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가 있습니다... 우선 BB의 다양한 능력치가 일반 몬스터를 기준으로 줄어들게 됩니다. JY.레어 JY는 얼마만큼 감소할지 결정합니다. 그러면 캐릭터의 속성에 따라 능력치가 약 30%, AP가 40% 정도 증가합니다.
카테고리 피해 방어구 HP 스킬 음식
고양이 +10% +0% -2% 물기, 발톱, 돌진, 스텔스 피쉬, 고기
벨로시랩터 +10% +3% -5 % 물린 발톱이 살점을 관통함
프레데터 +10% +5% -7% 물린 발톱이 살점을 관통함
윈드 서펜트 +7% +0% +0% 물린 다이브 라이트닝 브레스 빵, 치즈, 생선
거미 +7% +0% +0% 살을 물기
올빼미 +7% +0% +0% 발톱 다이브 비명을 지르는 고기
박쥐 +7% +0% +0% 물기 다이브 비명을 지르는 과일, 버섯
공허 가오리 +3% -10% +10% 물기 다이브 고기
오랑우탄 +2% +0% +4% 물기 천둥 충격 과일, 버섯
썩은 새 +0% +5% +0% 물기 발톱 타격 다이브 팁 울부짖는 물고기, 고기
늑대 +0% +5% +0% 물고 돌진하는 분노의 고기
코요테 +0% +5% +0% 물고 돌진하여 과일, 고기
악어 +0% +10 % -5% 물린 물고기, 고기
드래곤 이글 +0% +0% +0% 물린 다이빙 불 숨결 물고기, 과일, 고기
독사 +0% +0% +0% 독이 있는 물린 물고기, 고기
포자박쥐 +0% +0% +0% 빵, 치즈, 과일, 버섯 없음
초코보 +0% +0% + 5% 바이트 러시 치즈, 과일, 버섯
게 -5% +13% -4% 바이트 빵, 생선, 과일, 버섯
저보-6% +5% +0 % 물고 발톱 공격 물고기, 과일
전갈-6% +10% + 0% 발톱 공격 전갈 유독한 고기
곰 -9% +5% +8% 물린 발톱 공격 빵, 치즈, 생선, 과일, 버섯, 고기
돼지 -10% +9% +4% 물린 충전 충전 가시 빵, 치즈, 생선, 과일, 버섯, 고기
Turtle -10% +13% +0% Bite Shell Shield 생선, 과일, 버섯
퍼센트는 변환할 수 있지만 특정 값을 사용해야 합니다.
알려진 바: 현재 손상 값 A, 증가된 백분율 B, 표준 손상이 X라고 가정하면
A=B*X, 그러면 X=A/B
가 됩니다. p >
이제 BB의 기본 공격 속도는 대부분 2.0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