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을 보면, 최근 몇 년간 영화관의 엄청난 증가와 소비 습관의 변화를 고려하면 전체 흥행액이 급증했고, 연간 흥행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나쁜 영화의 박스오피스를 전체 박스오피스로 나누는 것이 상대적으로 더 의미 있고 설득력이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국내 전체 박스오피스를 되돌아보면:
2009년: 62억 위안
2010년: 102억 위안
2011년: 130억 위안
2012: 179억 위안
2013: 217억 위안
나쁜 영화는 일반적으로 의견의 문제이므로 좀 더 잘 알려진 예를 들어보자. 놀라지 마라
2009년 '삼총사'의 전체 흥행액은 약 2억 3600만 위안으로 3.8%를 차지했다.
2010년 <세계를 웃다>의 전체 흥행액은 1억 5900만 위안으로 1.5%를 차지했다.
2011년 '백사전'은 2억 500만 위안(1.5%)을 벌어들였다.
2013년 '타이니타임즈1'은 4억 8천만 위안(2.2%)을 벌어들였다.
2013년 '부춘산주'는 3억 위안을 팔아 1.3%를 차지했다.
2013년 '후지탐정'은 2억 8천만 위안(1.2%)을 벌어들였다.
2013년 '타이니 타임즈: 아오키 시대'는 2억 9천만 위안으로 1.3%를 벌어들였다.
나쁜 영화를 나열한다면 이 방법으로 비교할 수도 있다.
위 내용을 보면 '삼총사'는 최악의 평판과 최고의 흥행작이어야 한다
그래서 지금의 나쁜 영화와 나쁜 영화의 흥행 비율을 비교해보면 2009년 시대의 영화, 소비자들은 여전히 합리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우리 전체 흥행률은 상승하고 있고, 영화에 노출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개봉 기간 중에 예정된 일부 나쁜 영화의 비율도 너무 높다. , 심지어 '타이니 타임스' 수준까지 도달했다. 영화 편성율이 40% 안팎(일부 지역에서는 더 높음)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은 더 작아졌고, 상인들은 슬롯 전쟁이 더욱 정교해졌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