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때 이미 아케이드 게임이 많이 있었는데, 처음으로 남들이 하는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는 이제 사람들이 많이 하지 않고, 심지어 게임도 하기 어려워졌다. 찾다.
다음으로 인기가 많았던 게임은 공룡월드였는데, 노란 모자와 녹색 옷을 입은 남자가 모두의 인기 게임이 됐다.
그 이후에는 삼국지, 피의 사원, 원탁의 기사, 후크 선장, 전국의 칼날이 모두 내가 자주했던 게임이었습니다.
특히 후크 선장은 제가 혼자 플레이한다면 녹색 옷을 입은 남자를 주로 선택할 것입니다. 더 빠르고 실용적인 움직임을 가진 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는 얼굴이 잘 생긴 남자입니다. "아기"는 강력한 공중 움직임을 갖고 있으며 다른 사람을 쓰러뜨린 후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제 두 번째 선택입니다. 조종 스틱 4개가 모두 사용하기 쉽다면 모두가 하나를 선택할 것입니다. 펭귄, 동시에 자신이 거물이라고 생각했던 애완 동물은 또한 한 쌍의 검을 들고 그의 궁극적인 움직임으로 범선을 소환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할 것입니다. 서투르게 움직이는 통통한 놈이지만, 슛이 더 무겁고 강하다. 특히 공중으로 뛰어올라 착지할 때 재더미를 휘젓는 궁극기 동작은 의외다. 족제비 무리. 우리는 그것을 "방귀"라고 부르며 그 힘은 밝은 봄의 Zhu Bajie와 비슷합니다.
이 게임에는 몇 가지 독특한 특징이 있습니다. 1.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 쉽고 어렵지 않습니다. 제가 해본 게임 중 최고입니다. 2. 또한 점프하고 싸우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한 방향으로 3개의 조작 버튼이 있으며, 모든 동작을 한 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윗차기, 앞뒤 펀치, 앞 반원 텐더(프레스) 펀치와 뒤 등 약간 복잡한 조작은 없습니다. 이전 스트리트 파이터 전투에서는 반원형 프레스 킥을 사용하거나, 킹 오브 파이터즈에서는 세 번째로 앞과 뒤 반원, 두 개의 전방 반원과 펀치 및 킥을 사용하여 적을 쓰러뜨리는 매우 복잡한 동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넷째, 동료에 의해 공중에 던져진 직후에 큰 움직임을 펼치는 것은 ""눈부신 모습"을 자극할 수 있는데, 마치 한 생명이 막 죽은 것 같았고, 두 번째 인생은 즉시 주인공의 아우라와 함께 "눈부신 모습"을, 수많은 유령들에게 사로잡혀 내가 무적이며 죽을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가 처음 나타날 때 무적이며 무적이라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장점은 일반 플레이어들만이 알고 있고 전문가들은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 장점부터 이해하고 사용할 수만 있다면 대가의 표식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반짝이는 도래' 기술은 죽고 다시 태어났을 때 발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궁극기 사용 중 동료들에 의해 공중으로 던져졌을 때에도 언제든지 발동할 수 있으며, 이동이 가능합니다. 즉시 화면을 반으로 줄이며 활성화된 한 무적이 활성화됩니다. 물론 활성화할 수 없으면 공격을 받거나 큰 움직임을 사용하여 피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점프 후 착지 직전에 펀치와 점프 버튼을 동시에 눌러 활성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착지하기 전에 타이밍을 익히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점프 공격이 됩니다. 궁극기를 너무 늦게 활성화해도 적을 공격하면 여전히 피를 잃습니다.
여섯 번째 장점은 두 번째와 마지막 레벨에 말벌 둥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레벨 끝까지 저장할 수 있으면 큰 보스를 만나면 중앙에 던져 넣으십시오. 그 몸의, 와우! 대형 BOSS는 고통에 몸부림쳤고, 몇 초 만에 벌들에게 피의 절반을 빠르게 빨아들이게 되었습니다. 특히 바퀴 아래에 있는 마지막 대형 BOSS와 싸울 때 마지막 일격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 알았어요!
