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로 구성된 이미지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상자를 몇 배로 확대한 이미지입니다." 이것은 작은 상자를 확대한 것으로 가장 큰 이미지인 1600픽셀입니다. 이미지가 높을수록 선명하고 그렇지 않으면 흐릿해집니다. 일반적인 인쇄 해상도는 인치당 300픽셀입니다. 이는 평방 센티미터당 118.11픽셀로, 픽셀 포인트 처리 맵이라고도 하며 비트맵이라고도 합니다.
바로 가기:.
1파일 빠르게 열기
포토샵에서 빈 배경(기본값은 회색 표시 영역)을 두 번 클릭하면 선택한 파일 브라우저 창이 열립니다.
1, 작업할 영역을 선택합니다. 영역을 선택하지 않으면 전체 이미지 처리가 수행됩니다.
2 올가미..." 도구는 Shift 및 Alt 키를 사용합니다:
"Shift" 키로 선택 영역을 늘립니다. 키
"Alt" 키로 선택 영역을 줄입니다
2"Shift+Alt"를 눌러 상자의 겹치는 영역을 선택합니다.
Shift 및 Alt 키를 사용한 지팡이 도구:
"Shift" 키로 선택 영역을 늘립니다.
"Alt" 키를 내려서 선택
"Shift+Alt"를 눌러 두 선택 상자의 겹치는 영역을 선택합니다.
상자 -M 이동 -V 올가미 -L 마술봉 -W
에어브러시 -J 브러시 -B 연필 -N 지우개 스탬프 -S
역사 지우개 브러시 YRE 퍼지 닷지 -O
쓰기 마커, PTU 메트릭 그라데이션 -G
버킷 -K 피펫터 -I 그리퍼 -H 줌 -Z.
기본값
기본값 전경 및 배경 색상 -D 전경 및 배경 색상 토글 -x
편집 모드 토글 표시 모드 토글 -QF
3. 도구 아이콘,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클릭하여 표시하거나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문자 단축키를 눌러 사이클을 반복하면 숨겨진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정확한 커서 가져오기
캡스 잠금 키를 누르면 브러시 및 마그네틱 도구의 정확한 십자 커서가 표시되고 다시 누르면 원래 상태로 복원됩니다.
5. 제어판 표시/숨기기
탭을 눌러 모든 제어판(도구 상자 포함)의 표시와 숨기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Shift+Tab을 누르면 도구 상자는 영향을 받지 않고 다른 제어판만 표시되거나 숨겨집니다.
6.? 기본값으로 빠르게 복원하기
옵션 막대에서 도구 아이콘을 누르고 관련 메뉴에서 도구 재설정 또는 모든 도구 재설정을 선택합니다.
세 번째:
7자유 컨트롤/>; 확대/축소 도구의 바로 가기는 크기 "Z"입니다.
& ltBr, "Ctrl+스페이스바"는 확대/축소 도구입니다. "Alt+스페이스바"는 확대/축소 도구이지만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축소할 수 있으며, Ctrl+"+" 및 "-"를 눌러도 확대/축소할 수 있습니다. Ctrl+Alt+"+" 및 Ctrl+Alt+"-"는 줌 창이 자동으로 전체 화면 표시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손 도구를 사용할 때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있으면 창에서 시각적 범위로 이미지를 이동하는 손 도구로 변환됩니다. 마우스 손 도구를 두 번 클릭하면 이미지가 가장 적합한 표시 창 크기로 표시되고, 확대/축소 도구를 두 번 클릭하면 이미지가 1:1 비율로 표시됩니다.
8 키보드의 D 및 X 키를 사용하여 전경색과 배경색 사이를 빠르게 전환합니다.
9 그리기 도구로 직선 그리기: 마우스로 첫 번째 시작 위치를 클릭한 다음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클릭하여 커서를 끝점으로 이동합니다. (예: 브러시, 펜 등)과 같은 그리기 도구를 사용합니다. 를 클릭하고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클릭하여 두 클릭을 잇는 직선을 가리킵니다.
10. 레이어, 채널 및 경로 팔레트에서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레이어를 클릭하면 채널 또는 경로가 선택 항목으로 로드됩니다. Ctrl+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클릭하여 현재 선택 영역에 추가하고, Ctrl+Shift+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클릭하여 현재 선택 영역과 교차시킵니다.
