리는 자세와 중간 근육 운동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차차 춤의 복장 선택
비교적 빠른 리듬이므로 밑단은 너무 길지 말고 무릎은 가급적 가리지 말고 가방의 원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빠른 속도감을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치아춤은 여성복의 색깔에 대한 특별한 선호도가 없어 색마다 다른 스타일의 연출을 할 수 있다.
셋째, 삼바 댄스 의류 선택
삼바는 가랑이와 무릎의 점프가 있기 때문에 이 두 부위를 노출해야 하는 것이 분명하다. 여성의 치마자락은 약간 확대해 허리 운동 범위의 시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밝고 굵은 색계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더욱 열정적이다. 긴 밀 이삭 모양의 외투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허리 운동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허리 유연성의 장점을 가진 사람에게는 결코 좋은 선택이 아니다.
넷째, 데님 댄스의 의상 선택
흔들춤이 많이 튀고, 짧은 옷을 선택하려고 노력하고, 옷에 다이아 너무 많이 넣지 않도록 옷을 너무 무겁게 하고, 색깔이 튀어나오지만 너무 무겁지는 않도록 한다. 편안하고 활기차게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다섯째, 투우 댄스 의류 선택
이런 춤은 무거운 색과 큰 치마, 강한 대비와 심한 고통의 색깔, 예를 들면 혈홍색이 필요하다.
라틴 댄스의 기본 동작
첫째, 항공기 견인 기술.
이것은 무게 중심 이동을 실현하는 열쇠입니다. 요점은 앞, 뒤, 왼쪽, 오른쪽, 다리는 모두 허리와 엉덩이에 의해 움직이고, 발은 발에 따라 움직이고, 몸은 엉덩이에 따라 움직이고, 엉덩이는 엉덩이에 닿는다는 것이다. 몸과 발이 동시에 도착하더라도, 발에 따라 움직이거나 발에 따라 움직이는 의식이 다르더라도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다. 두 발이 서로 움직여야 꼬리를 흔드는 효과가 있다.
둘째, 세로 견인 기술.
즉, 자세 요구 사항, 즉 릴랙스 상태에서 정수리 천장의 직선감을 찾는 것입니다. 요추, 경추를 따라 머리 위로 향하는 세로 견인작용으로, 복부를 접고 가슴을 펴고, 등을 평평하게 하고, 허리 엉덩이를 잡아당기고, 두 어깨가 가라앉고, 무릎이 안쪽으로 들어가 지면에 수직이다. 현대춤에는 두 가지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하나는 팔의 그립이고, 주변의 틀은 절대 변형되지 않아야 합니다. 둘째, 머리는 약간 왼쪽으로 치우치고 상체는 약간 뒤로 젖힌다.
셋째, 흔적 없는 기술.
이것은 무게 중심 이동의 높은 수준이다. 중점은 발바닥 안쪽에 집중해 두 발이 동시에 무게를 견디는 것을 피하고, 두 발이 중심을 공유하는 시간을 최소화하여 한 발에서 두 발까지, 두 발에서 한 발까지 무게 중심이 바뀌는 흔적을 볼 수 없도록 하는 것이다.
넷째, 트랜스 스킬.
반신성이란 허리축 회전의식의 구동 하에 상체의 (불완전한) 회전을 말하며, 모종가처럼, "왼쪽 다리가 앞으로 (뒤로) 왼쪽 (오른쪽) 회전한다.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뒤로) 오른쪽 (왼쪽) 으로 돌립니다. " 그것의 역할은 인체가 중심을 내놓는 것을 돕는 것이다. 무게 중심이 제자리에 도착하자마자, 반사성은 자연경사에서 사라졌다. 반사는 회전 스텝의 전주일 뿐만 아니라 다른 스텝들 사이의 전환이기도 하다. 반신 기술이 없으면 몸이 뻣뻣해 보일 것이다. 반신성이 있으면 중심의 이동이 금상첨화될 것이다.
다섯째, 기울기 기술.
여기서 말하는 경사는 인체의 세로 축이 세로좌표에서 벗어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허리축의 힘을 통해 인체의 흐름을 촉진하고 반신동작으로 곡선의 아름다운 형태를 보여주는 역할을 한다. 반신성과 마찬가지로 어깨 왜곡과 허리 굽힘에 주의해야 합니다.
여섯째, 스윙 기술.
허리 엉덩이 힘으로 이뤄지는 스윙 동작은 걷는 보폭을 늘리고 몸의 흐름을 늘리기 위한 것이다. 스윙 동작을 얻기 위해서는 허리와 엉덩이에 힘을 주면서 발의 추력과 무릎 관절의 조화를 이용해 공중에서 몸을 움직여야 한다.
