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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을 입은 기린과 불 중 어느 것이 좋습니까?
여자가 부처를 데리고 다니는 것은 보통 미륵불이다. 여자의 마음은 미륵불만큼 커야 한다는 뜻이다. 즉 마음이 좁지 말고 보호자라는 의미도 있다.

빛을 켜면 단순함은 물품에 영성을 부여하는 것이다.

나)

빛을 켜는 것은 일정한 정신적 성취를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주문을 들고 물체의 불량 자기장을 없애고, 특별한 정신력을 부여하여 공예품 같은 것을 풍수를 조절하거나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물건이 되게 하는 것이다.

2) 을 참조하십시오

개광은 공손하고 성대한 의식으로, 별다른 신기한 점이 없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존중과 순결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도 자신을 계몽할 수 있습니다. 빛을 켜는 진정한 의미는 자성의 빛을 자극하는 것이다. 자성의 빛은 다른 것이 아니라 너의 빛에서 나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빛을 켜는 데 무슨 신기한 곳이 있다면, 아마 이것일 것이다.

개광 (용어) 불상이 완성된 후 어느 날 선물을 모시는 것을 개광이라고 한다. 눈 뜨기 또는 눈 뜨기 지원이라고도 합니다. 부처는 모든 것이 삼매법화경과 같다고 말했다.' 다시 한 번, 눈은 밝다. 만약 눈이 비슷하다면, 그것은 진실한 말 두 마디를 암송하는 것이다. "50 송 상사" 에서 "개광" 은 "성거" 라고 불리며, "성거" 는 표준명으로 부처님 거안사위를 청하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처님 동상을 정식으로 모시기 전에 개광식을 거행한다. 빛을 켜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필요한가요? 빛을 켜면, 이 불상은 영성이 있다. 조명이 없으면 불상은 효과가 없다. 어떤 사람이 부처님의 이미지를 빛낼 자격이 있습니까?

이 문제는 이전 강의와 강의에서 여러 차례 언급되었다. 현대의 일반 조명은 이미 형식과 미신으로 기울어져 조명의 의미를 완전히 잃었다. 빛을 켜는 것은 사실 매우 중요하다. 그것의 진정한 의미는 우리가 이 부처상을 공양하는 의미를 설명하는 것이다. 이 일은 우리 세속 세계에 있는 한 위인의 이미지와 같다. 우리 건물은 성공을 거두고 개막식을 거행했다. 의식에서, 우리는 이 사람이 살아있을 때 위대한 공적을 세웠다는 것을 대중에게 설명해야 한다. 그는 대중, 국가, 민족에 대한 공헌이 분명하기 때문에 대중이 그의 이미지를 보면 그의 마음을 모방할 것이다. 이것이 불교의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관세음보살을 공양하고, 관세음보살을 건립한 후, 우리는 그것을 이용하여 그것을 부양한다. 사용에 투입할 때, 우리가 왜 관음을 공양하고 관음을 공양하는 의미가 무엇인지 대중에게 설명해야 한다. 이 이미지를 통해 우리는 우리 자신의 자성광을 발전시킬 수 있다. 그래서 사람이 부처를 비춘 것이 아니라 부처님의 이미지가 우리를 위해 비춰준 것이 바로 이곳의 뜻이다.

