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미니프로그램 자료 - 중국어로도 텍스트를 설명합니다.
중국어로도 텍스트를 설명합니다.
문학 언어에서 "또한"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 가상 단어 "또한"의 사용

1. 현대 중국어에서 "또한"와 동일합니다. "

1. 출애굽기 (1) 노인이 얼굴을 보았습니다. (2) 아이를 보면서, 그는 짧은 의자를 옮겨서 틈새에 넣었다.

2. 판단적인 어조를 표현하기 위해 문장 끝에 사용됩니다. 예:① 호랑이는 그것이 괴물이라는 것을 보았다. 허난 르 양지 이 아내, 나는 그의 딸을 모른다. (③) 아이들은 사람들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저우첸무어도. (4) 조공, 자칼과 호랑이도. (5) 페이공 센 판쿠아이도. 6 싸우지 않고 굴복하는 착한 사람.

3. 선언적 또는 설명적 어조를 나타내기 위해 문장 끝에 사용됩니다. 출애굽기:① 나는 스스로 먹기가 두렵다. (2) 선생님, 그러니 설교하고 가르치고 설명해 주세요.3 물고기, 내가 원해, 곰의 발, 내가 원해.

④천둥은 처음에 궁궐의 차를 겁나게 한다. "남의 마음도 헤아려라." ⑤ "남의 마음도 헤아려라." --스승님, 이렇게도 불립니다.

4. 문장에서 어조의 쉼을 나타낼 때 사용합니다. 예:①그의 이름을 오랫동안 들어왔다. (2)마개 북쪽의 산을 벌하고, 안팎의 산을 벌하고, 모여서 말하기를 구한다. (3)그 냄새도 먼저 나에게 달려 있다. (4)사람들이 자주 의심한다는 뜻이다.

5. 문장의 끝에서 의문을 제기하는 어조를 표현할 때 사용합니다. 예:①공자는 왜 그것을 '원'이라고 불렀을까? (2)병치란 무엇인가요?

6. 문장의 중간이나 끝에서 확실성과 감탄사를 표현할 때 사용합니다.

6. 문장의 중간이나 문장의 끝에서 긍정과 감탄사를 표현할 때 사용합니다. 정정은 호랑이보다 더 사납다!3 버즈! 육국을 멸망시킨 것도 진나라가 아니라 육국입니다. 진나라 역시 진나라이지 천하가 아닙니다. (4) 스승은 한숨을 쉬며 "내가 요점을 들고 있다!"라고 말했다.

7. 수사적 어조를 나타내기 위해 문장 끝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진나라가 다시 육국을 사랑하게 하면 3대에 걸쳐 영원히 왕이 될 수 있는데, 누가 이기고 누가 멸망할까요?

8. 명령형 어조를 표현할 때 문장 끝에 사용합니다.

9. 복합 구조의 사용

(1) "또한": 조동사는 서로 결합하여 사용되며, 종종 어조를 강화하기 위해 감탄사나 감탄사를 표현할 때 사용됩니다. 출애굽기:(1)왕에게도 자손을 낳는 것이 장기적인 계획으로 좋지 않겠느냐? (2) 가난할 때 매실 한 알 먹으면 좋겠네! (3) 혼자입니까?

(2) "또 그들도":(1) 보조적인 설명이나 예시로서의 어조. 예를 들어, 채찍질을 당하는 사람은 항상 눈과 귀가 불편하고, 일상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2)수사적 질문을 나타내기 위해 문장 끝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쉰이나 예순이 아니라 예순이나 칠십이 편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3) "또한 그리고": 수사적 의미와 함께 어조를 강화하기 위해 억양 보조사와 함께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구하기만 한다면 그것은 영역이 아닙니다.

(4) "예 야오 원": 실질적 의미 없이 문장 끝에서 조사와 결합합니다. 출애굽기:그에게 화를 내는 것은 소용이 없다.

(5) "그것은 지나갔다":더 이상 아무것도 아닙니다. 출애굽기:모든 사람이 자신의 말을 할 때가 왔다.

2."또한", "乎", "亦", "者"라는 단어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 "나이" 및 기타 단어의 문자적 의미도 설명합니다.1. 조공, 리와 같이 판단의 어조를 표현하기 위해 문장 끝에 사용됩니다.

2. 진술이나 설명의 어조를 나타낼 때 문장 끝에 사용합니다. 예: 물고기, 나는 원한다, 곰의 발, 나는 원한다.

