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노새의 유래
2002년 5월 65438년 3월 Merkur라는 사람이 당시 사용하던 eDonkey 2000 클라이언트에 불만을 품고 더 나은 P2P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하고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그는 주변에 다른 분야에서 뛰어난 프로그래머들을 모았고, 그 결과 eMule 프로젝트가 탄생했습니다. 그의 목표는 eDonkey의 강점과 본질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GUI를 개선하는 것이었습니다. 현재 eMule의 최신 버전은 0.47a입니다
이제 eMule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안정적인 P2P 문서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가 되었습니다. 오픈 소스 정책 덕분에 많은 개발자가 프로젝트에 기여할 수 있어 새 버전을 더 효율적으로 출시할 수 있습니다.
EMule의 특징
이 클라이언트는 다운로드한 리소스, ED2K, 소스 교환 및 Kad***를 검색하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네트워크 구조를 형성합니다.
EMule의 큐잉 메커니즘과 업로드 포인트 시스템은 사람들이 리소스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업로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여 원하는 리소스를 더 쉽고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EMule은 완전 무료입니다. 애드웨어가 전혀 없습니다. 사람들은 돈이 아니라 재미와 지식을 위해 이 일을 합니다.
다운로드된 모든 파일은 자동으로 손상 여부를 검사하여 파일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FTP는 정확한 복사를 보장하지 않음)
지능적인 손상 제어로 손상된 부분을 빠르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우선순위 지정 및 리소스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면 모니터링할 필요 없이 많은 리소스를 한 번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 기능을 사용하면 다운로드가 완료되기 전에 비디오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EMule의 웹 서비스 기능과 웹 서버를 사용하면 네트워크의 데이터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중 파일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
원하는 리소스를 찾기 위해 eMule은 서버 검색(로컬 및 글로벌), 웹 기반 검색(Jigle 및 Filedonkey), Kad 네트워크(아직 베타 버전)를 포함한 다양한 검색 방법을 제공합니다.
EMule을 사용하면 매우 복잡한 부울 검색을 사용해 보다 유연하게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메시지 및 친구 시스템을 사용하면 다른 클라이언트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친구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온라인 상태이면 친구 목록에서 친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IRC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면 전 세계의 다른 * * * 사용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공식 버전 외에도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수정(모드)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모드는 오픈 소스이기 때문에 eMule이 비약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다른 P2P 소프트웨어에 비해 eMule의 장점과 특징.
클라이언트는 다운로드한 데이터의 소스를 검색하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며, ED2K, Source Exchange 및 Kad***는 안정적인 네트워크 구조를 형성합니다.
Kad는 eMule v0.42 이상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Mule의 큐잉 메커니즘과 업로드 포인트 시스템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리소스를 공유하고 업로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여 원하는 리소스를 더 쉽고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EMule은 완전 무료입니다. eMule의 공식 버전은 애드웨어가 전혀 없습니다.
다운로드된 모든 파일은 자동으로 손상 여부를 검사하여 파일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FTP는 정확한 복사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스마트 손상 제어 기능은 손상된 부분을 신속하게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동 우선순위 지정 및 리소스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면 많은 리소스를 모니터링할 필요 없이 한 번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 기능을 사용하면 다운로드가 완료되기 전에 영화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EMule의 웹 서비스 기능과 웹 서버를 통해 사용자는 네트워크 데이터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중 파일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
원하는 리소스를 찾기 위해 eMule은 서버 검색(로컬 및 글로벌), 웹 기반 검색(Jigle 및 Filedonkey), Kad 네트워크(아직 베타 버전)를 포함한 여러 검색 방법을 제공합니다.
매우 복잡한 부울 검색을 허용하여 검색을 더욱 유연하게 만듭니다.
메시지 및 친구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른 클라이언트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친구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온라인 상태이면 친구 목록에서 해당 친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IRC 클라이언트를 통해 전 세계의 * * * 사용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1)P2P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피투피의 약자입니다. 18세의 숀 패닝이 냅스터라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면서 미국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는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일 뿐만 아니라 사회적 패턴을 반영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인터넷에서 P2P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에는 중앙 집중식과 분산식 두 가지 접근 방식이 널리 사용됩니다.