이 부처님이 법사에게 사진을 찍으라고 하면, 그는 살아서 사진을 찍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많은 사람들이 부처님을 위해 빛을 비추라고 부탁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솔직히 그에게 부처님을 부양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는 왜 그런지 물었다. 나는 그가 총명하다고 말했는데, 일을 하지 않으면 일을 하지 않는다. 나는 그보다 총명하다. 저를 지지해주시면 됩니다. 당신은 그를 지지하여 무엇을 합니까? 생각해 본 적 있어요? 이것은 미신이라고 한다. 그래서 나도 손짓을 하는 척 할 수 있다. 만약 내가 그를 도와 이 손짓을 한다면, 그는 생기발랄할 것이다. 생각해 봐, 내가 그보다 더 시원하지 않니? 설령 네가 이 점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해도, 너도 어리석고 막막하다. 머리가 냉정하고 총명한 사람은 한눈에 문득 깨달았다. 나는 부처님이 깨달을 것이라고 말했고, 그는 깨달을 것이다. 이것은 중생을 속이는 것이다. 너는 너무 어리석고 너무 멍청하다. 일리가 있어요! 그래서 빛을 켜는 것은 이 부처의 의미를 선언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관세음보살을 공양하고, 관세음보살은 자비를 대표하며, 보살의 큰 자비가 중생을 살리려는 원래의 의도를 선포한다. 우리가 부처님, 관세음보살을 공양하면 부처님의 이런 비통한 소망을 본받아 자비를 품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관음보살의 이미지를 보고 관음보살의 이름을 듣고 우리의 큰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우리는 모든 사람, 일, 사물에 대해 큰 자비, 진정한 사랑, 관심, 도움을 보여야 한다. 이것은 이 조각상의 이름이다. 이 이미지는 우리의 자비로운 빛을 발전시켰다. 이를 개광이라고 한다. 그래서 우리는 부처님의 이름으로 우리 자신의 본성의 빛을 발전시킨다. 부처님의 이미지를 통해 우리 자신의 빛을 깨우치는 의미다. 너의 결정은 실수해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틀렸다면, 너는 미신이다. 혼란스럽고, 결정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지혜만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것은 네가 불교에서 배울 수 없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불상을 계몽할 자격이 있는지 불경의 의미와 역사적 연원을 이해하고 설명해 줄 수 있다. 맞아요. 절대 그런 형식이 아니다. 각 형태마다 깊은 교육적 의의가 있으니, 분명히 설명해야 한다. 미신에 치우치지 말고, 부처를 귀신으로 숭배하고, 하늘과 땅, 부처의 가호를 빌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잘못된 관념, 비정상적인 생각이다.

3) 사실 석두 발광은 쉽고, 발광은 어렵다.

정석에 빛을 내는 것은 단지 정석 안의 에너지를 자극하여 사악한 보호체를 밀어내는 것이다. 이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깨달음은 정말 어렵다. 불교도마다 생각이 다르기 때문이다. 깨달음은 정말 쉽지 않다.

그리고 불법수행도 쉽지 않다. 스승은 제자의 수행을 자주 지도해야 한다.

불교 수행을 너무 간단하게 보지 마라. 집에서 수행하는 것도 감언이설의 수행이다. 가장 많은 것은 악업을 하지 않고, 나쁜 길에 빠지지 않고, 자신을 위해 복전을 심는 것이다. 무상보리묘도를 증명할 수 없다.

나는 네가 거사가 쓴 혜능 대사전을 볼 시간이 있으면 불법수행을 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을 것을 건의한다. 집에서만 금식을 읽고 선심을 유지한다면 결국 자신을 완전히 깨달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부처를 배우려면 반드시 자비를 몸으로 하고 지혜를 써야 한다. 이런 지혜야말로 진정한 큰 지혜이지, 세상에서 쓰는 작은 총명함이 아니다.

만물은 모두 영성이 있고, 모두 불성이 있다. 불가에 따르면 개도 불성이 있는데 왜 개가 부처가 되는 것을 보지 못했을까? 개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인간조차도 만물의 주재자로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부처가 되었는가?

영성과 불교를 모두 열어야 한다. 그해의 화씨벽처럼 다듬지 않으면 고석이고, 갈아서 보옥이다.

일반적으로 매일 불법을 수행한다는 것은 자신의 이익장만을 위해 불법의 참뜻을 얻지 못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그 당시의 아름다운 말처럼: 몸은 보리수, 마음은 경대, 수시로 닦아서 먼지를 만들지 않는다.

이 시가 오조 홍인 대사의 인정을 받지 못한 것은 오조가 말했다. "만약 이 시가 일반인이라면, 만약 네가 그것을 따라 수행한다면, 네가 자율적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고, 악업을 만들지 않고, 사악한 길에 빠지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 각도에서 무상보리를 찾고 싶다면, 그래도 됩니다."

법기를 밝히는 방면에서 불교와 도교의 방법은 매우 유사하며, 다른 길은 같다. 그렇다고 모든 도로가 같은 목표로 통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단지 불도가' 개광' 방면에 있어서의 유사점을 지적했을 뿐이다. 너 자신도 도교와 불교가 서로 다른 길로 돌아가는 내용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느냐?

