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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이름을 찾는 중입니다(스페인어여야 함).

 

 

 

051 사랑의 독한 열매 - "프라하 남창"

제목 : 만드라고라

번역: 프라하 남자 매춘부

감독: (Wiktor Grodecki)

주연: (Miroslav Caslavka) (David Svec) (Pavel Skripal) (Kostas Zerdolaglu) (Miroslav Breu) (Jirí Kodes)

출시: 1997년 6월 6일, 포르투갈

대화: 체코

색상: Color

사운드: Dolby SR

길이: 126

유형: 드라마

등급: 독일: 16 영국: 18

플롯 소개: 16 - 세 살의 말렉은 따분한 작은 마을 생활을 떠나 아름답지만 배반적인 프라하의 거리로 갔다. 돈이면 무엇이든 살 수 있는 도시에서 그는 곧 그것을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팔아먹는 포주들의 유혹에 빠진다. 그들은 대담하고 시장에 정통했기 때문에 그와 그의 친구 David는 스스로 그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우연히 그들은 마약에 중독되어 장애인이 되었고, 그들이 기다린 것은 희망뿐이었다.

이 영화는 유럽 포르노 산업의 잔혹한 내면을 깊숙이 파헤친다. 영화는 에로틱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사실 매우 단순하고 다소 지루하기까지 한 영화다. 현장을 직접 보면 비극이 불가피하다(보고나서 정말 마음이 아팠다)~~ 아주 전통적인 영화라고 해야되나, 고의로 촬영기법을 조작한 것도 아니고. 홍보하기엔 복잡한 줄거리 구성이 아니라 오히려 매우 조용하고, 너무 조용해서 영화 속 매우 노골적인 에로틱한 묘사(강간 장면 촬영이나 꼬집는 묘사 등)마저도 무섭게 느껴진다. ) 잔잔하고 현실적이며 전혀 막힘이 없다. 이런 직설적인 황량함은 보는 사람을 불편하게 만들지만, 이것이 이 영화의 두 가지 특징을 잘 보여준다(개인 생각이다). 감정적으로 움직인다. 감독은 최선을 다해 통제했지만, 영화 속에서는 여전히 감독의 감정의 기복이 느껴지며 여전히 분노와 안타까움을 담아 말렉과 데이빗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두 소년의 비극 이 두 소년의 비극의 근본 원인은 생존을 위한 본능적 욕구에서 비롯되었으며, 그들의 젊음과 육체는 조금이라도 낭비되었습니다. 영화를 관통하는 내용입니다. 끝까지 오세요~~

PS: 이 영화의 제목인 만드라고라는 의술에 사용되는 마취제이자 독성이 강한 식물입니다. 뽑아내면 그 울음소리가 듣는 사람을 미치게 만든다고 합니다. 그 잎사귀의 냄새가 너무 강해서 냄새를 맡은 사람은 말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유명 드라마 거장 셰익스피어가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만다라가 땅을 뽑듯이 비명을 지르는데, 그 소리가 듣는 사람을 미치게 만든다...)

052 알고보니 장난치는 것도 정말 멋질 수 있습니다 - "Crazy Clerk"

제목: Clerks.

번역: Crazy Clerk | 아무것도 아닌 일에 많은 고민

감독: ( Kevin Smith )

주연: (브라이언 오할로런)(제프 앤더슨)(마릴린 기글리오티)(리사 스푼하우어)(젠슨 밀스) 제이슨 뮤즈(케빈 스미스)

출시: 3월 25일 1994, 미국

지역: 미국

대화: 영어

색상: 흑백

사운드: Dolby Mo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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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이: 92

장르: 코미디

분류: 아이슬란드: L 호주: MA 싱가포르: M18 아르헨티나: 13 호주: R 캐나다: 16+ 캐나다: 18A 핀란드 : K-12 독일: 12 홍콩: III 이스라엘: 16 뉴질랜드: R16 스페인: 18 영국: 18 미국: NC -17 미국: R 영국: 15 캐나다: 14A

서기 (미국) (대체 철자)