중앙 집중식: 분산된 노드(사용자)를 상호 연결하여 다양한 서비스 응답을 생성하는 매개체로서의 서버입니다.
분산형: 각 노드는 서버인 동시에 클라이언트로서 매우 유연합니다. 고립된 노드는 다른 노드에 연결하여 간단히 전송할 수 있습니다.
Napster는 1세대 P2P 소프트웨어였습니다. 그러던 중 냅스터가 (저작권 문제와 관련된) 소송 위기에 처하면서 Gnutella가 등장했습니다. 냅스터의 실패를 교훈 삼아 P2P의 개념을 더욱 발전시킨 이 소프트웨어는 중앙 디렉토리 서버가 없으며,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사용자는 즉시 전체 디렉토리 및 파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버로 전환되고 다른 유사한 서버를 자동으로 검색하여 수많은 PC로 구성된 네트워크 슈퍼 서버를 구성하게 됩니다. 전통적인 네트워크 서버와 클라이언트는 그 앞에서 재정의됩니다. 2세대 P2P 소프트웨어인 gnutella는 가장 초기의 P2P 기술입니다. 그 후 패스트트랙(Kazaa의 기반 기술)이 빠르게 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P2P의 대장이 되었습니다.
2)2)eDonkey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2세대 기술의 인기와 함께 또 다른 새로운 질문이 생겼습니다. 이기적인 사람들은 P2P 소프트웨어를 "즐기는" 것보다 "얻는" 것을 선호했고, P2P의 발전은 의식의 발달에 병목현상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한 '노새'가 게임의 규칙을 빠르게 바꾸어 놓았습니다. 바로 유명한 eDonkey입니다. 이것이 바로 3세대 P2P 기술의 등장입니다. eDonkey는 Neonet 기술과 "분산 해시 테이블"의 필요성을 결합하여 P2P 네트워크의 검색 패턴을 변경함으로써 이론적으로 더 많은 컴퓨터를 더 효율적으로 검색하고 희귀한 파일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기본적으로 P2P 서비스 업계의 또 다른 선두주자인 Kazaa를 따라잡을 수 있게 해줍니다. eDonkey는 2000년에 Jed McCullough가 설립한 회사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동시에 동일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MFTP(다중 소스 파일 전송 프로토콜)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뮬의 인덱싱 서버는 중앙 집중식이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비공개이며 전 세계에 분산되어 있으며 누구나 뮬 서버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 ** 파일 인덱싱의 즐거움은 "ed2k-quicklink"라는 연결이며, 파일 접두사는 "ED2K://"입니다. 동시에 일련의 전송, 압축, 캡슐화 표준 및 전체 표준 세트가 프로토콜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업로드되는 데이터의 양이 많을수록 포인트가 높아지고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집니다. 또한 각 파일에는 md5-해시 하이퍼링크 태그가 있어 전체 네트워크에서 파일을 고유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EDonkey는 조각을 검색하여 여러 사용자로부터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마지막으로 다운로드한 파일 조각을 전체 파일로 조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일 조각을 얻자마자 시스템이 이를 공유합니다. 옵션을 설정하여 업로드 속도를 제어할 수는 있지만 끌 수는 없습니다.
eDonkey의 등장 이후, 그 개선된 버전인 eDonkey(전기 당나귀)도 등장했습니다. eMule은 eDonkey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 osp가 퀘이크3의 모드인 것처럼 오픈 소스라는 점이 독특하고, 기본 원리와 작동도 eDonkey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eMule은 eDonkey의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eDonkey의 다양한 서버에 직접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eMule은 네트워크 내 서버 자동 검색, 검색 결과 저장, 연결된 사용자와 서버 주소 및 파일 교환, 미리보기가 쉬운 파일의 헤더와 푸터 부분 우선 다운로드 등 eDonkey에는 없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요약하면, 2세대 P2P 분산형 순수 분산 시스템의 특성을 계승했지만 단순한 P2P 통신이 아닌 보다 효율적이고 복잡한 네트워크 통신입니다. eDonkey와 eMule이 도입한 필수 * * * 공유 메커니즘과 함께 이전 세대 P2P의 순수 개인 서버 관리가 가져온 임의성과 비효율성을 어느 정도 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3)3)에뮬의 다운로드 원리는 무엇인가요?