복제 기법
1.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선택 영역을 끌면 선택 영역의 복사본이 이동합니다.
2. 현재 레이어 또는 선택 영역을 복사하려면 Ctrl+Alt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드래그합니다.
3. 최근에 클립보드에서 이미지를 복사한 경우 Photoshop에서 새 파일을 만들 때(Ctrl+N 누름) 클립보드 크기는 해당 이미지를 새 이미지의 기본 크기로 사용합니다. 이 기능은 마지막 그룹을 건너뛰고 열 때 Alt 키(Ctrl+Alt+N)를 누른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파일의 사본을 만들려면 개체를 선택하고 '편집' 메뉴에서 '복사' 명령을 클릭합니다. 한 번만 복사해도 괜찮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여러 번 반복해서 복사하는 것은 불편합니다. 그런 다음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개체를 선택한 다음 이동 도구를 클릭한 다음 "Alt" 키를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커서가 두 개의 흑백 겹치는 화살표로 바뀌면 마우스를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합니다. 여러 복사본을 만들려면 마우스를 반복해서 놓으면 됩니다.
5. 체크박스 도구를 사용하거나 올가미 도구를 사용하여 한 문서에서 다른 문서로 드래그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선택한 영역이나 레이어를 한 문서에서 다른 문서로 끌 때는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대상 문서의 중앙에 놓습니다.
7. 브러시 도구 모음에서 도구를 클릭한 다음 브러시 탭의 속성을 표시하려면 팝업 메뉴 오른쪽의 작은 삼각형을 클릭한 다음 작은 화살표를 클릭하여 "브러시 로드..."를 선택합니다.
8. 단축키 Ctrl+Z(히스토리와 현재 상태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음)와 Shift+Ctrl+Z(작업 순서에 따라 단계별 작업 재개를 계속 사용) 및 Alt+Ctrl+Z(작업 순서를 추적하고 단계별 작업 취소가 가능) 단축키를 추가했습니다. 기록에서 앞뒤로 이동하려면 Ctrl+Alt+Z 및 Ctrl+Shift+Z를 누르세요(또는 기록 패널의 메뉴를 사용하여 이러한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커브 열기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커브 상자를 클릭하여 더 미세한 메쉬를 만든 다음 마우스를 클릭하여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10레이어와 선택 영역을 이동할 때는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수평, 수직 또는 45도 각도로 이동하고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눌러 한 번에 한 이미지씩 이동합니다.
금색을 이동하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눌러 한 번에 10픽셀씩 이동합니다.
이미지 모드와 그 전환.
어도비 포토샵에서 각 색상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1. 비트맵.
흑백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저장 공간이 작은 것이 특징이지만 이미지의 풍부한 색상과 톤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흑백 대비가 강한 일부 이미지에 적합합니다. 그 전에 이미지를 추가하고 비트맵으로 변환하려면 먼저 그레이 스케일로 변환해야 합니다.
2. 그레이스케일.
256
그레이스케일 이미지의 각 픽셀이 이미지의 밝기 값을 나타내는 값입니까? 0에서 255 사이에서는 강한 톤을 표현할 때 이미지가 상대적으로 얇고 흑백으로 표현되도록 성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러 사진으로 카메라의 그레이스케일 이미지를 얻을 수 있으며, 원본 이미지의 컬러 정보가 제거되고 남은 픽셀은 이미지 스케일 정보가 손실될 때 밝기만 남게 됩니다.
3. 두 가지 톤.
투톤과 2-4를 생성하여 다양한 잉크, 3톤 및 4톤 회색 이미지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투톤으로 변환하기 전에 디자인한 컬러 이미지는 먼저 회색조로 변환해야 합니다.
