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미니프로그램 자료 - 중국 목소리가 항목 필리핀의 상세한 소개를 주재했다.
중국 목소리가 항목 필리핀의 상세한 소개를 주재했다.
진행자: 그 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왔습니까?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다른 두 명의 자수를 제외하고는 얼마나 됩니까? < P > 피피: 이 안에 많은 불확실성이 있는 것 같아요. 이 일은 제 프로그램에서도 선택의 여지가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만들었거든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이번 방송이 방영된 후 청중의 반응이 특히 뜨겁다. 일부 탈주범의 가족도 있고, 탈주범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 이 중 얼마나 많은 것이 진실이고, 얼마나 많은 것이 농담인지, 나는 여기에 많은 불확실성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무실에서 종종 알 수 없는 전화를 받고, 전화를 한 번 하면 보통 두세 글자로 밖으로 튀어나온다. 네, 누구세요? 내가 누군지 묻지 마, 곽해군의 사건이 판정되었는지 말해 줄래? 나는 아직 없다고 말했는데, 아직 재판 과정에 있어서 단번에 끊었다. 이런 사람들이 종종 추측을 한다. 대학생 친구, 그리고 우리 재직 중인 선생님들, 모든 연령대의 청중들이 곽해군의 운명에 관심을 갖고 있다. 그는 또 다른 방식으로 묻을지도 모른다. 피에게, 우리는 모두 곽해군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갖고 있다. 결국 이 사건이 판정되었는지, 어떤 결과가 있는지, 방금 말한 것처럼 이런 전화는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적어도 그들의 신분을 드러내지 않았고 예측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진행자: 이런 전화를 자주 받으면 인내심을 잃나요? < P > 피피: 아니, 그게 네 직업이라고 생각해. 네가 자신의 일에 참을성이 없다면 너의 일은 잘 되지 않을 수도 있어. 만약 이 일을 말하면 네가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면, 우리는 결국 내가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나는 참을 수 없어, 네가 하는 일을 부정할 수밖에 없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나는 내 직업을 매우 사랑하기 때문에 싫증이 나지 않는다. < P > 진행자: 자수하러 간 이 세 명의 용의자, 당신이 그를 처음 본 날은 자수하는 날이고, 다른 두 명은 자수하기 전에 그들과 얼굴을 맞대고 접촉한 적이 있습니까?

필리핀: 아니요.

진행자: 당신의 목소리와 언어로 그를 감동시켜 이 일을 하게 합니까?

피피: 네. 세 번째는 좀 특이할 것 같다. 그의 원어에 따르면, 나는 그를 늙게 하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9 월 18 일 베이징에 자수한 강서적 노인이다. 그의 상황은 비교적 특별하다. 그는 절강방송국 첸강 도시 채널의 나에 대한 인터뷰 프로그램을 보고 있다. 그는 아직 처음부터 보지 않았다. 5 분짜리 인터뷰 프로그램은 대략 3 분쯤 보고 2 분 정도 보았다. 그는 비교적 특별하다. 그는 이 프로그램의 편찬을 통해 내 전화를 찾아 연락한 후에야 내 프로그램을 듣기 시작했다. 이것은 비교적 특별하다. 하지만 나는 전반적으로 만난 적이 없는 것으로 귀결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적어도 나는 그들 중 세 명도 만난 적이 없다. < P > 진행자: 방금 너의 이 직업에 대해 얘기했는데, 가가라는 네티즌이 있는데, 그가 이렇게 물어봤는데, 네가 설득한 탈주범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너는 이것을 직업으로 생각하겠니? < P > 피피: 이렇게 말해야 할 것 같아요. 