검색 목록에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시작하면 에뮬은 파일 크기, 파일 이름, 해시라는 또 다른 특수 값을 기록합니다. 해시 값이 같은 파일의 경우 요청이 추가된 모든 서버로 전송됩니다. 서버는 파일을 소유한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반환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클라이언트는 파일을 소유한 사용자와 직접 통신하여 원하는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한 명의 사용자로부터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여러 사용자로부터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용자가 원하는 파일의 작은 스니펫만 가지고 있다면 자동으로 해당 스니펫을 공유하게 되고, 사용자는 해당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해당 스니펫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파일 조각을 받자마자 시스템이 이를 공유합니다. 다운로드 소스(다른 클라이언트)를 찾으면 P2P(피어 투 피어)를 통해 클라이언트와 클라이언트 간에 직접 대화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집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서버를 통해 데이터가 스트리밍되지 않습니다.
4) 에뮬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에뮬은 멀티포인트 파일 전송 프로토콜 위에 구축됩니다. 에뮬 네트워크는 서버와 클라이언트로 구성됩니다. 서버는 클라이언트가 연결할 수 있는 다리 역할을 하며, 조회를 검색할 사용자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서버 목록은 전화번호부처럼 배열되어 있으며, 클라이언트는 이를 검색하여 필요한 파일 소유자의 클라이언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과정에서는 서버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5)5)5)eDonkey는 어떻게 검색하나요?
각 클라이언트는 하나의 서버를 마스터 서버로 연결합니다. 연결할 때 클라이언트는 IP 주소와 같은 다른 정보와 함께 공유 중인 파일을 마스터 서버에 알려줍니다. 따라서 각 서버는 서버에 로그인한 위의 모든 정보를 기록으로 보관합니다. 서버는 검색을 할 때 위에 기록된 정보와 일치하는 검색 결과를 검색 중인 클라이언트 목록에 제공합니다. 확장 검색을 사용하는 경우 대역폭이 제한된 UDP 패킷을 전송하여 검색 요청 및 응답 결과를 클라이언트의 서버 목록(server.met)에 해당하는 IP 주소를 가진 서버에 연결합니다.
6)6)6)에뮬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클라이언트가 다운로드할 파일을 선택하면 먼저 해당 문서를 보유한 클라이언트 목록을 수집합니다. 먼저 메인 서버에 문서를 소유하고 있는 로그인한 모든 사용자를 쿼리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서버에 연결하여 로그인한 사용자가 문서를 소유한 클라이언트 목록을 확인합니다. 문서를 소유한 다른 클라이언트를 찾으면 각 클라이언트에게 문서의 다른 부분을 보내달라고 요청합니다. 최종 문서는 이렇게 서로 다른 부분들이 모여 완전한 문서로 완성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일시 중단/재개 프로세스 중에 선택한 다운로드 목록이 확보되면 클라이언트와 클라이언트 간의 TCP 연결에 의해서만 일시 중단되었다가 다시 TCP 연결에 의해 재개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재개하는 동안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22바이트를 전송한 후에야 완료됩니다. 네트워크 트래픽은 22바이트만 차지합니다. 일시 중단 상태에서는 로그인한 서버를 거치지 않으며, 로그인한 마스터 서버의 개입이나 조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마스터 서비스의 리소스를 전혀 차지하지 않으며 이미 마스터 서버에 연결되어 있는 채널을 통해 22바이트만 전송합니다.
7)7)7) eDonkey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 * * 파일을 저장하기 위해 서버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서버 설치, 대용량 하드 드라이브 및 네트워크 대역폭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각 클라이언트 노드는 파일 다운로더인 동시에 파일 제공자이기도 합니다. 사실, 다운로드 중이지만 아직 파일을 다 읽지 않은 경우에도 이미 다운로드한 부분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에뮬은 여러 파일 제공자로부터 필요한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하고 최종적으로 전체 파일을 조립하기 때문입니다. 참여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지고 리소스가 풍부해집니다. * * * 편리함을 즐기세요. 누구나 에뮬에 공유 디렉토리를 지정하여 네트워크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 업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 내용은 eDonkey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입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eDonkey의 작동 방식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셨기를 바랍니다.