4. RGB
적색, 녹색 및 청색 빛으로 구성되며 세 가지 기본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색을 겹치면 청록색, 자홍색, 노란색, 흰색이 생성됩니다. 합성을 통해 흰색 RGB가 생성되므로 이를 애디티브 모델이라고 하며, 일반적으로 조명 및 비디오 디스플레이에 사용됩니다. 흰색의 3색 값은 255이며, 이 세 가지 색상은 화면에서 최대 167만 가지의 검은색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5. 색인 색상
이 모델은 최대 256색으로 제한되며, 색상을 줄이면 파일은 더 적은 색상으로 축소됩니다. 일반적으로 컬러 이미지를 웹 페이지 및 멀티미디어 이미지 파일로 출력할 때 이 모드로 변환하면 색상 색인 색상 표에 저장된 색상에 대한 편집기가 생성되어 추가 편집이 제한되고 일시적으로 RGB로 변경됩니다.
6. GMYK이론적으로 이 모드는 시안, 마젠타 및 노란색의 조합으로, 이들의 조합은 검은색을 생성하므로 이 모드를 빼기 색상 모드입니다. 이를 4색 인쇄라고 합니다. CMYK 모드는 이미지를 인쇄할 때 RGB에서 분할 색상 CMYK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며, CMYK로 시작하는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7. 노동
다른 모드 사이의 최대값과 두 가지 색상을 포함하는 휘도 및 채도 구성 요소로 구성된 중간 포토샵 변환을 포함하는 모델입니다. l은 빛을 나타내며 0-100으로 조절됩니다.
색상이 녹색에서 빨간색으로 바뀌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란색에서 노란색으로 바뀌는 것을 의미합니다. II-120-120 다른 색상 값에 영향을 주지 않고 이미지의 밝기를 변경하려면 이미지를 Lab으로 변환하고 L 채널에서 실행하면 됩니다. Lab의 가장 큰 장점은 장치에 독립적인 색상입니다. 이미지를 만드는 데 어떤 디바이스를 사용하든 색상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미지 조정하기
1. 모든/다양한 레벨
채널 br의 레벨은 이미지의 섀도우, 미드톤, 하이라이트를 조정합니다. 이미지의 톤 범위와 색상 균형을 보정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과다 노출된 사진에 사용됩니다.
2. 자동 그레이딩
이미지의 가장 어두운 픽셀은 어둡게, 가장 밝은 픽셀은 하얗게, 중간 톤은 흑백 사이로 늘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미지를 조정할 때 눈에 띄는 대비가 부족하지만 이는 색상 균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3.
자동 대비는 이미지의 대비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전체 색상과 그 자체는 단일 채널로 조정되지 않으며 색상 편향을 도입하거나 제거하지 않으며 하이라이트는 더 밝게, 어두운 톤은 더 어둡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4. 자동 컬러링.
이미지의 하이라이트와 섀도우의 색상을 평균화하여 이미지의 대비를 얻습니다. 이미지의 색상 균형을 조정하기 위해 이미지에 자동으로 설정되는 중성 회색 픽셀뿐만 아니라 색상 보정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커브 및 레벨
이미지의 전체 톤 범위를 조정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커브는 0-255 톤 조정 화면 범위 내의 임의의 지점이므로 이 도구로 톤 커브를 조정하면 더 정확하고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6.
컬러 밸런스를 사용하면 그림자 영역, 톤 밸런스 및 하이라이트 영역을 빠르고 쉽게 조정할 수 있지만 이미지의 색상 구성을 정밀하게 조정하거나 그레이스케일 커브를 만들어야 하는 경우에는 약간의 조정만 할 수 있습니다.
7. 밝기 대비.
이미지의 밝기와 대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8. 색조 채도
이미지 전체 색상 또는 단일 색상의 색조, 채도 및 밝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과 녹색은 색조, 채도는 순수한 색으로 각 색을 색조라고 합니다. 휘도는 색의 밝기입니다.
9. 색상.
색상 명령을 실행하면 동일한 회색 사진이 컬러 모드로 변경됩니다. 색상 명령은 현재 레이어 또는 선택 이미지만 변경하고 이미지 모드는 변경하지 않습니다.10. 바꾸기
색상 특정 범위의 컬러 이미지를 선택한 다음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색상 범위는 먼저 영역에서 선택한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색조 채도 영역을 조정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11. 선택 가능한 색상
현재 선택된 색상만 변경되고 다른 색상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12.
색상별
채널 믹서의 출력 채널 이미지의 색상이 조정됩니다.