Clerks X: Tenth Anniversary Edition (미국) (DVD 제목)

cLeRKs (미국) (포스터 제목) ·

줄거리 소개: 편의점 계산원과 점원으로 일하는 단테는 도착한 날 휴가 중이어서 편안하게 쉬려고 했는데, 뜻밖에도 상사로부터 즉시 업무에 복귀하라는 전화 한통이 걸려온다. 어쩔 수 없이 다시 가게로 달려가서 가게를 열었고, 그와 동시에 악몽이 시작됐다. 그가 가장 먼저 처리해야 했던 사람은 금연 광인이었고, 이어 여자친구의 충격적인 과거 고백이 이어졌다. 바쁜 와중에도 이웃 가게의 비디오 센터에서 일하는 오랜 친구이자 최대의 라이벌인 룬두를 맞이해야 했고, 옥상에서는 하키 난투극도 벌어지기도 했다. 너무 다채 롭습니다.

코미디 영화 장르의 선두주자라 할 수 있는 이 영화는 제작 자체가 다소 전설적이다. 케빈 스미스 감독은 평범한 서민 가정에서 태어났으며, 그때부터 개그를 좋아했다. 독립영화 '도시의 도시'의 전임 감독은 그의 작품에 영감을 받아 무일푼의 소년이었을 때 자신의 만화책을 팔아 9,000달러를 모금했다. 다른 방법으로 영화 학교에 다녔으나 4개월 만에 자퇴했습니다. 그 다음해 겨울, 한 달 만에 <미친 사무원>의 대본을 썼습니다.

1994년 '서기' 촬영을 시작하기 위해 상사에게 신청해 자신이 일하던 편의점 야시장 이용권을 빌린 뒤 신용카드와 친지들에게 대출을 받아 27,575달러를 투자했다. 21일 동안 촬영을 했는데, 케빈이 옆집 비디오 가게에서 만든 작품인데, 학계의 정통파들이 멸시할 정도로 풀뿌리 영화였지만, 그 해 선댄스 영화제와 칸 영화제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니 이건 감독을 꿈꾸는 모든 젊은 인재들의 꿈, 기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 영화로 돌아가서, NB가 이 영화를 설명하자면, 흑백 이미지 스타일을 채택했다. 우선 (그 시대로서는) 신선했고, 거친 이미지 처리도 (DV와 별반 다르지 않고, 때로는 존재감을 느낄 수도 있다.) 카메라) 웃기고 우스꽝스럽고 믿을 수 없는 요소들이 화면을 가득 채웠고, 2시간이 지나면 비싸게 사야 한다는 말밖에 못 하고, 영화도 이렇게 찍을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둘째, 미국 특유의 요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차가운 유머와 예리한 대사(어쩐지 "프렌즈"가 생각나네요), 그리고 전형적인 포스트모던 스푸핑 스타일(요즘 유행하는 것 같아요)을 가지고 있어서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얼굴을 씰룩거리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응하기 전에 잠깐 멈췄는데 감독님이 이미 도미노를 앞으로 밀었어요. 길을 걷다가 누군가가 머리를 때렸다는 걸 깨닫는 데 5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하하, 이런 종류의 영화를 보면 정말 IQ를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WHO CARE를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어쩌면 일부 우아한 사람들은 이 영화가 촌스럽고 맛이 없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이런 촌스러움이 있습니다. 우리 일상의 진정한 반성.. 지루한 삶도 폭발의 원천이 될 수 있다 ~~

PS: 감독은 사실 시끄러운 부조리 속에도 지혜와 예리한 통찰력이 넘친다. 그런 자조감에 공감이 가네요~~ 그런데 이 영화 영상 속 비디오 가게 점원은 10년 전 우리나라의 판매원 아줌마들과 이런 주제를 이런 배경으로 대체할 수 있다면 꽤 비슷합니다. , 더 비명을 지르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거 너무 좋아해요 이 영화에 나오는 록 음악은 뭐라고 부르진 못하지만 정말 멋있어요~~마지막으로 이 영화에 나오는 고양이는 멋져~~~~~

058 상상의 세계로 비상하다 - "랩소디 인 어 블랙 샵"

제목 : 델리카트슨

번역 : 랩소디 인 a Black Shop | Wonderful | 델리카트슨

감독: (장 피에르 주네) (마크 카로)