일곱째, 리프팅 기술.
무게 중심 이동을 촉진하고 평면 견인을 목적으로 발바닥을 중심으로 발꿈치를 약간 떨어뜨리고 발꿈치를 들어 올리는 과정에서 무릎을 곧게 펴 몸을 최대로 올린 다음 무릎이 구부러짐에 따라 발꿈치가 점차 착지합니다.
여덟, 전체 발 볼 기술.
스크롤이란 발바닥에서 인체의 무게 중심이 움직이는 과정을 말한다. 발가락이 굽을 굴리든, 굽을 따라 발가락까지 굴리든, 발바닥을 허용하지 않고 매끄럽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발가락, 발가락, 발가락, 발가락, 발가락, 발가락) 이런 구르는 의식도 무릎 관절의 유연성을 결합해야 하며, 인체만 흐르고 무게 중심이 번갈아 가지 않는 상태를 보여야 한다. 이런 뒹굴기의 기복은 인위적인 경직된 요동과는 다르다.
아홉, 리드 댄스 기술.
전신정보의 전달과 피드백이어야 합니다. 허리 힘은 온몸의 이 모든 정보를 지휘하며, 결코 변형되지 않는 팔에 의지하여 상대방에게 전달하고 피드백한다. 동시에 쌍방은 모두 자신이 안정되고 비교적 독립적인 중심을 유지해야 하며, 상대방에게 의지하는 어떤 동력도 있어서는 안 된다. 무용의 인솔자는 반드시 정확하고 단호해야 하며, 무용수는 반드시 스스로 주장해서는 안 된다.
10, 리듬 처리 기술.
무용수는 춤 스텝에 대한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밟는 것 외에도 원래의 박자를 처리하여 다채롭게 해야 한다.
라틴 댄스의 종류
롬바
롬바는 쿠바에서 유래했고, 음악은 4/4 박자였고, 리듬은 2, 3, 4, 1 이었다. 숫자마다 한 박자씩 서 있다. 속도는 분당 약 27 바입니다. 롬바 댄스는 음악이 얽히고, 춤 자세가 부드럽고, 춤 동작이 아름답다는 특징이 있다. 쿠바 사람들은 머리에 물건을 이고 걷는 것에 익숙해져 있으며, 양쪽으로 가랑이를 비틀어 걸음을 조절하여 균형을 유지한다. 롬바의 춤 동작은 이 특징을 물려받았다. 원시적인 무용 스타일은 현대의 정서에 녹아들었다. 동작이 펴지고, 감동적이고, 매력적이며, 춤의 서정, 낭만, 아름다움이 있다. 감동적이고 완곡한 음악과 함께 춤은 낭만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라틴 댄스 중 가장 대표적인 춤은 롬바르로' 라틴의 영혼' 으로 불린다. 라틴 댄스를 배우는 사람들은 보통 롬바를 첫 춤으로 배운다. 롬바는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표현하는 춤이기 때문에 음악이 부드럽고 시끌벅적하며, 동작은 여친이 여성의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엉덩이의 곡선미를 충분히 드러낼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남녀간에 만약 이별하면 매우 아름답다. 또 다른 대표 춤은 멕시코에서 유래한 것으로 롬바와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쾌활하고 쾌활하며 롬바 스타일과는 전혀 다르고 멋지고 활력이 넘친다.
딱 (이)
멕시코에서 유래한 것으로 음악은 4/4 박자로 분당 약 3 1 섹션입니다. 리듬은 2, 3, 마침, 1 이다. 각 숫자는 비트를 나타내며 그 중 절반을 취합니다. 첸 wenjingcha, 음악 재미, 리듬감 강한, 더 많은 댄스 스타일, 깔끔하고 컴팩트 한 춤, 활기차고 귀여운 점프,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삼바 (삼바)
삼바는 브라질에서 유래했고, 음악은 4/4 또는 2/4 박자로 분당 약 5 1 소절이다. 삼바 춤, 음악은 열렬하고, 춤 상태는 역동적이며, 춤 동작은 변화무쌍하여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투우춤
투우는 프랑스에서 시작되어 스페인에서 발전했다. 그것의 음악은 2/4 박자이고 속도는 분당 약 62 소절이다. 사람들이 투우 춤에 대해 독특하게 느끼는 이유는 웅장한 음악, 대담한 춤 스타일, 강한 자극의 발걸음 때문이다.
