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안드로이드 앱 개발의 열악한 전망은 지난 2 년, 즉 2018 년부터 나타났습니다. 그 이후로 모바일 프로그래머의 공급이 점차 수요를 앞지르고 있습니다. 모바일 개발자로서 저는 이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 개발이든 iOS 개발이든 관련 프로그래머의 공급 과잉이 있긴 하지만 시장, 특히 관련 기본 개발 지식을 갖춘 시니어 개발자 및 앱 프로그래머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존재한다는 점도 지적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서 언급된 취업의 어려움은 모두 주니어 개발자를 기준으로 한 것입니다.
18세 미만 연령대 취업이 어려운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는 지난 몇 년간 앱의 인기 덕분입니다. 그 시절에는 인터넷에 연결된 회사라도 자체 앱이 없으면 인터넷 회사라고 부르기 민망할 정도였죠. 따라서 일반 인터넷 회사는 필요에 따라 설립 초기에 자체 앱을 개발하기 시작하지만 시장은 결국 암울합니다. 앱이 좋지만 회사의 비즈니스를 빠르게 발전시킬 수 있지만 앱의 운영 비용은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앱 개발 팀에는 일반적으로 최소 한 명의 Android 개발자, 한 명의 iOS 개발자, 두 명 이상의 백엔드 개발자, UI 및 제품이 필요합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문제는 일반 기업은이 모델의 투자 회수 기간이 길다는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앱이 개발 된 후에도 여전히 홍보 문제에 직면하고 시장을 장악하지 못할 것입니다. 어쩌면 이전이 낭비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초기에는 많은 학교, 특히 교육 기관에서 짧게는 3 개월, 길게는 반년 동안 시장에 앱 기반 교육 과정을 시작했기 때문에 매달 수천 개의 앱이 시장에 출시되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장이 점차 안정화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측면의 사람 수는 점차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졌고, 이는 또한 구직 문제의 응용 프로그램 측면이 어렵습니다.
상기는 저비용 기술 확산의 고비용 및 기타 저비용, 저운영의 측면 중 하나이지만 구직이 어려운 현상의 응용 측면이기도합니다.
2016년에 등장한 소규모 프로그램이 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주로 이야기합니다. 네이티브 앱은 개발 주기가 길고 운영 비용이 높으며 투자 회수 기간이 길다. 그래서 이 몇 년 동안 많은 기업들이 점차 앱 부분을 줄이고 다른 부분에 자금을 투입했습니다. 소규모 프로그램의 등장으로 개발 비용을 많이 줄일 수 있었습니다. 왜 그럴까요? 애플릿의 개발 언어는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부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작은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네이티브 앱처럼 안드로이드 단말기와 iOS 단말기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두 개의 코드를 유지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은 프로그램은 위챗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개발자는 코드 세트를 유지 관리하는 것으로 충분하므로 초기 단계의 개발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요컨대, 소형 프로그램의 등장은 애플리케이션 단말기 경쟁 시장에 다양한 정도로 영향을 미쳐 애플리케이션 단말기 고용 경쟁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시장에서는 여전히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인재를 필요로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인재란 기술 발전과 시대에 적응할 수 있고, 지속적인 학습 능력을 갖춘 개발자를 말합니다. 후배 프로그래머들에게 시장은 결국 잔인하기 때문에 언제든 어떤 커리어에서든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야만 시장에서 뒤처지지 않을 것입니다.
먼저 여기에 쓰세요. 휴대폰으로 코딩하는 것은 고통스럽고 글쓰기가 매우 일방적입니다. 단점을 지적해 주세요. 친구들도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면 정기적으로 안드로이드에 대한 고급 지식도 공유하고 최신 면접 질문도 공유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개발 업계에 종사하는 모든 동료들에게 한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산업은 큰 모래 물결이고 남는 것은 모두 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