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게임처럼 보입니다.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할까요? 아마도 만족감, 도전, 여유를 충족시켜주기 때문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무런 도전이 없는 삶을 살고 있는데, 간단한 게임으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연쇄 스와이프도 가능하니 텐센트의 매력에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텐센트는 많은 게임을 만들고 있으며, '왕자영요'는 어린이들에게 안경을 씌워주거나 안경을 깊게 씌워주었습니다. 아이들은 영광의 왕에 대해 이야기하고 영광의 왕 개사곡,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재미있고 외설적인 영광의 왕 개사곡을 부릅니다. 아이들에게 이런 교육 환경을 제공해야 할까요? 미래에는 게임을 하면 사회가 발전할 수 있을까요?
텐센트는 모든 시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의 심리를 파악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제작만 된다면 많은 사람이 중독될 것입니다. 위챗 점프는 오늘날 어른과 아이들의 심리를 잘 포착한 아주 간단한 게임입니다. 앞으로 무엇이 더 사람들의 심리를 포착하여 어른과 아이들을 수만 개의 방귀 같은 똥으로 만드는 게임을 만들지 궁금합니다. 사람들은 어떤 행동으로 그런 가사에 환호하고 찬사를 보낼까요? 사람들이 스스로를 통제할 수 있다는 이야기는 하지 말자. 사람들이 스스로를 통제할 수 있다면 세상은 법과 감옥이 필요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