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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를 위한 빙하기 이전 시기의 실용적인 팁 공유
빙하기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지구상의 마지막 도시를 관리해야 합니다. 많은 신규 플레이어가 처음에는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팁입니다.

기술 소개

1, 악법에 대해

현재 어려운 난민은 아직 통과되지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아동 노동, 식품 첨가물 및 기타 코드가 서명 할 필요가없고 서명하지 않아도 통과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24 시간 비상 근무는 어려운 상황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지만 (두 번 이상 사용하면 사망 할 수 있음) 난민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집과 방주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2. 24시간 무제한 초과근무

누군가가 요약한 것 같아서 다시 한 번 말씀드리자면, 초과근무로 죽는 시간은 정해져 있습니다. 엔지니어가 야근을 계속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잠시 퇴근했다가 그 시점에 다시 투입되는 것뿐입니다.

3. 미래를 예측하고 에너지를 절약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매일 밤 수많은 아픈 사람들로 인해 골머리를 앓습니다. 사람들이 병에 걸리는 원리부터 살펴봅시다. 첫째, 매일 밤 아픈 사람의 숫자가 정해져 있고, 둘째, 아픈 사람의 목록이 있으며, 셋째, 0시부터 5시까지가 시간대라는 세 가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처음 두 가지 메커니즘은 자동 보관이 이루어지는 0시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즉, 다음날 0시에 에너지 타워가 직접 꺼져도 주민들이 동상에 걸리지 않는 한 0시에 목록과 사람 수에 따라 아프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결론은 에너지 타워를 끄는 정확한 시간은 다음날 5시가 아니라 0시라는 것입니다. 이는 영하 40도 이상의 모든 날에 적용되며 많은 석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확률 테스트에 따르면 에너지 타워의 시작을 23시까지 늦출 수 있으며, 0시에 멈추려면 온도와 과부하가 제자리에 있어야 합니다(약 50분이 걸리며 아픈 사람의 수가 증가합니다. 20시에 시작하는 사람 수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그러나 "추운 집"이 필요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 아픈 사냥꾼과 의사를 예방하세요.

모든 설정은 게임 프로그램에서 요구하는 것이므로 전파 방해(가끔 작업자가 건물 위치에 갇혀 죽을 때까지 빠져나오지 못해 건물을 철거해야 하는 경우)와 같은 버그가 아니라면 악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사냥꾼이 밤에 사냥을 하는 것은 착취가 아닙니다. 물론 사냥을 나가는 사냥꾼, 전초 기지, 정찰병, 의무병은 병에 걸리지 않으며 게임에서 익스플로잇이 아닙니다(웃음). 현실이 아니라 게임이기 때문이죠. 미래를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23시 50분에 저장했다가 다음 날 5시로 빨리 감고 아픈 사람들을 모두 직장에 배치하고 스크린샷이나 사진을 통해 아픈 사람들의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성인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그런 다음 자동 아카이브에 있는 명단을 보고 아플 것 같은 직원들을 00시에 모두 오두막으로 데려와서 병에 걸리지 않도록 했는데, 병원보다 더 잘 작동했습니다. 한편, 의료 시설에서 일하는 엔지니어는 아프지 않으므로 아플 엔지니어는 구급차 스테이션에서 일하게됩니다. 물론 주방은 이곳에서 철거하고 중단해야하며 음식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먹으면 아플 수 있음).

5. 즉시 일시 정지

게임을 읽는 동안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게임이 마지막 아카이브 지점에서 완벽하게 일시 정지됩니다.

6. 무제한 전단지 배포

선전 센터를 설치한 후 전단지를 배포하려면 2일의 쿨다운과 시인 음모 처치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빠른 건설과 철거를 통해 이 음모 킬을 피할 수 있으며, 동시에 철거 및 재건된 선전 센터도 전단지를 보내기 위해 냉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벽 0시 이전에 시작하여 다음날 아침 이른 시간에 희망을 닦으면 런던 갱단의 수를 빠르게 줄인 다음 즉시 철거 할 수 있습니다. 이 원칙이 한밤중에 일하는 감독관에게도 적용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시도해보지 않았습니다.

7. 헌터스 헛의 벌칙 메커니즘.

각 사냥꾼의 오두막은 다른 시간에 돌아옵니다. 많은 마이크로 플레이어는 첫 번째 사냥꾼의 오두막이 막 돌아와서 사냥을 시작하면 두 번째 사냥꾼의 오두막에서 사냥감의 절반 정도만 돌아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저는 세 번째와 네 번째, 심지어는 노골적으로 재료를 테스트하면서 여러 번 이런 현상을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버그가 아니라 처벌 메커니즘이어야 합니다. 이를 방지하는 정확한 방법은 전날 15시까지 선봉 사냥꾼을 정하고 각 오두막에 최소 한 명씩 배치하는 것입니다. 나머지 사냥꾼은 새벽 5시까지 해치에 들어가면 저녁 시간대에 뒤따라오게 됩니다. 재료가 줄어들지 않도록 다음 날 모든 사냥꾼이 돌아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8. 낮에는 누가 공사를 하나요?

구급차 스테이션은 24시간 근무하도록 설정되어 있지만, 5명의 엔지니어가 모두 근무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24시간 초과 근무는 없습니다. 따라서 각 앰뷸런스 스테이션에는 낮에 공사가 있을 경우 출동하는 두 명의 엔지니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낮에는 5명의 엔지니어가 있어야 100% 효율을 낼 수 있고, 18시 이후에는 3명의 엔지니어가 100%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치료 중인 환자도 공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9. 정신 수송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작업자는 작업 시설에 들어가지 않고도 일할 수 있기 때문에 방금 들어온 웨이브의 모든 신참은 도시에 들어가기 전에 주방을 없애고 먼저 식사를 하지 못하게 하면 채집과 자원 작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배가 너무 고픈 사람은 부엌까지 걸어갈 필요 없이 순식간에 자신의 몫의 배급량을 소비할 수 있습니다.

10, 소방 연료 로봇

로봇의 보조 연료는 석탄이 아니라 에너지 타워에서 나오는 불꽃입니다. 따라서 에너지 타워가 꺼져 있어도 완전히 꺼지지 않는 한 로봇은 성공적으로 연료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