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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1 버전의 적목 현상 추가 방안 분석, 작은 깡충깡충 과거 시제, 어떻게 평가합니까?

DNF 적목 현상은 국복 기수가 가장 큰 직업으로 직업 자체가 단순하고 난폭한 데다 직업 인기도가 높은 이유로 무기 선택, 장비 코디, 추가 방안 등 많은 선수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들이다. 현재 무기 선택으로 태극천제검과 신의 의향은 졸업 무기, 장비로 사용될 수 있다 여기에 모두에게 적목 현상을 가져오는 가장 강력한 추가 방안이 있다. < P > 숙임: +1, 국복에는 기술보주, 후광, 애완동물의 기술등급이 더해져 숙임이 1 여 초 동안 쭈그리고 앉아 있을 수 있는데, 별다른 이상한 수법은 피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있다면 다시 한 번 쭈그리고 앉는다.

폭행: 자신의 폭행률에 따라 학습한 결과, 97% 의 폭행이 만폭행 (괴물 기본 폭행저항 -3%) 으로 나타났지만, 1 급 판에서는 적목 현상이 비교적 부족해 일반적으로 꽉 찼다. < P > 레드 어레이: 반드시 꽉 찼고, 배움이 꽉 차면 2+ 의 힘을 더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승진할 뿐만 아니라 팀원에게도 승진할 수 있는 유일한 보조 기술이며, 적목 현상 유일한 보조 기술이며, 봉인해제는 +1 급, 레드어레이의 기술 범위를 늘릴 수 있다. < P > 스몰: +1, 스몰 팝은 항상 플레이어의 기본 영혼 기술이다. 적목 현상을 완전히 배워야 적목 현상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 1 급 버전 이후에는 스몰 팝의 상처가 더 이상 지워지지 않아 의미를 충분히 배우지 못했다. < P > 불타는 피: 배우지 않는다. SP 는 필요하지 않지만 불타는 피는 쇄혈 기술이다. 추가 후 젖을 끄지 않으면 피를 첨가할 수 없다. < P > 머리 잡기: +1, 1 급 버전 이후에는 더 이상 수동적으로 힘을 증폭시킬 수 없지만, 이 기술은 1 급을 배울 필요가 있으며, 중요한 순간에 머리 잡는 무적의 피신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 < P > 분노: 나머지 SP 와 함께, 분노의 장점은 CD 가 짧은 방출 속도가 빠르지만, 분노 피해 자체는 높지 않기 때문에 이 기술을 포기한다는 것이다. < P > 노여움 참수: 반드시 /, 노여움은 매우 유용한 기술이다. 특히 광폭한 노호석이 있는 적목에는 +1% 의 CD 와 46% 의 공격력이 있고, 다음 공격력도 삭제돼 2 초 만에 두 번 석방될 수 있어 적목 현상과 폭발을 크게 높인다 < P > 대흡: 꼭 꽉 찼어요. 95 판까지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대흡잉크가 가득 차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1 급판이 되면 공격력을 14% 높이고 스킬 방출 동작을 가속화하기 때문에 대흡입은 더 이상 같은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통제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출부상도 굉장히 높았습니다. < P > 선혈폭발: 필만 /, 선혈폭발은 적목 눈의 순간 폭발 기술이며, 혈액이 연결된 경우 큰 팝과 맞물릴 수 있으며, 혈액이 연결된 경우 배움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필요 없다. 돌입공격은 공능에 취약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피명언) < P > 혈마 극도멸세: 삼각 기술이 꽉 찼을 것이다. 삼각 바인딩이 한잠 더 좋을 것 같다. 이각을 묶으면 삼각을 놓을 때 한 잠만 놓을 수 있고, 이각을 풀 수는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하지만 한 잠을 묶을 때는 한두 세 잠을 동시에 풀 수 있지만, 단 한 잠만 가속된 buff 를 사용하면 혈열을 방출할 수 없고, 세 잠을 풀면 사라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TP 는 주로 분노, 깡충, 혈검, 미친 참수/폭발 (간석), 사실 간단합니다. TP 를 더하면 폭주하는 이상항성 상태는 2 에서 15 으로 바뀌고, 이상상태저항은 괴물의 속성공격피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미 상태저항이 높을수록 피해는 낮아집니다. < P > 요약 < P > 적목 현상을 요약하면 1 급 판본에는 큰 변화가 없다. 중요한 두 가지 점은 작은 깡충깡충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