몇 가지 당혹스럽고 혼란스러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아이디 질문
친구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입니다. 아이디란 무엇인가요? 사실 아이디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아이디는 움직이는 차량의 전송에서 주소 역할을 하는 것으로, 주소와 주소를 지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IP는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알고리즘을 통해 IP 주소에 따라 일련의 숫자를 얻는 EMU입니다. 그래서 ADSL 사용자들은 종종 왜 내 아이디가 바뀌었냐고 묻습니다. 물론 온라인에서 전화를 걸 때마다받는 IP 주소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변경 될 것이므로 한 마디로 IP가 변경되지 않고, IP가 변경되지 않고, IP가 변경되고, ID가 변경되기 때문에 ID가 확실히 변경됩니다.
현재 많은 친구들이 높은 아이디와 낮은 아이디에 대해 오해하고 있으며, 동일한 IP 주소는 최대 하나의 높은 아이디만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잘못된 생각입니다. 공인 IP 주소는 동시에 두 개 이상의 높은 아이디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높은 아이디의 adsl 사용자라면 두 번째 에뮬을 열어 동시에 실행할 수 있지만 서로의 에뮬 포트가 같지 않아야 하므로 둘 다 동일한 IP 주소를 가진 높은 아이디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포트 매핑의 경우 동일한 IP 주소가 두 개 이상의 높은 ID를 가질 수 있으며 동일한 포트는 동일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낮은 아이디 사용자들이 매핑만 하면 높은 아이디가 될 수 있다고 오해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에 대해 명확히 해드리고 싶습니다. 하이아이디란 9자리 이상의 아이디 번호로, 자신의 IP 주소가 공중망에서 별도의 IP, 즉 공중망에서 별도의 IP 주소를 가질 수 있어야만 하이아이디를 얻을 수 있으며 포트 매핑은 주소 변환을 통해 인트라넷 주소와 포트를 공중망 트렁크에 투영하는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런 다음 네트워크 토폴로지 문제가 있습니다. ID가 낮은 일부 사용자는 공용 네트워크 트렁크의 한 서브넷 레벨이 아니라 다음 서브넷 레벨 또는 여러 레벨에 있습니다. 토폴로지는 계층 적 토폴로지이므로 이러한 사용자는 이전 레벨 서브넷의 노드를 매핑했지만 여전히 인트라넷이고 한 레벨 만 매핑하고 그 위에 여러 레벨이 있으므로 매핑을 올바르게 처리해야하기 때문에 어쨌든 높은 ID를 얻을 수 없습니다. 현재 중국에는 텔레콤과 넷콤 외에도 이런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보조 통신사가 많이 있습니다. 이들은 계층별로 토폴로지를 만들거나 모바일 배포를 위해 일부 공인 IP 주소만 유지하므로 전화를 걸어 공인 IP를 얻지만 운이 나쁘면 인트라넷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3) 카드 문제
많은 분들이 아직도 이 문제를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저는 KAD가 현재의 ED2K와 같지 않다고 말합니다. 현재의 ed2k는 서버를 통해 전송해야 하고, 전송을 위해 모두 서비스에 연결해야 하지만, kad는 서버리스 작업 모드로 서버의 개입 없이 독립적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kad를 열기 만하면 더 이상 서버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kad는 실험 단계에 있습니다. 그의 전망이 가장 밝고 P2P의 미래가되어야하므로 친구에게 더 많은 포인트를 열도록 제안하고 특히 낮은 아이디의 경우 소스를 찾는 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vcad는 vnn + kad의 모드입니다.