이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거나 나를 찾는 건 분명 제일 먼저 나를 알고, 나를 알고, 내 청중인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반드시 제 직업과 밀접한 연관이 있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직업명언) 제 생각에 우리 청중은 대학생 친구, 교사, 연령대, 독서, 직업, 은퇴한 노인들, 그리고 이러한 특수한 집단들 중 일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감자들, 도망가고 있는 범죄 용의자들, 그들이 제 청중이라면, 제 일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을 겁니다. (주: 대학생 친구, 교사, 교사, 교사, 교사, 교사, 교사, 교사, 교사, 교사, 교사 < P > 진행자: 너희 가족은 네가 꼬박 13 일 동안 탈주범과 사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니? < P > 피피: 첫 전화를 시작했을 때 가족도 나에 대한 걱정과 관심을 보였다는 것을 알고, 나중에 이 일을 알게 되면 더 걱정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나중에 전화를 받을 때까지 거의 그들을 속이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진행자: 너도 감히 그들에게 알리지 못하니? < P > 피피: 사회자와 청취자 간의 이런 교류, 또는 그 사이의 신뢰가 때때로 방관자의 시각에 서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지 않았다. 단지 너 자신을 여기에 두었다고 말할 뿐, 너는 그와 교류한 적이 있다. 너는 그에 대해 자신이 있다. 나는 무엇이 위험하고 무엇이 위험하지 않은지 파악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진행자: 언론 보도에서 사람들은 당신의 이 경험이 심지어 전설적이라고 생각하는데, 당신 자신이 뒤돌아보면 어떤 이상함도 느끼지 않는 것 같아요. 왜 그들은 동시에 당신을 찾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왜 그렇게 많은 방송국들이 이런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 우리는 이런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모르는 것 같은데, 너는 이것이 우연이라고 생각하니? < P > 피피: 이 주제는 좀 큰 것 같아요. 제가 제일 먼저 설득당한 사람으로부터 라디오 팬인 것 같아요. 그는 우리 중앙인민방송국 중국 목소리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각지를 듣고 어디론가 도망가면 현지 프로그램을 들을 거예요.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마도 우리의 프로그램 시간대가 비교적 늦었기 때문일 것이다. 일부 야간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1 시부터 12 시까지 끝날 수도 있고, 우리는 시부터 1 시 3 분까지 하루의 인수인계와 같고, 게다가 기간이 비교적 길다. 이 기간 동안 일부 방송국은 더 이상 생방송 프로그램을 내놓지 않고, 대부분 정품이나 노래, 또는 컨설팅 프로그램을 재방송하고 있으며, 우리 프로그램은 상대적으로 내용이 비교적 풍부하다고 생각하는 프로그램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또 다른 것은 우리 프로그램 형식과 큰 관계가 있다. 곽해군은 공교롭게도 우리 프로그램 방영 첫날부터 우리 프로그램을 들었고, 그 이후로 그는 포기하지 않았다. 그리고 내가 하는 프로그램 형식은 사람들에게 인생의 사거리에서 어떻게 선택하는지 가르쳐 주는 것이다. 그는 네가 이 사회자가 어떻게 그렇게 선택할 수 있는지, 이렇게 어려운 객관식 문제를 너는 모두 알고 있다. 그런 선택이 옳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런 선택을 향해 가야 한다. 너는 분명히 자신의 독특한 점이 있을 것이다. 그는 그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또 하나, 야담프로그램에는 그 특수성이 있다. 사회자가 일대일로 소통하는 방식이다. 상대방이 인정하고 신뢰하기 쉽다. 즉, 너는 그의 존재를 알지 못하지만, 그는 무형중에 너를 그의 생활 속의 친구로 여기고 믿을 수 있는 친구로 여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베이징시 서성경찰은 살인 용의자가 자수하도록 두 번이나 설득한 중앙인민방송국 프로그램 진행자가 추석 당일 도주 용의자 한 명을 다시 한 번 설득하는 데 성공했다고 언론에 밝혔다. (9 월 2 일' 신경보') < P > 는 1 년도 채 안 되는 기간 동안 자신이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 신분으로 피에게 3 명의 범죄 용의자에게 자수를 연속 설득하는 데 성공했다는 것은 피와의 성공이라고 할 수 없다. 