3. 문장에서 어조의 일시 중지를 나타낼 때 사용합니다. 출애굽기:그리고 그의 말씀에 대한 지식이 내 앞에 있었다.

4. 문장의 끝에서 질문을 나타낼 때 사용합니다. 예:공자는 왜 그것을 "원"이라고 불렀습니까?

5. 문장 중간이나 끝에 긍정이나 감탄사를 표현할 때 사용합니다.

예:자식과 손자는 무한하다.6. 문장의 끝에서 명령형 어조를 표현할 때 사용합니다.

예시:공격할 수 없고 포위 공격을 계속하지 않으면 돌아올 것이다.

출애굽기:세상 일이 어렵습니까.2. "엄마", "당신"에 해당하는 수사적 어조를 표현할 때 사용합니다. 예: 어떤 왕자를 원하세요?3. 형용사 접미사, 때로는 "땅"에 해당합니다.

예: 오늘 무덤에는 거의 다섯 명이 있습니다.4.

예: 일식 동안 술을 잘 마셨나요?

5.

예:

술 취함은 술에 관한 것이 아니라 산과 강에 관한 것입니다.

6. 감탄사를 표현하는 "아"와 "야"에 해당합니다. 예:아야! 후렌의 독이 아주 뱀인 줄 누가 알았겠어요! 7. 토론의 어조를 표현하는 것은 "마" "바"에 해당합니다.

예:오늘 죽으면 큰일을 계획할 때 죽는다. 죽기를 기다리면 어떻게 죽을 수 있겠는가.8. 멈춤을 표현하는 문장에서 사용됩니다. 쉬운:1. 완성을 의미합니다. 예:본즈는 지쳤지만 두 늑대는 전처럼 함께 차를 몰았다.

-"랴오자이쯔이 - 세 늑대"2. 굳건함과 확실함을 나타냅니다. 예:덕은 가늘지만 명예롭고, 지식은 작지만 크고, 힘은 작지만 무겁고, 희귀하다! --- "이씨 계통의 말" 3. 참으로:나는 늙었다.4. 감탄사 표현:독하다; 위인:1. 사람, 사물, 물건, 장소 등을 가리킴. 에 해당하는 ".

"또는".

사람(사물, 사건, 장소). 예:최첨단에 가까운, 좋은 기술.

(사람: 사람을 가리킴)2."만약"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구를 형성하거나 그 자체로 ""와 동등한 비교를 나타냅니다.

","의 모양.

같은". 하지만 가끔씩 보면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주어 뒤에 넣어 언급이나 판단을 나타냅니다. 예:첸셩성 역시 양청 출신이다.

4. 주어 뒤에 넣어 이유를 설명합니다. 예:내 아내의 아름다움은 내 자신의 것이며 나는 사적인 것이다.

5. 질문 끝에 넣어 회의적인 태도를 표현합니다. 예:어느 쪽인가요? 위와 아래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6. 가정절에서는 "만약"과 같은 가설을 표현합니다.

,".

텍스트. "예를 들어, 들어가면 그 나라에서 의사가 될 수 없지만 나가면 외국 환자와 싸울 수 없으며 국가는 영원히 멸망 할 것입니다.

7. '당신'이라는 단어의 목적어 뒤에 배치하여 소식을 나타냅니다. 출애굽:장씨 집안에는 3대에 걸쳐 혜택을 누리는 전문 가문이 있다.

8. 숫자 단어 뒤에 배치됩니다(숫자 단어 뒤에 적절한 측정어와 명사 뒤에 나열된 것을 기준으로 번역합니다). 출애굽기:둘 다와 같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둘 다:두 가지 기분.)

이 숫자는 또한 전투의 위험입니다. (이 숫자:이 점.)

9. 위치 결정자 뒤의 "of"에 해당합니다. (구걸하는 것은 진나라에 보고하는 자에게 아무것도 가져다주지 못한다.

(10. 시간 단어 뒤에는 일시 정지를 나타내며 음절을 조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출애굽:고대 세계에서는 왕이 손님이었다.

(11) 문장의 끝에 배치되어 문장의 끝을 나타냅니다. 출애굽기:소위 돌방울을 볼 수 있는 호수 입구로 보냈습니다.