주연: (파스칼 베네제크) (도미니크 피뇽) (마리-로르 두냐크) Jean-Claude Dreyfus) (Karin Viard) (Ticky Holgado)

출시: 1991년 10월 6일 미국

지역: 프랑스

대화: 프랑스어

색상: 컬러

사운드: Dolby

시간: 99분 / 스페인: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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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코미디, 드라마, 로맨스, SF

등급: 아이슬란드: 14 아이슬란드: 16 싱가포르: NC-16 아르헨티나: 13 호주: M 칠레: 18 핀란드: K-16 독일: 16 스페인: 13 스웨덴: 15 영국: 15 미국: R

줄거리 소개: 이 영화의 스타일은 초현실적인 판타지 코미디입니다. 뚜렷한 시공간적 배경이 없습니다. 이야기 속 인물들이 생존을 위해 식인 행위에 의존한다는 것만 알 수 있습니다. 경제적 불황으로 태어났습니다. 정육점을 운영하는 정육점 주인은 여러 가족이 사는 이상한 '사람'이 살고 있는데, 그들은 모두 다른 사람의 몸에서 잘라낸 신선한 고기를 먹고 싶어 한다. 무슨 일이 있어도. 전직 서커스 광대 루이는 원래 그들의 전리품이었지만 푸줏간 주인의 딸은 그와 사랑에 빠져 그가 탈출하도록 도왔습니다.

'블랙 샵'이라는 주제는 언제나 무한한 창작력을 불러일으키는데, 여기에 '랩소디'를 더하면 창작자들은 더욱 자유로워질 수 있다. 이 영화는 너무나 개인적인 영화다. , 프랑스 특유의 과장과 절묘한 유머가 가득한 불합리하고 비논리적인 걸작이다. 후반부 원시인의 줄거리 처리가 다소 늦어졌지만, 이 영화는 분명 걸작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었다. 특히 이 영화의 일반적인 "Genet 레이블"은 다음과 같습니다. A. Tone. 기름진 노란색 톤은 기름지고 더럽고 더러운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우선 시각적인 충격을 준다.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성을 지닌 캐릭터 디자인입니다. 이에 대해 우선 제넷은 평범한 사람들과는 다른 독특한 중심 캐릭터를 설정하는 동시에, 자신이 조연인지 모를 무리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또는 작은 캐릭터. 이 영화에서 여러 가지 자살 메커니즘을 고안했지만 죽지 못한 신경증 여성과 같이 캐릭터는 종종 섬세하고 정확하며 개성이 넘칩니다. C. 삶에 대한 사랑(약간 신경증). 누아르영화의 특성을 지닌 영화이지만 때로는 무섭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언제나 남다른 긍정적인 태도로 가득 차 있으며, 어두운 주제에 과하지 않으면서 전통적인 프랑스풍의 분위기를 풍긴다. 시주의는 어느 정도 예술을 제단에서 끌어내려 대중에게 가까이 다가가게 하는 일종의 변형된 고전주의입니다~~

그러나 이 영화에서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아직 가장 고전적인 것은 정육점의 사랑을 나누는 과정을 매끄럽게 편집한 것인데, 사랑을 나누는 동안의 진동과 진자의 격동, 그리고 화가의 앞뒤로 움직이는 그림과 함께 영화는 같은 시간과 공간에서 자유롭게 날아간다. old... 아내의 뜨개질 리듬과 여자의 바이올린 연주 순서가 일치했고, 섹스를 중심으로 속도는 점점 빨라졌고, 클라이맥스가 오면 모두가 점점 더 미쳐갔다. 모든 것이 HIGH의 최고점까지 폭발했다가 어느 순간 밋밋함 없이 멈췄고, 이 모든 것이 마치 층층이 쌓인 심포니 콘서트 같았고, 층층이 올라가는 과정에서 가장 신나는 지점에 이르렀다. 아직도 오랫동안 리듬에 중독되어 있는 자기 탈출, 이런 영화 감상 경험은 한 단어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멋지네요! ! ! !