4)서버 문제
이 이슈 포럼에서 많은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저는 주로 오해하기 쉬운 몇 가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종종 서버가 누락되거나 사라지거나 시작 프롬프트 목록 파일이 누락 된 이유를 묻습니다. 여기서주의해야 할 것은 에뮬 및 gtOption> 서버 설정에서 서버 목록 자동 업데이트를 시작하거나 다른 서버에 연결할 때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므로 서버 목록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URL 목록 및 기타 항목을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서버의 경우 서버가 사라지지 않도록 고정 서버로 상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실제로 저희의 서버 목록에는 300개가 넘는 서버가 있지만 사용 가능한 서버는 몇 개에 불과합니다. 고급 및 정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버를 선택할 때 핑이 작고 파일 수가 많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이 서버에 연결된 모든 사용자가 공유하는 파일의 총 개수입니다. 서버에는 파일이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또한 각 서버에는 소프트 파일 제한과 하드 파일 제한이 있습니다. 이는 서버가 * * * 파일 작업 목록을 수락할 수 있는 파일 크기 제한을 나타냅니다. 이 제한을 초과하면 서버에서 거부됩니다. 예를 들어, 이 값이 1k로 표시되면 * * * 파일 수가 1,000개 미만이어야 하며, 현재 대부분 1k입니다.
사실, 서버 측에서는 배우고 싶어하고 관심 있는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edonkey의 서버이고, 현재 양쪽 리스트는 동일하기 때문에 직접 이엠 서버를 설정하고 싶으시면 edonkey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서버 쪽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프로그램을 살펴본 결과 너무 크지도, 너무 간단하지도 않으니 관심 있으시면 직접 분석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5) 웹 서버 관련 질문
eDonkey & gt 서버의 모든 메시지 하단에 항상 웹 서버가 있습니다. 이게 뭐죠? 웹 서버는 eMule에 대한 원격 액세스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입니다. 이뮬 쪽에서 먼저 몇 가지 관련 파라미터를 설정한 다음 ie를 사용하여 이뮬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뮬 쪽에 별도의 접속 주소가 있어야 합니다. 이뮬의 원격 제어는 이뮬의 대부분의 기능을 구현할 수 있지만 여전히 몇 가지 제한이 있습니다. 또한 에뮬 측의 웹 설정은 방법을 아는 사람이 직접 프로그래밍할 수 있으며, 이는 매우 대화형입니다. 일반적으로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예를 들어 회사에서 이미 에뮬을 개통했지만 퇴근 후 집에서 에뮬을 계속 운영하고 싶다면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웹 기능 사용에 특히 유리한 경우와 환경이 많지만 관련 네트워크 보안 문제에도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 기능의 사용에 대해 더 자세히 쓰면 특별한 주제를 지정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입니다. 지면 관계상 여기서는 간략하게 언급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별도의 주제를 만들어 구체적인 설정과 사용법을 자세히 설명해 드리는 것도 고려해 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6) 에뮬 로그 문제
이 문제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로그는 에뮬의 실행 기록을 기록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사용법을 모른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사실 에뮬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로그 기록을 주의 깊게 살펴보면 대부분의 경우 문제의 원인을 스스로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을 모르는 경우 복사하여 온라인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친구들이 에뮬의 로그 기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길 바랍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대부분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7) 작업 다운로드 문제
이 문제에 대해 저는 사람들이 작업에 우선 순위를 지정하여 다운로드 순서를 제어하는 방법을 배워야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왜 작업이 한 번 끝나고 다음 번 시작할 때 무작위로 시작되는지 불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동 제어는 어떻게 하나요? 여기에서 작업 목록에서 작업의 우선순위를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다른 작업의 우선순위를 높음, 중간 또는 낮음으로 설정하면 에뮬이 작업을 완료할 때 무작위로 시작하지 않고 우선순위에 따라 자연스럽게 다음 작업을 선택합니다. 새 작업을 중지 모드로 만들거나 다음 중지 파일을 자동으로 시작하도록 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8)문제 검색
사실, 누구나 이 기능의 사용법을 배우면 예상치 못한 것들을 많이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친구들이 이 기능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사실 P2P는 검색 기능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직접 더 많이 검색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검색 할 때 페이지 당 200 개의 기사 제한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더 많은 기사를 보려면 옆에있는 "더보기"를 클릭하면 다음 200 개의 기사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에 200개의 기록만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검색 색상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빨간색: 이미 작업 목록에 있는 파일 또는 다운로드하여 감상 중인 파일을 나타냅니다.