그:1. 어떤 예:아들이 왜 그것에 의존하는가? --펑칭두안 책 "아들과 조카에게 배움을 보여줘"2. 어떤 예:돈을 받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탕백주이, "숯장수" 3. 누가 예를 든다:신사가 아닌 것은 무엇이며 왜 인간이 아닌가?

사기 - 회남횡산리환 2. 그의 예:마음은 선양에 있다.

--조조의 '이싱' 3. 그의 예:다섯 아들이 한 구석에 만족하지 않고 한 아들이 왕조를 채운다고 들었습니다. 아들 하나면 충분하지 않나요? -- "연자춘추" 4. 이런 식으로 예를 들면:자식은 아무것도 아니다. -- "장자 데총부" 동사는 예를 들면:화산의 이름이다.

-- 왕송안시의 부사 1. 방금, 방금, 일이 늦게 일어나거나 늦게 끝난다는 뜻입니다. 예:늑대가 깨달음을 얻기 전에 잠이 들어 적을 유인하기 위해 뚜껑을 덮었다. -- "랴오자이쯔이 - 세 늑대" 2. 뜻밖이지만 예:지금까지도 그 지혜를 얻을 수 없으니 왜 가혹한가! -탕한유, "교사론" 3. 그러나 일본인은 농지를 사서 집이 편리하다.

--유한향, 『여인들의 전설』, 4권. 예를 들어 장의가 진나라에 가는 척하고, 호견에게 이 일을 맡기는 것이다. --그러나 예를 들어 부차가 위험한 여행을 멈추고 나니 나도 멈췄습니다.

문학적 단어를 한 문단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땅과 수초의 꽃은 매우 사랑스럽다. 도진원명은 국화만 사랑하고, 당리가 온 이후 세상은 모란을 사랑하고, 연꽃만 사랑하고(주어와 서술어 사이), 수렁은 얼룩지지 않고, 맑고 악마가 아닌 물결, 고개 밖은 곧고, 멀리 맑은 향기, 풀과 나무는 우아하고 조용하며 멀리서도 볼 수 있고 웃지 않습니다. 국화를 부르려면 (언어 도움말, 테이블 제한, 번역 가능) 국화를 보내려면 (언어 도움말, 테이블 제한, 번역 가능) 은둔자도 있습니다. 아래에서도 동일) 은둔자; 모란, 꽃이 풍부하고 고귀하게 피고; 연꽃, 신사의 꽃도 피어납니다. 이봐요! 국화 (국화라는 대상을 강조하기 위해 손님을 언급하는 표시입니다) 사랑, 도 나중에 거의 들리지 않음; 연꽃 사랑, 누가 주는 사람; 모란 사랑은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국화, 모란, 연꽃, 꽃도 신사입니다. 이 세 단어는 판단력이 있다.

4. 문어체에 자주 등장하는 단어의 해석(1)질문하는 어조를 표현하는 것으로, '어머니', '당신'에 해당합니다. 예:①세상 사는 게 힘들지 않니? (2)훨씬 작고 가깝지 않나요? (3)손님을 위해 진짜 콩을 희생하시겠습니까? (4)그러나 후 자신은 그렇지 않습니까? (5) 남편도 어린 아들을 사랑합니까?6 유독하다면 어떨까요? (7) 슬픔을 안고 태어날 것인가? 왕은 천의 분노 냄새를 맡았습니까? ⑨ 치구가 훔쳤다? (10) 그러나 유주에서의 새로운 패배 이후, 안은 이것을 저항할 수 있을까? (11) 용감한 사람아, 다시 술을 마실 수 있겠니? (12) 지금까지? 제환과 진문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14)나 혼자라면 어떻게 백성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2) "엄마", "당신"에 해당하는 수사적 어조를 표현합니다. 예:①지후가 누구야? (2)때때로 배워라, 또 뭐야? (3)사람들이 받아도 할 말이 부족하다? (4)어떤 왕자를 갖고 싶으세요? (5)칼을 원한다면 혼란스럽지 않습니까?6 우정과 옷이 아직 속이지 않은 나라의 상황은 어떻습니까?

7 나는 교사이고, 남편은 그의 세월이 나에게 태어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맹자가 폐지되었지만 확립되지 않은 것은 유교에서 유래하지 않았습니까? 자비롭지 않습니까? 기술과 경험이 있지만 ⑩ 얼마나 나쁜가요?