PS: 이 영화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영화 오프닝 자막에 출연진과 제작진 소개 목록을 설정한 점이다. 감독은 출연진과 제작진의 이름을 사용하기 위해 롱샷을 사용했다. 실생활에서 실제 디스플레이는 특히 생생하고 흥미로우며 영화 및 TV를 전공하는 학생들이 공부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후기입니다~~~~

059 천재가 천재와 사랑에 빠졌을 때 - "로댕의 연인"

제목 : 카미유 클로델

번역: 로댕의 연인 연인

감독:(브루노 누이텐)

주연:(이자벨 아자니)(제라르 드파르디외)(로랑 그레빌)(알랭 퀴니)(마들렌 로빈슨)(카트린 부르만)

출시: 1990년 3월 15일 미국

지역: 프랑스

대화: 프랑스어

색상: Color

사운드: Dolby SR

길이: 프랑스:175분 / 미국:158

장르: 전기 드라마

등급: 스페인: 13 아르헨티나: 13 칠레: 14 핀란드: K-8 한국: 18 스웨덴: 11 영국: PG 미국: R 서독: 12 싱가포르: NC-16 호주: M

줄거리 소개: 카밀은 아름다운 소녀다 조각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재능이 넘치는 그녀와 조각가 로댕은 나이차가 많이 나지만, 두 사람은 절망적으로 사랑하며 불멸의 작품을 함께 만들어낸다. 완벽함을 추구하던 그녀는 오랫동안 자신을 따라오던 여주인에 대한 사랑을 차마 놓지 못하고 결국 파멸로 내몰리게 된다.

제가 정리한 아자니의 '매드맨 3부작'의 마지막 부분입니다(나머지 두 작품은 연대순으로 '아델 휴고의 이야기'와 '매혹'입니다). '미친'이라는 단어를 강조하는 '주'는 '미친'이라는 단어를 강조하며, '로댕의 연인'에서는 '멸망'이라는 단어가 그 정신의 핵심이 된다. , 그래서 더 충격적이네요~~ '로단의 연인'을 보고 가장 먼저 떠오른 반응은 '리시의 다섯 시'에 나오는 원진의 시 '네'였습니다. 바다는 물이지만, 우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닙니다." 창하이(Canghai)는 바다를 뜻하는 창하이(Canghai)를 의미합니다. 극도로 깊고 넓은 바다를 경험한 사람들에게 다른 곳의 물은 그를 끌어들이기 어려울 것입니다. 카미유에게 로댕과의 만남과 사랑은 더 이상 세상의 모든 것을 중요하지 않게 만들었다고 한다. 그녀에게 로댕과의 뜨거운 사랑은 바다가 사라진 후, 카미유는 가만히 서 있는 것과 같았다. 물 없는 해안, 심연으로 끌려갈 때까지 기억의 바다가 당신을 삼키도록 선택하십시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두 장면인데, 첫 번째는 카밀이 기차역에서 친구들과 작별 인사를 하던 중, 고개를 들어 멀리서 바라보는 로댕의 모습입니다. 카밀의 얼굴은 연약해서 사람들이 불쌍하게 여겼고, 그녀가 손을 펴고 하나님을 향해 달려가자 그녀의 재능 있고 불 같은 성격은 사라지고, 사랑이 필요한 천사로 바뀌어 사람들(남자)은 그럴 수 없게 되었습니다.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고 그녀의 다음 운명은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두 번째 장면은 그녀가 쓰러지는 장면으로, 아자니의 집 밑으로 돌을 던지는 장면으로 히스테리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카미유가 돌을 던지며 로댕의 이름을 외치자, 겁쟁이 남자는 아무 말도 없이 그를 그림자 속에 가두었고, 창밖의 카미유는 점점 더 미쳐갔다. 결국 나는 하늘을 향해 고개를 들고 로댕의 이름을 외쳤다. 그녀의 긴 포효 끝에 나는 이 여자의 지난 전시의 이상한 행동에 무감각해질 정도로 가슴이 찢어졌다고 할 수 있다. 마지막에 정신병원의 황폐함. 정말 이때는 정말 껍질이 벗겨지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촬영하는데 5년이 걸린 영화인데 대체로 Adjani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영화가 시작된 지 5년이 지났다면 Adjani가 없었다면 "로댕의 연인"도 없었을 것이고 Camille의 이야기도 그렇게 감동적이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자니는 이 영화에서 지금까지 최고의 연기력을 보여줬다. 그녀는 어린 소녀부터 중년 여성까지 강한 겹겹이 존재하는 카미유 역을 맡아 사랑과 예술에 집착하는 동시에 두 가지를 모두 갖춘 천재를 연기했다. 연약하고 강한 성격을 지닌 여자의 삶을 서술하며 사랑을 위해 태어났고 사랑을 위해 죽는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려내며, 특히 로댕과 헤어진 뒤 두 사람의 사랑과 욕망이 얽히는 과정, 그리고 사랑을 낳는 이야기를 다룬다. 증오, 그리고 파괴로 이어지는 증오에 대한 설명은 매우 자세합니다. 이 영화에서 그녀는 더 이상 배우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사랑을 위해 태어난 예술적 여신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얼굴을 어루만지는 카밀의 순수한 눈빛은 깊은 우울과 결의를 드러냈다. 그 순간, 예술과 섹스(흐릿함)는 완벽한 하나가 되어 영원이 되었다. 모든 남자들~~~~ 이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카미유 클로데트와 사랑에 빠지겠지만, 그녀는 사랑해서는 안되는 사람과 사랑에 빠진다. 그녀가 그에게 환멸을 느낀 순간, 그녀를 사랑했던 모든 이들의 마음.

