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도구는 기본 라이브 기능을 충족 할 수 있고 부드러움은 좋지만 단점은 교육 산업 발전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전문적인 보조 도구가 필요하지 않은 과정의 경우 말하기, 초중고 일부 과목과 같이 1 대 1 교육은 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교육 기관의 경우 수업 준비 및 수업 도구에 대한 지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수업 결과가 크게 떨어집니다.
두 번째 카테고리는 엔터테인먼트 또는 소셜 라이브 방송 플랫폼으로 Tik Tok, Aauto Quicker, Huajiao Live, Douyu, QQ Live, Weibo Live, WeChat Live, Hutooth Live, Yingke Live 등이 있습니다. 우리가 접할 수 있는 이런 종류의 라이브 도구, 라이브도 좋지만 수업용 제품 설정에서 교육 업계의 요구는 여전히 큰 격차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가 이러한 도구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고 있고 교육용 시나리오가 아니라고 느끼면 수용도가 상대적으로 낮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 카테고리는 교육 관련 플랫폼 또는 도구입니다. 이는 세 가지 하위 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텐센트 클래스룸, 넷이즈 클라우드 클래스룸, 타오바오 클래스메이트, 바이두 트랜스퍼 클래스, 사우전드 채팅, 리치 마이크로클래스 등과 같은 교육 플랫폼입니다. 텐센트 클래스룸과 넷이즈 클라우드 클래스룸은 큰 나무의 지원을 받고 있지만 교육 산업을 이해하지 못해 수년 동안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제품은 주로 녹화되고 트래픽은 주로 SEO, 그래픽 디자인 등과 같은 몇 가지 특정 교육 영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물론 라이브 방송도 할 수 있지만 라이브 방송 도구에는 특성이 없습니다. 그러나 Lychee 플랫폼은 주로 오디오 플랫폼이며 강의는 여전히 열악 할 수 있지만 기관을위한 서비스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아 교육 기관은 고객에게 전환 및 부가가치 서비스로 플랫폼에 그림책과 이야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유료 강좌를 제공하면 범용 플랫폼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둘째, 바이크 클라우드, 클라우드 라임 교실, 구스 패스, 쇼트북, 마이크로러닝 파트너, 래티스 크리에이터 등 교육 분야의 SAAS 플랫폼은 기술 제공업체에 해당하며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빠르게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위챗 공식 계정 및 소규모 프로그램과 결합됩니다. 일부 플랫폼은 주로 녹화 및 방송을 하고, 일부는 녹화 및 생방송을 합니다. 기능이 더 강력하고 라이브 녹화 외에도 다양한 핵분열 마케팅 도구와 학교 관리 배경이 있습니다. 기능적으로는 기본적으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교육 기관이 고려해야 할 것은 이러한 기술 플랫폼의 구축에는 특정 비용이 필요하고 플랫폼 구축 프로세스가 복잡하다는 것입니다. 교사는 새로운 플랫폼에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을 받아야하며 플랫폼이 구축 된 후에는 전담 인력이 플랫폼을 운영해야합니다.
