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Jump.
Jump는 가장 먼저 나온 WeChat 게임입니다. 위챗 홈페이지에서 한 번만 내려가면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겼습니다. 이 게임에서 춤을 추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세요. 손으로 눌렀다 놓기만 하면 게임의 재미와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행복한 집주인.
해피 랜드랜드는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WeChat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게임과 가시열 게임이 있습니다. 앱 게임과 똑같습니다! 보드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편리합니다.
3. 슈퍼 90 탱크.
이 게임은 어렸을 때 제가 가장 좋아했던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어둠 속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여분의 잔돈을 모아 불량배 콘솔을 사곤 했죠. 지금도 많이 하는 게임 중 하나이기도 하죠.
위 게임들은 모두 가벼운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기 위해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위챗은 일상 업무에서 커뮤니케이션 도구일 뿐만 아니라 소소한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컴퓨터 게임을 합니다. 미니 게임은 속도가 빠르고 언제든지 일시 중지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오프닝 간격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위챗 게임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것은 좋은 압축 해제 게임입니다. 조작은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공이 발사되는 방향을 제어하여 아래 물체를 맞추기만 하면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공과 장애물의 수가 증가하므로 공을 더 크게 튕기는 방법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최고 득점이 6,000점이나 7,000점 정도이니, 이 정도 똑똑한 사람이라면 10,000점을 돌파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왕의 오답왕도 인기가 많아요. 수박 동영상에서도 백만 영웅 복지 프로그램을 진행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질문에 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이디어는 동일합니다. 상금은 없지만 다른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질문의 유형은 언어, 과학 및 기타 분야의 상식을 다룹니다. 친구들과 IQ를 비교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퀴즈 게임입니다~
Jump는 H5의 인기 게임이자 기업가들의 희망입니다. 이 전에는 사람들이 H5에 대해 거의 들어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게임은 매우 간단하며 화면을 누르고 작은 조각이 힘을 쌓고 컴퓨터 수업의 다음 물체로 튀어 오르게하기 만하면됩니다. 이 게임은 점수 기반이므로 더 많이 점프할수록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새해 즈음에 친구들 사이에서 온갖 점수로 상쾌하다고 할 수 있지만, 하지 않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자, 위챗 게임 3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칭찬과 관심을 아끼지 마시고요~ (PS: 어떤 게임이 가장 재미있는 위챗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스마트 건설로 인해 경치 좋은 지역에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지능형 건축은 최근 몇 년 동안 도시 건설의 핫스팟입니다. 지혜가 풍경구에는 어떤 변화를 가져왔나요? 가장 직접적인 변화는 풍경구 관리라고 생각합니다. 이 주제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야기하겠습니다.
다른 답변은 건물의 관점에서, 저는 효율성의 관점에서 직접 말씀드리겠습니다.
관광 관리의 경우:
그날의 유동인구와 매출액을 세는 기존 방식이 아닌 빅 데이터를 통해 유동인구를 계산할 수 있고, 지능형 보안 시스템을 통해 관광지, 특히 일부 주요 지역을 모니터링하여 중점 감독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재 예방 영역의 필요성, 높은 고도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경치 좋은 지역은 상대적으로 넓고 사람들의 흐름이 많을 것입니다. 필연적으로 약간의 분쟁이있을 것입니다. 이때 모니터링 시스템이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티켓 회피 및 기타 현상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마찬가지로 경치 좋은 지역에 출입구 관리 시스템을 설치하여 인건비를 줄이면서 티켓 회피를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관광객의 경우:
명승지를 지능적으로 관리하면 여행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복잡한 절차 없이도 지능형 경험을 통해 승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일부 지능형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면 관광객을위한 온라인 유명인 명소 또는 펀치 카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요점을 바로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이것은 명소를 찾는 방문객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환경 관리입니다.
관리하러 나가면 공중화장실에서 악취가 나고 환경이 더럽고 이용 환경이 좋지 않아 기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경치 좋은 곳에 스마트 화장실을 구축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지능형 화장실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적외선 감지, 온도 및 습도 감지 등을 통해. 화장실의 환경을 관리할 수 있고 청소부를 지정해 주변 화장실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방문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지능형 관광 플랫폼의 개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통신 인텔리전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지능형 여행 소프트웨어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관광객은 단말기를 통해 주변 관광 자원과 다양한 정보를 미리 인지할 수 있습니다. 관광지 관리자는 소프트웨어에서 관광객의 평가를 확인하고 최신 관광 정보 및 비즈니스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작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양방향 자원 통합 및 활용이 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는 효율적이고 편리한 관리 방법을, 관광객에게는 편리하고 스마트한 여행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관광지 관리의 이점입니다. 수익 창출에 관해서는 명승지의 종합적인 관리 능력, 거버넌스 및 전반적인 이미지가 필연적으로 혜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인터넷, 모바일 인터넷, 정보 통신 기술 및 기타 첨단 산업의 발전으로 오늘날 스마트 관광은 관광 산업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되었으며 발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스마트 관광 산업의 발전은 관광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하고 관광 상품의 다양성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현대 과학 기술 발전의 요구 사항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그것은 중국 발전의 불가피한 방향이 될뿐만 아니라 미국 관광 산업의 변화와 발전의 불가피한 방향이 될 것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2012년 7월 현재 중국 1선 도시의 대부분과 2선 도시의 80%가 스마트 관광을 위한 개발 목표와 전반적인 건설 프로그램을 제시했습니다. 베이징, 상하이, 장쑤성 및 기타 선진 관광 지역을 포함하여 약 40개 단위가 스마트 관광 마스터 플랜 또는 전체 건설 프레임워크를 완료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 관광을 구축하고 궁극적으로 실현하기 위해서는 데이터가 근간이자 토대입니다.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 통계를 수행하는 방법, 어떤 종류의 과학적 분석 방법을 사용하고, 데이터를 다시 마이닝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데이터 가치의 응용을 실현하는 방법. 이 아이디어는 데이터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필연적인 방법이기도 하므로 관광 통계 구축을 위한 데이터 시스템을 개혁해야 합니다.
