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hat 애플릿 wx.connectSocket 연결은 성공했지만 wx.onSocketMessage 열기가 실패했나요?
If (!Handle){MessageBox(_T("포트 바인딩 실패 또는 수신 실패!)! )); return; } sockaddr fromint fromlen = 15; flag = TRUEwhile(flag){ HANDLE 핸들 from = winSocketaccept(HANDLE, & amp from & ampfromlen); // if //fromlen 값이 16 미만인 경우 이면 초기화를 성공적으로 수신할 수 있습니다. If (!Handlefrom){//MessageBox(_T("수락 시작에 실패했습니다!") )); continue; }byte buffer [1024]; int send len = 0; sendlen=::winSocketRec(handle, buffer, fromlen, MSG _ PEEK); //Receive 문은 더 이상 데이터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if(send len & lt; = 0){// MessageBox(_T("메시지 수신 실패!") )); int error = 0; error =::WSAGetLastError(); //WSAECONNRESETcontinue; } send len =::winSocketSend(handle, buffer, fromlen); if(send len & lt; = 0){// 메시지박스(_T("메시지 수신 실패!") //MessageBox(_T("메시지를 보내지 못했습니다!") )); continue; }}::winSocketClose(handle); handle winsocket bind(const char * szip, 부호 없는 짧은 nport, uint connect)//ip와 포트, 최대 연결 수를 기반으로 소켓 연결을 개시 { LP socket handle = new enum socket(); handle -& gt; skt=socket(AF_INET, SOCK_STREAM, IP proto _ TCP); //소켓 연결, tcp를 사용하여 문자 스트림 전송 //socket (af _ inet, sock _ stream, IP proto _ TCP); if(handle -& gt; Skt==INVALID_SOCKET) //연결 성공 {delete handle; return NULL} //소켓에 ip 값 할당 char IP[64]= { 0 }; # ifdef _ UNICODE size _ t convert = 0; * wcs tombs _ s(&. amp; convert, ip, 64, szIp, 63); # else _ strcpy _ s(ip, 64, szIp, 63); # endifsockaddr _ in addr = { 0 }; addr.sin_addr. s _ un. s _ addr = ::inet _ addr(IP); // set ip addr.sin _ family = AF _ INET//설정 네트워크 서비스 addr.sin _ port = nPort//설정 포트//연결 설정 if(bind(handle->; skt, (sockaddr *)& amp; Addr, sizeof(addr)) == socket _. error)//연결 실패 {delete handle; closesocket(handle-& gt; SKT); return NULL}::listen(handle-& gt; skt, connet); //네트워크에 연결, 변경 소켓을 반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