3 형용사 접미사, 때때로 "땅"과 동일합니다. 출애굽기: ① 오늘날 호랑이의 상징을 입고 높은 자리에 앉는 사람은 마른 도시나 다름없다. (2) 그래서 오늘날의 무덤은 다섯 사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 ③오늘의 무덤에는 재활용할 만한 두께가 없다.4 갑자기 내가 해냈다.

④ "넣다"에 해당하는 어조를 측정한다는 뜻입니다. 예:(1)월식 때 술을 마셔도 좋은가? (2)성인은 거룩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어리석기 때문에? (3)제나라의 왕은 행복하고 제나라의 상태는 평균 정도입니다. (4)선생님은 피곤하고 선생님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불가능한 것은 없다?

(5) '에'와 같습니다. 예:(1)사물을 부르고, 남북으로 달린다. (2)이것은 죽음이지만, 내 이웃의 죽음보다 늦다. 나는 회의감을 표했다. (거의:맞다. 술 취한 사람이 아직 풍경 속에 있다. (5)그동안.6.옛 왕들의 법은 땅에서 나왔다. (7)좋은 칼의 순환이 곧 끊어지려 하는데, 끊어지지 않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하겠네. (거의:행동의 대상을 소개합니다.) 8 나보다 먼저 태어났고, 그 냄새가 나보다 먼저 굳었습니까? 9 그것이 사적인 것은 당연합니다. 신사에게 참석하는 것은 배운 것이지만, 하루만 참석하면 스스로를 구할 수 있다. (거의:맞다.) (11)말을 하기 전에 이미 슬픔과 기쁨이 앞서 있다. (12)개진은 거의 기술이다. (13)왕이 색을 바꾸었다. (14)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도:기술입니다. (15)하늘의 도에 따르면, 승인, 인도. 나는 매일 키가 자라요. (거의:보다.) (17)강대국 사이에서 쏜다. (18)비범한 사람이 쓴 글이다. (19)목욕하고 풀다. (20)산속에 홀로 있다.

(6) '아'와 '야'에 해당합니다. 예:①아아! 풀안의 독이 뱀 같은 독인 줄 누가 알았겠어요! (2) 오,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다! (3) 하늘이, 사람이!

(7) "말", "넣다"에 해당하는 논의의 어조. 출애굽기:① 오늘 죽으면 큰일을 계획하고 죽는다. 죽기를 기다리면 어떻게 죽을 수 있습니까? 자, 어서 오너라, 왕은 어디 있느냐?

문장에서 일시 정지를 나타낼 때 사용합니다. 예:그래서 그 책은.

5.문학적 단어 해석, 답을 구하는 징징 ① 정제된 쌀; 고운 정미.

장자? 인간의 삶 : "북어 꼬투리를 뿌려~, 열 사람을 먹일 수 있을 만큼.". 2 본질.

아방궁부: "~영에서 기를 내~." 3정수; 순수하다.

장횡전기:

"양가 원년에 호봉의 측우기를 재건하여 ~ 구리로 만들었습니다." 4 우수성; 엘리트.

적벽대전:

"더 많은 병력과 더 많은 식량이 있으면 충분히 일을 해낼 수 있다." ⑤ 절묘할 절; 너무 아름답다.

"공작의 동남비행":"고운 발걸음, ~ 멋지고 세련됨." 6 능숙하다; 익숙하다.

"펑완전":"공격자가 백 명밖에 없다." 7 섬세하다; 절묘하다

"오일맨":"내가 쏴도 괜찮을까?" 8 신중; 일편단심

"장헝의 전기":

"만남을 생각하면 10년은 성공이다."

9 정신; 에너지. "가을 소리에 대한 찬가": "가운데서 움직이는 것이 있으면 흔들린다~"

⑩가늘고, 뚱뚱하지 않다. 루타이콴 전관시: "나는 단지 집이 만두를 싸는 것이 두렵고, 나는 단지 집이 만두를 싸는 것이 두렵다. 뚱뚱한 만두는 무슨 소용이 있나요?" 사례 ① 음식을 들고 있는 짧은 다리는 접시 위에 올려서는 안 됩니다. 《再会长亭》: "연회장이 아니라면 엄마와 아들이 피해야 하고, 나는 그와 함께 키우고 싶다~메이치."

②몇 가지 경우, 짧고 긴 테이블. 적벽대전: "칼을 뽑는 서곡~"

정독: "독서는 몇 가지 경우를 고쳐야 한다~"

③문서; 논문. 《陋室铭》 : "비단과 대나무가 귀를 혼동하지 않고, 작업 형태가 없습니다." (4) 누르다. 손으로 누르거나 누릅니다. 《订鬼》: "아내가 자신의 몸에 대고 우는 꿈을 꿨다."