하지만 라디오 진행자로서' 피피 현상' 의 발생도 사회의 도덕적 감화 메커니즘을 부르고 있다. < P > 괴테는 한 번 말했다: "사람을 처벌하든, 사람을 사랑하든, 반드시 사람을 사람으로 여길 것이다." 도덕적 감화' 와 엄벌과는 달리, 그것은 본질적으로 선과 악을 억제하는 과정이며,' 진실로 양심을 부르다' 는 전략으로 용의자의 내면의 양심을 깨우고, 인간의 내면에서 본질적으로' 사람을 개조하다' 는 것이다. < P > 이 용의자들이 필리핀을 선택한 것은 사실 사회의' 도덕적 감화' 부족과 큰 관계가 있다. 그러나 죄책감 때문에 할 말이 있고, 걱정거리가 있어 하소연할 사람이 없다.' 그 소리만 듣고 그 사람만 보지 않는다' 는 피향에 직면해서야 그들은 진정으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심리학적으로 보면 이들의 심리는 더욱 예민하고 자존감에 더 신경을 쓴다. 게다가, 부정적인 사건이 도망가고 있는 여소명들은 잠적생활에 싫증이 났지만, 재판에 회부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망설이고 있다. 피향은 자신의' 교육의 예술' 을 이용해 결국 어둠을 버리고 자수하는' 빛의 길' 을 밟게 했다. < P > 는 25 년 3 월 24 일 목요일 중앙인민방송국' 신주 야항' 프로그램 진행자가 피에게 평소와 같이 생방송 전 준비를 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은 시 1 분에 방송된다. 생중계 3 분 전, 휴대전화 문자 한 통이 피에게 주의를 끌었다. < P > 피향: 3 월 24 일, 저는 생방송에 있어야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공교롭게도, 나는 사무실에 가서 자료를 하나 가지러 가야 했다. 그날은 4 분 늦었고, 그리고는 컴퓨터 플랫폼을 손에 쥐고 내 컴퓨터를 켰고, 책상 위에 있는 컴퓨터도 컴퓨터 플랫폼이 있었다. 문자 플랫폼이 열렸다가 새로 고쳐지자, 그의 그 문자는 튀어나왔다. 23 시 34 분, 산시함양에서, 그는 피언니에게, 나도 고독한 길을 가야 한다고 말했다. 고독은 외로운 고독이다. 서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P > 생방송 시간이 가까워서 필리핀에 미처 생각하지 못하고 생방송으로 들어갔다. 필리핀에 또 다른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지난 2 월 4 일 필리핀에게' 신주 야항'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안 광둥 불산 () 에서 구삼 () 에 서명한 사람으로부터 문자를 받았다. "저는 탈주범입니다. 인생의 교차로에 있습니다. 상기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구 () 삼명 () 은 본명 구 해군 () 으로, 살인도 12 년 동안 도망가고 있는데, 이 기간 동안 그는 극도로 혼란스럽고 당황했다. 피와의 13 일간의 전화 교류 끝에 구 해군은 베이징에 자수하기로 선택했다. 이번에도 비슷한 상황이 발생할까? < P > 피피: 그리고 그때 방송을 하고 사무실로 돌아갔을 때, 나는 그의 핸드폰 번호를 적어두고 집으로 돌아가 정상적으로 집으로 돌아갔다. < P > 집에 돌아온 후, 피에게 이 문자의 진실성을 시종 의심했다. 구 해군에 관한 프로그램이 방영된 이후, 그녀는 많은 문자 메시지를 받았는데, 대부분 못된장난 때문이다. < P > 피피: 그리고 다음날 오전 1 시에 일어나서 핸드폰을 꺼내고, 그에게 문자 한 통을 돌려주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피입니다. 잘 지냈어요. 왜 고독한 길을 가려고 해요? 물음표, 제가 알아보고 있어요. 아니면 제가 추측하고 있어요. 제 이런 질문은 아주 좋아요. (시드 비셔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 P > 한 시간 후, 피에게 상대방의 답장을 받았다. < P > 피향: 그 언니, 그는 오히려 매번 앞에 이 호칭을 붙인다. 나는 무송전 한 편을 상연했다. 그때 보니, 아이고, 좀 재미있었는데, 내가 이걸 어떻게 이렇게 말할까? < P > 피에게 재빨리 상대방에게 문자 한 통을 보냈다. < P > 피피: 지금은 현대사회라고 했어요. 역사인물 연기하기가 쉽지 않다고 했어요. 어떻게 무송이가 됐죠? 무송아, 아니면 무송전의 다른 인물이라고 했어요. 아니면 이런 질문을 하는 방식인데, 제가 특별히 대면하지 않고 물어봤어요. 그리고 그가 다시 돌아와서 아이고, 너 어떻다고 했어요.

