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미니프로그램 자료 - C에서 초기 속도가 있는 평면 프레임에서 공의 바운스를 구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C에서 초기 속도가 있는 평면 프레임에서 공의 바운스를 구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C에서는 루프를 사용하여 평면 프레임에서 공의 바운스 동작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구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의 위치, 속도, 가속도를 정의하고 초기화합니다.

2. 무한 루프에서 공의 위치와 속도를 업데이트합니다. 각 루프는 다음 순간에 공의 위치와 속도를 계산하고 적절한 경계 처리를 수행하여 공이 프레임 경계에 닿을 때 튕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3. 각 사이클이 끝나면 지연 기능을 사용하여 공이 움직이는 속도를 제어함으로써 프로그램이 절전 모드로 전환됩니다.

다음은 간단한 구현 예시입니다:

` ` c

# include & ltstdio.h & gt

# include & ltWindows.h & gt// 이 헤더 파일은 Windows 시스템용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define width 40 //프레임 너비

#define height 20 //프레임 높이

#define BALL_CHAR 'O' //공 문자

int main()

{

int x = 0, y = 0; //공의 초기 위치

{

int x = 0, y = 0; //공의 초기 위치

int vx = 1, vy = 1; //공의 초기 속도

int ax = 0, ay = 1; //공의 가속도

int ball _ radius = 1; //공의 반지름

while (1) {

system("cls "); //화면 지우기

//다음 순간 공의 위치와 속도를 계산합니다.

x+= VX;

y+= vy;

VX+= ax;

vy+= ay;

//바운더리에 맞았을 때 바운드

if(x & lt;= 볼 _ 반경 | | x & gt= 폭-볼 반경){

VX = -VX;

}

if(y & lt; = 볼 _ 반지름 | | y & gt=높이-볼 반지름){

vy =-vy;

}

p>

//볼 그리기

for(int I = 0; I & lt height; i++) {

for(int j = 0; j & lt width; j++) {

if((I-y)*(I-y)+(j-x)*(j-x)& lt; = ball_radius * ball_radius) {

printf("%c", BALL _ CHAR);

}otherwise {

printf("" ");

}

printf(" \ n ");

}

Sleep(100);//공 속도를 제어하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지연합니다.

}

리턴 0;

}

``

이 예제에서는 Windows의 "sleep" 함수를 사용하여 공의 속도를 제어합니다. Linux나 macOS와 같은 시스템에서 컴파일되어 실행되는 경우, usleep 함수를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