이것은 스페인 행진곡으로, 음악이 웅장하고, 춤 스타일이 남성적이다. 스페인은 도처에서 행진춤 대신 투우춤을 이용하고 있다. 투우춤은 투우의 영향으로 진화한 춤이다. 투우경기장 입구 위에 있는 금관악대는 항상 행진곡을 연주한다. 스페인의 이른바 투우 댄스곡인데, 투우 댄스의 형성은 이런 음악에서 영감을 얻는다. 바로 이런 음악 때문에 투우 자체가 깨우침을 받았다. 요컨대, 투우 춤은 투우 장면에 대한 해석이다. 남자 무용수의 역할은 투우사와 비교될 수 있고, 여자 무용수는 빨간 망토를 대표해 황소의 주의를 끌 수 있다.
로큰롤
카우보이는 미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Jitba' 라는 춤에서 발전했다. 카우보이 춤은' 길트바' 의 모든 어려운 동작을 취소하고 약간의 기교를 더했다. 흔들춤의 초기 기록은 런던 댄스 선생님 빅토르 실웨스트가 1944 년 유럽에서 출간한 흔들춤에 관한 책이다. 유행, 록, 미국 흔들춤은 모두 흔들춤에 일정한 영향을 미친다.
흔들춤은 빠른 리듬과 몸이 지친 춤이다. 카우보이 댄스를 경기 마지막에 배정한 것은 선수들이 처음 네 개의 춤이 끝났는데도 피곤하지 않고 여전히 큰 투입으로 새로운 도전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을 관객들에게 느끼게 해야 하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것은 미국 남부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스윙, 손발, 관절은 자유로워지고, 몸은 자연스럽게 떨리고, 춤은 가볍고, 파트너는 끊임없이 자리를 바꾼다. 그것의 음악 박자는 4/4 박자로, 속도는 분당 약 43 소절이다. 쾌활한 음악, 웃긴 춤, 발랄하고 가벼운 발걸음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유산소 라틴 댄스
현대인들은 혁신을 좋아하고, 단순한 전통 헬스 운동이 점점 더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라틴 댄스 요소를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스포츠명언) 라틴 열도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어, 두 세계의 아름다움을 모두 느낄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전통 라틴 댄스는 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에서 유래한 것으로 열정, 대담함, 낭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 춤 동작은 대담하고 거칠고, 속도가 변화무쌍하며, 손짓과 발걸음이 풍부하고, 열정이 충만하며, 음악 리듬이 명쾌하고 힘이 있다. 라틴 댄스가 헬스장에 도입되자 유산소 라틴이 되었다. 이 이름은 갑자기 라틴 댄스가 일종의 헬스 방식이라는 생각을 표현했다. 국가 표준 라틴 댄스와는 다르다. 유산소 운동을 바탕으로 분방한 열정에 녹아든 라틴이 더 재미있고 잘 어울린다. 그리고 유산소 라틴 댄스와 라틴 댄스는 큰 차이가 있다. 라틴 댄스는 감정이 많고 지나치게 열정적이며 유산소 라틴은 라틴의 건강과 호방함을 유지하며 복잡성과 과장을 없애고 운동을 선호한다. 몸이 건강하기만 하면 일반 대중이 연습할 수 있고 적합한 연령대도 넓다.
마지막으로 라틴 댄스에 대한 복장 요구는 캐주얼하고 낭만적이며 소소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착용 시 스타일, 스타일, 패턴, 라틴 댄스의 조화에 주의해야 하며, 착용 시 신발의 색깔, 사이즈와의 전체적인 조화와 코디에 주의해야 한다.
라틴 댄스의 이점
굳센 마음
라틴 댄스는 분당 80 회에서 120 회 이상으로 심장 박동을 높여 심장의 힘과 지구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근육 운동
라틴 댄스를 자주 하면 근육의 탄력과 인성을 높일 수 있다.
움직일 수 있는 관절
연구에 따르면 조기 관절염을 피하고 관절 불편함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관절을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고, 라틴 댄스는 목, 어깨, 팔꿈치, 엉덩이, 무릎, 발목 등 온몸의 모든 관절을 효과적으로 단련시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척추 보호
라틴 댄스를 자주 하면 척추 구부리기는 개조할 수 있고 디스크 돌출은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다.
호흡을 촉진하다
연구에 따르면 격렬한 라틴 댄스는 폐를 증강시키고 산소 섭취를 증가시켜 질병을 예방하는 데 더 효과적이다.
복부 지방을 줄이다
사람의 복부는 일반적으로 움직이기 쉽지 않다. 라틴 댄스의 격렬한 골반 흔들림과 가랑이 비틀림은 뱃살을 다루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며, 다이어트 효과가 두드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