13. 프로그레시브 매핑
그레이스케일 이미지가 단순히 겹쳐지는 것이 아니라 마치 프로그레시브 전체가 동일한 이미지에 혼합된 것처럼 지정된 범위의 프로그레시브 채우기와 동일하게 됩니다.
14.
이미지의 색상을 반전시킵니다. 이 명령은 흑백 이미지가 될 수 있으며 효과는 네거티브 네거티브 이미지입니다. 픽셀당 256의 역 채널 휘도 값은 반대 위상을 가진 이미지의 색상 값으로 변환됩니다.
15. 밸런스드
픽셀의 이미지 밝기 값을 재분배합니까? 전체 밝기 범위에서 가장 밝은 이미지와 가장 어두운 이미지를 보다 균일하게 렌더링할 수 있나요? 그리고 값은? 가장 어두운 검은색이 가장 밝은 흰색이 됩니다.
16.
임계값 그레이스케일 또는 컬러 이미지가 고대비 흑백 이미지로 변환되며, 흑백 이미지의 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17. 다중 톤 분리
이미지 데이터의 다중 톤 분리 크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18. 변경.
이미지의 색상 균형을 조정하여 매우 직관적으로 만들거나 대비 및 채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평균 톤 이 명령은 이미지를 정밀하게 조정하는 효과가 없는 텍스트에 적합합니다.
주: 선택한 텍스트 글꼴의 효과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나중에 알게 된 것처럼 이웃 단어는 비교적 두꺼운 글꼴을 선택해야 합니다. 글꼴이 정상이면 선택 영역이 축소되지 않습니다. 너무 작아서 새로운 글꼴을 볼 수 없습니다.
1. 예상 단어
텍스트를 입력하면 색상은 중요하지 않으며 나중에 변경, 제출 및 래스터화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명령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나중에 꽤 능숙해져야 하기 때문에 나중에 생략합니다. 현재 텍스트 레이어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클릭으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메뉴 명령을 선택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바로 가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 항목을 로드한 후 색상과 그라디언트를 쉽게 추가한 다음 레이어 스타일 투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진흙 속성
이 도구는 텍스트 도구가 아니므로 래스터화하지 말고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여 배경에 원하는 텍스트를 쓴 다음 필터에서 엠보싱 효과의 스타일을 구현하고 매개 변수를 조정합니다. 정확히 동일한 효과를 만들 수는 없으며 일반적으로 매번 다르므로 필요한 조정을 초과하는 좋은 효과를 원합니다.
3. 모드 단어
먼저 이미지를 엽니다. 단어를 사용하여 텍스트 도구를 마스킹하면 텍스트 레이어가 없습니다. 선택 영역이 있습니다. 물론 선택 영역이 너무 작으면 "선택 영역 변형" 명령을 사용하여 확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이제 디지털 레이어가 엠보싱과 같은 레이어 효과를 수행하여 프로젝터가 할 수있는 레이어가 있으므로 주로 투사 된 텍스트 이미지에서 효과가 나타납니다. 레이어가 올바르지 않으면 레이어를 이동합니다.
4. 풍차 문자
풍차가 돌아가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효과입니다. 텍스트를 입력할 때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전체 텍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완벽한 원과 둘레를 그립니다. 극좌표를 꼬아준 다음 너무 많이 복제되지 않도록 레이어를 복제합니다. 그런 다음 원본 레이어와 레이어를 클릭하고 투명도를 약간 변경하십시오.
5. 테두리 문자
축소 선택의 선택을 해제하지 않고 텍스트를 입력하고 선택 그라데이션을 로드합니다. 너무 많지 않습니다.2 삭제한 다음 선택 영역을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Ctrl+Alt를 누른 상태에서 커서를 추가하여 부드럽게 이동합니다. 입체 효과를 만들려면.
6. 문자 컬링하기
텍스트를 입력할 때 SHITF 키를 누른 채로 사각형 원을 그려서 왜곡한 다음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적절한 위치로 이동하여 명령을 다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CTRL+F를 사용하여 필터링을 반복할 수도 있습니다.
