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투어 애완동물 항성에 추천을 좀 해 달라고 했다.
< P > < P > 는 수유애완동물에게 수유애완동물 항성점을 물었고, 수유애완동물에게 수유애완동물 항성을 묻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공략 및 관련 정보를 알고 싶었습니다. < P > 는 애완동물에게 가장 쉽게 잊혀질 수 있는 항성점 분석에 대해 물었다. 애완동물의 점점은 속성점과 항성점으로 나뉜다. 하지만 많은 게이머들은 종종 속성점에 초점을 맞추고, 항성점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캐주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사실 이런 생각은 틀렸다. 저항점 추가는 애완동물에게도 중요한 부분이다. < P > 항속성 < P > 핸드투어에서 애완동물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오행 속성 구분이 있어 오행상극 문제가 자주 발생하는데, 이때 애완동물의 항속성을 더하면 역할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예를 들어, 작은 띠의 정자는 불의 속성이며, 일부 수계 괴물에 의해 자제되기 때문에 항성에 항수를 더하면 애완동물의 생존 능력을 높일 수 있다. 한편 < P > 또한 플레이어 간 PK 에서는 애완동물도 중요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저항점 추가 측면에서도 완벽을 고려해야 한다. 현재 수렵 프로가 가장 많은 사람은 목계여야 하기 때문에 애완동물에게 항목제를 주면 목계에 대한 전투에서 더욱 강력해질 수 있다. < P > 항기능 < P > 애완동물 저항성에는 항속성 외에도 이 항기능 옵션이 있다. 항능력은 오행직업의 각 장애 기술로, 항망각, 항중독, 혼란, 혼수, 항빙으로 나뉜다. < P > 잊혀지지 않는 것은 법계 애완동물이 비교적 필요로 하는 항성 포인트다. 김계 직업이 많기 때문에 잊혀지지 않는 상태를 잊는 것은 법계 애완동물에게도 악몽이다. 반면 < P > 반대로, 혼란에 저항하는 것은 애완동물이 필요로 하는 저항력이다. 자신의 전력운수가 혼란 속에서 한 대 맞고 몸을 때리는 것이 어떤 맛인지 생각해 보자. < P > 또한 중독상태는 힘계 애완동물에게도 표적이 되는 장애 기술이기 때문에 항중독도 큰 역할을 하는 항기능 포인트다. 또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현재 수유목계 직업인원이 많기 때문에 힘계 애완동물이든 법계 애완동물이든 점상항중독은 종종 틀리지 않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