셋째, 온라인 교실 솔루션: 클래스인, 씨씨톡, 러닝클라우드, 마이크로클래스 교사교실, 부카 인터렉티브, 환퉈, 주웨이, 263교육, 도비,, CC비디오, 보소 클라우드 교실, 이교실, 좋은미래 클라우드 라이브, 버추얼홀, 탑클래스 등
2013년 온라인 교육의 발전부터 현재까지 온라인 강의실 솔루션 기술은 실제로 성숙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클래스인이 제공하는 온라인 교실은 라이브 방송 기술이나 교실 상호 작용을위한 가젯 등 오프라인 교실 장면을 최대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의 비용은 전반적으로 저렴하지 않습니다. 캠퍼스의 규모가 비교적 큰 경우 장기적으로 온라인 교육에 투자하려는 교육기관은 온라인 강의실 구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재로서는 Hujiang의 CCtalk, Learning Together의 MicroTeacher와 같은 무료 온라인 강의실이 있지만 문제는 해당 플랫폼에 많은 조직이 있고 경쟁자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플랫폼의 기술을 무료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학생들이 플랫폼에서 공부할 때 다른 기관의 강의를 보게 될 수밖에 없으며, 학생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상황을 분석한 결과 한 가지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위의 라이브 도구 중 어느 것도 양질의 교육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전국적으로 약 65,438개 이상의 양질의 교육 기관이 이 전염병으로 인해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그 중 일부는 초중고 라이브 도구로 학생들에게 수업을 진행하려 했으나 그 결과가 현저히 저하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에 본 뮤직 에듀케이션은 음악 교육 및 훈련 기관을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본 음악 온라인 라이브 교육 시스템은 4가지 주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1. 멀티 채널 카메라 HD 라이브, 전방위 3차원 비전.2. 지능형 교육 코스웨어와 음악 라이브러리를 자유롭게 호출하고 상호 작용이 효율적이고 편리.3. 학생들의 연습 데이터를 즉시 다시 전송하여 정확한 피드백을 적시에 자극.4. 교육 일정 및 수업 취소, 쉽고 간단한 재정 수입 회계가 가능합니다.
I. 멀티 채널 카메라 HD 라이브 스트리밍, 전방위 입체 시청
온라인 음악 교육과 다른 라이브 스트리밍의 가장 큰 차이점은 교육 과정에 음악 이론 지식, 악보 및 기타 교재의 표시뿐만 아니라 시범 동작의 시연도 포함되기 때문에 멀티 채널 카메라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본 음악 교육 라이브 시스템은 멀티 스크린 디스플레이로 설정되어 교실에서 학생들의 학습 성과와 적시 상호 작용을 확인하고 지능형 코스웨어 시스템을 표시하며 실제 운동 영역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교육 과정에서 교육 요구에 따라 메인 화면과 보조 화면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으며 화면을 드래그하여 완벽한 각도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음악 교육 시나리오를 충족하는 업계 유일의 라이브 플랫폼일 수 있습니다.
둘째, 지능형 교육 코스웨어와 노래 라이브러리를 자유롭게 불러올 수 있으며 상호 작용이 효율적이고 편리합니다.
본 뮤직 에듀케이션은 라이브 방송 시스템과 지능형 코스웨어 시스템을 연결하여 수업 중에 자유롭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교육용 코스웨어는 교사 측과 학생 측에서 로컬로 구성할 수 있어 온라인 교육 상호작용을 오프라인과 거의 동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음악 연습은 음악 라이브러리의 지원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본 뮤직 홀의 라이브러리에는 거의 모든 주류 연주 및 악보 레퍼토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뮤직홀'은 라이브 티칭 시스템과도 연동되어 있으며 곧 온라인화될 예정입니다. 셋째, 학생들은 즉각적인 데이터 전송을 통해 정확하고 시의적절한 피드백과 격려를 받으며 연습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티칭 과정에서 각 연습의 데이터는 기록 및 분류되어 즉시 교사의 라이브 인터페이스로 전송됩니다. 예를 들어, 7명의 학생이 수업 시간에 리듬 운동을 하는 경우 각 학생의 점수는 운동이 끝난 후 즉시 표시됩니다.
교사는 각 학생의 점수 데이터와 영상에 표시된 연습 과정을 바탕으로 정확한 피드백과 격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연습 데이터는 수업이 끝난 후 학부모에게도 전송되어 수업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학생의 진도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학원장은 본런의 교육 시스템에서 다양한 수업에 대한 수업을 설정하고, 수업 시간 및 취소 기준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과정을 마친 후에는 학생들의 출석 데이터가 명확하게 표시되고 재정 수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리더 교육 라이브 시스템은 뷰티와 배경 음악 업로드라는 두 가지 사려 깊은 기능도 제공합니다. 뷰티는 교사를 더욱 자신감 있게 보이게 하고, 배경 음악을 업로드하면 배경 소음의 간섭을 피하고 수업 전후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