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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자바, 고 3 반, 선생님은 간장을 매우 배우기 시작했다. 나는 독학을 하고 싶다. 학습 방법을 구하다.
기본 요구 사항:

1, 자바 언어의 특징, 구현 메커니즘 및 아키텍처 파악

자바 언어에서 객체 지향 특성을 마스터하십시오.

자바 언어가 제공하는 데이터 유형과 구조를 파악하십시오.

자바 프로그래밍의 기본 기술을 마스터하십시오.

자바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자바 응용 프로그램을 쓸 수 있습니다.

7. 자바 애플릿을 쓸 것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시험 내용:

첫째, 자바 언어의 특성과 실현 메커니즘

1. 특징:

단순성은 포인터와 다중 상속을 제거합니다.

네트워크 특징

객체 지향

플랫폼 독립성 및 이식성

안정성은 견고성이라고도 하며 자동 복구 메커니즘과 예외 처리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안은 네트워크 보안 프로토콜을 준수합니다.

멀티스레드 작업

해석은 실행 언어를 해석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컴파일 실행 언어보다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Java 의 단점입니다.

2. 메커니즘:

클래스: 클래스는 인스턴스 객체의 템플릿입니다.

인터페이스: 한 클래스에서 여러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포장:

멀티스레드 작업

포인터를 취소합니다

둘째, 자바 아키텍처

1.Java API

첫째, 핵심 패키지 자바 (몇 가지 중요한 클래스를 마스터하십시오)

1.java.lang:

2.java.io

3.java.util

4.java.net

5. 자바. awt

6. java.awt. 이벤트

7.java.applet

8.java.sql

둘. 확장 기능 팩 javax 및 org (구문 분석)

셋. 기타 타사 패키지 (솔루션)

2.JDK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

나는 태양회사의 홈페이지를 알고 있다.

둘. 환경 변수 경로 및 클래스 경로 설정 (마스터)

셋. Jdk 작업 명령, 다음과 같은 기본 명령을 마스터하십시오.

1. 컴파일 명령 Test.java.

2. Java--Java 테스트 명령을 실행합니다.

3. 애플 브라우저 Test.html, 자바 애플릿 브라우저

4.jar-Java 클래스 파일 아카이브 명령

3. Java 프로그램 작성 및 컴파일 프로세스

첫째, 서류를 쓸 때는 세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1. Java 프로그램의 구조를 파악합니다. 즉, 소스 프로그램의 세 요소는 패키지 선언, 클래스 선언의 도입, 클래스 또는 인터페이스의 정의 순서로 나타나야 합니다.

2. Java 응용 프로그램의 entry main 메소드 () 를 마스터합니다.

소스 파일에는 하나의 공용 클래스 정의 만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스 파일의 이름은 public class 의 클래스 이름 (대/소문자가 같아야 함) 과 같고 확장자는 이어야 합니다. 자바.

둘. 컴파일 및 조작: 즉, javac 및 Java 명령 사용

셋째, 자바 간단한 데이터 유형 및 운영

1. 식별자 및 데이터 유형

1. Java 의 기본 구문, 이해 문, 문 블록, 주석.

둘. Java 식별자-식별자가 합법적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식별자의 스타일 규칙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셋. 키워드는 대부분의 키워드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넷. 기본 데이터 유형, 8 가지 기본 데이터 유형 및 문자열 유형 파악

2. 표현 및 진술

I. 변수 선언 및 범위를 아는 변수;

둘. 산술, 관계, 논리, 비트 및 할당 연산자를 마스터하는 연산자 삼항 조건 연산자를 파악하고, 유형 변환 연산자를 강제하며, 기타 연산자를 이해합니다. 운영자의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3. 절차 흐름 제어 (여기서 파악해야 할 곳은 모두 간단한 프로그래밍 문제의 시험점이다)

I. master while 및 do while 문

둘. For 문을 마스터하다

셋. If/else 문을 마스터하다

넷. Switch 문 마스터

루프 점프 문 이해

4. 정렬

I. 1 차원 배열의 선언, 생성 및 초기화를 마스터하십시오.

둘. 다차원 배열 이해

넷째, 자바 언어의 객체 지향 특성.

1.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 아이디어와 기본 특성을 이해합니다.

I. 프로그램의 모든 것이 대상입니다.

둘. 프로그램은 일련의 객체의 조합입니다.

셋. 각 개체에는 다른 개체를 수용할 수 있는 자체 스토리지 공간이 있습니다.

넷. 각 개체에는 유형이 있습니다.

같은 유형의 모든 객체는 같은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클래스의 기본 구성 및 사용을 마스터하십시오.

I. 선언 범주;

둘. 클래스 본문: 멤버 변수, 멤버 메소드 및 생성자;

셋. 클래스, 변수 및 메서드의 수정자

넷. 클래스 상속: 멤버 변수를 숨기고 멤버 메서드, this 및 super 키워드를 다시 작성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객체 클래스;

3. 객체 생성, 사용 및 삭제를 이해합니다.

