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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uxian 모바일 게임에서 Tianhua Fengshen의 스킬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Zhu Xian 모바일 게임 Baidu 버전

v2.210.1

유형: 롤플레잉

크기: 1123MB

등급: 7

플랫폼:

태그: 영화 및 TV 각색, 소설 각색, 동화를 주제로 한 돈 버는 게임

Zhuxian의 많은 친구들 모바일 게임 Tianhua의 신 만들기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선택해야할지 모르겠고 불멸, 악마, 부처의 세 가지 주요 신 기술 중 어느 것이 더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으로, 에디터와 함께 Zhuxian 모바일 게임의 Tianhua Fengshen 스킬 데이터 분석을 살펴보겠습니다.

불멸의 기술

1) 관산삼탄: 1대1 출력, 피해량은 양관삼탄과 유사합니다.

2) 높은 산과 흐르는 물 : 그룹 피해량 증가, 평균 피해량 증가율은 36.5%~57% 정도로 자신의 생존율이 소폭 향상된다.

일반적으로 사본이든 PK이든, 출력이든 보조이든 불멸자가 더 실용적입니다. 단점은 생존성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PK는 원격 출력이나 지원에 집중해야 한다.

마법 스킬

1) 자죽삼곡 : 그룹 피해 및 그룹 피해 디버프, 평균 피해 감소율은 9%~20% 정도입니다.

2) 핑샤라옌: 파티원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것과 동일한 그룹 디버프이며, 평균 데미지 증가율은 약 15%~41%로 그룹 대상의 버프 상태를 지속적으로 해제하고 지속적인 감속을 가능하게 합니다. .

일반적으로 마법 스킬은 팀원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의 데미지를 감소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인 효과는 높지 않으며 스킬이 대상과 가까워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Tianhua 자신이 매우 강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마법 캠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악마는 결투에서 마나를 소모할 수 있으며, 펫과 House of Flying Daggers와 결합하면 마나 소모 효과가 매우 강력합니다. 양관 트리플 스택과 결합하면 데미지도 매우 높지만 출력 스킬이 너무 적고, 억제되기 쉽습니다.

불교 기술

1) 윤수야윤 : 지속적으로 혈액의 25%와 진기의 25%를 제자리에 회복시키고, 제어에 면역이 되며, 생존력을 향상시키며, 확률적으로 거울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2) Qiu Sheng Yayun: 팀원에게 거울 효과를 추가하고 지속적으로 혈액 회복과 추가 방어력을 회복하며 동시에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붓다의 스킬은 자생력과 지구력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보조 능력은 약한 편입니다. 팀원에게 거울을 추가하는 효과는 개인적으로 푸의 스킬이 스킬 하나를 덜 준 것과 맞먹는 수준입니다. Fu의 효과가 너무 약합니다.

세 가지 캠프가 있는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모든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불멸이며, 그 다음에는 단일 전투 또는 서버 간 지원에 적합한 악마가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불멸자와 악마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1. 불멸의 캠프 스킬 분석

1. 관산삼한숨

스킬에 패시브가 추가되면 *** 공격력이 23% 추가되고 데미지가 250% 증가합니다. 스킬 해방 효과는 양관샌디와 동일하며 데미지도 비슷하다. 그러나 San Tan은 공격 보너스가 높기 때문에 방어력이 높은 대상을 공격할 때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San Tan은 Qi가 낮은 대상을 공격할 때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과 트리플 레이어는 천화의 주요 단일 대상 출력 스킬로 데미지는 그다지 높지 않지만 천화의 음역 스킬과 형윤수회와 합치면 전체적인 데미지가 꽤 좋다.

2. 높은 산과 흐르는 물

이 스킬은 천화의 주요 그룹 이득 스킬로, 복사이든 PK이든 높은 피해 보너스와 치명타 피해 배율을 추가합니다. 자신과 팀원의 출력 향상이 엄청납니다. 구체적인 효과를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몇 가지 계산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1) 스킬의 기본 데미지가 100W, 크리티컬 적중률이 75%, 크리티컬이 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적중 피해 배율은 1.25배입니다.