7. 자갈 기능
흰색 및 검은색 전경색과 질감이 있는 스테인드글라스 배경에 검은색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상자 크기를 조정하고 흰색 지팡이를 선택한 다음 클릭하여 비슷하게 선택하고 삭제하여 레이어 스타일 경사 및 릴리프에서 선택한 내용을 취소할 수 있지만, 삭제한 후에는 올가미 도구를 사용하여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8. 금속 문자
검은색 텍스트를 입력하고 흐림 가우시안 블러, 양식화된 릴리프를 수행한 다음 반복합니다. 마지막으로 채널을 빨간색으로 선택하여 조명 효과를 렌더링합니다. 입체 효과이므로 색상이 노란색이 됩니다.
9. 폭발적인 어휘
빨간색 텍스트를 입력하고 터틀 크랙 텍스처, 최소 밝기, 최대 깊이를 선택한 다음 마술봉 도구와 비슷한 검정색을 선택한 다음 삭제합니다. 텍스트 주위에 타원을 그려서 텍스트를 구형으로 만듭니다. 현재 레이어를 복제하고 복사본을 방사형으로 흐리게 한 다음 확대/축소를 선택하고 크기를 크게 합니다. 흐린 레이어가 단어를 이전 레이어의 맨 위로 옮겼을 때 단어를 하나씩 옮기지 않도록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약간의 외부 조명을 사용했습니다.
10. 텍스트 굽기
새로운 것은 회색 모드입니다. 배경색은 검정색이고 텍스트는 흰색입니다. 첫 번째는 저장을 위해 선택 항목에 로드되었습니다.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하여 바람을 불어넣도록 프로그램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몇 번 반복한 다음 다시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꼬인 리플을 만드십시오. 모드의 인덱스가되면 회색 테이블이 굵게 표시됩니다. 그 후 RGB 모드로 전환하면 선택 항목의 증착을로드하기 시작하고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검은 색 위치를 채우십시오.
11. 폰 시즈
선택 도구를 단계별로 사용하여 텍스트를 입력하고 현재 레이어를 복제하고 번짐 도구를 사용하여 브러시 크기를 조정하고 압력을 가합니다. 외부 발광 후.
12.
단어의 어근은 검은색 배경에 있습니다. 단어의 짙은 갈색을 선택합니다. 거북이 텍스처를 갈라지게 만들고, 꼬인 물결을 대각선 릴리프로 만들고, 외부 광선에 약간의 흰색을 추가한 다음 브러시를 선택하여 더 많은 압력을 가하여 적용합니다.
벽돌 단어는 배경 텍스처를 채우기 위해 진한 빨간색으로 구성됩니다. 벽돌 모양, 빛 방향_왼쪽 상단, 더 큰 배율, 깊이, 더 큰 크기를 선택하고 마스크 텍스트를 입력한 후 복사하여 붙여넣고 배경을 선택하면 흰색이 됩니다.
또 다른 방법이 있는데, 단어가 진한 빨간색이 되고 텍스처가 완성됩니다. 그런 다음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레이어를 선택 영역에 로드하고 3D로 만든 다음 흰색 가장자리를 묘사합니다.
14. 전계발광 속성
배경색을 검정색으로, 문자를 흰색으로, 양식화된 필터를 사용하여 바람과 그 주변의 머리카락을 만든 다음 모델의 잔물결이 회색과 양식화된 과다 노출로 인덱싱되고 표의 회색이 굵어지고 모델이 RGB가 되도록 왜곡합니다.
15.
필기 입력 번호(089)를 그리드에서 꺼내어 제거한 다음 그라디언트 선택 영역에 로드합니다.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숫자 CTRL+X 및 Ctrl+V 키를 눌러 숫자 레이어를 분리한 다음 단어의 일부를 선택하고 삭제하여 함께 표시되도록 한 다음 병합할 커넥터를 추가합니다. 그래픽 베벨 및 엠보스 레이어 스타일.16.
컬러 단어는 눈금자에서 검은색 텍스트를 입력하고 가운데에도 새 배경 레이어를 만들고 직사각형 선택 영역의 왼쪽 위 모서리를 가운데에 배치하고 기준선을 드래그한 다음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검은색 채우기로 그리고 텍스트 레이어를 선택하여 반전되도록 합니다.