상대방이 마침내 참을 수 없었다. < P > 피에게: 그래, 우리 둘은 항상 그래. 나중에 그 사람이 참을 수가 없어. 그는 조급해. 그는 또 나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며, 피언니에게 전화해도 돼. 내가 너와 통화할 수 있을까? 그는 문자 메시지가 잘 안 된다고 생각했어. < P > 의심에도 불구하고 필리핀에 대해서는 서두르지 않는다. 필리핀, 쓰촨, 푸젠 사범대 역사학과를 졸업하고 1997 년 푸젠경제방송국의 공개 채용에서 사회자가 됐고, 21 년 필리핀에 중앙인민방송국에 와서' 도시숲',' 인물춘추' 등을 진행한 바 있다. 25 년 초, 그녀는' 신주 야항' 을 주재하기 시작했다. 8 년 동안 그녀는 줄곧 야간 감정 프로그램의 편집과 주재에 종사해 왔다. < P > 피피: 소식이 없자 이 사람이 왜 그렇게 이상한지, 도대체 그가 어떻게 된 건지, 바로 이 물음표인데, 나는 아직 열지 않았다. 그가 정말 구삼과 비슷한 일이 있는지 아닌지. < P > 하지만 필리핀에 하룻밤을 기다렸지만 원병타오의 전화를 받지 못했다. < P > 피향: 저는 항상 서두르지 않았어요. 꼭 알아봐야겠다고 했어요. 도대체 어떻게 된 건지, 어떻게 된 건지, 아니, 난 항상 내가 급하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당신은 급해요. < P > 다음날은 토요일이었고, 그들은 또 몇 개의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이 과정에서 피에게 상대편이 원국동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피에게 신속하게 공안기관을 통해 조회했다. 공안기관의 답변을 기다리던 중 필리핀의 핸드폰이 울렸다. < P > 피피: 그리고 토요일 오전 1 시쯤, 11 시쯤 될 것 같아요. 그때 마침 집에 있었거든요. 그가 전화했어요. 한번 보세요. 아이고, 이 번호예요. 그리고 제가 받아요. 강한 산시억양, 피언니,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저예요. 나는 네가 언제 말하기가 편리하다고 생각하는지 말했다. 그는 저녁 8 시, 8 시 이후에 내가 너에게 전화하겠다고 말했다. 내가 너에게 전화했는지, 아니면 네가 나에게 전화했는지, 네가 나에게 전화한 말이 장거리라고 말했다. 나는 비교적 비싸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에게 전화할게. 그는 필요없다고 했어. 그가 너에게 돈을 쓸 수 있다고 했어. 내가 전화할게. 전화를 끊었어. 약 3 ~ 4 분. 이 전화를 받고 난 후, 나는 그에 대해 의심스러워하는 성분이 더 적은 것 같다고 생각했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 P > 저녁 9 시에 원국동의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 P > 피향: 전화한 후에도 피언니라고 불러요. 그냥 국동이라고 불러요. 그리고 제가 몇 살이냐고 물었어요. 올해 35 살이라고 했어요. 오, 35 살이라고 했어요. 성숙한 남자라고 했어요. 그는 즐겁고 호쾌했어요. 나는 그가 그렇게 큰 소리로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게 했다. 나는 그때 매우 이상하다고 느꼈다. 그가 왜 그렇게 큰 목소리로 말을 해야 하는지, 그는 그때 밤에 이번에 나와 통화할 준비를 하기 위해, 그가 다른 사람이 심은 배나무를 도와준 그 곳을 떠나 황량한 교외의 묘지를 찾아 묘지 안에서 나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그는 이때 아무도 들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의 말소리, 그의 말소리 나중에 나는 그와 교류하는 동안, 나는 그가 너무 오랫동안 큰 소리로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했다. 혹은 그가 자신의 마음속 말을 특별히 큰 소리로 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적당한 상대를 찾아 말했다. 그는 피언니에게, 내가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나는 울지도 못하고, 왜, 내가 큰 남자, 내가 눈물을 흘리면 < P > 전체 통화 중에 피에게 거의 끼어들지 않고 주로 귀를 기울이고 있다. < P > 피비: 그리고 내가 말을 못하게 하는 것은 내 마음속의 모든 말을 서두르는 것이다. 나는 한 사람을 찾아야 한다. 아이고, 내 말을 듣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나는 그에게 네가 도대체 무송전 () 이라고 말했다. 나는 네가 어떤 무송전 () 을 썼는지 말했다. 그는 내 아내가 불안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