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을 처음부터 배우는 데 보통 4~6개월이 걸립니다.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려면 C 또는 파이썬 중 하나를 배워야 합니다. C는 구문이 간단하고 논리적 추상화가 잘 되어 있으므로 언어 자체를 더 포괄적으로 배우고 싶다면 C. 파이썬은 구문이 더 간단하고 배우기 쉬우며 다양한 강력한 라이브러리와 확장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용한 프로그램과 인터페이스를 빠르게 만들고 싶다면 파이썬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많은 최신 언어가 C에서 개발되었으므로 C는 다른 객체 지향 고급 언어로 가는 디딤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C++ 또는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예: Net, Java 등)와 웹 디자인 관련 언어를 배우세요. 그리고 웹 디자인 관련 언어(HTML+CSS+Javascript)를 공부하세요.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다면 기초가 없으면 책을 사서 스스로 배우는 것도 한 방법이지만, 관련 기초 지식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조금만 읽게 됩니다. 모르는 경우 방향을 정하지 않고 책을 구입하면 자바, C ++, 파이썬, PHP, C 등 프로그래밍 언어가 너무 많아서 결정해야합니다. 결정해야 합니다. 기초가 전혀 없는 프로그래밍 파트너는 C부터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독학 프로그래밍의 도입은 단계적으로 진행해야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결과"는 "블랙 박스"에서 달성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제공되면 자신감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기계어
컴퓨터 시스템에서 기계어 명령은 컴퓨터 시스템의 특정 동작을 지정합니다. 일련의 컴퓨터는 하드웨어의 설계 및 제조에 많은 명령어를 사용하여 해당 일련의 컴퓨터가 수행할 수 있는 기본 작업을 지정하고, 이러한 명령어가 모여 해당 일련의 컴퓨터에 대한 명령어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의 초창기에는 프로그래머가 컴퓨터의 명령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기계어 프로그램이라고 하는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했습니다. 기계어로 작성된 프로그램은 각 명령어가 컴퓨터의 특정 기본 동작에 해당하기 때문에 메모리를 덜 차지하고 실행에 효율적입니다. 단점도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