마스크 조정: 텍스트는 마스크 텍스트 ... 보드, 빠른 마스크 도구의 레이어 마스크는 * * * * 기능, 즉 생성 및 텍스트입니다.
마스크 선택:간단한 모양 선택에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생성된 모든 텍스트가 빨간색으로 바뀌는 텍스트 도구입니다. 현재 제출된 경우 선택 영역 밖의 빨간색 마스크의 텍스트는 빨간색이어야 하므로 선택되지 않습니다. 최종 텍스트를 마스킹하는 목적은 텍스트 레이어를 만들지 않고 선택 영역을 만드는 것입니다.
레이어 마스크: 숨겨진 레이어를 크게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레이어를 합성하는 가장 일반적인 수단입니다. 사용하세요. 이미지의 픽셀 수준에서 변경할 수 없어 다양한 블렌딩 이미지 시나리오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 번 반복해서 올바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의 흰색 영역은 현재 이미지를 표시하고, 검은색 영역은 이미지를 숨기며, 회색 이미지는 반투명 효과에 해당합니다.
퀵 마스크: 편집 및 제작을 위해 퀵 마스크를 입력하면 빨간색은 보호 영역을 나타내며, 빨간색은 다른 선택 항목보다 로컬 선택 항목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택 항목을 입력한 후 필터 효과를 위한 마스크를 만들 수 있으며, 두 번 클릭하여 빠른 마스크 버튼 암모늄을 입력합니다.
옵션 변경하기
채널: 영역과 색상을 저장하고 선택하는 기능입니다.
색상이 있는 채널과 색상이 없는 채널이 있으며, 각각 회색으로 표시되고 각 회색에 대한 투명한 선택 영역이 있습니다. 검은색은 일반 채널에 없습니다. 텍스트는 채널 선택으로만 생성할 수 있으므로 선택 영역을 레이어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경로의 모든 필터 효과: 경로의 가장 큰 장점은 경로가 선택 영역이 될 수 있고 그 반대로 경로를 매우 쉽게 편집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은 선택 영역을 생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선택된 서페이스에서 매우 매끄러운 경로를 생성합니다.
채널 마스크와 경로를 사용한 효과:
새 레이어를 만들고 직사각형을 그린 다음 각도를 자유롭게 변경하여 선택 영역을 작게 만든 다음 그 위에 타원을 그려서 저장하여 로드합니다. 선택 영역에서 첫 번째 선택 영역을 뺀 다음 두 번째 선택 영역을 뺍니다. 선택 영역에서 손실을 빼고 뒤쪽 사각형 기본 설정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선택 영역을 로드하고 색상 눈금을 사용하여 더 어두운 색상을 조정하여 입체 효과를 줍니다.
우울한 단어:새 채널, 글자 입력, 가우시안 블러를 흐리게 한 다음 쿼리를 수행하여 가장자리를 스타일링하고 배경으로 돌아가 렌더링 조명 효과를 수행하고 채널 1을 선택합니다.
찢어진 단어:새 채널, 텍스트 입력, 현재 채널 복사, 원본 채널 필터를 반복하여 브러시 스트로크가 스플래시되도록 상대방의 최대 복사, 배경을 클릭하여 질감 처리, 첫 번째 레이어 클리핑 레이어 로드
채널의 레이어 클리핑 레이어를 로드한 다음 두 번째 채널을 로드하고 배경을 클릭하여 제거한 다음 레이어 I을 사용하여 투사 효과를 적용합니다.
스컬프:.
새 채널 br, 텍스트 입력, 흐림 선택 해제, 커브 조정, 선택한 전체 채널의 커브를 복사하여 배경에 붙여넣습니다. 왜곡하지 말고 그대로 유지하세요. 그런 다음 단어의 색상에 맞게 색상 밸런스를 조정합니다.
하트 모양의 경로 만들기
새 레이어의 경우 펜 도구를 사용하여 하트의 일반적인 모양을 그린 다음 하트 모양을 조정하면 경로 선택 패널을 통해 경로로 바뀌고 빨간색으로 채워지며 자유 변형이 축소됩니다. 브러시를 사용자 지정하고 작업 경로를 지정한 다음 방금 정의한 브러시를 선택하고 간격을 조정하고 경로를 획으로 그립니다. 그런 다음 현재 레벨에 레이어 효과를 적용합니다.
