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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5 올림픽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장점: (1)브라우저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다른 운영체제에서도 한 번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2)반복 버전 개발 시 패키징 없이 출시(실시간 업데이트, 빠른 반복)가 가능하여 클라우드와 실시간 데이터 상호 작용이 가능합니다. (3) 개발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브라우저에 대한 적응이 비교적 간단하며 릴리스 임계값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단점:

(1)페이지를 열 때마다 데이터를 가져오기 위해 다시 로드해야 합니다. (2)네트워크에 지나치게 의존하여 속도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특히 네트워크가 약한 환경에서는 트래픽을 소모할 뿐만 아니라 로딩 속도도 느립니다. WiFi의 경우에도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3) 기기 하단의 제한된 기능 (카메라, 방향 센서, 중력 센서, 다이얼링, GPS, 음성, SMS, 블루투스 등)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4) 아직 개발 단계에 있으며 일부 기능은 기존 기술을 기반으로 한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실현할 수 없으며 가장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완전히 보여줄 수 없으며 기존 기술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망

HTML5는 컴퓨터 단말기뿐만 아니라 모바일 단말기에서도 널리 사용될 웹의 미래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2013 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HTML5를 지원하는 휴대폰 브라우저가 10 억 개에 달하고 HTML 웹 개발자 수는 2 백만 명에 달할 것입니다. HTML5가 향후 5-10 년 내에 모바일 인터넷 분야에서 지배적 인 플레이어가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IDC의 설문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2012 년 5 월 현재 모바일 개발자의 79 %가 HTML5 기술을 적법한 프로세스에 통합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웹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HTML5의 등장은 웹 기술을 최상위로 밀어 올렸습니다. HTML5 기술이 성숙해짐에 따라 HTML5의 미래는 매우 밝고 가치 있는 기술입니다.

H5 게임 전망

개인적으로는 플래시가 사라지고 HTML5가 대세가 될 것이기 때문에 H5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실행 속도, 보안, 채널 측면에서 H5 게임은 엔드게임과 페이지 게임에 비해 자연스러운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H5의 장단점을 비교하고 애플릿이나 앱과 같은 주류 형태와 비교했습니다.

H5는 마케팅에 중점을 두는 반면 앱과 애플릿은 장기적으로 운영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품 사용"의 관점에서 분석해 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H5 웹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모바일 장치에서 열리고 작은 화면의 초점은 사람들이 정보 전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게합니다.

H5는 다운로드없이 온라인으로 열 수 있으며 모든 플랫폼에서 열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야하는 앱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H5는 다운로드 없이 온라인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열 수 있어 다운로드 및 설치가 필요한 앱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H5는 외부 링크에 속합니다. 작은 프로그램에 비해 더 세밀하고 유연한 애니메이션과 기술 제어를 통해 마케팅의 멋을 강조할 수 있으며 데이터 인터페이스는 WeChat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모바일뿐만 아니라 PC, 패드, 쇼핑몰에서도 ... ......H5는 더 많은 장면 환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 예를 들어, 앱과 애플릿 개발, 운영, 유지보수 비용이 훨씬 높은 epub360 H5 페이지 툴로 무료로 H5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적절한 타겟층을 대상으로 하는 경량 H5는 마케팅에 사용하기에 더 인터랙티브합니다.

단점, 앱 및 애플릿에 비해 수명이 짧고 사용자 고착성이 낮으며 고정 개방이 없고 데이터 미세 제어가 약하다는 점... H5 게임의 전망에 대해서는 올해도 여전히 상대적으로 주류이며 H5 게임 제작에 Epub360 H5 플랫폼 사용을 권장합니다.

H5 게임의 케이크는 크지 않지만 모든 게임 회사가 들어 와서 케이크 한 조각을 얻고 싶어하며 텐센트, 쉰페이 및 기타 기술 회사의 진입으로 2019 년에도 H5 게임이 여전히 매우 유망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H5 기술이 성숙해지면서 많은 H5 게임의 품질은 이미 기존 핸드헬드 게임과 비슷해졌습니다. 3단 통신은 여전히 주요 게임 회사의 운영의 초점입니다. 2015 년부터 2019 년까지 H5 게임은 여전히이 특정 활력과 트래픽을 유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시장 점유율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이 더 발전하면 H5 게임도 세련되고 IP 기반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좀 더 편안한 H5 게임이 더 인기를 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리텐션이 낮고 트래픽 진입이 어렵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H5 게임의 미래를 낙관하고 있습니다.

니우게임은 H5 게임 전문 플랫폼으로, 아직 H5 게임의 보너스 기간에 있습니다. 플랫폼에는 고품질 게임이 많고 제품 반복이 빠르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상대적으로 매력적입니다.

시장은 크고, 꿈의 꽃 기술인 H5 게임을 알고 있으며, 이것은 이해할 수 있고 매우 좋습니다.

페이지 투어라는 좋은 것이 있습니다. 플래시는 일괄 적으로 h5로 이전 될 것입니다. 더 유명한 것은 함대 수집이 2019 년 이전이라고합니다. 플레이어로서 플래시와 비교하면 확장성, 안정성, 리소스 소비, 보안은 부차적 인 것입니다. iOS는 플래시를 지원하지 않아서 당황 스럽습니다.

현재 H5의 전반적인 게임성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단일 게임의 경우 일일 활성 사용자 수가 네이티브 게임보다 몇 배나 낮습니다. 즉, H5 게임은 역사상 인기 게임을 배출한 적이 없으며, 성능과 표현 면에서 여전히 부족합니다. 하지만 H5 올림픽의 미래는 여전히 밝습니다. 크로스 플랫폼과 빠른 개발 주기 등 나름의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전반적으로 느리게 등장하고 발전하는 과정에 있으며 언젠가는 고품질의 걸작을 생산하고 패션 트렌드를 형성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