모든 데이터 지표를 통일하는 것이 기본이며, 궁극적으로 빅데이터 산업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므로 지역 관광지의 정보 기술 구축과 발전을 지원하는 것이 가야 할 길입니다. 그렇다면 스마트 관광지란 무엇일까요?
지능형 관광지는 지리적 사물, 자연 자원, 방문객 행동, 관광 직원 궤적, 관광 인프라, 서비스 시설의 지능형 네트워크입니다. 관광객과 풍경구 직원의 시각적 관리, 관광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 풍경 환경, 사회 및 경제의 종합적이고 조율된 지속 가능한 발전을 달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지능형 관광지 건설은 관광 행동 과정, 관광객의 경험, 관광지 관리의 필요성에서 비롯됩니다. 명승지의 지능형 건설을 실현하려면 인프라, 관리 의사 결정, 방문객 서비스, 홍보 및 마케팅의 네 가지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관광지 스마트 건설을 실현하려면 다음 세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1단계: 네트워크 구축 및 최적화 단계.
디지털 정보화 시대, 네트워크는 필수이며 지능형 무선 WI-FI는 관광지 정보 기술의 기초입니다. 따라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광지 내 무선 네트워크와 IT 시설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지능형 무선 WI-FI는 핫스팟, 실내, 레스토랑, 서비스 센터, 게이트, 실외 핫스팟, 휴게소를 포함하여 전체 관광 구역에 대한 온디맨드 원활한 커버리지를 달성해야 합니다.
두 번째 단계: 비즈니스 서비스의 온라인 단계.
서비스 제공업체는 앱, 공식 WeChat 계정 또는 소규모 프로그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현할 수 있습니다 :
1)방문객은 상업 서비스 사업자를 통해 WI-FI에 연결하고 모바일 소액 결제를 통해 직접 티켓을 구매하고 전자 바우처를 받고 출입 통제 시스템을 통해 직접 관광 명소에 출입 할 수 있습니다.
3)이 기술을 통해 LBS 또는 기타 지리적 위치 정보 측위 기술을 사용하여 각 방문객의 지리적 좌표와 관광 가이드 경로를 달성하여 전체 관광지에 대한 전자 여행 가이드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관광지 내 화장실 위치를 신속하게 파악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4) 풍경구 내 상업 서비스 사업자를 통해 관광객은 관광 기념품을 포함한 식당, 슈퍼마켓, 호텔, 택시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관광 지역 또는 주변에서 온라인으로 미리 주문을 결제하고 상점에 직접 픽업하여 여행 중 많은 대기 시간의 불필요한 소비를 피할 수 있습니다.
5)서비스 캐리어에서 마이크로 블로그를 흔들고, 정기 복권 추첨, 무료 어트랙션 티켓, 쿠폰 또는 소비 할인을 받기위한 정보 공유 등 모든 종류의 활동에 대해 다양한 유형의 양방향 마케팅 서비스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6)관광 명소 뉴스 푸시, 서비스 사업자를 통해 관광 명소의 모든 정보를 관광객의 휴대폰에 처음으로 푸시 할 수 있습니다.
7)VR/AR 기술의 조합은 실제 회복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VR/AR 기술을 활용하여 서비스 통신사에 주요 경관을 표시하고 관광객이 경관을 방문하도록 유도합니다.
8)온라인 결제 강화. 통신사 및 관광지 관리 시스템을 통해 관광객의 온라인 결제 장면 안내를 강화하고 다양한 소비 장면의 소비 데이터 통계를 실현합니다. 소비 데이터에 의존해야만 관광 경제 성장 데이터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응용.
앞의 두 단계의 토대 위에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관광객(개인), 관광객 분포, 소비, 행동 궤적 데이터, 체류 기간, 안전 모니터링 및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 어트랙션에서 제공됩니다. 데이터의 가치는 활용과 인사이트에 있습니다. 데이터의 정보 출처와 진위 여부가 해결되면 정확한 데이터 초상화 구축과 함께 시장 및 마케팅 도구가 결합되어 다양한 데이터 초상화 뒤에 숨겨진 개인의 지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명승지를 벤치마크로 삼아 점차적으로 더 많은 관광 주변 산업에 접목하여 정보 기술 데이터 형태의 지표가 점점 더 많아지면 업계의 데이터 가치가 진정으로 업계의 발전 추세를 반영하고 모든 명승지 만 정보 기술을 먼저 단계적으로 진행하여 지역 관광 데이터 지표의 실제 통계를 달성하고 궁극적으로 전국 관광 산업, 국민과 국민에게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무자들은 더 큰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