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미니프로그램 자료 - IT 기술업계, 상업계획서 작성 방법 _ 상업계획서 작성 방법 기술 소개
IT 기술업계, 상업계획서 작성 방법 _ 상업계획서 작성 방법 기술 소개
BusinessPlan (영어 이름 Business Plan) 은 회사, 기업 또는 프로젝트 단위가 관련 자료를 과학적으로 연구, 분석, 수집 및 정리하면서 특정 형식과 내용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투자 파트너에게 회사와 프로젝트의 현황과 미래 발전 잠재력을 충분히 보여주는 서면 자료입니다.

사례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의 사업 계획서 개요

첫 번째 장은 개요입니다

1..1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 개요

1..1..1프로젝트 이름

1..1.2 항목 특성

1..1.3 프로젝트 목표

1..1.4 프로젝트 위치

1..1.5 프로젝트 건설 규모 및 내용

1..1.6 프로젝트 조직 및 노동 능력

1..1.7 프로젝트 주기

1..1.8 투자 추정 및 자금 출처

1.2 준비 기준 및 연구 범위

1.3 컴파일 원칙

1.4 프로젝트 건설의 장점

1.5 주요 경제 기술 지표

1.6 결론

2 장은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의 배경과 필요성이다.

2. 1 프로젝트 배경

2.1..1산업 발전 배경

2. 1.2 국가 정책 배경

2. 1.3 영역 배경

2.2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 구축의 필요성

2.2. 1 국가 관련 정책 시행의 필요성

2.2.2 잠재적 물류 수요를 유도하고 전환해야합니다.

2.2.3 지역 경제 발전을 촉진 할 필요성

2.2.4 세금 인상, 취업 촉진, 관련 산업 발전 촉진.

제 3 장 산업 및 시장 분석

3. 1 물류 산업 분석

3.1..1경제 환경

3. 1.2 국가 정책

3. 1.3 업계 동향

3.2 온라인 게임 개발 산업 분석

3.2. 1 중국이 세계 최대 온라인 게임 개발 기지가 되었다.

3.2.2 쓰촨 성은 온라인 게임 개발 산업대 건설을 가속화한다.

네 번째 장은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의 운영 모델이다.

4. 1 창고 물류 센터 사업 건설 프로그램

4.1..1운송 업무

4. 1.2 창고 업무

4. 1.3 유통 업무

4. 1.4 부가 가치 서비스

4.2 창고 물류 센터 관리 시스템 구축 프로그램

4.2. 1 창고 물류 센터 관리 시스템 비즈니스 프레임 워크

4.2.2 창고 물류 관리 시스템 기능 프레임 워크

다섯 번째 장은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의 건설 방안이다.

5. 1 프로젝트 위치 및 위치 원칙

5.2 건설 규모

5.3 목표 포지셔닝

5.4 기획 및 건설 목표 및 원칙

5.5 우주 개발 원칙

5.6 공간 레이아웃 요구 사항

5.7 전체 레이아웃

제 6 장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 구현

6. 1 시공기간

6.2 프로젝트 구현 진행

6.3 프로젝트 구현 및 관리

제 7 장 장비 프로그램 및 엔지니어링 프로그램

7. 1 장비 시나리오

7.1..1장비 조달 원칙

7. 1.2 장치 선택 및 구성 고려 사항

7.2 정보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7.2. 1 컴퓨터 물류 관리 정보 시스템

7. 2. 2 주차장 FID 지능형 관리 시스템

제 8 장 일반 평면 교통 및 공공 보조 프로젝트

8. 1 일반 레이아웃

8.1..1일반 평면도 배치 원칙

8. 1.2 일반 레이아웃

8.2 공공 보조 프로젝트

제 9 장 환경 영향 평가

9. 1 준비 기준 및 표준

9.2 건설 중 오염 물질 식별

9.3 프로젝트 건설 중 환경 영향 분석 및 통제 조치

9.3. 1 시공 중 대기 환경 영향 분석 및 예방 대책

9.3.2 건설 중 수질 환경 영향 분석 및 예방 조치

9.3.3 건설 중 고형 폐기물의 환경 영향 분석 및 예방 조치

9.3.4 건설 중 소음 환경 영향 분석 및 예방 조치

9.4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 운영 중 환경 영향 분석 및 통제 조치

9.4. 1 폐수 처리 조치 및 배출 분석

9.4.2 고형 폐기물 처리 조치 및 배출 분석

9.4.3 대기 통제 조치 및 배출 분석

9.4.4 소음 제어 조치 및 배출 분석

9.5 녹화 조치

9.6 청정 생산

9.7 환경 영향 평가

제 10 장 노동 안전 위생 및 소방

10. 1 노동 안전 위생

설계는1..1..1을 기반으로 합니다

10. 1.2 설계 내용 및 지침

10. 1.3 직업안전

10. 1.4 직업건강

10. 1.5 보조 위생실

10. 1.6 산업 안전 보건기구

10.2 소방

10.2. 1 소방 설계 기초

10.2.2 소방 조치

제 2 장 XI 에너지 및 에너지 절약 조치

11..1의 준비 기반

1 1.2 프로젝트 에너지 소비

1 1.3 에너지 절약 및 합리적인 이용을 위한 주요 조치

1 1.3. 1 에너지 효율적인 장비 사용.

1 1.3.2 인슐레이션을 강화합니다.

1 1.3.3 일반 평면 에너지 절약 조치

제 12 장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 조직 및 관리

12. 1 조직 구조

12.1..1프로젝트 건설 관리 기관

12. 1.2 프로젝트 운영 기간 조직

12.2 노동 능력

12.3 직원 교육 계획 권장 사항

12.4 회사 관리팀 구축 및 개선

제 13 장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 입찰 프로그램

13. 1 입찰 프로그램 작성 기준

13.2 입찰 원칙

13.3 입찰 범위

13.4 입찰 조직 모델

13.5 입찰 절차

13.5. 1 공사 입찰

13.5.2 자격 요건

13.5.3 프로젝트 입찰

13.5.4 프로젝트 개표, 입찰 평가 및 낙찰

13.6 입찰비

13.7 입찰 정보 공개

제 14 장 투자 추정 및 자금 조달

14. 1 투자 추정 기준 및 설명

14.2 투자 추정 범위

14.3 투자 추정 및 자금 출처

제 15 장 재무 분석

15. 1 예측 가정

15.2 주요 재무 데이터 예측

15.2. 1 영업 수익 및 세금 예측

15.2.2 원가 예측

15.2.3 이익 예측

15.2.4 현금 흐름 예측

제 16 장 온라인 게임 개발 프로젝트의 위험 및 통제

16. 1 운영 위험

16.2 위험 관리

16.3 재정적 위험

16.4 정책 위험

제 17 장 이익 분석

17. 1 프로젝트 사회적 영향 분석

17.1..1프로젝트 구현이 현지 고용에 미치는 영향.

17. 1.2 지역 경제에 미치는 영향

17.2 생태 환경에 미치는 영향

17.3 사회 평가 결론

18 장 결론 및 권고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