사진 효과:...
1 눈보라
시작하는 눈보라의 적절한 사진을 찾아 배경을 복사한 다음 픽셀 포인트, 8개의 값, 이미지 조정 임계값, 흑백 밸런스를 만듭니다. 모션 블러가 이렇게 흐릿하면 레이어 모드를 컬러 [이미지]로 설정합니다.
2. 큐브
새 파일의 경우 세 이미지를 드래그하여 작게 만든 다음 배경에 새 레이어를 만든 다음 3D 효과 필터를 적용하고 정육면체를 그린 다음 트랙볼로 3단계의 입체면을 굴려서 배치합니다. 세 이미지를 자유롭게 붙여넣어 세 면을 왜곡한 다음 레이어를 병합합니다.
3. 나무 프레임
사진을 열고, 새 레이어를 만들고, 모두 선택하고, 선택 영역을 변경하고, 선택 영역을 비례적으로 줄이고, 선택 영역을 반전하여 주황색을 채우고, 기타 색상을 채우고, 모션 블러, 엠보싱 레이어 스타일, 윤곽선 사용을 수행합니다.
4. 골프공
새 레이어를 추가하여 흰색이 검은색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검은색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로 점차적으로 이동하도록 한 다음 작은 유리 렌즈 필터 왜곡을 수행하고, 사각형 원을 그리고, 구를 비틀고, 삭제합니다. 점을 만들고, 배경 레이어를 클릭하고, 검은색으로 타원을 그리고, 높은 흐림으로 채우고, 불투명도를 조정하고, 레이어 구를 클릭하고, 렌즈 렌더링 후광을 부여하고, 레이어를 병합할 수 있습니다.
5. 스탬프
이미지를 열고, 새 파일을 끌어다 놓고, 레이어를 그리고, 선택 항목에 로드하고, 새 레이어를 만들고, 흰색으로 채우고, 마음대로 변경하고, 경로를 선택하고, 올바른 브러시를 선택하고, 간격을 조정하고, 경로를 획으로 그리고, 검정 및 마법 지팡이 도구를 선택하고, 현재 레이어를 삭제하여 투영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라벨의 텍스트입니다.
6. 연기
새 레이어에서 사각형 원을 그리고, 빨간색으로 채우고, 선택의 자유를 변경하고, 더 작아지고, 삭제합니다. 새 레이어, 직사각형 그리기, 필터로 주황색 그라데이션 만들기, 미색 추가, 값 작게. 선택, 선택 및 늘이기를 변경하고 색상을 점차 회색으로 만들어 선택 영역의 자유 변형 및 회전을 취소한 다음 올바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올가미 도구를 사용하여 연기가 타는 곳을 그리고 검은색으로 채우고 미광색을 추가합니다. 값이 클수록 빨간색 스타일러스를 사용하여 불꽃을 점으로 찍고 선형 도구를 사용하여 전경색을 빨간색으로 조정합니다.
7. 팔찌
새 레이어, 기본 전경색 및 배경색, 구름 렌더링, 액화 맵 그리기, 사각형 원 그리기, 삭제, 선택 변경, 더 큰 손실 만들기, 색상 곡선 조정, 엠보싱 레이어 스타일 엠보싱 및 어두운 톤, 네 번째 실루엣 선택 후 투영을 수행합니다.
직사각형 문서를 만들고, 검은색으로 채우고, 새 레이어를 만들고, 흰색으로 그리고, 캔버스에서 사각형을 회전하고, 모션 블러를위한 바람 스타일 반복 블러 필터를 만들고, 캔버스를 다시 바닥으로 뒤집고, 편집기로 수직으로 변환 한 다음 평면 좌표를 극좌표로 왜곡, 선택 도구 사용, 하단 삭제, 현재 레이어 복제, 수직 뒤집기, 레이어 병합, 자유 변경 및 원근법을 사용하여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9. 일출/& gt; 새 레이어 바다
& ltBr, 노란색에서 빨간색으로 방사형 그라데이션을 만들고 중앙에서 빼낸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고 전경에 흰색 빛으로 빨간색 배경으로 변경하고 구름을 렌더링하고 유리를 비틀고 이미지 각도를 자유롭게 변경하여 효과를 연장 한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고 사각형 원을 그리고 빨간색으로 채우고 태양을 매우 흐리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타원을 그린 다음 노란색에서 빨간색으로 서서히 변화하는 원근 효과를 오버레이하여 자유롭게 변화하는 원근 효과를 겹칩니다. 그런 다음 구름 이미지를 사용하여 마스크 패턴에서 선택한 이미지를 선형적으로 다듬습니다. 그런 다음 브러시를 사용하여 새 모양을 추가합니다.
