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문은 예현에서 서쪽으로 35km 떨어진 시탕산(라오칭산이라고도 함) 북동쪽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창춘 향. 두 산이 문처럼 서로 마주보고 있는데 이를 시멘(Smenen)이라고 합니다. 예현의 유명한 유적지입니다. 청나라 광서 시대에 예현은 석문가둔이라고 불렸습니다. 청나라 팔경 중 하나이다. 현서쪽 스먼시 북동쪽 모퉁이에는 당산(唐山)에서 대린두(大亭)까지 원시림이 있었다. 피아오마이강은 산에서 흘러내려 시먼을 지나 동쪽의 리강으로 흘러든다. 이백의 시에 나오는 '돌을 깨는 냉천'처럼 강둑 양쪽에 8~9개의 마을이 있고 산으로 둘러싸인 마을이 마이 강 위로 떠다닌다. 시냇가에는 버드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산 옆에는 과일나무가 숲을 이룬다.
스먼 남서쪽의 당산산은 예현에서 가장 유명한 산으로, 난산 기슭은 고대 석탄 저수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산은 일년 내내 상록수이고 계곡은 비옥하며 나무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당산은 수천년 동안 그려지지 않았고 Lishui에는 끈이 없습니다"라는 명성이 있습니다. 당 현종 천보 3년(744년), 이백의 나이는 44세였습니다. 환관 고리시(高利師), 서장포(徐張波)와 황실 후궁들에게 비방을 받은 그는 강제로 장안을 떠나 새로운 유랑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Luoyang에서 Du Fu를 만났고 Bianzhou (현재 Kaifeng)에서 Gao Shi를 만났습니다. 나는 편뤄에서 유랑하는 동안 덩펑현 송산의 주봉인 태석산 송양사에 가서 원단추와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이백의 시에는 '과거는 송양에 있으니 우리는 함께 누워 있다'라는 구절이 있는데, 이는 그의 우정을 고스란히 증명한다.
곧 이백은 오늘날의 산둥성으로 떠돌다가 그곳에서 북해현주 두보와 고시를 만났다. 그는 북쪽의 한단(邯鄲)과 유주(愛州)로 갔다가 남쪽으로 돌아와 태석산 송양사(松陽寺)에서 원단추를 만났다. 이때 원단추는 예현으로 돌아와 한때 동한 왕조의 생존자들이 은둔 생활을 하던 석문산에 살았다. 이백은 길을 잃었기 때문에 "원단은 가을에 성북의 석문산에 살았는데, 여기에 봉우리의 흔적이 있고, 종들은 멀리 살고 있었고, 그도 은둔하고 싶은 야망을 품고 있었다"고 썼습니다. 과거를 회상하면서 그는 "인생에는 많은 일이 있고 세상에는 'A' 부정적인 생각만 있고 원단처럼 되고 싶어한다"고 밝혔다. 이때 리바이의 친구 왕다(Wang Da)는 리바이를 설득하여 석문산에 은둔하게 되었다. Li Bai는 Yuan Danqiu를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리바이는 보봉을 거쳐 루저우와 가현 사이의 산과 능선을 거쳐 마침내 스먼에 도착했다. 그는 산에서 Yuan Danqiu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늦었다"고 새와 짐승이 웅크 리고 있었고 이백은 매우 불안했습니다. 그는 어찌할 바를 모르고 갑자기 "단과 추원이 서로 부르고 있다"는 말을 듣고 너무 기뻐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계곡을 세웠다. 이때 이백은 조용한 사람은 할 일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시끄러운 세상을 떠나 명산에 은거하기로 결심했다. ?
한적한 곳을 선택하기 위해 리바이는 원단추에서 몇 달간 살다가 샹양, 양저우, 금릉, 성도인 웨중, 추푸 등을 떠돌았다. 마지막으로 Lushan의 화면 스택이 선택되었습니다. ? Yuan Danqiu는 좋은 선녀일 뿐만 아니라 당나라의 뛰어난 시인 중 한 명입니다. Li Bai는 그를 위해 "Yan Danqiu 산거시 서문"을 썼으며 Yuan Danqiu는 그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Li Bai와 함께 여러 번 건배했습니다. 이백(Li Bai)의 시 "술에 들어가라(Enter the Wine)"에는 다음과 같은 문장이 있습니다: "선사 단구성(Dan Qiu Sheng)이 술에 들어가 쉬지 않고 마신다. 종과 북, 진미, 보물은 무엇인가?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라. 이성을 가지라!" 옛날 사람들은 모두 잊었고, 술꾼들만 이름을 남겼다." 이로부터 우리는 후기 원단추와 이백이 시와 술에 빠져 산을 보냈음을 알 수 있다. 강은 자신을 부러워하고 듣기를 구하지 않았습니다. 소위 은둔자는 단지 신과 친구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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