PS1: 이 영화의 스토리는 스릴 넘치지만, 감독이 거기에 열중하지 않았고, 유행하는 시청각 기법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이 가치가 있다. 이야기는 깊고 우아한 스타일로 차분하고 꾸준하며 명확하게 전달됩니다. 게다가 영화는 세부 사항에 큰 관심을 기울인다. 제목에 등장하는 카밀의 첫 장면은 실제로 그녀의 마지막 운명을 예고한다. 검은색, 무겁고 억압적인 검은색은 카밀이 평생 짊어지고 가던 무게를 은유적으로 가리킨다. 영화는 로우키 사진을 사용하고, 대부분의 장면이 밤에 촬영된다. 낮에도 대부분 어둠 속에 있고, 주인공의 옷도 주로 검은색이다. 그래서 화면 앞의 우리도 이 무한하고 끝없는 검은색에 삼켜지고, 여주인공의 비참하고 고통스러운 삶에 합류하게 된다. 카밀은 무거운 흙 상자를 들고 광산 지역을 통과하려고 애쓰는 동안 광부들의 시선을 마치 괴물을 보는 듯 참아야 했다. 분명히 이 장면은 암시적입니다. 여성인 카밀은 남성의 세계인 광산 지역에 침입하고 그녀는 "비정상"입니다. 이것이 이 세상에서 그녀의 위치입니다. 모든 사람의 눈에, 아마도 가부장적 사회에서 그녀는 "괴물"입니다.

PS2: Isabelle Adjani는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성격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이는 그녀의 격동적이고 불행한 어린 시절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아자니는 카미유 클로데트의 이야기를 스크린에 구현하기 위해 영화가 여주인공과 그녀의 오빠인 프랑스의 유명 작가 폴 크로우를 비방한 적이 없다고 클로데트의 후손들에게 직접 설득했다. 촬영 과정에서 미친 짓을 했다"고 말했다. 이 영화는 그녀에게 세 번째 여우주연상(그녀는 현재 4번이나 세자르 여우주연상을 수상함)과 좋은 연인(로댕의 연인이 아닌 아자니의 연인)을 수상했습니다. 아들이 함께.

 060 최고와 최악 - ​​"Irréversible"

제목: Irréversible

번역: Irreversible

감독: (Gaspar Noé )

주연 : (모니카 벨루치) (뱅상 카셀) (알베르 뒤퐁텔) (조 프레스티아) (필리프 나옹) (스테판 드루오)

출시 : 2003년 1월 24일 더 많은 지역에서 미국

지역: 프랑스

대화: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영어

색상: 컬러

음향: 디지털 극장 시스템(DTS) ) Dolby Digital Surround(Dolby Digital)