파란색: 인기 있는 파일입니다.
검정색:다운로드한 적이 없는 파일입니다.
9)*** 파일 받기
문제를 설명하겠습니다. 에뮬에서는 * * * 단일 파일을 즐길 수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4G 이상은 해시 할 수 없으므로주의하십시오.
10)에뮬 메시지 문제
자주 친구가 금지되어 처벌을 받습니다! 금지 이유: 뱀파이어 모드를 사용했습니다
또는 데프콘 오래된 거머리 감지, 무슨 뜻인가요?
한 친구가 누군가가 채팅을 원한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잘못 오해한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 사용 중인 버전이 피를 빨아먹는 버전이라는 자동 메시지였습니다. 차단되었습니다. 이 메시지는 무시하고 에뮬 메시지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 이야기가 길다면 꽤 전설적인 이유입니다. 일부 모드 버전은 다른 애드온 설정으로 인해 점차 다른 파벌로 나뉘고 점차 일부 파벌이 형성되었다고 간략히 언급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만 하고 업로드는 하지 않거나 이 버전의 그룹이 다운로드보다 훨씬 적게 업로드하는 등 이른바 '피 빨기'가 만들어졌습니다. 소스가 많았고 공무원이 일부를 금지 한 다음 자연스럽게 수락을 중단했습니다. 그러자 악마들과 반악마들이 서로 책임을 전가하기 위해 서로를 금지했고, 투쟁은 확대되었습니다. 그 결과 다른 버전이 고통을 받고 우리에게 부당하게 상처를 입혔습니다. 이제이 투쟁은 계속되고 더 넓고 넓게 퍼집니다. 이것이 제가 이 소식을 전하게 된 이유에 대한 간단한 설명입니다. 내부적으로 많은 일이 벌어지고 있어 자세히 말씀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11)프록시 문제
회사 인트라넷에 있는 제 친구들처럼 많은 친구들이 프록시를 사용하여 에뮬을 실행한다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프록시를 찾을 때 sock5 프록시를 사용하려고 할 때 물론 sock4와 http는 괜찮습니다. 하지만 많은 http 프록시는 udp 프로토콜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에뮬을 실행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udp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프록시를 선택하는 데 주의해야 합니다. 백업을 위해 몇 개 더 준비하세요.
12)통계 정보 문제
이 문제에 대해 두 가지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업로드:다운로드 비율 문제 이전에 많은 친구들이 오해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이 비율이 1보다 크다는 것은 여러분의 기여가 수요보다 크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여러분의 기여가 수요와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명확히 하고 싶습니다. 1보다 작으면 요청자이며 P2P에 대한 기여도가 마이너스라는 뜻입니다. 사람들은 분모와 분자 중 누가 더 나은지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데, 분모와 분자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P2P는 기부를 기반으로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많이 업로드하고 더 빨리 다운로드할수록 좋습니다. 이 비율은 또한 사용자의 품질에 대해 무언가를 말해줍니다. 또한, 업로드:다운로드 비율이 2 이상이면 다운로드보다 두 배 더 많이 업로드한다는 의미로 이 비율에 대한 보상과 페널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대기열에 있을 때 우선적으로 대기열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율이 클수록 좋습니다. 제한은 없습니다. 클수록 좋다는 뜻입니다. 이 비율이 1보다 작고 점점 작아진다면 점점 느려지고 있다는 뜻이며, 누구를 탓할 수 없습니다.
(2) 속도의 문제. 많은 분들이 최대 속도에만 집중하는 경향이 있는데, 사실 그 값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곡선의 피크일 뿐이며, 잠깐 스쳐 지나가거나 기껏해야 몇 초간 지속될 뿐입니다. 평균 속도에 주목해야 합니다. 이 이진 값에는 시간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움직이는 기차의 전체 속도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13)포인트 문제
포인트는 내가 모든 사람에게 주는 포인트가 아니라 내 컴퓨터에서 다운로드하는 사람들이 나에게 주는 포인트입니다. 예를 들어, 대역폭이 크고 리틀 A가 당신에게 편하다면, 당신은 리틀 A와 함께 높은 점수를 얻게 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리틀 A는 여러분을 포함해 많은 사람이 자신의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대역폭이 얼마나 작은지, A가 당신에게서 다운로드하는 양이 얼마나 많은지, 그리고 작은 아의 점수가 얼마나 높은지 때문에 작은 아의 데이터를 작은 아로부터 다운로드하는 다른 사람들보다 우선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작은 아를 높음과 보통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높음으로 설정하면 높은 점수를 가진 사람만 우선권을 가집니다).