⑤ 누르다; 조사하다. 《廉颇蔺相如列传》: "召师~图指十五年,自此皆赐 Zhao." 6. 에 따르면, 에 따르면. "쉰지? 괜찮아요: "혼돈을 다스리는 사람은 ~ 혼돈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7. 그래서; 그냥. "쉰지? 천다오: "예 ~ 예, 아니오 ~ 아니오, 통치자의 의로움입니다. "部兴"①행; 전화를 끊다.

"숯 장사꾼": "비단으로 가득 찬 붉은 말 반 마리, ~ 소의 머리에 숯을 채운다." 2 뱅 타이.

"진나라에서": "백월의 왕이 고개를 숙여 목에 걸고 관리를 임명한다." (C) 구금하다; 투옥하다

탄시통: "당신이 투옥된 이후.... 당신은 8월 13일에 도시에서 참수당했습니다." 4 아래; 연결하다.

반구, "두동부": "~탕통, 그 다음 한수." 벨트 ⑤.

상모는 "이끼는 새장~, 계피 스틱은 새장 갈고리."라고 노래했다. 6 혈통; 계통.

두포의 "비비 소랑중 열형제에게 주는 선물":

"한~의 재상, 양리 황제의 손자." 7 연결; 관련성.

유종원, "봉건주의에 대하여":

"대의가 확고하다면 왜 신하가 되지 않겠는가?"

"대의가 확고하다면 왜 신하가 되지 않겠는가?" 8예.

조롱박 사건을 판단하는 승려: "나는 그날 여자를 샀기 때문에 납치되어 팔려가고 싶지 않았다."

. ⑨첨부; 와.

난초관 서문: "사랑은 시대와 함께 움직이니, 미안하다." 조 ①화신 ①연결에 속합니다.

"신릉왕이 조를 구하기 위해 부적을 훔치다":"위나라에서 대관식을 거행한다." 《적벽가》: "한 잎으로 배를 몰고, 서로에게 병을 들어 올리네~"

2 이어서. 개하 전투: "왕상은 기마병 백여 명을 거느리고 강을 건넜다."

3글쓰기. 구원열전(《屈原列傳》): "구평~의 초안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고, 상급 관리들은 그것을 보자마자 빼앗아 가려고 했다."

4전달하다 "말하다". 신뢰

위양탑의 기록: "~ 기억할 만한 글을 써라." 다시 충고하다; 가르침을 구하다.

적벽 푸가: "손님께 ~ 술을 올리세요." ⑤ "말하다"로, 보다.

지아의 기 - 야오민수? 정원 울타리 : "둘러보다 ~" 쇼 ① 화신 ① 소속; 종속.

비파: "명 ~ 자오 팡 1 부" 2 관할.

"까치, 채환공을 만나다": "골수 깊은 곳, 감독님이 사는 곳~, 자랑할 것이 없네.". 3명의 부하.

"천시비사자": "모든 제자들이 '스승님의 명령을 존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④가족.

"부자는 생각하고, 가난한 사람은 의논한다." ⑤ 계급; 세대.

복숭아꽃밭의 기록:

"좋은 들과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와 대나무가 있다~"

진나라 담론:

"그러므로 육국의 땅에는 응유, 서상, 수진, 두~가 있다."

"그 때문에 육국의 땅에는 응유, 서상, 수진, 두~가 있다."

항목 샹①목 뒤. 주유? 공작 16년": "화살 두 개만 있으면 내 안의 루쿤도 쏠 수 있다."

또 목을 가리킨다. 장헝 "시징푸": "수리 조치 짧은 ~"

②유형; 항목.

송시? 군사 역사 VII : "사역 지도자로 모집하고 싶고, 이름에 따라 사역 지도자를 취할 권리가 있습니다." 악시에는 악하다; 틀린 말이다.

구원열전(屈原列傳): "명나라를 감싸는 것은 아첨이지만, 대중을 해치는 것은 ~즐겁다." 회의감을 표현하는 말투.

"마수오": "정말 말이 없는 건가~? 난 정말 말을 이해 못하겠어." 간신히 1. 부끄러워하다, 부자연스럽다[대놓고 부끄러워하다; 부끄러워하다; 남에게 말하기 전에 부끄러워하다.