게다가, 개광과 가견도 분리될 수 없다. 나는 불교와 도교의 대가가 어떻게 같은 악기를 켰는지 알게 된 적이 있다. 나의 도우 한 명이 티베트에 갔는데, 십여 명의 라마가 한 가지 일을 위해 빛을 발하는 것을 보았다. 절차가 매우 복잡해서 기술이 좋지 않아 라마 몇 명이 중도에 기진맥진했다.

나는 네가 이 시작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네가 깊은 기교와 일정한 방법이 없다면, 진정한 개방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다. 기억해, 내가 말한 것은 진짜 개업이지, 현재 일부 절의 정식 개업이 아니다. 나는 남악형산에 있다. 그 승려들은 나에게 등불을 하나 주었는데, 몇 분이면 된다. 다만 경을 읽고 향을 좀 주문하는 것 뿐이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너는 이런 빛을 믿니? 당신은 깨달음의 대상이 법력의 가조와 관류가 없으면 영성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한 가지를 원칙으로 기억하고 모든 사람에게' 존중' 이라고 말하면 용서된다. 그럼, 부엌, 화장실, 잡동사니 사이에 부처를 놓을 곳이 없을 거야. ᄏ 보통 홀 안의 밝고 곧은 곳이다.

4) 을 참조하십시오

불교도들도 빛을 켜고, 경을 읽고, 옥을 열고, 세상에 기운을 불어넣는 방법이 있어, 악령을 물리치고 도교와 같은 길로 돌아갈 수 있다.

사실 빛을 켜는 사람은 모두 도사나 도장이다. 특별한 방법으로 영기와 에너지가 있는 옥석이나 수정으로 법력을 주입하다. 이것들은 소설에서 왕왕 신화되어' 법보' 로 바뀌지만, 이런 빛은 매우 번거롭고, 법보 연습과 매우 비슷하다. 일찍이 영광의 대가인 한 사람을 만난 적이 있다. 그는 제단을 세우고, 기호를 만들고, 주문을 읽고, 옥을 빛냈다. 그는 7 일을 보냈다. 지금 옥은 정말 칼과 총이 맞지 않아, 엑소시즘의 뚜렷한 효과가 나를 크게 놀라게 했다. 보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네가 풍경지가 쓴' 한여름 장연생' 을 읽었는지 모르겠다. 장연생은 한번은 친구 집에 갔다. 그는 문까지 가자마자 한 걸음 뒤로 물러났다. 그는 다시 들어가 보이지 않는 힘에 밀려났다. 그는 문에 들어가 조심스럽게 방에서 물건을 찾았다. 원래는 옛 불상이었는데, 그의 친구가 티베트에서 가져온 것이다. 많은 라마들이 여러 해 동안 불상을 향해 염불하며 앉아 있었기 때문에, 어느새 이 작은 불상에 강력한 힘이 몰려드는 것은 작은 불상을 빛내는 것과 다름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가 기공을 배웠는데, 샤오의 주천은 이미 개통되어 경맥이 비교적 민감해서, 그는 즉시 알아차릴 수 있었다.

그래서 빛을 켜는 것은 확실히 사실이지만, 지금은 빛을 켤 수 있는 사람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현재 사찰에서 실제로 수도를 보수하는 사람은 매우 적기 때문에 개광식은 단지 일종의 종교 의식일 뿐, 어떠한 실제적인 의미도 없다. 아이고, 정말 아깝구나! .....

5)

매일 불법을 수행하는 것은 자신의 이익만을 위한 것이지 불법의 참뜻을 얻지 못한다. 그 당시의 아름다운 말처럼: 몸은 보리수, 마음은 경대, 수시로 닦아서 먼지를 만들지 않는다.

이 시가 오조 홍인 대사의 인정을 받지 못한 것은 오조가 말했다. "만약 이 시가 일반인이라면, 만약 네가 그것을 따라 수행한다면, 네가 자율적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고, 악업을 만들지 않고, 사악한 길에 빠지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 각도에서 무상보리를 찾고 싶다면, 그래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