일곱 번째 장점은 레벨 클리어 후 일반 게임은 승리 축하 영상을 감상하고 자막을 보고 나면 끝이 난다는 점이다. Captain Hook 게임은 다릅니다. 말벌집을 정확하게 던지면 말벌들의 춤에 바퀴 밑부분(최종 BOSS, 각 레벨의 밑바닥이라고 불리는)이 파괴되는 모습, 승리를 축하하는 장면, 기쁨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면 안타깝다. 도움이 되겠지만 마음 속으로 조금 느껴보십시오. Silk Earth Lost: 이것이 게임의 끝입니까? 마지못해 마지막 자막을 읽고 나가려던 순간 갑자기 눈이 번쩍 뜨이고 게임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됐다. 그래서 당신은 새로운 이야기가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하며 다시 전투에 뛰어들지만, 모든 것이 조카가 등불을 켜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렇게 2라운드를 하고 나면 3라운드가 시작되는데,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지루해지고, 동작도 '데뷔'하는 재미가 없어진다. 방법. 이렇게 3층에 도달했는데 갑자기 화면이 멈춰서 앞으로 나아갈 수 없게 되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게임이 망가지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다시 시작하면 코인이 사라지게 됩니다. 1코인은 2.5센트입니다. 사장님을 못찾겠어요 사장님이 노인이셔서 살펴보시더니 모두에게 동전을 주시고 다시 시작하시더군요. 다시 시작한 후에는 감히 게임을 할 수 없어서 사장님에게 먼저 플레이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세 번째 레벨까지 플레이했습니다. 일단 작동하는 것을 확인한 후 우리는 보스에게 더 이상 플레이하지 않겠다고 말하고 "죽도록" 두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집에갔습니다.
두 라운드 반을 플레이한 후 게임이 정지되고 코인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운이 좋았던 것 아닌가요? 예, 아니오. 운이 좋다면 상사가 말을 쉽게 하고 우리와 말다툼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환불해 주세요. 그래서 무슨 일이야? 여기에 뭔가 문제가 있다고 짐작하셨을 것 같습니다. "유령"이 있는 것 같습니다. 왜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는 막히지 않았는데, 게임이 지겨워지면 막히게 되는 걸까요? 그리고 매번 같은 화면에 갇힐 때마다: 세 번째 레벨 중간에요.
왜 이런거야?
이것이 이 게임의 여덟 번째 장점이자 BUG이기도 하지만, 우리에게는 가장 큰 장점이다. 즉, 인위적으로 스턱포인트를 생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상사가 눈치채든 말든, 돈을 돌려주지 않으면 우리는 무작위로 맞은 척하고, 화면 오른쪽에 "나타나" 호랑이처럼 맹렬하게 행동하고, 그러다가 우리는 멍청한 돼지처럼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릴 것이다. 물론, "돼지"는 두들겨 맞아 죽었고 더 이상 짖지 않았습니다. 화면도 깨져 더 이상 붙어 있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되어가나요? 우리는 3층 중앙 통 위에 살찐 돼지 몇 마리가 서서 길을 막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을 물리친 후에야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즉, 화면 오른쪽). ), 화면 오른쪽은 통벽이었습니다. 뚱뚱한 돼지가 벽에 부딪혀 빠져나오지 못하는 한, 화면은 앞으로 나아갈 수 없어서 멈춰버릴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돼지가 벽을 통과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평범한 지식과 움직임은 절대 통하지 않을 것입니다. 양자 역학은 Li Ning이 말하는 모든 것이 옳을 수 있으며 Adidas가 말하는 것은 틀릴 수 없는 것이 없다고 말합니다. 가능하다면 하지 않을 수도 있고, 불가능하다면 시도해 볼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시도할까요? 눈먼 고양이는 쥐를 죽일 것이다. 더 시도해야 합니다. 어쩌면 돼지가 벽을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눈먼 고양이" 중 한 마리가 "눈부신 모습"을 보였고, 돼지는 사라졌습니다.
처음에는 돼지가 화면 바깥 벽에 갇혀 화면으로 돌아올 수 없다는 사실을 모두가 깨닫지 못했을 것입니다. 나중에서야 화면이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것을 모두가 알게 되었습니다. 하다가 막혔는데 사장님이 못찾으시더라구요. 코인은 환불됐지만 다들 포기하지 않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자 그냥 놀면서 '빛나는 데뷔' 연습을 하더군요. 왜냐하면 "반짝이는 도래"를 사용하여 통 등의 물체를 때리면 사람은 물체에 갇히게 되지만 팬텀은 갇히지 않고 빠져나와 같은 피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해결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문제. "반짝이는 외모" 캐릭터의 팬텀을 이용하면 살찐 돼지를 화면 바깥쪽으로 때릴 수 있고, 마찬가지로 팬텀을 이용하면 화면 밖에서 살찐 돼지를 때려죽일 수도 있다.
돼지를 때려죽이면 우리는 해방될 것입니다. 돼지와 양을 어디로 보낼 수 있습니까? 우리 친척인 인민해방군에게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