--시앙비 2. 시앙비 1과 비교하여 땀을 흘리다. 서로 결합하여 하나를 만들다. 2. 비슷하다; 거의.

3. 서로 시험하고 비교하다. 4. 공모하다.

동공 동공, 검은 눈의 중앙에 있는 동그란 구멍, 동공검둥이라고도 함. 1. 말투, 행동, 매너, 말투나 용모 따위가 불편하고 거슬리는 방언. 때로는 애정을 강조하기 위해 검은 눈동자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1)이 소년은 눈이 밝지만 검은 눈은 아니다.2)우리는 그렇다. "힘줄의 본질인 사람은 검은 눈을 가지고 있다"는 링슈 다 수수께끼 이론.

검은 눈.2. 눈의 흰자위가 위쪽이나 옆으로 나와서 누군가를 내려다보고 있거나 오타에 불만이 있음을 나타내는 것은 눈의 흰자위가 위쪽이나 옆으로 나와 있는 경우입니까? 후속 조치: 후속 조치 없음: 설명하기 어려운데, 태극의 두 이에 따르면 천지의 시작의 계획은 열림을 의미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예가 없으면 판단하고 논평하기 어렵습니다. 262,007,030신입자 도움말문의 방법 답변 방법 기관 협력기업 협력온라인 상담불만사항제안신고불량 정보피드백 및 불만사항소구 질문소규모 프로그램기업 홍보 - 입력 방법 - -브라우저 -개인정보 보호 정책 -면책 조항 -사용자 계약 -도움말?2019京ICP证第050897号

6.文言文"或"字释义或#互动

释义①표시선택관계::早|多少少 |토요일에 서점에 가거나 집에서 잠을 자십시오. "또는"이라는 단어는 불확실성을 의미합니다: 아마도 | 또는.

또#후오즈①아마; 아마도. ②선택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숙제는 만년필이나 비로스로 쓸 수 있지만 연필로는 쓸 수 없습니다.

아마, 아마도.

이 황산제철을 집에 가져가서 저 화분에 뿌려주면 더 푸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신탁 뼈 문양은 입 입(도시 모양)과 지(地)에서 따온 것입니다(지소우지와 동일). 거위와 함께 나라를 지킨다는 뜻입니다. 원래 의미: 국가. 어떤 사람, 어떤 - 사람이나 사물에 대한 일반적인 참조.

또는 예. -- "샤오얼야-옌광"

또는 깊은 바다에 뛰어들다. -- "마른 사람"

음치푸는 여전히 혼돈의 정팡입니다. -- "책 마이크로"

또는 그룹이나 친구. - "시 - 샤오야 - 행운의 날"

일반 또는 상환. -정의의 희생 의식

또는 두 악당을 위해 술을 따르는 것. --주공 28

또는 호랑이를 죽이고 만두를 썰다. -- "시수신안 - 변호"

서 있거나 누워 있다. --쉐친푸청, "파리에서 유화를 보다"

앉거나 구부정한 자세.

웃거나 울거나.

또 술을 마시거나 블로그를 한다.

그리고 사람(또는 누군가. 암시할 이름이 없는 사람. 어떤 사람들); 가끔(가끔); 또는 하나, 또는 어떤 종류(어떤 종류)

또 후

1. 어쩌면. 테이블에 대해 잘 몰라서 ~ 쉬를 선택했어요. ~그 사람. ~근~ 멀다. ~더~ 적게. ~이거~ 저거.

2. 어떤 사람. 어떤 사람:~월. 태산보다 무겁고, ~ 깃털보다 가벼운 죽음이 하나 있다.

7.문학적 해석 - 한자 1. 병기고에 충분한 무기가 있다

2. 때문에

3. 수애통이 군대를 이끌고 이끌었다

4. 왜냐하면

보고...

6.

7.(오른쪽) 피곤한 잠

정답을 찾다

9. 달리다

10. 테이블은 수동적으로, 존재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11. 저렴한 가격

12. 일관성

13. 음식

14.

15. 떠나다

16. 개발 중

17. 돌아가다

18. 지금

19. "뛰어난 재능"이라는 의미

20. 언어

21. 물론

22. 은폐

너무 많아요. 난 못하겠어요. 더 이상 쓸 수 없어요. 내가 배운 모든 것을 적었습니다. 더 이상 할 수 있는 게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