포인트는 영구적인 것이 아니라 임시 파일이기 때문에 내 포인트를 볼 수 없습니다.
14) 친구 채널 문제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친구 채널을 개설하면 대기열이 짧아지고 신용 점수가 갑자기 높아질 뿐입니다. 그 외에는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속도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15)태그 문제
많은 분들이 아직도 [VeryCD]에 [chn]이 붙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사실 이 이름은 임의적인 이름이며, P2P 세계에서 로고를 판단하는 것은 사용자 이름이 아니라 사용자 해시이기 때문에 복사를 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이름은 얼마든지 변경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이름을 사용해도 포인트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태그의 목적은 일부 서버가 판단하여 서버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일부 서버는 [* * * *] 없이는 연결할 수 없도록 지정하여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일부 모드에서는 관련 [* * * *]에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희의 vc 버전에는 [중국인]이 있는 친구에 대한 고정 플러스 점수 설정이 있어, 이 [중국인]이 있는 모든 친구가 없는 친구보다 점수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으므로 중국인이 우선적으로 다운로드 및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방법을 아는 친구는 자신의 보너스 점수를 설정하고 임의로 [* * * *]에 점수를 더하거나 빼거나 사용자 해시에 점수를 더하거나 빼서 우선 업로드 및 다운로드의 목적을 달성하거나 임의의 금지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문제는 공개적으로 논의하기에 적합하지 않으며, P2P 위반은 근본적인 문제입니다. 여기서 멈추겠습니다.
16)eDonkey 아바타를 숨기는 방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회사에서 일하는 일부 사람들에게 이것은 오랜 문제입니다. 상사에게 들키지 않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여기 두 가지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1)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려면 국내 대형 소프트웨어 스테이션에서 다운로드한 SysTrayX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리 시스템 트레이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사람이 볼 수있는 방법의 구체적인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는 eDonkey 헤더의 문제를 숨길 수 있습니다.
(2) 시스템 서비스를 사용하여 문제 해결 2000 년 이상의 시스템에는 srvany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타사 소프트웨어의 도움 없이도 아바타를 숨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서버 시스템에서도 터미널 서비스를 사용하여 아바타를 숨길 수 있으며, 사용자도 instsrv 서비스를 사용하여 아바타를 숨길 수 있습니다. 원리는 이전과 동일하지만 실제로는 같은 방법입니다. 이 방법의 원리는 일부 해킹된 웹사이트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일부 트로이 목마나 백엔드 소프트웨어는 이 방식을 사용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일부 해킹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연구 할 수 있습니다.
17)eDonkey와 bt 관련 문제
많은 친구들이 bt와 함께 에뮬을 사용합니다. 여기서 한 가지를 지적하겠습니다. bt 파일의 경우 다운로드 도중에 시드가 없거나 속도가 매우 느린 경우 에뮬로 가져와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이를 위해 dmTorrent2Par와 Jcd2Met 또는 Edonkeydoctor 또는 MetFileRegenerator를 사용하면 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또한 에뮬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bt로 가져올 수 있으며, 두 파일을 서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왜 이런 얘기를 하냐고요? 사실 에뮬에는 많은 보조 도구가 있으며 에뮬을 더 잘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립 된 것이 아니라 중국에서 상대적으로 늦게 상승했습니다. 현재 edonkey가 관련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있는 한 에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재구축에 관한 edonkeydoctor 소프트웨어를 만나면 다운로드 한 일부 오류 파일을 이전처럼 하드 삭제하지 않고 직접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종료만 하면 되니 파일 삭제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