산수를 사용하지 않음:

치명타 피해 없음=100W;

치명타 피해=100W*1.25=125W;

평균 피해량=100W*(1-75%)+125W*75%=118.75W.

산 흐르는 물 사용 후:

비치명 피해=100W*(1+25%)=125W;

치명 피해=100W*(1 + 25%)*(1.25+40%)=206.25W;

평균 피해=125W*(1-75%)+206.25W*75%=185.9375W.

평균 데미지 증가율 = 185.9375W/118.75W-1≒0.57.

즉, 산수 사용 후 데미지가 평균 57%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치명타율이 높을수록 개선율이 높아지며, 비율이 가장 높을수록 = 206.25W/125W-1=0.65, 즉 65%이며, 반대로 치명타율이 낮을수록 승격율은 낮아집니다. 가장 낮은 비율 = 125W/100W-1=0.25, 즉 25%.

2) 스킬의 기본 데미지가 100W, 크리티컬 적중률이 75%, 크리티컬 데미지 배율이 4배라고 가정합니다.

산수를 사용하지 않음:

치명타 피해 없음=100W;

치명타 피해=100W*4=400W;

평균 피해량=100W*(1-75%)+400W*75%*=325W.

산 흐르는 물 사용 후:

비치명 피해=100W*(1+25%)=125W;

치명 피해=100W*(1 + 25%)*(4+40%)=550W;

평균 피해=125W*(1-75%)+550W*75%=443.75W.

평균 데미지 증가율 = 443.75W/325W-1≒0.365.

즉, 산수 사용 후 데미지가 평균 36.5%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치명타율이 높을수록 승격율이 높아지며 비율이 가장 높음 = 550W/400W-1 = 0.375, 즉 37.5%이며, 반대로 치명타율이 낮을수록 승격율이 낮고 비율이 가장 낮음 = 125W /100W-1 = 0.25, 즉 25%입니다.

이전 계산 데이터에 따르면, 치명타율이 높을수록 산수 개선 효과가 높아지며, 치명타 피해 배율이 높을수록 산수 개선 효과가 낮아지는 것으로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물. 하지만 치명타율과 치명타 데미지 배율에 관계없이 일반 조건 기준으로 산 흐르는 물의 데미지 증가율은 기본적으로 36.5%~57% 범위입니다.

현재 다른 직업 중에서는 칭윤(Qingyun)과 링기(Lingqi)만이 이렇게 높은 데미지 증가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링기의 요정 스킬의 40% 데미지 보너스는 칭윤의 40% 고정화에만 효과가 있습니다. 데미지 보너스는 자신에게만 효과가 있고, 의복의 취약성 효과는 41%가 대상에 가까워야 발동되며, 지속시간도 매우 짧습니다. 몹에게 취약성이 발동될 수는 있지만 쓸모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BOSS를 상대로.

고산 흐르는 물은 그룹 게인일 뿐만 아니라 범위가 매우 넓고 지속 시간도 매우 길어서 음역 효과가 해제될 염려가 없으며 페더를 완전히 억제할 수 없습니다. 사본이든 PK이든 영향을 미칩니다. 산유수는 공격 이득을 위한 첫 번째 보조 마법 스킬이라고 할 수 있고, 생존 이득을 위한 첫 번째 보조 마법 스킬은 당연하게도 장용서인 점에 대해서는 이의가 없다.

그룹 게인 효과 외에도 산천수는 패시브로 방어력 8%를 추가하는데, 이 효과는 자신에게만 적용되는데, 이는 천화의 생존력을 소폭 향상시킨다고 볼 수 있다. 이 방어 효과는 음역 효과와는 다른데, 예를 들어 산과 흐르는 물을 켜고 다른 음역 스킬을 켜면 방어 효과는 그대로 유지되지만, 방어 효과는 깃털로 막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고산 흐르는 물은 흐르는 구름 및 흐르는 물과 결합하여 천화의 출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공격 시 36% 취약 효과를 유발하는 거울 꽃 및 물 달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 무기 Tianya 또는 Pu Liuying의 Tianhua는 개인 출력 능력과 보조 효과 모두 매우 강력합니다.

II. 악마캠프 스킬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