10.
확대경으로 이미지를 열고 사각형 원을 그린 다음 선택 상자의 구를 왜곡하지 않고 복사하여 붙여넣은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어 회색 측면을 설명한 다음 선택 영역에 설명된 검은색 가장자리를 설명합니다. 회색이 새 레이어를 향하도록 새 직사각형을 그리면 자유 변형 각도가 중간 지점으로 이동하므로 올바른 위치에 놓으면 됩니다.
11. 수정구슬 앞의 기본 배경색, 배경 렌더링 - 구름이 하는 일, 구름이 하는 일, 매우 왜곡된 표준, 표시된 면을 표준으로 선택하고 돌출을 왜곡하지 말고 두 번 반복하고 사각형 원을 그리고 레이어에 복사하고 배경색을 흰색으로 설정합니다. 곡선으로 색상을 조정합니다. 렌즈 후광을 렌더링하려면 105mm를 선택합니다. 100의 값은 세 번째 위치의 위치입니다. 하단에서 다시 수행하고 마지막으로 외부 조명을 추가하되 외부 조명 모드가 정상이며 그렇지 않으면 효과를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2. 리플렉션 전경색 만들기 ? 바다가 하늘색이면 렌더링 구름도 유리를 왜곡하고 멀리서 가까운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자유 각도로 플립을 수행하여 가운데로 이동 한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고 렌더링을 위해 전경색을 하늘색 하늘로 변경하고 구름은 현재 수준보다 대부분을 낮추고 텍스트, 격자, 복사, 변환을 입력하여 수직 플립을 수행합니다. 투명 복사본은 매우 작아서 잔물결이 생깁니다. 두 텍스트 레이어의 각도는 하이픈으로 자유롭게 변형하여 바다 효과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파이 차트의 새 레이어. 정사각형 원을 그리고 중앙에서 6번째 각도 그라데이션을 점차적으로 당깁니다. 경로를 채우는 도구를 선택하고 크기를 2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실행하기 전에 마술 지팡이 도구를 사용하여 잘라낼 흰색 조각을 선택한 다음 분할할 비슷한 흰색의 의견을 삭제하도록 선택합니다. 다각형 올가미 도구는 조각을 제거하고 자유 변형한 다음 펼칩니다. 선택 상자를 눌러 입체적으로 만듭니다. 흰색 가장자리를 설명하고 마지막으로 관련 데이터를 작성합니다.
14. 모래시계
새 레이어는 흑백-흑색 그라데이션이 있는 직사각형으로 그려지며 각도를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습니다. 검은색으로 채워진 타원이 그려진 다음 복제됩니다. 가장 큰 직사각형을 연결하여 멀리 떨어뜨립니다. 돋보기 도구를 사용하여 그라데이션을 만들고 새 레이어를 만든 다음 작은 노란색 사각형을 채우고 그린 다음 가우스 분포 \ 단색을 홀수로 추가를 선택합니다. 값은? 그 이상입니다. 원근 변환을 무료로 수행하고 올바른 도구 위치에 놓습니다. 더 작은 투명 레이어. 그런 다음 스머지 도구를 적용하고 모래가 흘러내리도록 합니다.
15.
캡슐 채우기의 배경색은 검정색입니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정사각형 원을 그린 다음 흰색을 빨간색으로 바꾸고 방사형 그라데이션을 만들어 미세 조정합니다. 원을 사용하여 선택 영역의 가운데를 그립니다. 이동 도구로 분리합니다. 수평 뒤집기를 올바른 위치로 복제합니다. 투명도를 조금 낮춥니다.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