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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차 교육은 행동주의 학습 이론의 어떤 원칙에 부합합니까?
이 프로그램 설계는 교재를 합리적으로 설계하고, 미리 편성된 교재를 교재 내부의 논리적 순서에 따라 여러 개의 작은 단위로 나누어 엄격한 논리적 순서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며, 교육 정보를 일련의 문답으로 변환한다. 학생이 새로운 단원으로 들어가기 전에, 그들은 먼저 이전 단원과 관련된 몇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한다. 만약 답이 틀렸다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힌트를 주거나, 직접 정확한 답을 알려준다. 이 단계를 거쳐야만 학생들은 이전 단원과 관련된 질문에 대한 정답을 진정으로 알고 있어야 새로운 학습 모듈에 들어갈 수 있어 학생들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설계원리

프로그램 교육 설계는 다음 원칙을 따릅니다.

우선, 작은 발걸음은 여전히 점진적인 원칙이다. 즉, 학습 내용을 내재적인 논리적 관계에 따라 여러 개의 작은 단위로 나누고, 분할된 작은 단위를 일정한 논리적 관계에 따라 배열하여 절차적인 교재나 교재를 형성하는 것이다. 학생들의 학습은 쉬운 것에서 깊은 것,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 점진적으로 진행되는 것이 이른바 작은 걸음학습 원칙이다.

둘째, 뚜렷한 반응이 있다. 스키너는 학생들의 반응이 다른 사람이 관찰할 수 있고, 정확한 반응이 강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부정확한 반응은 시정이 필요하다.

셋째, 제때에 강화하다. 학생이 반응할 때, 반드시 제때에 자신의 반응이 정확한지 알아야 한다. 만약 답이 정확하다면, 피드백은 증강제이다. 대답이 틀린 경우 피드백은 수정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속도를 설정하십시오. 각 학생은 자신의 특성에 따라 자신의 학습 리듬과 속도를 설정하고 프로그램 학습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