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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센트 해커 마라톤의 화제는 매일 같은가요? 사본이 있습니까?
똑같지는 않을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 번 운전하면 오래 할 수 있어요. 오늘 밤 나는 이미 포기했다 ... 작년보다 좀 어려워요.

특정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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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Q 시리즈 이야기-시신의 반격 시간 제한: 300/100MS (자바/기타) 메모리 제한: 65535/32768K (자바/기타).

총 제출 수: 13 19 수락된 제출 수: 383

문제 설명

일반 본과를 졸업한 작은 Q 는 줄곧 고참 시신이라고 자칭해 왔다. 학교가 무명할 뿐만 아니라, 그 자신도 이 평범한 학교에서도 무명이다. 졸업할 때까지 반의 금화 다섯 송이 중 두 송이는 그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렇게 보잘것없는 작은 Q 가 여러 차례 면접을 거쳐 오랫동안 마음에 두고 있던 텐센트에 가입했다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소식이 퍼진 지 며칠 후, 그들 반과 전체 학원의 화제였다. 만약 네가 아직 작은 Q 가 누구인지 모른다고 말한다면, 너는 모든 사람에게 괴물로 간주될 것이다.

들백합도 봄이 있고, 비단도 역습의 날이 있다!

텐센트 빌딩에서 일한 첫날, 작은 Q 의 눈에는 모든 것이 신선했다. 그가 매일 만나는 프런트 MM 조차도 그의 눈에는 그렇게 뚱뚱하고 사랑스러웠다. 이런 식으로, 작은 Q 는 긴장과 흥분으로 하루를 보냈고, 매일 부지런하고 세심하며, 어려운 일자리를 잃지 않도록 주관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잠시 후, 작업 환경과 동료에 대한 친숙함에 따라, 작은 Q 는 점점 긴장을 풀었다. 작업장에서 휴식할 때, 그는 자신의 작업환경을 자세히 관찰하여 전체 작업실이 N 열 M 열의 직사각형 배치인지, 아니면 비단의 본질이 점차 드러나기 때문에, 그는 마음속으로 몰래 각 동료에게 매력점을 주었다 (남녀 구분, 남학생은 모두 음의 정수로, 여학생은 모두 양의 정수로 표시).

이제 작은 Q 는 모든 사람의 데이터를 기록하고 한 위치의 가치를 정의합니다.

1, 한 위치의 값은 네 이웃의 매력값과만 관련이 있습니다 (측면 근처의 경우 이웃만 고려).

2. 한 위치의 이웃 성별이 해당 위치의 사회자 성별과 다를 경우, 그 이웃의 매력의 절대값이 총점에 더해지고, 그렇지 않을 경우 줄어든다.

3. 모든 이웃의 데이터를 처리한 후 최종 득점은 바로 이 위치의 최종 득점이다. 점수가 높을수록 위치가 좋습니다.

지금 작은 Q 가 어디가 가장 좋은 자리인지 계산해 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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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밍 시리즈 이야기-연간 구매 시간 제한: 5000/2000ms (자바/기타) 메모리 제한: 65535/32768k (자바/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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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설명

설날이 다가오니 샤오밍은 슈퍼마켓에 가서 설맞이 물건을 사러 간다. 그래서 샤오밍은 그가 자주 가는 두상 슈퍼마켓에 갔다.

처음 마트에 도착했을 때 샤오밍은 슈퍼마켓 앞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발견했다. 백운 여사의 말로 "그 녀석, 그 장면은 정말 인산인해야,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폭죽이 일제히 울리고, 붉은 깃발이 휘날리고 있다" 고 말했다. 그것은 정말 장관이다! ".호기심 많은 샤오밍이 지나가다가 군중을 밀치고 마트 입구에 고시가 붙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새해를 맞아 많은 고객들의 지지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설날 대보상 할인 쇼를 열었습니다. 모든 두상 회원은 회원 포인트로 상품을 교환할 수 있고, 모든 두상 회원은 K 품목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쇼핑객은 좋은 선물을 드립니다. 전체 100 위안 blablablablablablablablablablablablablablablablablablabla blabla blabla blabla blabla bla ....

통지를 보기 전에 샤오밍은 그가 두상 () 의 일원이라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기다릴 수 없는 샤오밍이 슈퍼마켓을 한 바퀴 돌았는데, 마트에 그가 원하는 물건이 n 개 있는 것을 발견했다. 샤오밍은 N 항목에 점수를 매겨 상품의 실제 가치를 나타냈다. 샤오밍은 자신의 몸에 v 1 의 인민폐가 있고 회원카드에 v2 포인트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자신이 가장 많이 살 수 있는 어떤 가치의 상품을 알고 싶어한다.

샤오밍이 그렇게 많은 물건을 원했기 때문에 머리가 많이 아팠기 때문에, 이 똑똑한 프로그래머에게 도움을 청했다.

투입하다

입력에는 여러 세트의 테스트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데이터 세트의 첫 번째 행은 네 개의 정수 n, v 1, v2, k 입니다.