재생 시간: 97분 / 캐나다:99

장르: 범죄 드라마 스릴러

등급: 페루: 18 아르헨티나: 18 포르투갈: M/18 브라질: 18 아이슬란드: 16 호주: R 오스트리아: 18 덴마크: 15 핀란드: K-18 프랑스: -16 독일: 18 홍콩: III 아일랜드: 18 이탈리아: VM18 일본: R-18 네덜란드: 16 뉴질랜드: (금지) 뉴질랜드: R18 노르웨이: 18 싱가포르: R (A) 싱가포르: R21 한국: 18 스페인: 18 영국: 18

줄거리 소개(매우 간단) 마약에 취한 그녀는 아내를 강간한 것에 대한 복수의 연속을 시작하는데… 이것은 순전히 가스파르 노에 감독이 만든 작품이다. 자신의 실험영화치고는 다소 자유분방하고 약간은 혁신적인 스타일을 제시하는 동시에 과도하고 통제 불능으로 보인다. 규모. 영화는 시간이 모든 것을 변화시키며, 시간의 환생은 피할 수 없는 운명과 얽혀 있다고 선언한다. 이 투명화의 층위를 제외하면 이 영화의 진짜 주제는 섹스와 폭력이다. 영화에서는 극한까지 강조했다. 영화 초반 '직장' 바에서 미친 마고스는 자신의 여자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 남자와 싸웠고, 결국 패배해 상대 남자에게 강간을 당하려는 순간 팔이 꼬이는 일을 당했다. 평소 조용하던 친구. 그런데 피에르가 갑자기 달려나와 소화기로 낯선 남자를 쓰러뜨린 뒤 두 차례 때렸다. . . . 23번의 일격, 소화통의 강한 일격에 남자의 머리가 조금씩 변형됐다. 이런 잔인함과 충격은 확실히 <킬빌>의 빨간 잉크 스프레이와는 비교할 수 없었지만, 그 이후는 그렇지 않았다. 결국, 이 놀라운 장면이 끝난 후 카메라가 돌아갔고 우리는 진짜 살인자가 즐겁게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잘못된 사람을 죽였고, 이 놀라운 아이러니는 의심할 여지없이 이 잔인함을 더욱 냉혹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23번의 일격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감독의 촬영방식에 문제가 있다. 폭력을 위한 폭력이라는 느낌이 좀 든다고~~ 그런데 방금 나온 지하복도의 남색 장면보다 훨씬 더 심했다. , 다들 9분짜리 폭력신을 언급하셨던 것 같은데, 제가 봤을 땐 처음부터 끝까지 한 장면(제대로 읽었다면)은 15분 정도는 봐야 할 것 같아요. 잔인한 남색과 구타의 모든 과정, 피해자는 당시 임신 중이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폭력은 갑작스럽고 터무니 없습니다. 비록 모든 사람이 마음에 어느 정도 폭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 장면을 볼 때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 사건 자체에 대해서도, 감독에 대해서도 분노를 금할 수 없다(벨루치에게 이렇게 섹시한 옷을 입고 지하 통로를 지나가라고 하는 것 자체가 범죄를 유발하는 범죄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감독이 하는 역할이다). 하나님의 손길) . 그러나 이 모든 쓸데없는 폭력에 대해 감독은 초반에 뚱뚱한 노인의 입을 통해 "나쁜 행동은 없고 행동 그 자체만이 있을 뿐이다.

“이 문장의 이해에 관해서는 “도덕적이거나 부도덕한 책은 없고, 잘 쓰여지거나 형편없이 쓰여진 책만이 있을 뿐이다”라는 오스카 와일드의 말을 의역하면 받아들이기가 더 쉬울 수도 있다.

그러나, 이 영화는 여전히 긴장감이 넘치고, 독특하다는 것이 그것의 최고의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삶은 누구에게나 돌이킬 수 없고 거부할 수 없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폭력에 의한 삶의 파괴는 너무나 충격적입니다. 그런 영화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한번 보면 기억이 돌지 않는다~~

PS: 영화 속 강간 장면 이후, 뒤집힐 때 나타나는 남자의 성기에 대한 묘사 (명백하지는 않지만) 컴퓨터에서 포토샵을 한 것입니다~~~~~

어허, 한 번도 본 적이 없지만 =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일이 항상 있습니다.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