I. 물체의 창조;

둘. 객체에 대한 참조입니다 (필드 선택 연산자). );

셋. 객체 삭제 (가비지 수집 메커니즘);

넷. 클래스의 메서드에 대한 참조입니다.

4. 자바 클래스 라이브러리의 일반적인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이해합니다.

I. 시스템, 핵심 패키지의 수학, 기본 유형의 패키지 클래스 등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둘. 문자열 관련 클래스 (문자열, 문자열 버퍼, 문자열 마커 등) 입니다. );

셋. 컬렉션 관련 클래스 (컬렉션, 목록, 매핑 및 구현 클래스)

동사 (verb 의 약어) Java 의 고급 특성

정적 변수, 정적 메서드 및 정적 문 초기화에 대한 1.static 키워드 :

2.final 키워드, 상수, final 메서드 및 final 클래스를 알고 있습니다.

추상 클래스 (abstract 키워드), 추상 메서드 및 추상 클래스 이해

4. 인터페이스 이해

첫째, 인터페이스의 정의;

둘. 인터페이스 구현 및 사용

셋. 인터페이스 상속

5. 패키지 및 액세스 제어

첫째, 패키지 선언 및 소개;

둘. 개인, 기본값, 보호 및 공개의 네 가지 액세스 제어 수정자의 제어 범위

6. Java 프로그래밍 기술의 기초 (여기서 마스터 부분은 프로그래밍 문제나 빈 칸을 채울 수 있는 시험점);

1. 예외 처리

첫째, 비정상적인 개념을 이해하십시오.

둘. Try, catch 및 finally 문 블록을 마스터하십시오.

셋. 투척, 투척, 투척 이상을 장악하다.

넷. 사용자 정의 예외 이해

선의 본질과 사용.

멀티스레딩의 의미를 이해하다

둘. 스레드를 만드는 두 가지 방법, 즉 스레드 클래스를 상속하고 Runnabl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방법을 익힙니다.

셋. 스레드 일정 (즉, 우선 순위 제어) 및 기타 기본 제어에 대해 알아봅니다.

넷. 동기화 방법 및 동기화 명령문 블록을 포함한 스레드 동기화에 대한 예비 이해

3.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첫째,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메커니즘 이해

둘. URL 의 통신 메커니즘 이해

셋. 연결된 소켓 통신 메커니즘을 파악하고 연결되지 않은 통신 메커니즘을 이해합니다.

4. 입력/출력

첫째, 바이트 스트림과 문자 스트림을 이해합니다.

바이트 입력: 문자열을 바이트 유형으로 변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String str= "big "

Byteb [] = str.getbytes ();

바이트 유형을 문자열로 변환하는 사용

새 문자열 (b);

둘. 문서 및 바우처의 기본 작업을 마스터하십시오.

셋. 파일 스트림, 캐시 스트림 등 중요한 iostream 파악

넷. RandomAccessFile 및 random access file 클래스의 생성 및 운영에 대해 알아봅니다.

일곱째,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작성

1. AWT 의 기본 원리를 이해합니다.

2.AWT 구성 요소, 컨테이너, 레이아웃 관리자 등 중요한 개념 및 관련 클래스

첫째, AWT 및 관련 클래스의 모든 기본 구성 요소 (버튼, 확인란, 드롭다운 상자, 레이블, 목록, TextArea, TextFiled 등) 를 파악합니다.

둘. 중요한 컨테이너 파악: 프레임, 패널 및 대화 상자;

셋. FlowLayout manager (flowlayout) 및 BorderLayout manager (borderlayout), GridLayout manager (gridlayout) 및 CardLayout manager (card layout manager) 이해

AWT 의 이벤트 처리 메커니즘을 이해하십시오.

첫째, 이벤트 처리 모델의 세 가지 객체: 이벤트, 이벤트 소스 및 이벤트 처리기

둘. 리스너의 정의, 등록 및 이벤트 어댑터 이해

셋.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처리 인터페이스 및 해당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1. 구성 요소 이벤트 활성화: ActionEvent, ActionListener, actionperformed ();

2. 항목 상태 변경: 항목 이벤트, 항목 리스너, 항목 상태 변경 ();

3. 마우스 클릭 이벤트: MouseEvent, MouseListener, mouseclicked ();

4. 창 닫기 이벤트: windowevent, windowlistener, Window closing

여덟, 작은 응용 프로그램 (애플릿) 쓰기

1. 애플릿의 기본 개념을 이해합니다.

첫째, 애플릿 라이프 사이클을 마스터하십시오.

둘. 애플릿의 클래스 계층 구조를 이해합니다.

셋. 애플릿을 마스터하는 주요 방법은 init (), start (), stop (), destroy (), paint (graphics g) 입니다.

넷. 애플릿의 표시 이해: paint (), update () 및 repaint ();

2. 애플릿 및 관련 실행 HTML 페이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첫째, 소개해야 할 패키지를 마스터하십시오.

둘. 애플릿은 java.applet.Applet 클래스에서 상속해야 합니다.

셋. 기본 HTML

애플릿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이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