그런 다음 N 행이 있습니다. 각 행에는 각 상품의 가격, 변환에 필요한 포인트 및 실제 가치를 나타내는 세 개의 정수 A, B, val 이 있습니다.

[기술 사양]

1< = n<= 100

0<= v 1, v2<= 100

0<= k<= 5

0<= a, b, val<= 100

찬송가는 이 돈이나 포인트가 상품 구매 요구에 부합한다면 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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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그 시리즈 이야기-비정규직 근로자 계획 시간 제한: 3000/ 1000 ms(Java/ 기타) 메모리 제한: 65535/32768k(Java/ 기타).

제출 합계: 0 수락된 제출: 0

문제 설명

속담에도 있듯이, 한 푼도. 몇 년간의 고등학교 생활을 거쳐 지그는 이미 이 이치를 깊이 이해했다. 그래서 설날에 개인의 1 년 자금을 저축하는 것은 이미 습관이 되었다. 하지만 대학부터 그는 어른에게 세뱃돈을 더 달라고 하는 것이 쑥스러웠고, 유일한 희망을 자신에게 맡길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기간의 특수성과 자신의 능력 때문에 그는 아르바이트를 좀 찾을 수밖에 없었다. 기고는 자신의 휴가를 어떻게 안배해야 가장 많은 월급을 받을 수 있는지 알고 싶어 한다.

지그 I * * 는 m 일간의 휴가가 있고, 매일 수량은 1 부터 m 까지, I * * 는 n 개의 일자리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각 작업은 시작 시간 S, 종료 시간 E 및 해당 급여 C 를 알고 있으며, 각 작업의 시작 및 종료 시간은 일 단위 (일) 이며, 각 작업은 총 급여 C 를 받기 위해 시작 시간부터 종료되어야 하며, 겹치는 시간이 없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 일에 시작되고 다음 날에 끝나는 작업은 다음 날 시작되고 4 일에 끝나는 작업과 함께 선택할 수 없습니다. 다음 날 지그는 한 곳에서만 작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기고는 휴가의 M 일이 어떻게 배정되어야 최고 임금을 받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 (기고는 반드시 m+ 1 0/0/0/0/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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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련의 이야기-식목일 시간 제한:1000/500MS (자바/기타) 메모리 제한: 65535/32768K (자바/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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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설명

오늘은 일 년에 한 번 식목일이다. 텐센트 유치원은 각 선생님에게 반에서 몇 명의 아이를 골라 야외로 묘목을 심으라고 요구했다. 학교의 전반적인 안배에 따라, 바 선생님의 반에서 세 아이를 골라야 한다. 알려진 * * * 반에는 N 명의 아이가 있고, 각 아이마다 Bi 의 친구 (I 의 범위는 1 n) 가 있고, 친구 관계는 상호 관계이다. 만약 아이 A 와 B 가 친구라면, 아이 B 와 A 도 분명 좋은 친구일 것이다. 바바 선생님은 공평을 고르기 위해 무작위로 세 아이를 뽑았지만 (각각 선정될 확률이 동일함), 세 아이 사이의 관계가 똑같기를 정말로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평함, 공평함, 공평함, 공평함, 공평함, 공평함) 바바 씨는 네가 세 아이가 정확히 같은 확률을 계산하도록 도와주길 바란다.

PS. 같은 관계란 세 사람이 서로 좋은 친구인지, 아니면 세 사람이 서로 좋은 친구가 아니라는 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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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고양이 시리즈 이야기-농구 드림 시간 제한: 300/100MS (자바/기타) 메모리 제한: 65535/32768K (자바/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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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설명

비비안 고양이는 농구 경기를 미친 듯이 좋아해서 충실한 NBA 팬이다. 그는 자신의 뚱뚱한 몸도 덩크슛을 날 수 있다는 환상을 자주 한다. 이 밖에 농구 코치에 대한 애착도 있고, 특히 경기의 전술과 에 대한 선택도 있다. 다음은 비비안 고양이가 연구한 문제 중 하나이다.

NBA 농구 경기는 48 분 동안 계속되었다. 만약 우리가 이미 현재 점수 A:B, A 는 우리의 점수를 나타내고 B 는 상대방의 점수를 나타낸다면, 경기는 T 초가 남았다. 우리는 단순히 양측이 한 번 공격하는 시간이 15 초 (15 초 미만이면 공격이 불가분) 에 고정되어 있으며, 교대 공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우리가 한 번 공격한 다음 상대방이 공격하고 차례로 순환합니다.

공격에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적중률은 여기에 고려되지 않습니다)

1, 반칙, (양벌 1 중 가정) 1 분;

중거리 슛은 2 점을 받았다.

3. 3 점 공 3 점.

문제를 단순화하기 위해, 우리의 수비가 더 좋기 때문에 상대만 1 점을 받는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즉, 상대의 공격은 라운드마다 1 점을 얻습니다. 이제 경기가 막바지에 이르렀으니, 다음 라운드는 우리의 공격이다. 이제 비비웨이고양이는 코치가 얼마나 다른 옵션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어 한다. (아마도 명중률을 고려하지 않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복제하기가 매우 어렵다! ! !

아쉽게도 나는 두 개만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